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씨는


OOOO 석류...맛있죠. 생과일 주스로 먹으면 끝맛이 조금 떫긴 하지만요. 절인 체리...종종 생크림 케이크에 올라간 것을 먹습니다. 이엘 씨는 좋아하십니까? 절인 체리.
OOOO 아, 네. 어제는 잘 쉬었습니다. 몸이 조금 뻐근하지만 괜찮습니다, 이만하면. 이엘 씨는 어제 오늘 잘 지내셨습니까?
OOOO 음...뭐, 그래도 아직은 버틸만합니다. 졸리면 자러갈거니까요. 이엘 씨는 오늘도 일이 많으십니까?
OOOO ...이엘 씨는 뭔가 절 어떻게든 재우고싶으신 것 같기도합니다. 음, 일단은 퇴근하고 자러 갈 생각이긴 합니다...눈이 묵직해서요.
OOOO 부끄러워하지 않으셔도...모든 사람이 같을 순 없잖습니까. 정말로, 이엘 씨는 아무 잘못 없습니다.
OOOO 아... 고양이, 좋아합니다. 꽤 많이. 이엘 씨는 좋아하십니까?
OOOO 네. 푹 잤습니다. 이엘 씨는 푹 주무셨습니까?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paopao4147
OOOO 아... 그런거라면 다행입니다. 이엘 씨는 단골손님이시고, 나는 이엘 씨와 대화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걱정으로 이어지는 것은 당연하니까,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엄청


OOOO ㅋㅌㅊㅋㅌㅊㅋ 흐어억 저도 엄청 좋아하는 노래에요 > //// < ) 이엘님이 믹싱을 너무 잘해주셔서... 덕분에 이렇게 잘 살아난것 같습니다 으헤헤 ㅜㅠㅜㅠㅜㅠ 감사합니다 므넹님ㅠㅠㅜㅠㅜㅠㅜㅠㅜ ♡♡♡♡♡♡
OOOO손 엄청 똔똔하게 나오네.. 미카이엘님이 만들어주신 원석팔찌 매일매일 하고다니는데 팔찌가 착용자보다 빛나서 만나는사람마다 팔찌 이쁘다구 해줍니다 고마워요!!!
OOOO ...세상에. 길고양이 맞습니까...? 엄청 잘 따르네요. 애교도 있고... 진심으로 부러워지고 있습니다, 이엘 씨. 그런 광경이면 백번이고 산책할 것 같은데요.
OOOO이엘리슈, 감기 걸렸다길래 배 좀 깎아놨어 . 리슈아아.. 고마워. 근데 맛은 모르겠지만 엄청 딱딱한거같은데... 이엘아 그거 배 모양으로 깎은 무거든 리슈....??????????
OOOO 헑....이엘님 창천 포스토 받으신거에요????(엄청나게 부러운 눈빛으로
OOOO집에 가고싶다 3주는 엄청 길구나... 애기때는 두달여행할꺼라고 설쳤었지 빙구이엘아^^?


다자이


OOOO츄야 비꼬는식으로 말해서 다자이는 자기는 츄야지키려고한건데모르고말하는거니까 음 어쩔수없다?? 는마음은있어도 화났으면 좋겠다 그래서 저번에이엘님이랑썰푼것처럼 그 하나의 말실수를 서로서로 사과못해서지금으로이른거였으면
OOOO이엘님썰에추가해서 츄야는 그게 다자이가 자기를 무시하는거라고생각했으면좋겠어 알못이면 가만히있지! (이사람츄야가최애이다)
OOOO다자이 오늘은 날아니라고 막거부해도 츄야한테는 애기손목비트는것만큼 쉬운거고...... 다자이 계속 반항할때마다 목에다가 키스마크남기는츄야보고싶음 저번에이엘님이푼것처럼잘근잘근물어서 다자이도아프니까중간에포기하겠지
OOOO이엘탐정사 애들이 아츠시 위로해주긴 할것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자기때문에 죽었다는 데서오는 죄책감은 쉽사리 내려놓을수가 없어서 한동안 히키짓좀 했음좋겠고... 가와상은 다자이 죽었다는 얘기 들으면 진짜 분해하든가 아…
OOOO이엘탐정사 애들이 아츠시 위로해주긴 할것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자기때문에 죽었다는 데서오는 죄책감은 쉽사리 내려놓을수가 없어서 한동안 히키짓좀 했음좋겠고... 가와상은 다자이 죽었다는 얘기 들으면 진짜 분해하든가 아님 정신놓든가 둘중하나 했음좋겠음
OOOO이엘츄야는 다자이 죽은날 뭐 93년산 이런 와인 코르크 따서 테이블에 잔 두개놓을거임 잔 두개에 공평하게 와인 따르는데 한쪽잔만 양 안줄어드는거 넘좋다구여 와인한병 다비운뒤엔 잔 그대로 깨버리든가 아님 그냥 배수구에 쏟아버렸으면 좋겠음

