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설민석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설민석씨가 한국사 강의 하면서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이 없었으면 난 뭘하고 살았을까"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사 단골ㅋㅋㅋㅋㅋㅋ
OOOO어쩌다 어른은 진짜 좋은 프로..고삼때 설민석 선생님 강의 듣긴했지만~
OOOO오늘은 어쩌다 어른! 으으 설민석선생님 강의는 진짜 귀에 너무 잘들어와서 신기함 기억에도 잘남기도 하고 마음을 울리기도하고.
OOOO 엊그제 방송된 tvN의 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설민석 강사가 강의한 방송분을 꼭 보길 권하고 싶습니다.
OOOO어쩌다 어른 잠깐 돌려 보는데.. 설민석 강의 중 통일신라시대때 주령구가 나오고 삼잔일거가 나온다ㅠ 풍월주 보고싶다!! 담아!!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편 16.6.16
OOOO설민석 선생님 어쩌다 어른보고 자야쥬~ㅅ~ 그업니 재밋숨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nayeon771120
OOOO어쩌다어른 재밌다 #설민석
OOOO역사쌤도 좋은데 난 설민석도 좋아요... 어쩌다 어른 진짜 재밌고ㅠㅠ
OOOO엄마가 어쩌다어른 보고 설민석쌤 강의 어디서 들을 수 있냐고 해서 엄마랑 이투스 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민석의 '어쩌다 어른' 강의를 들으면서 듣게 된 생각, 누구나 암묵적으로 인정하듯이, 각 문화와 입장을 초월한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삶의 방식이 존재하며 언젠가 이뤄질 세계 통일은 국가라는 문화이념의 덩어리들을 물리치고 '인류'라는 민족을 만들어야 한
OOOO설민석 어쩌다 어른에 나오는 강의찾아봐야겠다.
OOOO 아 어쩌다어른ㅋㅋ설민석님편꺼 레전드 꿀잼ㅋ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선생님의 특강을 보고... 우리나라 역사 속 많은 위인 중에 정말 '세종대왕이 없었다면....?' 상상해보니 아마도 우리의 대한민국이 아닌 중국의 소수민족이나 일본의 속국이 되어있지는 않을까…
OOOO최근 비젬 겸 어쩌다 어른 설민석이랑 최진기 편 보는데 완전 재밌다. 특히나 최진기는 고딩때 인강 어지간히 들어댔었는지라 반갑기도하고ㅋㅋ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님 특집 넘나 재미져서 3시간후딱가버렷,,,한국사 세계사 너무 재밌게 얘기해주시는(감탄) 고딩때 봤다면 도움많이됬을텐데 나가죽자ㅎㅅㅎ
OOOO 이순신의 리더쉽이 필요하다. #어쩌다어른 #설민석
OOOO'총균쇠'가 그리 스테디셀러에 베스트셀러인데 설민석 어쩌다어른이 하는 얘기를 저리도 신기해하는것보면 우리 나라 민도의 수준ㅋ 최진기 얘기는 말을 말자~~~
OOOO어쩌다 어른의 설민석쌤이 말해준게 기억난다. 초심을 잃지 말자.
OOOO봐주세요 어쩌다 어른..ㅠㅠ 설민석 강사님 사랑해요ㅠㅠ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쌤짱재밋서..맨날봄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heima_o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선생님의 특강을 보고... 우리나라 역사 속 많은 위인 중에 정말 '세종대왕이 없었다면....?' 상상해보니 아마도 우리의 대한민국이 아닌 중국의 소수민족이나 일본의 속국이 되어있지는 않을까? 끔찍한 상상을 하게 된다.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편 봐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어쩌다 어른 보세요. 설민석 쌤 강의 보세요. ㄷㄷㄷ..
OOOO아빠 어쩌다 어른 보고 설민석 덕후 됨 ... 주말에 점심먹으면서 어쩌다 어른 봄,,
OOOO초심을 지킨자 나라를 세우고 초심을 잃은자 나라를 망하게 한다.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 과거 속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설민석 #어쩌다어른
OOOO 설민석이랑 최진기 둘다 아는 사람들이고 수업 잠깐 들어본적있어서 정말 어쩌다 어른 섭외 잘한것같아여
OOOO 어쩌다 어른 안보다가 설민석 나온데서 그때부터 챙겨봄ㅋㅋㅋ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특강쇼 너무 좋다~매주 특강만했으면~
OOOO어쩌다어른 졸잼이네 설민석님 강의 들으니 학원가야하는 발이 떨어지질 않는다
OOOO요즘 그렇게 재밌다고 소문난 <어쩌다 어른> 설민석 쌤! 국사를 알아야지 암! 나도 공부하겠어. 🙋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씨 편을 틈틈이 보는데, 똑똑한 것은 당연하고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 역사 지식을 전하는 것을 넘어서 듣는 사람의 마음까지 닿는다.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편 재미있어
OOOO글을 모르면 이치를 모르고, 이치를 모르면 옳고 그름을 모르고, 옳고 그름을 모르면 죄를 지어도 죄를 모른다. -설민석, 어쩌다어른 특강 중
OOOO설민석 어쩌다 어른 생각나서 이름 바꿈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mmm_stardog
OOOO진짜 다들 어쩌다어른 설민석 선생님 강의 꼭 보셨으면...
OOOO어쩌다어른 넘 재밌다ㅏ 설민석쌤 넘 잘가르쳐쥬셔
OOOO오늘공부하기너무싫어서 나한테 자유를선물한다는마음으로 tv를켯는데 어쩌다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설민석님 강의를듣게됨. - 그렇게 다시 한국사에 재입덕했다고한다 -
OOOO어쩌다 어른에서 나온 설민석쌤의 강의중 초심 이라는 주제로 나온 역사얘기 초심이 변질되면 어떻게 되는지 모든시작에서 잊지말아야할거 같음..
OOOO오늘 빨리 씻고 할 일을 좀 해보려고 했는데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에 빠져 멈출 수 엄따
OOOO어쩌다 어른 넘 잼다 설민석 짱짱맨
OOOO어쩌다어른봐야지..설민석 짱죠아..
OOOO어쩌다 어른 방청가고 싶다. 설민석 쌤 시간때
OOOO우리 하나하나 #세종 의 마음으로 #정조 의 정신으로 정치인을 뽑자 #설민석 #어쩌다어른

