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수심원


OOOO"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사태 보도 그 후를 다루는데 수심원에서 나온 원생들 너무 비참하게 살다 생을 마감한 이야기들이 나온다. 너무 슬프다.
OOOO하 역시... #그것이알고싶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기승전결이 완벽한 프로그램. 장항 수심원 이야기를 하면서 한국 사회의 정신질환자의 철저한 사회적격리와 언론의 태도와 사회의 태도를 이야기한다. 이번 화의 제목 '다시, 인간의 조건을 묻다'
OOOO유부도 수심원 원장 97년도엔 카메라 치고 욕하고 난리더니 그때 좀 당했다고 이젠 말도 부드럽게 하고 부드러운 손길로 가라고 하네 우습다 진짜ㅋㅋ 자긴 1년 6월 징역 살았고 인생 말아먹었대 그럼 당신 때문에 인생이 사라진 사람들은? #그것이알고싶다
OOOO[제보 요청]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장항 유부도 수심원, 양지마을 등의 정신질환자 수용소에서 생활하신 경험이 있거나, 이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02-2113-5500 / humanejh@sbs…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는 장항 수심원 이야기네
OOOO 1997년 <그것이 알고 싶다>의 고발을 통해 폐쇄된, 서해안의 섬 유부도에 위치한 정신질환자 수용시설 '장항 수심원' 원생들의 지난 20년간의 삶을 추적해본다.  개인적으로 흥미로워서여
OOOO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는 장항 수심원(정신병원)이네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ggoma_cat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과거 유부도 수심원, 양지마을 등의 정신질환자 수용소에서 생활하신 경험이 있거나, 이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02-2113-5500 / truth@sbs.co.kr

분들의


OOOOSBS <그것이 알고 싶다> 믿을 수 없이 참담하고 암울해 분노도 할 수 없었다.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가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살기 위해 살인을 했다며 우시던 분도 조금 편안해지시길. 우리나라.. 갈 길도 멀고 바뀌어야 할 것도 참으로 많구나..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선감학원, 소록도, 양지마을 등의 수용시설에서 폭행, 구타 등의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Tel. 02-2113-5500 sbs21135500@gmail…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본인이 트위터, 미투데이,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에 중독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의 제보를 받습니다. 제보자의 신변보호를 위해 전화와 DM으로만 받겠습니다. 전화제보02-2113-…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본인이 트위터, 미투데이,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에 중독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의 제보를 받습니다.

유부도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 등장한 충청도 유부도에 대한 어떤 통찰. 기승전'전라도'.
OOOO유부도 소름... #그것이알고싶다 #유부도


위해


OOOO근래 방송한 그것이 알고 싶다 에피소드 몇 개 봤는데, 재연 영상 연출이 비윤리성이 심각한 수준이다. 오로지 시청자의 분노를 부추기기 위해 추한 꼴로 연출되어 있음. 이 프로그램이 주로 공분을 동력으로 삼고 있다는 걸 고려하…
OOOO근래 방송한 그것이 알고 싶다 에피소드 몇 개 봤는데, 재연 영상 연출이 비윤리성이 심각한 수준이다. 오로지 시청자의 분노를 부추기기 위해 추한 꼴로 연출되어 있음. 이 프로그램이 주로 공분을 동력으로 삼고 있다는 걸 고려하면 더욱 심각하다.

트위터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 트위터에 대해 나왔던 편에 나온건데 대화, 혼잣말 ㅋㅋ 왜 찔리짘ㅋㅋ
OOOO이미 여러 트윗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 sns관련 트위터 방송은 방영 되었죠 그리고 여러 트위터리안 분들이 다음과 같이.....
OOOO 그것은 트위터 최대의 미스터리 (아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뤄야 한다고 생각한다 햇님과 현님은 대체 어떻게 친해졌는가 (헛소리

프로그램


OOOO그리고 '텐카페'에 관해 제보받고 있다는 점. #그알 만큼 열심히 살고 싶다 진짜... 대단한 프로그램.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 싶다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그램 너무나도 지켜야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uni_kr

