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여자

OOOO오늘 여자 아이스하키 한일전에서 남북 단일팀이 한 골 쏘아서 넣은 그 퍽에는 안중근 의사의 영혼이 깃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통쾌했습니다. 오늘 2월 14일은 안중근 의사가 왜놈 판사에게 사형선고를 받은 날입니다.…
OOOO여자 아이스하키 코리아팀 경기 종료후 관중석에서 던진 인형 너무 감동입니다. 후반부 아리랑도 감동. (기레기들이 안내놔 제가 올림요)
OOOO국가대표로 뛸 때 둘 다 백넘버 13번이었고 캐나다랑 미국이 여자 아이스하키 랭킹 1, 2위 다투면서 만날 서로 치고 박는 라이벌이라는 점도 드라마적 구성에 한 몫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여러분 제발 평창 여자 아이스하키 경기장에 울려퍼지는 빅뱅 붉은노을 떼창 좀 들어주세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적불문 알러뷰걸!!!!!!!!!!!!!!!!!! 한류의위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t.c…
OOOO[올림픽] 단일팀 역사적 첫골, IIHF 명예의 전당 간다 올림픽에서 최초로 결성된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 '코리아'가 역사적인 첫 골을 넣은 퍽이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명예의 전당으로 향한다. http…
OOOO헐 님들아 여자 아이스하키 미국이랑 캐나다 전에서 으르렁 나왔어요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오늘 현재까지 취재하러 갔던 것은... 개회식 스노보드 남자 슬로프 스타일 아이스하키 여자 스웨덴전 쇼트트랙 남녀 피겨 단체 모글 여자 스노보드 여자 슬로프 스타일 결승 아이스하키 여자 스위스전 여자 스키점프 결승 스노보…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bts_autumn

OOOO쇼트보면서 최민정선수한테 치였고..스피드보면서 이승훈선수한테 치였거..스켈레톤보면서 윤성빈선수한테 치이고..컬링보면서 김은정선수한테 치였고..여자아이스하키보면서 신소정선수한테 치임... 대한민국선수들 최고..❤️ #i…
OOOO우리가 홈팀인데 홈팀 안 같은 이 기분은 뭐냐 오늘 여자 아이스하키 한일전 심판들 짜증ㅡㅡ 순위결정전에서 일본하고 한 번 더 만난다니 우리 코리아팀 그땐 더 잘할 듯~ 정말정말 수고했어요 코리아팀^o^ 인형비 쏟아진…
OOOO"첫골 나왔을 때야 말할 게 있나 뭐…하…" 말을 못 잊고 고개 숙이는 북한 코치 보는데 이게 뭐라고ㅠㅠ 남북 단일팀이 이런 거구나 #울컥 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 첫 골에 북한 코치 소감. 공감 백배 웃음 빵 /…
OOOO평창 가서 한일전 여자 아이스하키 봤는데..진짜 너무 멋진 경기였다 선수들 모두 멋졌고 수고하셨고 이런 멋진 경기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단일팀이었던만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한 우리.. 우리는 하나라는 구호를…
OOOO솔직히 아이스하키 남자가 젤 눈꼴시림ㅋㅋ 오늘 네이버 스포츠 뉴스 중에 "韓 아이스하키 드디어 출진" 이런 식으로 기사 제목이더라?? ㅋㅋㅋ 왜 여자 하키는 남북단일팀이고 남자 하키는 한국팀이야?ㅋㅋㅋ 동계올림픽에서 여자는 조국…
OOOO<4만원짜리를 8만원에,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경기 암표상 입건> "평창올림픽 남북 여자아이스하키 단일팀 경기의 현장 매표소에서 암표를 판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입장권의 암표 행위를 한 백모(59)씨를…
OOOO올림픽이 잘되기를 간절히 바래야만 한다는게 가슴아픕니다. 한국여자아이스하키 선수들이 너무나 불쌍합니다. 문재인일당이 그들의 열정과 노력, 스포츠정신을 파괴하고 북한에 보여주기위한 쇼의 배우로 만들어습니다.