헤헤


OOOO 헤헤 이엘님 감사합니다!! 재밋게 재밋게 놀다 갈게요! 이엘님의 응원을 받은..비욘냅의 으지가 가득 차따,,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a3d3YcT1xESLVw7
OOOO (갑자기 힘이빠짐) 아젲ㅈ장 제 수고에 대한 댓가가 고작 '저의' 고쿠쿠션이라니 크윽(이엘님:바라는게 많으시네요) ㅠㅜ헤헤 네 감사드려요 이엘님! 이엘님두 준비 화이팅하세욧ㅠ^ㅠ)ㅇ!!
OOOO 아잉 이엘님 맘만으로도 고맙구 해피한걸요💕💕💕💕💕 사실 영화보러 갔다가 옆에 매장 있는데도 안 감 ㅎㅎ 영화에 빠져서😳 옆엔 많은 피니친구들 인형이 있어서 좋아요 헤헤🙆💕💕
OOOO ㅋㅋㅋㅋㅋ 이엘님 눈에서 필터를 벗겨드리고 싶다... (이럼 헤헤 봄이랑 더 많이 못 어울려서 넘 아쉬운ㅜㅜ

리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리슈는.. 한결같아서 좋다 ㅎㅁㅎ...♥ 리슈는 막 이엘이 바뀔때마다 동공지진일으키지않을ㄹ가... 이엘이 본모습을 발견했다던지 (? 근데 그래도 잘살고있다ㅋㅋㅋㅋㅋ
OOOO ㅇ아.. 사랑해 헐.. 아... 이엘ㅠㅠㅡㅠㄷᆢ 사랑해ㅠㅜㅜㅠ 리슈ㅇ말고 나랑 사귀자ㅠㅜㅜㅠ 내가 리슈보단 덜 호구야ㅠㅜㅜ
OOOO이엘커피는 뭘로줄까. 블랙? 리슈...다른색은 없어? 이엘...? 그냥 뻘하게 생각나서ㅋㅋㅋㅋㅋ

아츠시


OOOO@CHUDASA_SSUL이엘왜 그사람이 너때문에 죽게 만들었냐면서 안그래도 죄책감 장난아닌 아츠시 찾아가서 멱살잡을것 같기도하고... 그다음에 두눈으로 확인해야겠다면서 시신 보러갔다가 멘탈 놔버릴것같은
OOOO천하그거아츠시 ☜이사람 아츠시 지켜주고싶다 해놓곤 이엘좋아 아츠시 감싸고 죽는걸로한다

괜찮습니다


OOOO 아. 괜찮습니다, 그냥 쓰셔도. 좋은 하루 보내셨습니까? 이엘 씨.
OOOO ...큭. 괜찮습니다. 편하게 누우셔서 더 주무세요, 이엘 씨.

타븟


OOOO어쩌다보니 탐라 파멸팟(천하, 타븟, 이엘)의 썰 백업계가 되고 말았읍니다. 앞으로는 츄다자에 가와다자에 캐해석 썰에 이런저런 상황이 보고 싶다! 하는 썰이라든가 잡다한 것들이 죄 올라올 예정이므로 그냥 그렇구나 해…
OOOO@CHUDASA_SSUL타븟김츄야는 걔 장례식 찾아가줄런지 근데 왠지 안갈거같기도... 이엘멀리서 향피우는것만 흘끗 돌아볼것 같기도한데 천하안가고 저러고있을거같아 타븟안가고 술따르면 좋겠음2

어쩌다보니


OOOO 아. ...음, 사실 낮잠은 최대한 삼가는 편입니다만...오늘은 어쩌다보니. 무리한 것은 아니었으니까, 정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아직은... 뭐 앞날은 모르는거잖습니까.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까 이엘씨 부터.
OOOO ...아, 그거...나만 의식하는게 아니었네요. 어쩌다보니 이엘 씨, 정말 알코올을 더 많이 드시고 계셔서. ...뭐, 이미 마신거 어떻게 할 수는 없지만요.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eldoctor2875

하루


OOOO 어서오세요, 이엘 씨. 좋은 하루 보내셨습니까?
OOOO 으와ㅏ아ㅠㅁㅠ❤❤ 이엘님 넘넘 감사드려요..(쭈르륵) 고단햇던 오늘 하루 피로가 다 풀리는거 같구...흐흑
OOOO오늘은 약간 이엘한테 미안해진하루엿따 하지만 괴롭힐거야
OOOO 아 그랬구나~😂😂 지우셧다니 별의미 없는것같아요~! 이엘님 좋은하루되세요🤗
OOOO ...이엘 씨, 알코올 주문은 받지 말라고 하신게 하루가 지난 것 같은데요.