그알


OOOO[축하]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보도가 이달의 PD상을 받았습니다. 장경주PD, 정문명 작가, 문성훈AD, 이다영SCR 고생 많았고, 자랑스럽네요. #그알 세호씨, 왜 안오셨어요? t.c…
OOOO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보신 분 있나여 진짜진짜 사이다였는데.. 그알 팀 고맙습니다 진짜 ㅠㅅㅠ

이야기를


OOOO그것이 알고 싶다... 이야. 이 이야기를 하고 싶었구만ㅎㅎ
OOOO제작진은 #통일부 카드뉴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한 남자(#김상중)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최장수 진행자 김상중 씨가 말하는 통일이야기! #그런데말입니다 #그래서통일입니다

아닐까


OOOO그때나 지금이나.. 오히려 지금이 오히려 그들에게는 더 살기힘든 세상 아닐까. 마음에 답답해지는 이번주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과 합쳐 추리해보자면 이런 것이 아닐까. 세월호 취항에 국정원의 허락이 필요했다. 그래서 결국 세월호가 국정원 화물을 옮겨주는 대가로 취항에 성공하고, 국정원은 화물을 여객선에 싣고 그만큼 줄어든 운송 비요을…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과 합쳐 추리해보자면 이런 것이 아닐까. 세월호 취항에 국정원의 허락이 필요했다. 그래서 결국 세월호가 국정원 화물을 옮겨주는 대가로 취항에 성공하고, 국정원은 화물을 여객선에 싣고 그만큼 줄어든 운송 비요을 중간에서 착복했다

SBS


OOOOSBS <그것이 알고 싶다> 1024회 '누가 나를 죽였나? - 망자의 마지막 시그널' 3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OOOO함익병도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시청하고 나서 세월호에 진실이 가려저 있다고 썰을 푸는군..커넥션이 국정원과 있다는 가정을 세워 놓고 여기에 발생된 시간별 상황을 대입해서 완성한 황당한 소설을 믿게 되었다고? 김갑수처럼…

그것이 알고 싶다


OOOO 저런 이상한 군복이 원래 한국에 있었는지? 누가 의문점 풀어주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 캐롤 ost 또 나오네
OOOO한국,한국인 구역질 난다. #그것이알고싶다
OOOO사망자 넷, 그리고 익명의 시신. 업적 열 두번째, "그것이 알고 싶다" 달성하였습니다. 다음 집회부터 유령의 조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OOOO안그래도 아까 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 왔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HUMANEJH
OOOO탐ㅁ라밈들 지금 뭐보고 계신거예요? 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오니까 다들 연습생얘기하고 계서 ㅜ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 탐라에 들어오니 클로저스 판이 되어있다 ㅋㅋㅋㅋ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는 기존 단건의 자극적인 미스테리 살인사건 보다 생각거리를 많이 안겨주었다. 우리 사회는, 아니 우린 달라질 필요가 있다.
OOOO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함께한 동기 중 집안 형편이 괜찮은 축은 대부분 결혼을 해 부부가 유학을 떠났다. 떠날 수 있는 그들이 부럽다. 떠날 수 없는 나는 열심히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있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다른사람을 미워하지않는게 이렇게 힘든가?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는 강남역 살인사건의 연장선상에 있다. '정신질환이 강력범죄의 원인이라고 할 수 없다.' 고맙다, 그것이 알고 싶다.....
OOOO남의 약점 잡아 지 잇속을 챙기고 지가 수장으로 있는 산하기관에서 사망사고가 일어났는데도 모른 척하던 자가 가장 중요한 것이 투명성과 책임감이란다. 이 자의 대가리 속은 무엇이 들어있을까? 정녕 인간이 맞을까? 정말 그것이 알고 싶다. 해부해 볼 정도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마음이 아프다..ㅠㅠ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노무 잔혹함..탈출하거나 풀린 사람들 다 주금.....미쳤지 아주 원장이란 놈이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 있는데 탄식이 절로 나온다. 이 나라는 그냥 없어지는게 그래도 인류사가 발전하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않을까 싶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가해자들은 어쩜 저렇게 다 똑같지. 미....친... 본인 인생을 망쳤대. 죽은 사람들도 있는데 뭐라는겨... 아오 진짜.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왜 그러냐. 변죽 올리는 것만 30분.. 중요한 이슈를 보도하겠다는 태도보다는 서프라이즈 느낌...
OOOO오늘 #그것이알고싶다. 대박이네..
OOOO#그것이알고싶다 시작ㅎ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Record_WH
OOOO아...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봐야할지 블루레이 감상해야 할지 모르겠다... ㅜㅜ 고민고민..
OOOO나는 겁 많아서 그것이 알고 싶다 보면 심장이 벌렁대서 누가 가슴 안만져주면 잠을 못자는 사람이다(?
OOOO내 하루는 끝나가는데 왜 내 원고는 끝나지 않는지 그것이 알고 싶다.
OOOO이건 내가 부녀자이기 때문인가 아니면 작가의 함정인가 아니면 이것이 진실인 것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일단, 앙리↔팬텀↔아낙스↔앙리 가 사랑(+증오=애증)으로 연결된 사이라는 것은 작가 공인으로 나왔다. 좋쿤?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봐야지..
OOOO... 뱀은 텔레파시가 된다던데 그것이 알고 싶다.
OOOO이수만님 전화번호 .. 그것이 알고 싶다 ㅠㅠ