강의


OOOO언제나 생각하는 거지만 어쩌다 어른에서 한국사 강의하는 강사분 되게 잘 가르치시는 것 같다
OOOO헠 어쩌다어른한다 나 이거 너무좋아 이런 인문학 역사학 강의 넘 좋아함
OOOOOUN 방송대학 채널에서 하는 #동양철학산책, 참 괜찮은데?!! #어쩌다어른 에서 하는 쪽집게강의식 인문학 강의보다 훠얼씬 좋음!!!
OOOO어쩌다 어른 역사강의 진짜 너무재밌어... 몰입도 100000000000000000000000%ㅠㅠ 세종대왕님...
OOOOtvn 어쩌다 어른 보세요. 역사 강의하는데 귀에 쏙쏙 들어옴. 고딩 때 이런 쌤 있었으면 국사 100점 맞았을텐데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globallove16
OOOO'어쩌다어른'서 강사 최진기님 작품 작가를 잘못소개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 그치만 그강의의 내용은 동양화가 아닌 조선화의 아름다움,기백,독창성에관한것. 그중 김홍도 위작논란을 얘기하며 그냥 문화유산으로봐라 했는데.. 그 작가이름이 그리 중요했나 싶네.
OOOO어쩌다 어른 봣는데 강의 좋으시드라
OOOO가끔 채널넘기다가 어쩌다어른? 그거 보는데 역사강의 많이 하던데 재밌음ㅎ
OOOO어쩌다어른 저분 역사 강의 진짜 좋은 것같다 머리에 쏙쏙 들어옴
OOOO어쩌다어른 논란있었던 강의는 글타치고 역사 강의는 진짜 재밌는듯 ㅜㅜ 나도 학교다닐때 이런 강의를 들었으면 조금은 국사에 관심이 생겼을까..?ㅠㅠ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이거 원래 네 명의 중년들 토크쇼 아니었어? 역사강의쇼야?... 근데 재밋서..
OOOO어쩌다어른 역사강의 졸노잼.... 우리민족 좋은민족 짝짝짝 이거를 못벗어남
OOOO어쩌다어른 드디어 본방 본닷! 설쌤 강의 봐야지