하이파이브


OOOO(미카이엘님과 하이파이브
OOOO ㅋㅋㅋㅋㅋ미카이엘님 예아!(하이파이브 짝)

OOOO ㅋㅋㅋㅋㅋㅋ우리 미카이엘님 착하시다!(하이파이브

저희


OOOO 이엘님 노트북 사신단말을 제가 n달쯤 보는 기분인데 점점 이엘님은 과연 언제 살 수 있을까! 내년에 계속!!같은 기분이 들어요. 이엘님 방학때 생존 기원해드릴게요 살아서 봐요 저희
OOOO 그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엘님 화이팅 저희 행복한 이벤 즐겁게 해요!!!!!!!!!
OOOO 이엘님 저희 인접부스 신청 했..었죠?(멍)

드세요


OOOO 해열제라도 드세요, 이엘 씨. 아프면 고생입니다. 아니면 음, 종합감기약이라던가. 여름에도 감기는 있는 법이니까요.
OOOO ... ... 이엘 씨, 여기 앞에, 물 있습니다. 물 드세요.

아아


OOOO 이엘다아아아😆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Lett_96
OOOO ㅋ ㅋ ㅌㅋㅋ 아아 이엘 고달이라고 해주시니까요... 저 고달도 사랑한답미ㅣ다~ (빛깔님: 그러니 좀만 더 사랑해주세요
OOOO 이엘 제 덕캐랍니다 빛깔밈....? 아아이엘을 조금만 더 예뻐해쥬새요 (쑤담...
OOOO 갸아아악 이엘님 생일축하 거마어여!!!!ㅠㅁㅠ) !!! 흐윽 흑 시죠세 많이 먹고 신날게요(???) 여행 마저 잘 놀다오시구!!!
OOOO ㅠㅠㅠ근데 저도 완벽한 자덕은 아니라 이엘님 넘 공감가는 ㅋㅋㅋㅋ 마자 저 이엘님 관캐 앓이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엘님 커플 기원 ㅠㅠㅠ으아아아
OOOO 류이엘이라기에 엥?? 하고 와봤더니 너냐!!! 이야아아아아앗
OOOO 이엘이 하울 넘 기대된다아아

옆에


OOOO ! 약속하신겁니다? 산책. 조금 기대됩니다. 사실 이엘 씨 옆에 졸졸 따라오는 것만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못한


OOOO 앙녕! 취향존중의 아이콘 이엘로님이라고 해요! 생각지도 못한 취향이 같아서 놀라기도 했죠!
OOOO 스스로 알아맞추신다면 긍정은 해드릴테지만요. 세번째는 주로 눈치채신 분들이 많아서, 서비스로. 그러니까 이엘 씨가 맞추시지 못한 두번째는 비밀입니다.
OOOO 쌍방과실이라니까요. 자꾸 그렇게 미안해하시면 나도 미안해집니다, 이엘 씨. 그러니까 너무 마음쓰지 마세요. 나도 잘못한거니까요.

담주


OOOO담주 에스엔엘 이엘 나온당~~☆~☆☆~
OOOO ㅠ ㅠ ㅠ ㅠ 역시!!!고생한 보람이 있어ㅠ ㅠ 고생많이 했오 이엘이 ㅠ ㅠ 담주 금요일까지 실습이징??