OOOO 후자는 모르죠. 그것이 알고 싶다에 의뢰할까요?
OOOO ㅋㅋㅋㅋㅋ요즘도 그러는지 #그것이알고싶다
OOOO 그것이 알고 싶다
OOOO 미래는 너 혼자 정하는 게 아니예요 슬아 ㅋㅋㅋ 과연 송중기는 슬이의 구애에 응답을 했을지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감이네
OOOO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는 기존 언론이 비하면 상당히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박수를 보내지만 여전히 어떤 면에서는 남성 중심적 관점을 벗어나지 못했다는 생각...
OOOO뭐 어디가 어떻게 평범한 보통의 연애라는 것인지 도통... 남자분 폭력성 통원치료가 필요한 수준으로 보이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 데이트폭력편인 줄. 이 영화는 안 볼 걸 그랬다 이거 안 본 피로 혈액 바꾸고 싶다와우호우와아우
OOOO 아마 울가족이 그것이 알고 싶다 봤으면 틧터 중독자로 날 신청했겠지...안본게 다행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appropriatio
OOOO캬 이러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오는거 아녀?
OOOO#인피니트 팬들이 뽑은 베스트 워스트의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INFINITE6thAnniversary ★ #6YearsWithINFINITE
OOOO9개 페어 다 보면 에드가, 앨런, 포, 루퍼스, 윌모트, 그리스월드, 그것이, 알고, 싶다 이거냐고
OOOO우리 동아리 애들 너무 좋다 (아가씨 얘기중)레즈가 뭐 어때서? (그것이 알고 싶다 강남역편 얘기중) 같은 남자로서 남자들 너무 빠가라서 빡친다 남혐이랑 여혐이랑 같다는 게 뭔 개소리냐 신기한 건 우리 동아리 남초ㅋㅋㅋ
OOOO왜 그동안 깐씽 안하고 살앗지? 그것이 알고 싶다 😲😲😲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볼 떄 마다 소오름.....
OOOO ㅋㅋㅋ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에 ㅋㅋㅋ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Byeolsom
OOOO나는 소소한 것에 의의를 두고 소중히 했던 그것이 알고 보니 상대에겐 아무런 것이 아니었다. 그냥 '그것'이었다. 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의 속상함과 비참함, 약간의 쪽팔림, 울분을 쓰고 싶다.
OOOO국가기밀 🐓 대통령 건강상태도 보도하면서..! 👉 7시간 음해한 나쁜놈들~ 산께이는 처벌도 안받고, 그런데 왜? 💥 그것이 알고 싶다.
OOOO 아! 갑자기 그거 생각남 단호박 효성님 수영 잘해요?? ㅋㅋㅋㅋ #집착남 #여름이_가기전에 #그것이알고싶다
OOOO영상회 끝났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따 새벽에 재방송 한 번만 더 할게요✌ (그것이 알고 싶다 다 보구...) 그리고, 영상 화질 부분은 최선을 다했지만😭 보셨던 화면이 최상의 조건이었던 것 같아요
OOOO비에이피는 왜 매력이 넘치나요?? 그것이 알고 싶다!!!
OOOO#표창원 예전에 예능이나 그것이 알고 싶다 등 방송에서 자주 봤을때 너무 좋았는데 이젠 더이상 예능에서는 못보나요??ㅠㅠㅜ
OOOOjtbc 손석희는 질문을 했으면 답도 들어야 되는것 아니냐? 질문해놓고 중간에 짤르면 답이 변질델수도 다른 방향으로 갈수도 있는것 아니냐? 난 손석희를 다른 앵커보다 신뢰하는편인데 유독 국민의당초청인사만 말자르고 지말을 우선…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realj1