OOOO여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첫 골 쐈지만… 일본에 1-4 패배 문재인의 꼭두각시 놀음에 여자 아이스 하키팀만 이용을 당했다 에초부터 올림픽을 보이콧 했으면 국민들 영웅이 되었겠지만 이젠 내일 이후론 이름조차 잊쳐진다 하키팀은…
OOOO여자아이스하키 단일팀 첫 골에 북한 코치 소감 ㅋㅋ공감 백배ㅋ ㅋㅋㅋ일본을 이깁시다ㅋㅋㅋ
OOOO아이스하키여자단일팀 3연패로 끝. 이럴려구 단일팀했냐? 현정부를 장악한 586 감성진보들 행복하지? 남북단일팀해서. 그걸로 김여정와서.. 니들은 앞으로 집권하지마라..
OOOO남북한 단일팀은 불모지인 여자 아이스하키를 관심종목으로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이제는 다음 기회를 목표로 체계적으로 육성할 때다. 수원시 창단계획을 자유당 반대로 무산된 것이 아쉽다. 이제 관심종목으로 떠올랐으니 여러 기업이…
OOOO한국 축구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 첫 출전 헝가리에 0-9 패 1986년 멕시코 월드컵에서 박창선이 아르헨티나 상대로 첫골 넣을 때까지 32년 걸림 여자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 대단!
OOOO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이 스위스에 0-8로 참패한 후… 문빠들이 일본 경기만 이기자며 동기부여를 하길래… 일본이 약한가 보다 생각하며 오늘 일본 vs 스위스 경기를 봤더니… 문빠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말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
OOOO와우 드디어 첫 득점~~🎉🎉🎉🎉🎉 여자 아이스하키 한일전 아이스하키 단일팀 드디어 첫골🎉🎉🎉🎉🎉 랜디 희수 그리핀 선수 고맙고 축하해요(/^o^)/ "골장면" 드디어 터진 코리아팀 랜디희수그리핀 득점! 1:2 따라가…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dohks_js

OOOO단일팀이 문똥의 지지율이다! 평화란 이름에 문똥이 고집한 남북 아이스하키 여자 단일팀 20골을 먹고 딱 1골을 넣었다 5%의 성공율을 올림픽 최초의 골이라 쉴드를 치는 기레기들ᆢ 국민들의 반대를 무시, 강행한 이 5%가 현재 문똥…
OOOO여자 아이스하키 코리아팀 경기 종료후 관중석에서 던진 인형 감동이다. 우리는 하나다. 코리아팀 힘내라.
OOOO세계 랭킹 9위 일본여자아이스하키 올해 1월 30일 도쿄 다이도 아레나에서 열린 국제 친선전에서 체코(8위)를 4-1로 제압 24일과 26일에는 세계 7위 독일을 각각 6-0, 3-1로 꺾은 데 이어 28일에는 체코…


남자

OOOO대한민국이 남자 아이스하키가 A조 1차전에서 체코에 아쉽게 패했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kor 1-2 #cze #아이스하키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icehockey #pyeongchang2018 #o…
OOOO정은이네 응원단 집에 언제 가..? 남자 아이스하키 보려고 영상 트는데 저기도 앉아 있네;
OOOO대한민국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 골리 맷 달튼은 러시아 리그에서 연봉 30억을 받던 선수다. 그랬던 그가 아이스하키의 불모지나 다름없는 한국이란 나라로 귀화해서 고작 삼십분의 일의 연봉만을 받으며 몇... https:/…
OOOO남자 아이스하키 시청 중. 귀화선수가 많이 보인다. 참으로 고맙다. 개인적으론 클로이 킴(?)에 대한 애정은 없지만 귀화 선수들에겐 민족애를 느낀다.응원한다. 진심을 다해… 클로이 킴(?)은 부모가 한국인일뿐 그녀는 미…