역사


OOOO 오늘 어쩌다 어른 시청했습니다.~^^ 정말 귀에 쏙쏙들어오는 역사...짱!
OOOO나 역사 진짜좋아하는데 어쩌다 어른 너무 재미있당
OOOO어쩌다 어른 보고있는데 정말 유익하고 이런 프로그램이 많아졌음 좋겠다 세종대왕님의 업적이라던가 여러나라의 역사를 알게해준다
OOOO역사에 약한 저같은분들 추천해드릴 티비쇼...<어쩌다 어른> 티비엔에서 하고요 은근 재밋슴미다. 공부하는척 놀고싶은 중고딩여러분들에게도 춧천

잠깐


OOOO 얘들 모아서 패거리 만들고 있는거 아니었어? (약간 의아한 표정으로) 잠깐... 너, 그렇게 어른스럽던 애가 어쩌다 그렇게 됐니...? (측은한 표정으로 바라본다)
OOOO오늘 야구 보러 가기 전에 어쩌다 어른 이라는 프로그램을 잠깐 봤는데 세종대왕의 한글창제와 애민정신을 듣고 눈물이 막 났다 이렇게 한국사를 배워야 했는데ㅠㅡㅠ....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역사 잠깐 이라는 최진기 설민석님 생각하는 특강쇼 귀에 ranewchi

이라는


OOOO 유튜브에서도 보고 어쩌다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챙겨보구있어요!!!😄
OOOO'어쩌다 어른' 이라는 특강쇼 같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
OOOO집 갔다가 우연히 어쩌다어른 이라는 프로 봤는데 존나 재밋다 세계사 말해주는데 존나 국사 시러하는데 존나 재밋어..
OOOO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를 종종 보는데 진짜 눈을 뗄 수 없다 나오시는 강사 분 되게 유명한 분이라고 알고있는대 알려주시는 내용 하나하나 흥미롭고 새롭고 내가 전혀 생각할 수 없던 부분으로 이끌어 주신다 엄청난 흡입력

생각하는


OOOO 으음, 그래. 몸은 어리지만 생각하는 마음씨는 어른이라고 하자. ...어쩌다 여기까지 왔을까. 숙녀님. (앞에 시선을 맞추며 앉았다. 조금 안타까운 듯, 그대의 잔머리카락을 그 뒤로 슥- 넘겨주었다.)
OOOOㅁㄴ욜메내ㅑㅕ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다 어른 오후 4시가 본방이잖아 ㄴ올먀냉허ㅜㅑㅐ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나마 생각하는 볼만한 프로그램인데

특강쇼


OOOOTvn특강쇼 어쩌다 어른에 어떤 방청객 엄청 아름다우시다 감탄스러워
OOOO어쩌다 어른이 프리미엄 특강쇼로 변해서 좋지만 아쉬웠는데 비밀독서단에서도 담주에 작가초청을... 주기적 특집은 좋지만 변하진 않았으면 한다. 어쩌다 어른도 제발 돌아와 주면 좋겠다.
OOOO나 눈물난다. 세종대왕.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던 사람들을 사람으로 대접해준 임금. 백성들이 글을 몰라 억울한일 당할까봐 스물여덟자를 창제한 임금.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을 보며 눈물 나네. 감동스러워서.