이엘


OOOO하.... 하필 이엘 님이랑 보고 있던 영화에서 그런 장면이 나올 줄은... 어색해 죽는 줄 알았다고요
OOOO륜 오빠, 연우, 현준이, 서진...조카님(?), 햇빛이, 이엘이, 그리고 혁이까지! 우리 가족 모두모두 사랑해요!!! #CY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RSAchan17
OOOO아스이엘 셋쇼마루ver 좀 옛날 낙서긴 한데 급 올리고 싶어져서 재업
OOOO 이엘님 믹시ㅣㅇ도 좋죠ㅠㅠㅠㅠ 니로님ㅇ 목소리도 넘ㅁ나조은것임미다
OOOO이엘님과 오버워치덕뽕
OOOO자세따위 안중에도 없는 이엘님
OOOO 이엘님...♡
OOOO이엘아 음악을 잘하던가 그림을 잘그리던가 돈을 벌던가 그것도 아니라면 게임이라도 잘해야지 어째 잘하는게 하나도 없니...
OOOO 나가신다ㅡ망치ㅡ이엘님ㅡ섬멸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cafe_bmp
OOOO엄마야 ㄴㅐ일 SNL에 이엘나와ㅠㅠㅠㅠㅠ 제이미언니ㅠㅠㅠㅜㅠ(이거아님
OOOO판님과 이엘님의 사이가 좋아질 방법은 없을까요..
OOOO아냐 이엘님이야 아님 시체님이라고해
OOOO 아이구 예뿌다 이엘이 고생해써
OOOO내일은 유미디 윌리랑 옷이랑 소품들 이것저것 팔것들 사진찍어 올리야지... ㅠㅜㅠㅠㅜㅜ이엘이 팔까 고민듕 ... 팔기엔 머릿속에 그리기만 해도 넘나 사랑스러운 거시다...
OOOO 이엘님..! 죄송해요ㅠ 비공계 블언블했어요8ㅁ8 제가 너무 그런이야기만하는거같아서...!
OOOO ! 축하드립니다, 이엘 씨. 이제 편안하게 걸어다니실 수 있다니 다행이네요.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nin_pickkal
OOOO다들 이엘님 믹스 커미션을 맡겨요 인생이 행복해질 수 있어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아나 안미안해,,ㅇ하지만 난 이엘이조아(꼬옥) (존나)
OOOO겨울에는 판님.. 여름에는 이엘님 ....완벽하네요!
OOOO 이엘미안해ㅐ 오너란사람이 널못그리고 너의 앤캐를 좋아하고 더 잘그려ㅕ...
OOOO ? ? ????ㅈ제 남자에게 무슨말을,....??? 이엘한테 사과해주세요ㅜㅜ!
OOOO 이엘 아냐ㅑ 존못탱ㅇ..
OOOO 이엘 너란남자 잘생긴남자,...하ㅏ ..,,....이엘이 너무 잘생겼어요 ㅜ ㅜㅜ ㅜ

