Jun 4, 2016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레인보우


OOOO#나혼자산다 [무지개 LIVE] 폼 나는 인생, 꾸밀줄 아는 인생을 사는 #정준영 & #레인보우 #지숙 의 청춘 싱글 라이프! 오늘 밤 11시 10분 놓치지마세요😎
OOOO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지숙 나오는편 봤는데 너무 멋있다 ㅇㅁㅇ!!! 워너비라이프다......... 나도 거실에 큰 티비 두고 플스하고파
OOOO어제 방영한 나혼자 산다에 레인보우의 지숙이 나온다고 해서 봤는데 국전 한우리도 나왔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게임하고 잠들기 전에 게임하는 것만 같은 1人 llOTL #나혼자산다
OOOO160603 나혼자 산다.레인보우(지숙) E160 [Trainbow].tp #나혼자산다 #지숙 외쳐! 실검요정!
OOOO#나혼자산다 #쑥혼자산다 #지숙 #레인보우 지숙 나오는걸 보는대 너무 너무 빠저든다 ㅜㅜ 다시 지숙맘 쏙으로 ~~
OOOO어제 나혼자산다에 레인보우 지숙?분 너무 행복해보였다... 나도 국전가서 비타겜 사고싶다...
OOOO이 #아이돌 매력 터지네 #레인보우 #지숙 대박 여자 김동완 ㅋㅋㅋㅋㅋ 공사다망 개미돌 #파워블로거지침서 반했다 반했어 #나혼자산다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withMBC
OOOO헐 미친 나혼자산다에 레인보우 지숙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개꿀잼일듯
OOOO지우몬님 다음주 나혼자산다에 레인보우 지숙님 나온대여

전현무가


OOOO나혼자산다 보는데 전현무가 지숙한테 자꾸 할머니 할머니 거리는거 진짜 거슬린다. 예쁘기만 하고만 안경 쓰면 다 할머니야.
OOOO지숙 나혼자산다에서 쌩얼 나왔는데 예쁘고만 전현무가 자꾸 일본 오덕 할머니라 그래서 짜증나

이번주에


OOOO 이번주에 나혼자산다 지숙나와 짱좋 신난다신나
OOOO이번주에 나혼자산다 지숙이 나오네 ㅋㅋ 봐야지

사는


OOOO아 이번주 나혼자산다 오랜만에 재밌었다 지숙 정준영 둘다 자기 방식대로 재밌게 사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고 김용건씨 한채아씨 김영철씨 등등이 좋아보인다고, 블로그 하고싶다고 반응하는 것도 좋았다 전현무씨가 농담조로 친 몇몇 별로인 멘트만 빼면 될듯ㅋ

개꿀잼일듯


OOOO헐 지숙언니 나혼자산다에 나온다네 개꿀잼일듯ㅋㄴㅋㅋㅋㅁㅋㅋ

정준영


OOOO나혼자산다 지숙편 보면서 찬열이의 모습도 보고 싶었어... 비비 인터뷰보니 집에 가만히 못 있고 움직인다고 하던데 얼마나 즐겁고 재밉게 생활할지 궁금해ㅋㅋ정준영이 방탈출게임할때도 찬열이가 생각나서ㅋㅋㅋㅋ

괜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지숙편 보는데 뭔가 동질감 느끼고 한우리 사람들 나오니까 괜히 반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도


OOOO근데 지숙이는 뜰 기회를 날렸어... 마리텔 나와서도 ㅠㅠㅠㅠ 나혼자산다에서라도 흥해라

지숙 나혼자산다


OOOO어제 나혼자산다에서 지숙언니가 삼각대들고 나오시길래ㅋㅋㅋㅋㅋ곡성보고사옴
OOOO나혼자산다봐야지지숙최고
OOOO어제인가 나혼자산다 지숙편 이거였네 ㅋㅋ 소피의 아틀리에가 대체 몇장이야 ㅋㅋㅋ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ShinGamja
OOOO와 지숙나혼자산다 못봤네 넘넘궁금해써 금손의 일상!~
OOOO ㅋㅋㅋㅋㅋㅋ앗 안그래도 저 어제 나혼자산다봤는데!!! 지숙보면서 리비님말생각났어요ㅋㅋㅋ 역시....리비님이천사신걸로(평온)😌...뭔가 24시간이 꽉꽉들어찬느낌..저에겐 힘든날일것가타써요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지숙이편 존나재밌겠다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m_HD7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soomin_98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minipanda12
지숙 나혼자산다 레인보우 전현무가 이번주에 사는 개꿀잼일듯 정준영 자꾸 재밌었다 싶었어 나오는걸 opka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