OOOO지상파 방송국들 니들 이러는거 아니다. 같은 종목을 여러 채널서 중복 중계하지 말고 나눠서 하라고. 남자 #아이스하키 는 지상파에서 보여주지도 않고. 나쁜놈들. 지금 sbs스포츠 채널서 체코랑 경기하네. 북측 응…
OOOO아까 남자 아이스하키 경기할 때 .... 성희롱 너무 괴로웠다.
OOOO북한 응원단 고맙네~ 남자 아이스하키 응원도 해주고 ㅠㅠㅠ
OOOO대한민국 남자 아이스하키가 체코를 상대로 1-2라니... 아이스하키 잘 모르지만 저것만으로도 어마어마한 선전이라는 것은 알고 있다. 정말 정말 대단하다.
OOOO남자아이스하키 잘했다 👏
OOOO남자 아이스하키 경기중이구요 잠시 파워 나왔어여ㅠㅠ 흑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남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첫 번째 경기가 진행 중입니다. 체코와의 경기입니다. 우리 선수들의 평창동계올림픽 첫 경기, 많이 응원해주세요! #우리선수화이팅 #올림픽 #응원해요 (사진 제공:…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dohks_js


올림픽

OOOO금메달 딴 테태 올림픽 시즌이니까 국대 #뷔진 테는 아이스하키나 스노보드 선수 잘 어울릴 거 같구 섣진이는 쇼트트랙 선수 잘 어울릴 거 같다
OOOO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장! 엑소(EXO), 유재석의 댄싱킹(Dancing king)도 연달아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와 아이스하키 국대 강이랑 재벌 겸 그의 애인 옹으로 냬롱 주세요... 평소에 얼굴 드러내지 않고 다니는 유명한 기업 자제 옹 갑자기 올림픽서 카메라에 딱 잡힘 인터뷰하러 기자들이 가니까 까리하게 함 웃어주고 "애인 응원…
OOOO올림픽 시즌이니까 아이스하키 선수 쟤현이랑 팀닥터 됴영으로 재도 보고 싶다 거기에 쇼트트랙 선수 졍우도 해서 재도정으로... 됴영 아이스하키 팀닥터였는데 캐나다로 전지 훈련 갈 때 됴영 독감 걸리는 바람에 급하게 팀닥…
OOOO올림픽 시즌이니까 아이스하키 선수 쟤현이랑 팀닥터 됴영으로 재도 보고 싶다 거기에 쇼트트랙 선수 졍우도 해서 재도정으로... 됴영 아이스하키 팀닥터였는데 캐나다로 전지 훈련 갈 때 됴영 독감 걸리는 바람에 급하게 팀닥터 교체됨
OOOO또 다른 금손 지훈님(_g_hoon)의 "이니와 함께 평창 응원하기" 시리즈도 멋짐~😍 쇼트트랙 이니 아이스하키 아니 스노우보드 이니 루지 이니 #문재인대통령 #평창올림픽 #평화올림픽
OOOO아이스하키 커브도는 영상이 머릿속에서 반복되는데 대체 어디서 본거지 집에 티비도 없고 올림픽 안보는대;

OOOO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이 올림픽 사상 첫 골이라는 역사를 만들어 냈습니다. 한국인인 할머니가 태어난 해 37을 등번호로 달았다는 귀화선수 #희수그리핀 이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할머니_보고있나
OOOO헐 올림픽AU 아이스하키 파리어 × 바이애슬론 콜린스 보고싶다
OOOO오늘 올림픽 보다가 생각난 이런 #녤윙 녤은 아이스하키 윙은 컬링 국대어야 함 아이스하키 선수인 녤은 하키 시합 끝나고 하는 경기가 컬링 뿐이라 팀원들이랑 컬링 구경하러 갔겠지 그런데 집중하고 눈도 깜빡 안 하는…
OOOO밍아 아이스하키도 흑마도 올림픽 빙상종목 보는 내내도 너의 프로포션과 타고난 빡센 골격, 대퇴근이 머리에 맴맴이야. 너는 블랙이 잘 어울리니까 까만 유니폼에 국기를 달자. 스피드스케이팅, 유러피안 다 제치고 여유롭게 신기록…