TVN


OOOO7월 7일에 정재찬 선생님이 '어쩌다 어른'인가, tvN 예능에 출연하신다고 한다. 오...... 이분은 현대시교육 전공으로, 문학교육학계에서 중진에 계시는 분이다. 저서인『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마지막 구절이 참 인상적이었다.
OOOOtvN 어쩌다 어른 프로 은근재밌다
OOOO어쩌다어른 녹화때는 빵이랑 음료수랑 초코바도 줬는데 더벙커눈 짤없네. Tvn과 Xtm의 차이인가

중에


OOOO ㅋㅋㅋㅋㅋ애같은애들중에서도 윹은 어른스럽고 정상인이라 생각했는데 완전 혼파망ㅋㅋㅋㅋ ㅋㅋㅋㅋwhat?미쳤어 너네?할거같은데 쟌ㅋㅋㅋㅋㅋ 대체 어쩌다 둘과 잠자리에 들게되어버린걸가요....¿
OOOO어쩌다어른 보는데 방청객 중에 김새론이랑 되게 많이 닮은 사람 있다. 사진찍는거 귀찮으니 그냥 믿어 주시오.

재밌네


OOOO어쩌다어른 재밌네
OOOO어쩌다 어른 진짜 재밌네
OOOO어쩌다 어른 넘나 재밌네ㅋㅋㅋ

어린


OOOO스팁버키로 스팁은 잘사는집안 어린 도련님, 이제 어른인 버키는 찢어지게 가난한데 어쩌다 럼로한테 돈빌렸다가 빚갚는답시고 협박으로 돈 받을라고 스팁을 납치한거. 사실 이런짓 첨이고 사람이랑도 말도 안해봐서 버키는 말을 조금 더…
OOOO스팁버키로 스팁은 잘사는집안 어린 도련님, 이제 어른인 버키는 찢어지게 가난한데 어쩌다 럼로한테 돈빌렸다가 빚갚는답시고 협박으로 돈 받을라고 스팁을 납치한거. 사실 이런짓 첨이고 사람이랑도 말도 안해봐서 버키는 말을 조금 더듬는다는 설정으로
OOOO "로즈.이제 사고 좀 그만 치자.응? 누나 너무 힘들어." 그가 사고칠때마다 조마조마한지 그를 올려다보며 애원하다시피 한다.부모님을 잃고 어쩌다 보니 제가 키우게 된 아이.아이라기엔 자라나버렸지만 어른이라기엔 어린 애매한

인강


OOOO어쩌다 어른은 어쩌다 저렇게 된거임? 나 수능 볼 때 인강 최강자 설z민z석은 저기서 뭐 하는거야?ㅋㅋㅋ
OOOO부부부분명 인강을 들으려고 햇는데 난 어쩌다 어른을 보고 잇엇다,,
OOOO 저 요즘 어쩌다어른 몰아보고 있어요 ,, 인강 산다구 하면 말려주기 ,,

이름


OOOO티비프로그램 어쩌다어른 이름 너무 좋다 시간 흐름대로 정말 어쩌다어른이 되버린 우리 모두를 위해 지어진 이름 같아

후손들이


OOOO어쩌다 어른.윤봉길 의사의 민족독립을 위한 그 험난했지만 위대했던 25세 짧지만 굵었던 인생.그러나 2016년 이 나라는 친일파들의 후손들이 천지를 휘어잡고 있다.상상이나했으랴.만주군 출신 대통령도 모자라 그 후손이 대를 이어 대통령을 할것이라고.
OOOO어쩌다 어른.윤봉길 의사의 민족독립을 위한 그 험난했지만 위대했던 25세 짧지만 굵었던 인생.그러나 2016년 이 나라는 친일파들의 후손들이 온천지를 휘어잡고 있다.상상이나했으랴.만주군 출신 대통령도 모자라 그 후손이 대를 이어 대통령을 할것이라고

