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2, 2016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소마


OOOO초기캐가 손에 안 익은 이실, 발만, 소마, 핑코라 미춰버림 ㅋㅋㅋㅋ
OOOO나 예전에 탈타했을때 소마핑코 아엘핑코 크로핑코 발만이실 팠던거같은데 지금도 변함없음ㅋㅋㅋㅋ 아엘로트랑 핑코 관계성 핵좋아ㅋㅋ 둘다 눈치빠르고 머리 잘 돌아가구ㅠㅠ 근데 아엘로트는 핑코보다 소마를 더 경계하는거같은데 핑코는 아엘로트 핵경계함 귀여워ㅠㅠ
OOOO그리고 캐릭터 감상 소마 핵멋있다 소마오빠ㅠㅠㅠㅠ 핑코 세계제일귀여워ㅠㅠㅠ 눈치빠른점도 대박 내취향이다 그리고 여캐들한테 사랑받는다 슈발만 멋있는데 귀여움ㅋㅋㅋ 근데 성우분이 진지한부분 연기는 잘하시는데 개그부분 연기가 좀 어색하게 느껴졌음
OOOO오늘 탈타 플레이방식 감상 소마 중거리라 나랑 안맞음 핑코 아직안해봤지만 나랑 안맞을걸로 예상됨 슈발만 근거리이긴한데 공속이 느려서 (내가 겜을 못해서 못피하고)몹한테 얻어맞으니까 기본공격 자꾸 캔슬돼서 나랑 안맞음
OOOO심지어 그렇게 강제로 출혈뎀이나 오브젝트들 생존력을 낮게 리밸런싱 한 타르타로스도 그냥 좀 잘큰 소마나 슈발만 핑코만 있어도 딱히 그래니트 없어도 몬스터 어그로만 끌어도 피가 안다니 힐러 필요 없는 현상이 계속 심해져서
OOOO아 ㄱ느데 옛날에는 처음부터 소마 핑코 슈발만 이실리아 루코 엘핀도스 다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소마랑 슈발만밖에 안 되네
OOOO 헉 아냐아냐 원래 시작은 소마랑 슈발만이고 튜토하면서 이실언니랑 핑코 얻은다음에 스토리 진행하면 쭉쭉 늘어나....!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krlee0410
OOOO초반엔 이실리아로 가다가 그래니트 얻을 때 그래니트로 플레이 했었구 아엘로트랑 슈발만은 쓰기 힘들었고 소마 핑코는 그럭저럭이었고, 루코 재밌었고 크로모도랑 엘핀도스는 기억안나... 후반부 애들은 기억안나.. ㅠㅁㅠ
OOOO핑코발만 핑코모로 핑코아엘 핑코소마 핑코이실 핑코그래 핑코는 누구랑 엮어도 힐링이 됩니다 로리는 사랑이야
OOOO모로가잘생겻다 아엘로트가잘생겼다 소마가귀엽다 슈발만이커엽다 이실리아가이쁘다 핑코가귀엽다 그래니트가어여쁘다 루코가멋지다 엘핀도스가더멋지다
OOOO서버다유 이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흑 난 그래니트 핑코 소마 아엘로트 크로모도?, 가 좋았는데(겜 안한자
OOOO 확실하게 초반에 선택할 수 있는 애들은 소마 핑코 이실리아 슈발만 넷이에요! 얘네로 하다가, 후반캐로 갈아타는 경우도 많슴다ㅎㅡㅎ
OOOO 그린델 갈때까지...! 는 나는 핑코조아해서 ㅍㅣㅇ코로 플레이할거같긴한데 이실리아나 소마둘중에 어대요

슈발만


OOOO난 슈발만이랑 핑코랑 투닥대는게 넘 좋아

대한


OOOO핫뜨거 오예 핑코에 대한 일베충의 댓글.jpg 알엑찬에 이은 명언 탄생인데.. 엑소와 팬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ㅜ_ㅜ
OOOO탐라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현재 주토피아에 대한 리얼월드의 주변인 반응이 크게 세가지로 나뉘는데 1. 닉주디는 귀엽지만 이건 위험할수도 있는 서사라는 생각에 동의해주는 사람 2. 나를 프로불편러로 몰아가다가 핑코사건을 보고 맴을 돌린사람
OOOO저거 보고 핑코도 저런 거라고 헛소리 나오는 거 아닐까. 일단 일반적 추모에 대한 조롱이 섞여있지 않아야겠지.
OOOO핑코에 대한 일베충의 댓글.jpg 알엑찬에 이은 명언 탄생인데.. 엑소와 팬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ㅜ_ㅜ

아엘로트랑


OOOO1) 핑코가 자꾸 놀려먹음 2) 쿠치한테 자꾸 딱총맞음 3) 아엘로트랑 한패됨 그외에도 과거의 찌통들ㄹ..

