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강의


OOOO설민석은 아무리봐도 명강의다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 설민석씨가 한국사 강의 하면서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이 없었으면 난 뭘하고 살았을까"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사 단골ㅋㅋㅋㅋㅋㅋ
OOOO설민석 강의 들어보면 왜 통일이 되어야 하는 지 알 수 있지
OOOO어쩌다 어른은 진짜 좋은 프로..고삼때 설민석 선생님 강의 듣긴했지만~
OOOO설민석 강의를 들을때마다 고개를 갸웃거리게 된다. 주제에 맞춰 얘기를 만들어낼때 나오는 여러 허점들이 보여서.
OOOO설민석 강의 ㅈ진짜 재밌어,,
OOOO설민석 선생님 강의가 비싸지만 않았어도 신청해서 들어보는건데..주르륵..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nataliebangg
OOOO오늘은 어쩌다 어른! 으으 설민석선생님 강의는 진짜 귀에 너무 잘들어와서 신기함 기억에도 잘남기도 하고 마음을 울리기도하고.
OOOO 엊그제 방송된 tvN의 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설민석 강사가 강의한 방송분을 꼭 보길 권하고 싶습니다.
OOOO어쩌다 어른 잠깐 돌려 보는데.. 설민석 강의 중 통일신라시대때 주령구가 나오고 삼잔일거가 나온다ㅠ 풍월주 보고싶다!! 담아!!
OOOO설민석님 강의 듣는데 세종대왕 같으신 분 다시는 없을까? ㅠㅠㅠㅠㅠㅠㅠ 슬퍼진다ㅠㅠ
OOOO설민석쌤 강의 넘 재밌다 깔깔 역사 존잼
OOOO설민석강의 잼있다 ㅋ
OOOO설민석 강의 진짜 재밌네 전에 채널돌리다 우연히 본것도 다시 보고있다
OOOO설민석 쌤이 인천상륙작전 설명해주는 강의 봤는데ㅠ설민석 쌤 너무 좋다. 넘 내 스타일이야.. 잘생겼ㅅ어ㅠ 결혼하게 된다먼 정말 설쌤 같은 사람 만나고 싶다.
OOOO영화 홍보용으로 설민석 강사, 강의 영상 그만 만들었음 좋겠다. 마케팅의 대상한테 왜 자꾸 강요를 하고 가르치려드냐
OOOO릠들 설민석 강의 한번만 들어줬으면
OOOO요즘 설민석 선생님의 역사강의를 자주 들으면서 들은 생각이 우리나라 화패 에서 왜 독립운동가가 단 한명도 없는지 김구 안중근 윤봉길 유관순 이런분들이 왜 없고 이상하게 이황 다보탑 학 보리 이런거 빼고 독도를 넣던지
OOOO오늘 한국사시간에 쌤이 목 아프셔서 설민석 강의 봤는데 공민왕이 게이였어...?
OOOO 오.. 설민석님 강의 재밌죠ㅎㅎ
OOOO염치 - 부끄러운줄 아는 마음 설민석 강의에서 어른은 염치가 생기게되어 비로소 부끄러움을 깨닫게된다고 함 세상엔 부끄러운줄 모르는채 어른인사람도 많지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heima_o
OOOO엄마가 어쩌다어른 보고 설민석쌤 강의 어디서 들을 수 있냐고 해서 엄마랑 이투스 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졸리다 설민석 한국사 강의 듣고 자야지😳😳😳
OOOO설민석의 '어쩌다 어른' 강의를 들으면서 듣게 된 생각, 누구나 암묵적으로 인정하듯이, 각 문화와 입장을 초월한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삶의 방식이 존재하며 언젠가 이뤄질 세계 통일은 국가라는 문화이념의 덩어리들을 물리치고 '인류'라는 민족을 만들어야 한
OOOO 아 유시민 작가님 편 괜찮았죠 ㅋㅋㅋ 노르웨이 분(이름이 ㅠㅠ)의 드립도 재미있었고요 ㅋㅋㅋ 그냥 오랜만에 설민석 선생님 강의 찾아서 봐야겠어요. tvn에서 했던데.. ㅋ 참 마노님 아이스 요구르트 드셔보셨어요?
OOOO설민석씨 진짜 강의 잘 하는듯 (._. 고딩때도 안했던 역사공부를 자처해서 하게되다니
OOOO설민석 어쩌다 어른에 나오는 강의찾아봐야겠다.
OOOO설민석강의보고왔지
OOOO 설민석님 강의 같은 주제로 다른 영상 많이 보는데 설명이 조금식 달라서 더 좋음