어쩌다 어른


OOOO어쩌다 어른 보는 중인데,,,음
OOOO어쩌다어른 너무 좋아
OOOO어씨 미친듯이 재밌는데...어쩌다 어른...
OOOO뭐야 겨울에 햇던 거 또 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거저먹어 어쩌다 어른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통일 또 자식 세대한테 미루시네 본인이 하실 생각 안 하구 왜 새끼들한테 미루세여 그게 얼마나 큰 짐인데 정신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구여 나두 어릴 때부터 통일 긍정을 주입식 교육으로 배웠는데 통일 싫은 걸
OOOO어쩌다어른보는데 왜 눈무리나냐 크헝
OOOO어쩌다 어른 존나 도움 많이 되넹...
OOOO어쩌다 어른 보고 진짜로 오열함.... 흙흙흙
OOOO어쩌다 어른 좋다.
OOOO자야되는데 어쩌다어른 본다고 잘시간 놓침... 다보고 자야겠다
OOOO어쩌다 어른 봐야지.
OOOO군군 신신 부부 자자 #어쩌다어른 을 보며 감동을많이 받은 한자
OOOO어쩌다 어른ㄴ 보세요..
OOOO님들 어쩌다 어른ㄴ 보세요.. 존나 진지하게 도ㅑ
OOOO23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원종현/2위:원티드/3위:브렉시트/4위:운빨로맨스/5위:어쩌다 어른/6위:해피투게더/7위:국수의신/8위:류준열/9위:이초희/10위:썰전
OOOO 어쩌다 어른은 끝났구ㅜㅜ 있는지 함 알아볼게!! 있음 같이 가장!!
OOOO어쩌다 어른 완전 재믿어..
OOOO아 어쩌다어른재밋다..시간가는줄모르고 봣네..
OOOO먹는걸 줄여야지 매일생각하지만 난 먹기위해산다 ...다이어트 ㅡㅡ 어쩌다어른이나바야디
OOOO 아, 나 동생이었어요? 왠지 가는 곳마다 나보다 어른인 사람을 많이 만나네요-.. (아이는 힘빠지듯 실없이 웃었다) 은화 씨는 여기에 어쩌다 온 거예요?
OOOO 나 그사람 좋아서 어쩌다어른 봄 ㅜㅜㅜ
OOOO 양아버지한테 애기같아진다니 양아버지가 참 좋은 분이신가보네요! 어리광 부리면 그래도 좀 안심하겠지만 어쩌다 이렇게 어른이가 되었는지 안타깝구,, 좀 더 신경써줄거같아요😊
OOOO어쩌다보니 어른이 와닿는다
OOOO자야겠헉 어쩌다 어른.............낼 11시
OOOO어쩌다 어른 진짜재밌다
OOOO 일단 저처럼 훌륭한 어른이 되시려면 국물없이는 헛헛해서 밥을 못 먹어야 하고 어쩌다 시원하고 좋은 국물을 만나면 "으어~~~~!끼햐~~~! 이 집 제대로 하는 집이네~~~!" 라고 외쳐야 합니다
OOOO어쩌다 어른이란 말 갠적으로 참 좋다ㅋㅋㅋㅋㅋ 어머니 전 원치 않았지만 어쩌다 어른이 되었기에 아직도 어머님의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OOOO 저도 엄마가 아프셔봐서...진짜 맘 아픈데 엄마가...저희엄마는 어쩌다 4번정도 였는데....저 중딩때랑 다 커서였지만 학생일때나 어른일때나 다 힘든거 같아요 엄마존재는 ㅠㅠㅠ
OOOO 출산하고 나서는 공주님 실물영접하고 나서 앞에서는 아닌척 해도 뒤에서는 아빠포함한 모든 어른들 무릎이 남아나질 않으시겠조...ㅎㅎ 어쩌다 외가에 놀러라도 가면 며느리 전화기 퍽☆발☆ 공주님 보고싶으시답니다~^^
OOOO어쩌다어른 검나 재미씀
OOOO의 Popular Videos - 어쩌다 어른