단일팀

OOOO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승리를 이끌지는 못했지만 승리보다 값진 선물을 국민에게 선사했다. 언제나 처음이 어렵다. 길이 열렸고, 더 많은 가능성이 남아 있다. 단일팀이 승패를 떠나 얻은 소득이다. 이렇게 큰 걸음을 시작하는…
OOOO자신의 政治야망에 희생된 아이스하키,되지도않을 조건을 내세워 南北단일팀으로 급조되 출전했지만,결과는 慘敗뿐이다.스웨덴0-8,일본1-4로 개망신당했다.이런 結果를 보려고 그짓을했나,기껏 손발맞춰온 自國선수를 빼버리고,기량떨…
OOOO오늘도 저는 우리 아이스하키 단일팀 응원하러 강릉에 출근하는중..문대통령님도 경기관람하러오신다네요..우리 의원들은 경기장 대신 강릉 황영조기념체육관에서 국민응원전을 펼칩니다. 더 큰 열망을 담아! 부산엄마도 함께해요! h…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YB_4everEXO


BESTFANARMY

OOOO아이스하키 경기장에서 엑소(EXO) 의 로또(Lotto)가 나와요! ⊼⌔⊼ 신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아이스하키 쉬는시간에 로또 나온다 오예에엥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Olympics
OOOO파워나와요 아이스하키 경기장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세번째 나오는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기

OOOO펜싱하는 뉴트랑 아이스하키하는 민호보고싶습니다 뒤에서 뉴트 얼굴로 심판편파판정받는다는 이야기하는 상대편 하키선수 경기중에 패버리느 ㄴ민호,,,(대체
OOOO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의 대한민국 경기 일정 입니다.🇰🇷 09:05 컬링 10:00 알파인스키 10:00 스켈레톤 11:30 알파인스키 15:30 크로스컨트리 17:15 바이애슬론 20:00 프리스타일스키 20:00 스피드…
OOOO아이스하키 혼합팀이 일본에 졌다. 스위스와 스웨덴에게도 졌지만 이번 경우는 한골을 넣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주의해 볼것은 이번에도 4명의 북한선수를 기용했지만 막상 골을 넣은 그 싯점에서는 순수 우리팀만 경기했다는 것이…
OOOO아무래도 갈비뼈가 다시 부러진거 같다. 지난 여름에 아이스하키 퍽 슛블록으로 2개가 부러졌는데, 지난번 경기에서 다시 엘보잉을 당한 뒤 다시 갈비가 아프다.


선수

OOOO운동도 하고 메달도 따고 사랑도 찾고💦 딸이 아이스하키 하는 거 당연한 수순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로라도 접할테고 국가대표 급 선수로 성장한다면 어느 나라 국가대표 되는거야 너무 궁금돼
OOOO아이스하키 선수 토르랑 스피드스케이터 펜드럴은요? 허벅지의 둘은?
OOOO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아이스하키 국대팀들의 훈련과 일상을 담은 미니 리얼리티가 유투브에 업로드됐다. 훈훈하고 소탈한 선수들의 모습은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 반열에 올랐다. 그중에서도 최어최초(최고어깨최고초딩) 강…
OOOORt) 아이스하키 중국전 보세요..진짜 감동적임. 하키는 끝나고 이긴 팀의 국가를 틀어주는데 선수들 울면서 애국가 부르는거 넘 찡했고 ㅠㅠㅠ
OOOO북한 애들이 이번에 내려와서 보여준 모습은 의외스러운 점이 많네. 불쾌한 취재 행태에도 입이 무겁고, 애국가 나오는데 일어서서 존중해주고, 응원단은 아이스하키 외에도 우리팀 선수들 응원 열심히 해주고. 인터뷰도 어른스…
OOOO 아까도 아이스하키하는데 선수 두명이 몸싸움 조금 하니까 그거때문에 냬롱 둘이 다른팀이여서 신경전하는거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