탈타


OOOO헉 탈타 아직 섭종안했어?????? 핑코야 언니에요(벌떡)
OOOO탈타중에 몰이사냥 약한 건 엘핀이랑 핑코..? 딜기보단 탱에 가까워서..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2lang2
OOOO우에엥..... 미리 준비 다 해놓고 탈타하다가 바로 가야지 했는데 늦게 일어나서ㅠㅠㅠㅠㅠ 지금 준비하느라 탈타못한다 흐흑ㅠㅠㅠ 빨리 나도 핑코 만나고싶어 내 최애여캐......
OOOO난 탈타 주캐 핑코로 갈까 하다가도 역시 이실가지 않을까...지금은 강화 실패해도 아뮤렇지도 않울거 같다
OOOO 탈타도 리버스! 동동님도 리버스! 설레는 제 심장도 리버스ㅜㅜㅜ!!! 오늘을 부활절로 지정합시다!(안됨 핑코 넘 귀여워요 크으..♡

리버스


OOOO삘 받아서 그린 핑코. 타르타로스 리버스 이번엔 잘 되었으면 좋겠네.

귀엽다


OOOO 핑코 귀엽다. 똥캐뭐야 똥캐키우고싶음
OOOO 핑코랑 시옷입이랑 표정이랑 다 귀엽다 얘🙈

강남역


OOOO솔직히 말하면 강남역 사건 때 분노하신 분들 어느 계정이든 거의 다 여성이었고 저는 거기서부터 어이가 없었고요. 그 분들 불편러 만들고 남성을 잠재적 가해자로 몰지 말라며 핑코와 뜻 함께 하는 사람 오조오억명 봤습니다.
OOOOJTBC에서 하는 스포트라이트에 강남역 살인사건 얘기 나오는데 핑코 또나오네

크로모도


OOOO엉엉 21일 화요일부터 23일 목요일까지 CBT해요 여러분.... 관심있으신분들... 꼭.... 해봐주시길..... ㅠㅠㅠㅠㅠ 성우님들 안바뀌겠지? 크로모도가 호산님이었습니다 그대로 호산님이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핑코가 짱귀여움
OOOO"모로 선생!! 이렇게 쉽게 풀릴 걸 왜 미리 풀어주지 않은거야!!" "내게 부탁을 한 적이 없지 않나." by. 핑코 & 크로모도