OOOO 대체 왜 오버로드를 덱에 넣는 거야... 그 심리가... 그것이 알고 싶다...orz 게다가 콩치키칭...
OOOO 칠푼이는 도대체 무슨 약점을 쥐고 있길래 이토록 당당한가. 야당놈들은 도대체 무슨 약점을 잡혔길래 '무지 무능 무책임 독선 불통 먹통'의 독재자를 탄핵하지 못하는가. 그것이 알고 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1035회 중 "그 나이대 아이들의 의사결정을 존중해주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그런데 성적의사결정권만 인정해줘요. 말이 안되는 거죠" #그것이알고싶다
OOOOjtbc 손석희는 질문을 했으면 답도 들어야 되는것 아니냐? 질문해놓고 중간에 짤르면 답이 변질델수도 다른 방향으로 갈수도 있는것 아니냐? 난 손석희를 다른 앵커보다 신뢰하는편인데 유독 국민의당초청인사만 말자르고 지말을 우선하는지 그것이 알고 싶다.
OOOO양고양이 하이세쨩이 아리마씨의 안경에 지문을 남기는 아리사사 요새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열심히 봤더니... 과학수사는 진보하고 있더라구요.
OOOO김부선 이재명 무슨 관계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원판 포우는 좀 더 그리스월드의 그것이 알고 싶다 포우편 같잖앜ㅋㅋㅋㅋㅋ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SBSunanswered
OOOO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온 소년 성폭행 학대 목사를 비판하는 기독교 매체가 단 한 군데도 없다. 단 하나도 없다. 모두 곧 있을 퀴어문화축제 걱정뿐이다. 과연 이들이 추구하는 윤리가 기독교적인 것은 맞는지 너무나 의심스럽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에서 #13세 #여아 #성폭력 사건에 대한 방송이 있었다. 이미 지난간 사건을 다시 재구성해서 가해자 얼굴 다 가리고 방송하면 뭐가 달라 지나? 가해자 얼굴을 까고 방송을 하던가. 그것을 보고 공분했다면 당신은 이미 늦었다.
OOOO'그것이 알고 싶다'를 다 보는데, 정말 이 나라가 어찌 되어가는건지 미친건지 아니면 이제 망한건지. 황망하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1034회 #강남역살인 #2016년6월4일 "밤 늦게 다녀서, 술집 여자처럼 하고 다녀서…라고 한다면 술집 여자는 당해도 된다는 것인가. 남자들은 잠재적 살인자가 아니라고 하는 것처럼 (여성인)나는 잠재적…
OOOO"여성들에게 폭력일수있는 일부 남성들의 행동 그걸 가능하게 하는건 방관하고 묵인하는 대다수의 남성들이라고 전문가들은 지적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재방보다가 또 개빡쳐서 얼음찜질중.... 설득을 어떻게 할까요? 사람 죽이지 마세요 성추행 성폭행하지 마세요 싫어요는 싫어요에요 그렇게 설득할까요? 그렇게 하면 성폭행 성추행 여성차별이 없어지나요?
OOOO ㅋㅋㅋㅋ으악 내용 겁나 살벌해... 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 쓴 트윗이예요 으아아악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sudadaek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vanillalatte628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toorisugarigj
그것이 알고 싶다 수심원 분들의 유부도 장항 위해 트위터 프로그램 기다립니다 정신질환자 그알 DARLTE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