OOOO하하... 원고마감하세요 이엘로님??~~~~^^^^^^^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ㄱ 안대요 이엘님 우리 진정해요 원투 진정 쓰리포 하자!!!!!!!!
OOOO 에아나는 이쁘게 그릴수있는네 이엘 진짜 너란노 ㅁ ㅗㅗㅗㅗㅗㅗ ㅠㅠㅜㅜㅜㅜㅜ
OOOO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엘님이 맨날 업댓하라고 한게 너무 인상깊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보고 어 잠만 업댓했잖아???????했어요
OOOO 이엘님!!!!!!!!!!!!!!!! 일단!!!!!!!!!! 침착해요!!!!!!!!!!!!!!!!!!!!!!!!
OOOO 이엘님 진정!!!!!!!!!! 진정하세요!!!!!!!!!!!!!!!!!!!!!!!!!!!!!!!
OOOO 헉 이엘님 탐라보는데 소녀병 나와서 ㅇㅁㅇ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cldi1010
OOOO 제사랑이엘이랑 904일동안 함께햇습니다,,행복하군요,,,,,,
OOOO 이엘님..!! 흔적 남겨주셔서 계이한 계정으로 모시러 왔어요 ♡3♡
OOOO 구여운 이엘로를 해보앗습니다 (죽은거아님)
OOOO 오왕!!! 헉 조흔것밭아요!! 이엘님 천사세오 흑흑😂😂😂
OOOO아우라에 목말랐던 이엘은 결국 집사를 아우라로 만들고야 맙니다.
OOOO 민석이엘자화일당첨되셔써룜!!!추카드려요🎉뎀주시면감사하게씀댜!!
OOOO 별것은 아니고 사실 주사맞는 이엘임(아무말대잔치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kai_moonlight
OOOO 이엘이 왔다!
OOOO 덕ㄷ럳ㄹ럳 ; ;; ;;; 개ㅐ조아 씨ㅣ펄 이엘 최ㅣ고..... 이ㅣ개색ㄱ갸 이ㅣ러면서 발로 차ㅏ줌 조킸다.....
OOOO 호디ㅣ덷데데ㅔ데데 그ㅡ러고 아픔나ㅏ누기 하구 이엘이 발로 차ㅏ주면 조켔ㅅ다 ...
OOOO 네. 푹 주무시길, 이엘 씨.
OOOO ...큭. 얼른 주무세요, 이엘 씨. 눈 감으시고, 휴대폰은 내려두시고.
OOOO미카이엘님 네?
OOOO아 거 뭐시냐 내 자캐계 팔로좀해조라 나는 지금 이엘님과 소밀님을 저격한게 딱히맞다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eldoctor2875
OOOO내가그래도 다른캐보다는 이엘조아함
OOOO그러고보니 이엘 비설 안풀었네..
OOOO 아 이엘 너무 잘생겼다 하 역시 제 덕캐 (빛깔님:왜이러세요
OOOO ...이엘 씨.
OOOO이엘
OOOO 뭐, 이젠 대강 다 끝났으니까요... 아, 오늘은 식사 제대로 챙기신 거겠죠, 이엘 씨.
OOOO 아. ...밥은 제 때 챙기셔야 하는겁니다, 이엘 씨. 음...그 날은 이것저것 짐을 나른 날이라, 도무지 영업이 가능한 몸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이래저래 지치는 탓에. 평소에도, 무리는 안 하니까요.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little_agt
OOOO요로붕 저 휴트 풀었어요!!!신나!!!! 이엘이를 기억하시나요ㅠㅜㅜ보고싶었습니다ㅜㅜ
OOOO 마자 초코는 진짜 확실히 달죸ㅋㅋㅋㅋㅋㅋㅋ 조아 이엘님 민트 후기를 기다린다..
OOOO 그근대 제 입맛이랑 이엘님 입맛이랑 다를수잇으니까욭ㅌㅌㅋ 한번 드셔보는게?!
OOOO소방교육 #대전치과#이엘치과병원#대전야간치과#대전치과병원추천#대전치과추천#대전양악대전양악수술병원추천.이엘치과병원#대전교정잘하는곳.대전교정.대전교정치과#대전사랑니발치대전교정치과확실한치과#대전소아치과추천
OOOO 갠적으로 민트는 너무 별로였어요...으아우 ㅠㅠㅠ 이엘님 취향에는 맞을지두...?
OOOO이엘님..아무말한테사과해..
OOOO 두분뽑을게요!!!한분은 민석이엘자화일 한분은 포스터드릴게욤!!!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RSAchan17
OOOO 이엘에서 보죠
OOOO학교에서 이엘그렸는데 선딴두께가 너무 굵어서 망처부러ㅛ
OOOO /블랙리스트 @이엘님
OOOOBMP소환 세번째 프로필 공개입니다. 전에 맡아주신 모모이 스텝분은 사정이 생겨서 새로 들어오신 스텝분이십니다 :) 모모이 사츠키를 맡아주신 이엘님 이십니다. "이미 분석 완료라고요~♡"
OOOO이엘로님 나빠....!!!
OOOO미카이엘님 진정하십쇼!
OOOO그리고 아이이엘 내 셔츠 언제 보내줄 거냐고..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Jabgom
OOOO레이야크 게임들은 꼭 한번은 플레이해보는 타입이엘요ㅛ.... 디모는... 그냥... 질러부렸는데... 팩이랑.. 일러가.. 넘.. 이쁘고 사터는 걍 무료로 하고... 보이스엿ㄴ나..그거... 그것도.. 하려고......
OOOO 헉 답멘을 깜박하고 안드렸네요 그 저도 큐베이스? 잠깐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 용량이 넘커서 지웠지만ㅎㅎ 나름 노래도만들었던(우슴 이엘님 만드신거 넘 멋졌어요!!