코리아팀

OOOO<"희수 그리핀, 역사적인 첫 골" 외신들도 일제히 보도> 짧은 준비 기간동안, 아이스하키 불모지에서 이렇게 성장한 코리아팀 대견하다. 잘 싸웠다 얘들아. 패배는 더 크기 위한 하나의 과정일 뿐!! 트친님들, 설…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IEcharm


국대

OOOO국대 됴른 뽕 너무 찼어 응 맞아 ... 쇼트를 잊지 못해서,,, 아이스하키 찬, 쇼트 백, 피겨 도, 스피드 세 하트라인 아이스피치 다 보고 싶다구😭😇 찬디 백도 세디
OOOO아이스하키 국대로 한번 썰을 풀어보자 커플링은 우쿱일지 쿱지일지 석순일지 겸슈일지 홍윤일지 뭐일지 아직 모름!


아이스하키

OOOO심장 폭행! 체대 오빠들 (feat.장비빨) 아이스하키장은 우리가 접수한다! 오늘 저녁 6시 20분에 멋진 오빠들이 찾아갑니다! #무한도전 #무도 #아이스하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박보검 https:…
OOOO벤쿠버ㅋㅋㅋㅋㅋ 원래 살기좋은 도시 순위권이었는데 10-11시즌에 아이스하키 스텐리컵 보스턴한테 지고 도시에서 폭동나서 순위 내려감
OOOO이재명의 새로운 신조는 억약부강이다. 문재앙 시대에 문위병이 되어 민주주의를 해치는 자가 되었다. 약자의 목소리는 철저하게 외면한다. 정치논리를 확대 재생산하는데만 열정을 쏟는다. 박근혜 정부에서 제천화재나 아이스하키 단…
OOOO 아이스하키 츄라이츄라이
OOOO헉 아이스하키 유니폼 입은 우시지마가 오이카와 공주님 안기하는거 보고 싶다(구체적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RELATEDO12

OOOO 넼ㅋㅋㅋ그거맞긴맞는뎈ㅋㅋㅋ걍 아이스하키라고 쓸것이지 어감이 너무나 ㅋㅋㅋㅋ
OOOO방송사 하나는 스피드스케이팅, 하나는 컬링, 하나는 아이스하키 중계하면 되자나 답답한 놈들...
OOOO 그.. 아이스하키 뒤에있는거 맞을걸용 펌프하는분 쓰는걸못봐서 걍 틀어도 상관없슴
OOOOThis Tweet from @hi_rosa has been withheld inSouth Korea.
OOOO10. 1쨜 아이스하키 감독 수호랑
OOOO아이스하키는 다 져도 에이 메달이 뭐가 중요해~ 정작 아무 잘못 없는 킴부탱한텐 달려가서 욕 존나박음
OOOO따흗 아이스하키 너무 재밌어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maze_colaa

OOOO아이스하키장 북괴녀 응원단 앞에 나타나 응원하는 남성을 개정은 닮았다는 이유로 쫓아내고 경찰 심문까지 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평창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 완전 빨갱이국 다…
OOOO근데 뭐지... 아이스하키하는데 사람들 잔뜩 뭉치길래 뭔가 했더니 동생 말로는 저 상황에서 양 측이 장갑을 벗으면 걍 실제로 싸우고 진팀에게 유리한 곳에서 시작하고 이긴 팀은 부스에 들어가는 패널티를 준다고.... 어메이징했다
OOOO아 나 학교에서 아이스하키보러갈수잇엇는데 안간다고햣어아유ㅏ아아ㅠㅠ
OOOO헉 티비서 아이스하키 보여준다 아이스하키하는 태호ㅠ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Bxlightx_04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1574dump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jo_jeol1226

아이스하키 여자 남자 올림픽 단일팀 BESTFANARMY EXOL 경기 IHEARTAWARDS 남북 선수 378_D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