OOOO 일본 개싫구여..진짜 반에서 설민석님 강의보고 고문하는거 영상 쌤이 보여줫다가 애들 단체로 욕햇다..
OOOO설민석님 역사강의 찾아서 듣는데 너무 재미있다..ㅎ 시간가는줄 모르고 시청중.ㅎㅎ ♡🙊
OOOO설민석 강사는 정말 재미지게 빠져들게 강의하긴 ..6.25 전후 이승만, 박정희,전두환 정권등 현대사도 방송에서 재밌게 들을날이 오려나..싫어하는 세력 많아서..정권교체하고 공중파에서 현대사를 일반 정치 무심층에도 들려 줄날이…
OOOO설민석 강사는 정말 재미지게 빠져들게 강의하긴 ..6.25 전후 이승만, 박정희,전두환 정권등 현대사도 방송에서 재밌게 들을날이 오려나..싫어하는 세력 많아서..정권교체하고 공중파에서 현대사를 일반 정치 무심층에도 들려 줄날이 올수 있을까?
OOOO"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중 일부. <애마부인>과 전두환5공의 3S 정책...ㅠㅠ스타강사의 이런 책 좋네요ㅋ 한국사 강의의 대중화.. 역사를 알면 새누리 지지하기 어렵죠
OOOO설민석쌤 강의 재밌어요 지금 재방인지 모르겠는데 세종 얘기하시네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heima_o
OOOO와 진짜 할말이 없게 만든다. 사람이 저렇게까지 사상이 바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사람이 비로 설민석 강사님이심. 역사를 공부하거 배우는 동안 나는 그냥 아 재미없어. 이랬는데 요새 설민석 강사님 강의 들으면 깨닫는데 많음..bb
OOOO설민석 강의 조아요 ?
OOOO 설민석강의..?
OOOO여러분 어쩌다 어른 보세요. 설민석 쌤 강의 보세요. ㄷㄷㄷ..
OOOO역사를 제대로 안다면 위정자들은 현재 저지르는 망국적 행태를 계속 할까? 국정교과서를 외치는 자들은 가장 큰 돈벌이가 되는 매국도 서슴치 않을 것이다.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속상함에 눈물이 흐른다.
OOOO 나 씻고 나가야지 했다가.. 설민석 강의 계속 보고 있어... 이런..
OOOO[설민석 특강노트]한국사 첫걸음 강의노트
OOOO시험끝나고 할 목록 하나 더 추가됨 설민석님 강의듣기
OOOO어쩌다어른 졸잼이네 설민석님 강의 들으니 학원가야하는 발이 떨어지질 않는다
OOOO설민석 강의 너무 재밌음. 근데 대가리가 잘 기억을 못함.
OOOO 맞아요!! 특히 저 설민석 쌤 너무 좋아해서ㅠ 그분 강의는 진짜 쏙쏙 박혀요ㅠ
OOOO설민석 강의 들어보셨나욤 강의라는 파트 (수업이라는 측면에서)가 예술의 분야에서 느낀 감동을 주리라곤 상상못해서 신기하다. 과거팩트에 대해 그 역사학자의 재해석으로 전달되는건데 전달물이 넘나 훌륭하여 존잘은 정말 어느분야나 다 존재하는구나 깨달음
OOOO설민석이 하는 강의는 귀에 쏙쏙! 세종대왕님 짱이에요ㅜㅜ
OOOO진짜 다들 어쩌다어른 설민석 선생님 강의 꼭 보셨으면...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Realminjuju
OOOO오늘공부하기너무싫어서 나한테 자유를선물한다는마음으로 tv를켯는데 어쩌다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설민석님 강의를듣게됨. - 그렇게 다시 한국사에 재입덕했다고한다 -
OOOO어쩌다 어른에서 나온 설민석쌤의 강의중 초심 이라는 주제로 나온 역사얘기 초심이 변질되면 어떻게 되는지 모든시작에서 잊지말아야할거 같음..
OOOO오늘 빨리 씻고 할 일을 좀 해보려고 했는데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에 빠져 멈출 수 엄따
OOOO굼됴가 한국사 설민석 강의 듣는다고 한적있어요? 나 왜 들은거같은데 기억이 안나지
OOOO어 설민석 공시강의도 하냐.....
OOOO설민석 강의 들으면 울컥울컥한 ㄱㅣ분 좋음
OOOO밥가져와서 설민석강의봐야지 (그리고 밥이없는데
OOOO또 설민석씨가 역사강의하는것도 봤는데.. 참 재미는 있었지만.. 확신에 차있는 역사강의라는게 말이 되는가? 역사는 우리에게 질문을 던지는것이지 결론을 내려서 외우라는것이 아니다.한편 학계의 다양한 시각이 있음(어떤…