OOOO나는 이엘로 그라송, 겨울의 용이다. 네가 부른다면...그래, 이엘이 좋겠군.
OOOO 오 이엘님 이거바욧 10*10가방 풀리네요
OOOO 이엘님 혹시 커미션 끝났나요 ㅠㅠㅠ !?
OOOO압도방깎도 건드린다는말 없었쬬 거미 상 신에 압도 무장해제 방깎쳐 이엘쁜 레이드갑니다
OOOO판테온..이엘로? ....별로 관심없는데.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cldi1010
OOOO이엘님때문에 영퍼센트정도 더행복해졋어요
OOOO377.세르주 이엘 Serge Iel
OOOO 쉭.....쉭......이엘...........이뻐.....기여워.....
OOOO 호이ㅣ이이이 이엘 이뿌다
OOOO음... 이엘님의 계약 자이 신... 아르스님은 그렇게 얼굴을 자주 못 보네요.. 항상 어딘가로 사라져 계셔서...
OOOOㅋㅋㅋㅋㅋ이엘님 장어초밥에 어택당했다 초밥 타베타이..
OOOO[SYSTEM] '원'님이 자장가(1랭)을 불렀습니다. '미카이엘'님이 상태이상(수면)에 빠졌습니다. #자트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wonieezizi
OOOO이엘 디졌습니다
OOOO 자상무색이랑 라즈베리몬스터 꼭 듣기... 이엘님..
OOOO이엘님 어드바이스 받고 간단하게 색만 올려봤는데... 앞으로 지인들의 색조합 충고 열심히 받아야겠다... 여러분 제가 커뮤에 캐 낸다고 스케치 올릴때 색 골라주십쇼...안그럼 저 머리 갈색발라버림.
OOOO 헉 저 짙은 회색 아님 옅은 회색쪽 생각했는데 흑발이 급 더 좋을 거 같은 ㅋㅌㅌㅋㅋㅌ 그리게 되면 꼭 이엘님의 멘션 기억하고 흑발할게욧!
OOOO내 탈옥 들어야지, , 이엘님 믹싱 완죤너무짱이시다 나 고음 되게 뭣같이 올렷는데
OOOO ㅋㅋㅋ 그렇긴한뎈ㅋㅋㅋ 저는 첫공도 가고 또 16일 한주 전에도 또 보러 가서 막 미련이 남고 그렇지는 않네요^~^ 이엘님 티켓팅 성공 하셨으면 보러가시지 않구요
OOOO 이ㅣ엘이 더 이뻐....잭은ㄴ 화장빨ㄹ 모옷생김....으ㅡ...........이엘 체ㅔ고 (꾸닥ㄱ꾸닥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hiji_kana
OOOO 이엘이 이쁜건 인정할수업지만 (꾸닥....)잭은...예뻐....
OOOO 이엘 말고....잭...좋아........입털어죠........(내일 공책보러감...
OOOO 그러게 이엘이 꼭 보고싶네❣😭
OOOO이엘 넌 안돼 😇 너듀 20일까지 보도록 해
OOOO 킂 ㅠㅠㅠ 내자리 잇음 이엘이 보러가야지ㅜㅜ
OOOO 이엘님 그림도 그리셨ㅇㅆ둔..
OOOO미카이엘님네 부캐 셀레로 묶고 아습으로 얼려서 얼음째 납치해도 되나요*ㅇㅅㅇ* 미카이엘님 미친자야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lunaris_D
OOOO ...! 어서오세요, 이엘 씨.
OOOO 안와리 이엘로... 또 있어요?
OOOO 그래서 영고 고삼 이엘로...
OOOO 헐 이엘님 낫부산닝겐??
OOOO ...아니 뭐, 마셔도 되긴 하지만요. 위장이 박살나면 그건 미카이엘님이 수습하셔야(온화
OOOO 허잉 다녀올게요 ㅠㅜ이엘님두 21일잘돌아오시기..!<
OOOO이엘님이 어차피 둘이가도 음식퍼오는건 개인플레이 아니냐<<고 해서 가보기로함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kooyk0707
OOOO 저 진짜 내리자마자 아 미친 이엘님 알려드려야해해서
OOOO ㅇㅣ엘님 쌍둥이들 포보(정말 뜬금없지만 알려드리고 싶었따!
OOOO설빙 팟팟팟 호밀밭보다 이엘로가 낫더라
OOOO[리빙포인트] 신촌 빙수 맛집 이엘로 가성비 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ㅋㄹ ㅋ ㅋㅋㅋㅋㄱㄱㅋㅋㅋ 이이거...칭찬...인거조?ㅠ(이엘:과연그럴가
OOOO7월 9일날 해상펜션가실분 한명 선착이염 지금 향언니 토덕님 햇냥이 일곡님 이엘님 주현이 상희 있어여
OOOO아핳. 전 또 이엘 치과인 줄. 거기가 대전 넘버 1이라던데.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HugeBlossom
OOOO 이엘님 프사가 굉장...하네요...
OOOO탐라너머이엘님께전해주세요 팬이에요
OOOO 이엘님은 평생제트친이실거같네요😊
OOOO저는 이엘이 아닙니다 저는 평행세계에서 온 엘이입니다
OOOO ㅋㅋㅋㅋㄱ이엘 이 복잡한 미남...!!!
OOOO 이엘 투피는 뭔가 표정에 감정이 확드러나ㄹ줄(??)알았는데 이런표정도 좋다구생각합니당ㅋㅋㅋ...!!
OOOO 아이런😂..솔직히 이엘투피는 감을못ㅅ잡겟어요 표정을 저대로두어도괜찮은걸까,,..
이엘 씨는 엄청 다자이 헤헤 리슈 아츠시 괜찮습니다 타븟 천하 어쩌다보니 wl_000_1131
OOOO ㅇ헉 빛님 이엘 넘잘생겼구 투피 직전이라니 표정하고 후후...(코피팡팡)
OOOO 엘이엘이
OOOO 이엘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엘언니 생각하면서 완전 힘낼게!
OOOO 이것은 이엘님의 개쪄는 믹싱과 린카언니의ㅜ개쪄는 인코딩을 받아 투고될것입니다 완전오예임
OOOOㅋㅋ ㅌ이엘어떻게생겻냐며..
OOOO그렇대 이엘님 잭 말 잘 새겨둬...