OOOO아우 나 어쩌다어른 넘 재밌는 것 가타요 어른아닝뎅
OOOO어쩌다 어른 재방 보는데...아, 재밋다.. 1화부터 봐야겠다
OOOO어쩌다어른 38화한다 봐야지
OOOO요즘 어쩌다 어른이 너무 재밌다는것
OOOO* 좋아하는 것들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시간, 나만 아는 기쁨을 점점 늘려가는 삶. 그것만으로도 썩 괜찮아 보인다. 그것들이 분명 어쩌다 어른이 된 나와, 그리고 당신에게, 돌연한 슬픔과 맞서는 두둑한 맷집이 되어주리라 믿으며, 그렇게 삶은 계속된다.
OOOO나 역재 못봤는디......언니가 어쩌다 어른 봄................
OOOO 어쩌다어른ㅋㅋ....
OOOO나는 어쩌다 어른이 넘나죠아
OOOO어쩌다어른은 우리 윗세대만 그런게 아닐지도 몰라 ㅋㅋㅋ 나도 지금 어쩌다 대학생이 됐는걸?ㅋㅋㅋ
OOOO어제 캐러벤 본 영향이 넘 컸나 스기(!?!?)랑 하고프하는 꿈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이 되고나선 꿈 잘 안꾸는 타입이었는데 어쩌다 한번씩 이렇게 꾼당ㅋㅋ 여태 내 꿈에 나왔었던 성우가 히로땅..탓층..오키츠상..스기ㅋㅋㅋㅋㅋㅋ
OOOO어쩌다 어른 보고싶은데 목요일 4시잖아ㅠㅠㅠ
OOOO다음주 어쩌다 어른 꼭 챙겨봐야겠다.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대박이다,,,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치유되는 느낌이다. 흑흑 세종대왕님 좋아요ㅜㅜ♡
OOOO 나는 어쩌다어른보고잇는즁
OOOO수신제가치국평천하 ㅡ혜안 ㅡ애민 ㅡ염치 (어쩌다 어른)
OOOO어어어어어쩌다 어른!
OOOO어쩌다어른 재방보는ㄷㅔ 진짜 잘 가르치는거같아...
OOOO어쩌다 어른 볼만 하네요
OOOO"어쩌다 어른" 넘나 좋은 매우 좋은 것💟
OOOO어쩌다어른같은거 넘 좋음ㅠㅠ 전시회 가는걸 엄청 좋아하는건 아닌데 막상 가면 그림 앞에서 그림 설명듣는거 좋아함(?) 그런거 듣는거 넘 재밌엉
OOOO어쩌다어른 넘재밌음..
OOOO어쩌다어른 재방보는데 또봐도 너무 잼당
OOOO#어쩌다 어른
OOOO어쩌다 어른 재밌어...
OOOO어쩌다어른 보는 중
OOOO 목 내어준다고 한 건 너였어. 어른 놀이 알려달라고. (가만히 너를 쳐다보다) 내가 너랑 어쩌다 이런 사이가 된거냐. 망할 꼬마.
OOOO어쩌다 어른 주제 선정 진짜 잘한다
OOOO 같아요..그러면 얌전히 자기랑 함꼐살게 되겠지 ->그러다보면 날 좋아하겠지 ㅋㅋ 이런 믿음을 가지고있을것 같군요 ㅡㅁㅡ9 떼엑! 헉 죠아요.. 처음엔 그냥 호기심이었는데 ㅋㅋ 나중엔 어쩌다보니 스마타를 ^0^ 모브들이 어른에다가
OOOO ㅋㄱㅋㄱㅋㄱㅋ어쩌다먹은거람!어른들 마실때 몰래 마셔븐건가?ㅋㅋㅋㅋ쓰겠지요😊😊난 하나도 안쓰던데 말야~ 노야는 콜라를 마십시다~🌸
OOOO시험공부 하기 싫어서 아메리카메이저리그 명장면 보다가 끝나서... 체널 돌리다가 어쩌다 어른 보는데 참 흡입력있게 말 잘하신다. 초딩때 배웠던 내용이라 더 이해가 되는건가... 하튼 진짜 대박말잘하심
OOOO 22. 겉으론 어른스러운 척 하지만 아직 철이 없다. 어쩌다 어른. 어울리는 말인듯
OOOO어쩌다 어른 진짜 조흠..
OOOO정치인들 어쩌다 어른좀보세요 애민정신으로 정치하세요 국민들 개고생 시킬려고 일부러그러는거에요? 너무한거 아니에요? 부메랑!