어쩌다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편 16.6.16
OOOO설민석 선생님 어쩌다 어른보고 자야쥬~ㅅ~ 그업니 재밋숨
OOOO어쩌다어른 재밌다 #설민석
OOOO22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브렉시트/2위:김민정 아나운서/3위:어쩌다 어른/4위:원티드/5위:하현우/6위:설민석/7위:운빨로맨스/8위:해피투게더/9위:썰전/10위:한화이글스
OOOO역사쌤도 좋은데 난 설민석도 좋아요... 어쩌다 어른 진짜 재밌고ㅠㅠ
OOOO 아 어쩌다어른ㅋㅋ설민석님편꺼 레전드 꿀잼ㅋ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lovletter41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선생님의 특강을 보고... 우리나라 역사 속 많은 위인 중에 정말 '세종대왕이 없었다면....?' 상상해보니 아마도 우리의 대한민국이 아닌 중국의 소수민족이나 일본의 속국이 되어있지는 않을까…
OOOO최근 비젬 겸 어쩌다 어른 설민석이랑 최진기 편 보는데 완전 재밌다. 특히나 최진기는 고딩때 인강 어지간히 들어댔었는지라 반갑기도하고ㅋㅋ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님 특집 넘나 재미져서 3시간후딱가버렷,,,한국사 세계사 너무 재밌게 얘기해주시는(감탄) 고딩때 봤다면 도움많이됬을텐데 나가죽자ㅎㅅㅎ
OOOO 이순신의 리더쉽이 필요하다. #어쩌다어른 #설민석
OOOO'총균쇠'가 그리 스테디셀러에 베스트셀러인데 설민석 어쩌다어른이 하는 얘기를 저리도 신기해하는것보면 우리 나라 민도의 수준ㅋ 최진기 얘기는 말을 말자~~~
OOOO어쩌다 어른의 설민석쌤이 말해준게 기억난다. 초심을 잃지 말자.
OOOO봐주세요 어쩌다 어른..ㅠㅠ 설민석 강사님 사랑해요ㅠㅠ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nicetoRyu_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쌤짱재밋서..맨날봄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선생님의 특강을 보고... 우리나라 역사 속 많은 위인 중에 정말 '세종대왕이 없었다면....?' 상상해보니 아마도 우리의 대한민국이 아닌 중국의 소수민족이나 일본의 속국이 되어있지는 않을까? 끔찍한 상상을 하게 된다.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편 봐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빠 어쩌다 어른 보고 설민석 덕후 됨 ... 주말에 점심먹으면서 어쩌다 어른 봄,,
OOOO초심을 지킨자 나라를 세우고 초심을 잃은자 나라를 망하게 한다.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 과거 속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설민석 #어쩌다어른
OOOO 설민석이랑 최진기 둘다 아는 사람들이고 수업 잠깐 들어본적있어서 정말 어쩌다 어른 섭외 잘한것같아여
OOOO 어쩌다 어른 안보다가 설민석 나온데서 그때부터 챙겨봄ㅋㅋㅋ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chenchenbyul88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특강쇼 너무 좋다~매주 특강만했으면~
OOOO요즘 그렇게 재밌다고 소문난 <어쩌다 어른> 설민석 쌤! 국사를 알아야지 암! 나도 공부하겠어. 🙋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씨 편을 틈틈이 보는데, 똑똑한 것은 당연하고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 역사 지식을 전하는 것을 넘어서 듣는 사람의 마음까지 닿는다.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편 재미있어
OOOO글을 모르면 이치를 모르고, 이치를 모르면 옳고 그름을 모르고, 옳고 그름을 모르면 죄를 지어도 죄를 모른다. -설민석, 어쩌다어른 특강 중
OOOO설민석 어쩌다 어른 생각나서 이름 바꿈
OOOO어쩌다어른 넘 재밌다ㅏ 설민석쌤 넘 잘가르쳐쥬셔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nataliebangg
OOOO어쩌다 어른 넘 잼다 설민석 짱짱맨
OOOO어쩌다어른봐야지..설민석 짱죠아..
OOOO어쩌다 어른 방청가고 싶다. 설민석 쌤 시간때
OOOO우리 하나하나 #세종 의 마음으로 #정조 의 정신으로 정치인을 뽑자 #설민석 #어쩌다어른