OOOO이엘그릴래
OOOO이 언니 조아하눈 사람 엄나,, 알파걸 최고봉인대,, 이엘,, 내가 넘 조아하는 페이스,,8ㅅ8
OOOO그래도 성유리도 있고 이엘도 있고 수현도 있고.
OOOO 아..이엘...너무,,..정..말 ...마음씨좋은 아가씨...ㅠㅠㅠㅡㅠㅜㅡㅠㅜㅜㅜㅜ뉴님 설정너무 재미있구 대박ㄱ이구 ㅜㅜㅜㅡㅜㅜㅜㅜ(쾅쾅)
OOOO 힝 너무행(이엘 총살
OOOO 그렇군요ㅠㅠㅠㅠㅠ차가운거 좀 대고 있어야겠네요ㅠㅠㅠ10일 정도뒤에 또 뽑으러갈거라서ㅠㅠㅠㅠㅠ네개 다 뽑을거랍니다..(지옥) 이엘님도 뽑을게 아직 남으셨구나ㅠㅠㅠㅠㅠ그래도 많이 문제가 되는거라면 힘내서 뽑으러가기로해요ㅠㅠ
OOOO 그...그정도였어요?ㅠㅠㅠㅠㅠ혹시 이엘님 매복이셨다던지ㅠㅠㅠㅠㅠ저 나기는 다 똑바로 나서 그냥 쑥하고 뽑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도닥도닥)ㅠㅠㅠ으으 저도 그렇게 되는건가ㅠㅠㅠㅠ아니라고 해조요ㅠㅠㅠ