OOOO 그리고 철이씨는 어른이 되었다. #어쩌다_어른
OOOO어쩌다어른 갓민석 특강 너무 재밌다. 오늘 다 뿌셔야지
OOOO벨 어릴적은 되게 똘망하고 얌전하고 똑똑한 애였음 누가 봐도 와 애가 참 어른스럽고 착하네요 그럴정도로. 근데 종족때문에 1.5배쯤 천천히 자라서 이사도 자주 다니고 상처도 좀 많이 받고... 그래도 착한 아이였는데 어쩌다 저렇게읍읍
OOOO어쩌다 어른👍
OOOO어쩌다어른 보러간다
OOOO어쩌다 어른ㄴㅈ넘 재밋서ㅠㅠㅠ(눈물뚝뚝
OOOO어쩌다어른이 감동을 주네
OOOO개화파...강화도조약... 오늘도 어쩌다어른 은 재미있다
OOOO거의 누워 자기 직전의 상태로 어쩌다 어른을 보ㅕㄴ서 커피를 ㅋ긓ㅎ인다ㅠ 아 진짜 졸려 지금 나랑 카톡히는 사람들은 내가 ㅇㄹ마나 열심히 쓰고있느넺 알아줭한다..
OOOO어쩌다 어른 간의에서 BGM으로 콜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2 쓰나?
OOOO딴따라보다가 진심 별로다 싶으면 어쩌다어른 으로 넘어갈까
OOOO어쩌다어른볼시간.아피곤한뎅..배도고파 흑
OOOO아 어쩌다어른 넘 재밌다.. 강사들 말 찰지게 잘해
OOOO어쩌다 어른 재밌다
OOOO 어쩌다 어른?ㅋㅋ넘나 재밌음
OOOO어쩌다어른. 애민정치를 한 세종얘기에 젊은 이도가 떠오르고...흐음... 애국지사 스토리는 이제 시작인데 벌써 목이 메이네...늙은게야. 시도때도 없이 울컥거리니...
OOOO어쩌다어른은 진짜 잘만든듯..
OOOO어쩌다어른 정말로 강추강추 👏💕 볼수록 진짜 매력 넘치는 프로그램!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세종 시절 육아 휴가만큼은 쩐다 그시절에 여성은 4달 남편은 부인 돌보라고 한달 육아휴가라니 ㄷㄷ
OOOO 오디 먹으면서 어쩌다 어른 시청중
OOOO어쩌다 어른 보고있으니 뿌나가 너무 보고싶군ㅠㅠ
OOOO오늘자 어쩌다 어른 넘 충공깽ㅇ이다....어렴풋하게 알고는 있었는디...으앵.....
OOOO어쩌다어른 꿀잼.
OOOO어쩌다 어른 한다!!!
OOOO어쩌다 어른은 어떤편은 괜찮은데 어떤편은 국뽕한사발을 들이킨듯
OOOO왜 그랬어? 어쩌다 보니까... 어쩌다 보니까 그럴 수 있다는 게 말이 돼? 으응... 그치. 말은 되는데 참았어야지. 이모 어른이잖아.
OOOO어쩌다어른 처음부터 다 보고싶다
OOOO내가 탭으로 닥터후나 어쩌다어른 많이보는데 같은반애가 3월부터 탭중독자 너그러다눈버린다 저거중독이다 머 이런말을 나한테도하고 내친구들한테도하고 하도해대서 머라고했다
OOOO어쩌다 어른들 얘기를 들었는데 역시 이 사회는 남자의 능력을 얕보는 걸로 남자의 위치를 상승시키려고 하는 멍청한 면이 있다. 1등 신붓감 - 가사능력은 필수에 육아 지식이 해박하고 동시에 내조에 필요한 일부분의 사무능력도 갖춤 1등 신랑감 - 요리잘함
OOOO어쩌다 어른 너무 재밋는
OOOO내일 오후4시 밤11시 어쩌다어른본방@
OOOO어떤 중국인이 청소년 요금 찍고 들어간 거 버스기사가 방금 들어가신 분 죄송한데 혹시 청소년 카드 사용하신 겁니까? 하니까 못 알아듣는 척하다 아! 하고 도로 가더니 또 어른 요금 나가는 카드를 찍는다? 어쩌다 한 번 걸리니까 걍 2인분 내는 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