선생님


OOOO설민석 선생님 너무너무 멋있어요....... ㅜㅠ
OOOO 인강 들으실거면 이비에스 최태성 선생님이나 이투스 설민석 선생님 추천해드릴게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설민석 선생님이 더 좋아요!
OOOO 산업화세대-민주화세대-통일세대(1988-2018) 설민석선생님말씀 참 좋다.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jyjwlee
OOOO 올해 47살이신 우리 설민석 선생님ㅁ...
OOOO설민석 선생님이 설명 해 주시는 인천상륙작전 넘 쏙쏙 들어옴 ㅜㅜ 진짜 재밌게 말 해주셔
OOOO아아....설민석이 우리 역사선생님이었으면....(사실 원하는건 역사쌤+설민석님)
OOOO설민석 선생님 넘나 멋진것
OOOO배틀트립 두쥰오빠랑 설민석선생님나온거나 봐야징...할거없성..
OOOO요즘 내가 푹 빠져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설민석 선생님의 역사 강연. 2시에 퇴근해서 3시까지 보다 잔다. 70년생이라니 믿을 수 없어... 덕질을 시작하자마자 충격에 휩싸였다.
OOOO하아 설민석선생님 존나게 존경합니다
설민석 강의 어쩌다 어른 어쩌다어른 선생님 한국사 역사 재밌게 특강 선생님의 irie_alice
OOOO이젠 하여가하면 설민석선생님밖에 기억나질안하..
OOOO진짜 설민석 선생님 역사 진짜 잘가르친다 진짜 존경한다
OOOO설민석 선생님 옆머리 앞으로 끌어왔어ㅋㅋㅋㅋㅋ 애교머리 완ㅋ성ㅋ
OOOO설민석선생님 특강 넘 조타...... 이해 쏙쏙

한국사


OOOO진짴ㅋㅋㅋ 설민석 클라슼ㅋㅋㅋ 이분 한국사 강사신데 설명 진짜 재밌게 하세요 여기 들려서 한번씩 보시눈거 추천
OOOO한국사 젤 못ㄹ하는데 설민석쌤(? 재밌음
OOOO자칭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씨는 왜 점점 사기꾼 인상으로 변해가는가.
OOOO설민석 쌤의 고공행진!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종로 영풍문고
OOOO 한국사는 설민석이 짱ㅇ 그 분 완전 동안이셔... 나이 보고 세계 7대 불가사의가 아닐까 의심
OOOO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4위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특강> 🙊
OOOO 정말 한국사하면서 설민석 모르면 반성해야됨여 개잘가르키는데
OOOO ㅇㅇ 그런듯 최진기는 잘 모르는데 설민석은 진짜섭외 잘햇음 나 그 국사 인강듣던거 책 아직도 잇음 한국사 과제할때 설민석책으로 햇음
OOOO 아 맞아요 설민석 그분이 잘 가르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국사는 일찌감치 집어던져서 모...😊 사문지리윤리근현 이렇게 쳤었는데...(밝혀지는 수능년도) 근현 버렸어요 점수 너무 안나와.. 제일 잘 오른다던데 개뿔...
OOOO 헉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그거 초등학교 때 영어 들었었어요!!! 실력은 좋더라고요...흠...일단 이리저리 알아보려고요!!! 한국사는 사실 설민석라고 재밌게 수업하시는 분인 것 같아서 한번 들어보려고 하고 있어요!!!❤
OOOO교보문고 역사문화 베스트셀러 1위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특강 6위 설민석의 첫출발 연표
OOOO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가볍게 읽기 좋은 내용이지만 두께는 절대 가볍지가 않았습니다^^...국사 관심있으신 분은 다 아실만한 내용이라서 돈주고 사서 보기는 조금 아까운 느낌이에요. 빌려보시는걸 추천~

역사


OOOO 아 설민석쌤 유묠하시져,, 아니 저는 역사 절대 잘하능거 아닌대 문제가 너무쉬워가지구..
OOOO 전 세계사제외하고 역사는 재밋어서 항상 즐겻더니 이게..도움이..는 스읍 역시 갓 설민석 쌤 설민석쌤 영업..(?
OOOO 역사는 설민석님!ㅋㅋㅋㅋ
OOOO역사를 읽어 주는 설민석 왈.세종은 늘 백성만을 생각하고 생각하고.그래서 장영실이라는 인물이 나온것이라는데 ~~요즘은 예전의 약속도 부치미 뒤집듯 뒤집는구나.그냥 내뱉으면 다 말이라고 생각하나보다.이런 의미없는 말이 온세상을 흐려 놓을까 걱정이 앞선다
OOOO설민석 이 사람은 대체 뭐냐... 완전 그냥 학원 강사에 불과하구만 티비에 나와서 역사로 약 팔고 조선시대 미화 쩐다고요ㅋㅋㅋ
OOOO설민석은 역사를 잘 알뿐만 아니라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인거같아 참된 역사가랄까...
OOOO아아 설민석 강사 연영과 출신이었네. 발성이나 화법, 스토리텔링도 그렇지만 역사 속 인물들 연기하듯 대사칠 때 뭔가 보통은 아니다 싶었다.
OOOO 역시 역사는 설민석^^!
OOOO의 설민석역사이야기