OOOO 이엘 씨도 무리는 마시고요. 좋은 새벽 되시길.
OOOO ....? 아. 그정도...입니까? 음...그럼 이엘 씨의 아무거나 메뉴는 이것으로 할까요.
OOOO ...취하신거죠, 이엘 씨.
OOOO ... ...미리 힘내시길, 이엘 씨. 매일 밤샘이라니 도무지 사람이 살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아서...
OOOO 이엘림~ 😘
OOOO 저눈 이엘에푸 하면 될듯요 펄사파이어엿나....
OOOO이엘님 관통기원!!!!❤️❤️💕
OOOO 그전에 이엘님 탈주하지 말자...(손가락 꼬옥...
OOOO ㅠㅠㅠㅠㅠㅠㅠ이엘님 굿즈내먄 알려주기이ㅠㅠㅠㅠ 이엘님 그리고 관통기원😂
OOOO이엘님 나 오늘 모카프레소먹어서 잠 못자는데 카톡으로썰안풀래..?
OOOO 이엘님 굿즈 갖고싶다...
OOOO 그냥 공실이가 보고 싶었던.. 하하, 얼마 전에 고기 먹으러 갔는데 이엘씨 봤어요. 아마 저 혼자 봤을 거에요.
OOOO미카이엘님이 회지내주신대요!!!!!! (붕붕밯방
OOOO마피아시절에 츄야가 죽었으면 전에 이엘님이푼것처럼 와인잔두개놓는다던지
OOOO멜빈도 아닌게 감히 멜빈대사를 해(이엘 멱살꽉ㄱ
OOOO포케피탈 끝나면...이엘새끼...자폭해서 죽일거야......
OOOO 한약이 장장맨인데! 한약사랑이엘니뮤...파스크기도 커서 짱 좋은데....ㅋㅋㄱㅋ
OOOO 개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넌 이엘이를 너무 잘알아...
OOOO 아맞다 갑자기딴소리긴한데 얘네 생각해보니 이엘이가 스토리상하고 일상하고 성격이 완전 정반대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트에서 안주사고 맥주창고가서 잭다이엘 원바를 까면 되겠군
OOOO저기요 이엘로님? 대화는 나중에 합시다 제가 좀 예민해서요 기생충 죽어버려!!
OOOO이엘 넘 이뿌다 8ㅅ8
OOOO 예아 알겠슴당 저는 인접 신청했었으니까 이엘님만 하심 될거에요...! ;3
OOOO 없앴다가 다시 만들어서 그럴걸?? 이엘?
OOOO이엘치과병원의 독서세미나에 새로운 책이 소개되었어요.'강한 회사의 교과서' 라는 책입니다^^#대전교정 #대전치아교정 #대전치아교정전문의 #교정전문의 #대전양악 #대전교정잘하는곳 #대전소아치과 #대전야간치과
OOOO(사진 올리면서 안 것인데 완성 안됰 예이엘이 완성된 예이엘보다 더 많..:)
OOOO이안 라엘 이엘 라안
OOOO 빨리 세계에서 로토무랑 제일 친하게 인사할 우주 최고 예쁨 미카이엘 이라고 인정해
OOOO나 지금 가챠진짜 대환장쑈 현재진행형임 나 오시캐 형펼기놈에 오시반 3-B에 오시유닛 언데드에 오시부활 경음부인데 오시캐가 2연속 가챠5성으로 떴을때 이엘님의 심정을 구하시오
OOOO이엘님3시가 너무너무 싫다 죽고싶다 날개바람선배그럼 에이치님죽어
OOOO 우울한 사람들이 그걸 숨기려고 오히려 더 쾌활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엘님도 그런건 아닐까요...?
OOOO 헉... 이엘님이 우울증이라니... ㅠㅠ...
OOOO엘에아는... 피폐한게좋아..ㅎ......이엘 사랑함
OOOO이엘 마법사 합격!
OOOO 이엘ㄹ밈....카톡보는데 기분이 좀 묘해서 그런데 축제 가는데에 내가 낀게 어때서죠...
OOOO 아니에요ㅠㅠ 아프지말고 건강하셔야되요😢 <알림> 루나피쉬님의 축복이 울려퍼졌습니다, 미카이엘님은 이 글을 읽으시면 이제 안아플겁니다!
OOOO ㅋ..ㄱㄴㅋㄴ ㄱ ㄱㄱㄴ ㄱㄴfrleeㅋ ㄱ ㄴㄱ ㄱ ㅋㄱ ㅣㅋㄱ ㄴ좋은아침이어요.. ㄱ이엘ㄴㅣㅁ...... )(머쓱)
OOOO이즈미 이엘
OOOO 이엘님!!!!(야광봉))) 이 얼마만의 이엘님 그림이져8/////8 저 등선! 저 가슴!!!!! 저 턱 선!!!!!!!!!!(쓰러져주금
OOOO 이엘님 여행잘다녀오세요 흑흑 넘나아쉽 ㅠㅁ ㅜ 유럽가신거에요?
OOOO 아 맞다 그랬지... 킴이엘을 까먹었네ㅋㅋㅋㅋ 그럼 대충 다음에 바쿠데아 하지 머ㅇㅅㅇ)9
OOOO 헐 아스이엘은 누구여... 아스리엘 아스리엘
OOOO 우앙 이엘님ㅠㅜㅜㅜㅜ♡♡♡ 감사해요 지금 여행중이신거예요??? 접때 살짝 보니까 유럽쪽 가신거같기두 😃😃😃!!!
OOOO요새 마비 들어가면 려한님이랑 이엘님이 내 캐를 매우 귀여워해주시는데 내심 좋은것이다..... 내새끼가 좀 예쁘긴하죠(코쓱)
OOOO 헉 악 포도색 넘조아요ㅠㅠㅠㅜㅜㅜㅠ 희희 언제나처럼 이엘님 그림 조녜인것,,,,S2S2 지진짜 머리카락 선 표현(???)도 색감도 얼굴도 허억 진짜 짱이뻐 뒤집니다<<<<ㅠㅠㅠ,,, 표현력이 떨어져서 머라해야되지 넘조아요'♡'..
OOOO아 근데 저분이 그 ㅁㅕ.., ,0su 랑 sungㄱ....,.ㅠ 엔이엘엘분 콘서트갔을때 따라간 그분아님?아닌가
OOOO "제일 맛있는 치킨은 자캐썰 풀면서 먹는 치킨이다" - 이엘&트랑
OOOO 이엘님 저 사실 우리 어디서만났는지 잘머루겠어여.. 한량이었나여..?
OOOO 오타났거든요 이엘로님
OOOO 경계의 저편입니다 이엘로님
OOOO이엘이 정령님 방송봤구나(아님
OOOO ㅋ ㅋ ㅋ ㅋㅋ아니 애초에 히어로가아닌데 어떻게입히죠...????<<<< ㅠ ㅠ ㅠㅜㅜ허엉,,,,, 그럼 좀만기다려주세요,,,,ㅠ..ㅠ ㅎㅏ..어쨋든 이엘이 뉴짤 GET. . .🎵
OOOO ...그건 그 남자분의 잘못인거죠. 여자는 술을 못 마셔야한다는 법이 세상에 어딨습니까. 남자도 술 못 마실 수 있는건데요, 뭐. 대표적으로 나라던가. 이엘 씨 아버님이라던가, 내가 있습니다. 그런 겁니다.
OOOO 근데 이엘이정말정말정말잘어울리네요 ㅡ....,
OOOO 헉 ㅁㅊ 돌앗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짣그려오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ㅜ이엘이 예ㅖ쁘다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잭 되도록빨ㄹ리그려올게요,,,,,,😊🔫..
OOOO ...예언이었네요. 설마 할아버님도 어릴 적 이엘 씨와 똑같은 말씀을 들었다던가.
OOOO 저는 이엘님 계신 교도소로 갈 거에효...레인보우 죠린 볼거신
OOOO잊고 있었던 이엘이 성장 버전
OOOO 이엘님 재밌게 보고오시길♡♡
OOOO과거를 되돌아보자 이엘드 은근히 많이 치료하고 다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이단심문국이랑 싸웠을때는 독에 당한 기사들이...(부들부들
OOOO 칭찬 감사합니다, 이엘 씨. 영광입니다. 최고라는 말을 들을 줄은...
OOOO이엘은 정말 너무 예쁘당.... 넘 조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