핑코


OOOO 여튼 내 탐라에선 형만 가져왔는데 방금 핑코도. 넘어온대로 보는거임 나는
OOOO오베때 로투르아 핑코 시나리오에서 꼭 솔플로 캐릭터하기
OOOO후.. 이번엔 진짜 길훈시스템 생기기전까지 이실이랑 핑코를 키워서 내보내봐야지..
OOOO"1004개의 포스트잇" eBook 배포된거 지금 빠르게 다 읽어봤는데, 핑코 스러운 내용이 두어 개 보이는거만 빼면 종이책으로도 살까 싶음.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SarkSark2
OOOO아 핑코 너무조아 핑코쨩
OOOO 핑코 언니이이ㅣ이↗↗↗🔥❗❗
OOOO아아아ㅏㅏㅏㅏㅏ핑코목소리 오랜만이다ㅠㅠㅠ
OOOO걸그룹만 좋아하면서 남덕을 안 만나고 살 순 없는데 저는 이러하니 피해가시든 뭐 알아서 하세요. 어찌 됐든 세상은 바뀔텐데 그때도 계속 핑코와 뜻을 함께 할 경우 족보가 사라지면 나라 망한다고 시위하던 노인들과 같은 맥락으로 비웃음사게 될 겁니다
OOOO그래도 모든 남성을 핑코로 보진 말아야지 했는데 리트윗 좀 하니까 바로 물갈이 되는 걸 제가 안 웃을 순 없잖아요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는데
OOOO가자자 핑코 탱이! 짱기여어 //ㅅ//
OOOO핑코귀여워 ㅎ
OOOO우리 핑코목소리 가영이였지 참😂그리웠어
OOOO핀트 못 잡고 엄한 곳에 평화 타령하면 눈치없단 소리 듣는다 핑코처럼~
OOOO 아직도 노래가 기억나네요,, 호야토야뚜요핑코 팡팡팡~~오늘 어떤 모험이 시작될까요!!!책을 열어요~~신나는 과학여행~ ㅋ ㅋㅋㅋㅋㅋㅋ 아아 근데 나름 재밌게 들었어요
OOOO 그리구 앵무새주제 존나 똑똑해서 자존심상했음 핑코보다 뚜요가 더 좋았음 뚜요도 똑똑하긴 한데 모르는게 있길래 인간적이여서 좋아하긴 개뿔 미친 동물새끼들주제 나보다 잘알아
OOOO오베 애들 뭐하냐 빨리 핑코를 아메리카로
OOOO지금부터 엄청난 핑코작업물(?) 끌올이 있을 예정입니다.. 뮤트 권장 드리구요....
OOOO 제발 훔쳐주세요...(?) ㅋㅋㅋㅋㅋㅋ쪼만한 핑코도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dong_dong203
OOOO 아뇨...이분이 직접 피해자 남친이라며 핑코 때리고 그랬죠
OOOO얘 계정 들어가보면 이런 글 올리는 핑코지킴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핑코도 샹련이엇지
OOOO"정의의 바주카를 받아라~!" by. 핑코
OOOO핑코 개사랑함 (왈칵
OOOO 안녕하세요...그.. 네.. 탐라에서 종종 뵈었던 분이 팔로우해주셨다는 알림이 떠서 버선발로 찾아왔습니닷..전 소소하게 음악만드는 핑코라고 해요😉💕
OOOO 핑코아기:계획대로
OOOO 안녕하쉐여 핑코학생~~!!!! ㄹ아아아아악 핑코님 천재ㄷ적 음악 감각은 널리 퍼져야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핑코님 감사해요!!!!💕💕💕💕💕 눈깜빡 할 사이에 2학년이 돼~~!
OOOO 헉... 핑코님께칭찬을받다니..,기분이너므좋내요....... 감사합ㄴ디ㅏ,,,,(멘붕상태
OOOO강남 시위대란 때에도 핑코와 급식충 일베충을 교화시킨 외국인 등 퍼지는게 많았었는데
OOOO 핑코에 덕심을 담아 한표 투표합니다...!헠헠
OOOO걍 핑코로 할까
OOOO 핑코가 똥캐인데
OOOO 핑코는 근데.....음.... 편한가요?.... (안함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Cree_Fry
OOOO잠자는 울애기 이곳저곳 관찰 핑손 핑코 핑두 핑발
OOOO꺄하~ 핑코네.
OOOO 핑코가 지켜줄거야
OOOO 음 건물 AI는 적대적이지 않았나보군요 구울이 나온것을 보니 차이니즈 핑코가 침략했다가 핵맞은 한국이 분명해요... ;ㅅ;
OOOO틈만나면 엄마품에서 부비부비하는 핑코는 개냥이인가?
OOOO 나도 핑코처럼되는거아니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감겅팔이글에 좋아요 누르는갓도 거지같은데 핑코 쉴두에 여혐게시굴에 좋아요 쳐누르는거 증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jwabonmucha
OOOO이분 남초사이에서 핑코와 함께 피코하시는분 아니심니까
OOOO얔ㅋㅋㅋㅋㅋㅋ모두가 평등한 주토피아 만들자던 핑코 및 일베들앜ㅋㅋㅋㅋ니가 주장하던 주토피아에 정신병자는 없냐? 그들은 어디 저기 멀리 치워버린 주토피아를 원했어???? 아이고 존나 공정하고 균형있으신 일베님덜아~~~
OOOO핑코화이팅~~~~~~~~^0^
OOOO좋은 시위 나쁜 시위 따로 있나~ 행동하기 나름이지 빻은 핑코~
OOOO그러고보니 핑코 고소하니 뭐니 했었는데 뭐하나몰라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ㄱ생각보다 핑코홀릭 거리가 가깝네유👀💕
OOOO핑코도 무사히 돌아갔다고 하긴 좀 그런게....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DDolbaemom
OOOO핑코 짤도 그렇고 저 폰트에 뭔가 저주가 내렸나
OOOO 헐 맞다..ㅠㅠ 나 빙봉..ㅜㅜ 울었는데.....핑코 이새끼..ㅠㅠ
OOOO그러고보니 우리집엔 그 드문 멘탈마조가 있는데 (모든 겜을 탱커 아님 힐러를 키운다. 차선책은 장판캐가 있다) 그놈이 나한테 핑코 점지해줬네 생각해보니 이놈이 문제였네


핑코 소마 슈발만 대한 아엘로트랑 탈타 그래니트 리버스 이은 귀엽다 안맞음 joseonbos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