재밌게


OOOO 앗 그분 이름이 설민석님이 신가요?? 저 오늘 티비보다 처음봐서ㅎㅅㅎ 근데 진짜 그분 재밌게 알려주시는거같아요!

특강


OOOO오 설민석 특강 재방하네

인강


OOOO우래기랑 같이 설민석님(♡) 인강 듣기^^! 고려다 고려~~~
OOOO 물론 설민석아저씨 인강 개재밌구여
OOOO설민석 인강은 내 수준을 ㅁ뛰어넘었다 그러므로 난 최태성인강을 듣는다
OOOO나는 본다 인강 설민석

강사


OOOO아버지와 나 기다린다고 티비엔 틀어놨는데 설민석 강사님 진짜 말잘해
OOOO강사 설민석과 mbc스포츠 메이져리그 중계진들 도핑테스트 해보면 분명 국뽕 양성 반응 나올거여
OOOO설민석 강사 너무 좋다...

쏙쏙


OOOO ㅌ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 나능 설민석이 좋아 ㅎ 존나 쏙쏙잘들어옴 ㅎㅎ

들려


OOOO설민석 목소리 들려

설민석


OOOO아 설민석 대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여성분들 화장 못 한다고 죽는 거 아니잖아요? 여 설ㅎ 여: 설...물론 죽고 싶어질 순 있습니다.
OOOO설민석님 유작가님 눈에 들어온다^^ 커버넘 맘에듬듬😊
OOOO안녕하세요 설민석입니다. 트위터를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 싶네요.
OOOO설민석이라는 아저씨, 물 들어올때 노젓고 있는게 보인다.
OOOO설민석이 세치혀가 국사를 망치고있다.
OOOO설민석님짱짱..
OOOO설민석은 방송 한번 나올때마다 얼마벌까
OOOO설민석 오늘 마지막이네ㅜㅜㅜㅜㅜㅜ
OOOO설민석님좋아해요 ㅠㅠ
OOOO모든 학교에 설민석 쌤 패치 좀 해야 한다
OOOO설민석쌤 사랑해요
OOOO ㅋ ㅌ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미쳤ㄱ군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아아 설민석 예아
OOOO연표 싸움은 설민석 선상님 말처럼 그냥 외우는게 답인것을
OOOO설민석ㅆ쌤 짱이에요(야광봉 흔들
OOOO아 설민석쌤 넘 좋아 미미광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민석이랑 우리 생물쌤이랑
OOOO 아닌데!! 설민석인데!!!
OOOO설민석너무좋다
OOOO 태호피디님은 아니더라도 설민석쌤너무 닮은것
OOOO 설민석님 개사이다구요..진자 넘나 좋은분..
OOOO 나 설민석 1호팬
OOOO설민석님 넘나 좋아
OOOO 마자요 마자요..!설민석분진챠 재밌으싱..
OOOO 설민석 진심 짱!!👍
OOOO설민석은 진짜 흥미진진해
OOOO설민석. 애들이 열심히 본다. 나도 이야기에 빠져드네..
OOOO ㄴㄴ 태건에듀 근데 돈내야되셈 유튜브에 찾아보면 설민석 영화 해설영상이나 다른거 많으니까 한번 봐방 ㅎ
OOOO앜ㅋㅋㅋㅋ설민석 센세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민석 넋 놓고 봤다
OOOO설민석 머리스타일 머리 좋은거 같. 비어 있는 곳을 아주 자연스레 옆머리처럼 커버한 거 같어!!!
OOOO설민석 쌤 좋아. ❤️
OOOO설민석 쌤 넘 좋냄 역덕 되어버려
OOOO설민석:우리 여자들! 화장 안하면 죽어요? 여자들:...ㅋㅋㅋㅋㅋㅋㅋ 설민석:죽고 싶을 수는 있어요!
OOOO아 설민석...진짜뇌섹남이멋있구나ㅏ.....
OOOO현재는 과거의 결과물-설민석
OOOO설민석은 말 참 잘해
OOOO 존잼 설민석쌤도 재밌고 그 다른 교수도 존잼이에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