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종대가


OOOO갑자기 됴첸 신혼물 보고싶다.. 무심해보이지만 내 남자한텐 한없이 다정한 살림꾼 경수...의외로 덜렁대는 종대가 전문직종 돈벌고 경수가 셔터맨이었으면... 매일 매일 맛난 음식 대령하며 맛있다는 죤대 애교에 하트웃음 짓고 쿵…
OOOO쇼챔 사녹 역시 오늘도 됴첸 터짐ㅠㅠ... 종대가 먼저 무대 올라와 있었고 경수도 올라와서 몬스터 시작자리에 섰는데 종대가 슬금슬금가더니 어깨동무를... 경수는 자연스레 허리에 손을...그러다 종대가 경수 팔을 주먹으로 콩…
OOOO쇼챔 사녹 역시 오늘도 됴첸 터짐ㅠㅠ... 종대가 먼저 무대 올라와 있었고 경수도 올라와서 몬스터 시작자리에 섰는데 종대가 슬금슬금가더니 어깨동무를... 경수는 자연스레 허리에 손을...그러다 종대가 경수 팔을 주먹으로 콩 ㅠㅠㅠ
OOOO갑자기 됴첸 신혼물 보고싶다.. 무심해보이지만 내 남자한텐 한없이 다정한 살림꾼 경수...의외로 덜렁대는 종대가 전문직종 돈벌고 경수가 셔터맨이었으면... 매일 매일 맛난 음식 대령하며 맛있다는 죤대 애교에 하트웃음 짓고 쿵덕쿵덕 깨볶았으면..

매일


OOOO됴첸 [신혼♡] 죤대 퇴근 6시 경수는 매일 야근..ㅠwㅠ 퇴근 시간과 요리실력이 반비례하는; 됴첸이들의 슬픔을 날려준 해결책~ 평일은 외식&주말은 됴선생집밥 오예^♡^ #됴첸전력 https:/…
OOOO이야!!! 매일매일 됴첸합작 대박이야!!! 오늘도...대박.....대박......하...보고난뒤에 후기는 어디다 써야하나요.....됴첸합작 대박임미다....정말 넘나 사랑함....단편으로 끝나다니 넘나 아쉬운것.....진짜 대박....ㅠㅠ

경수는


OOOO됴첸 종대는 동네에서 유명한 바보였다. 후줄근한 추리닝에 떡진 머리를 하고는, 실실 웃는게 하루의 전부였다. 경수는 언젠가부터 그 바보가 자꾸만 눈에 띄였다. 제가 미친건지 따귀를 때려봐도 그대로였다.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DxC_drive112921

됴는


OOOO바리스타×커피매니아로 됴첸보고싶다. 됴는 항상 자신의 카페로 죵을 데려와서 자신이 만든 커피를 마시게 하겠지. 그럼 죵이 마시고 그날 커피맛을 읊어. 오늘은 좀 쓰다, 약간 신것같다 등 말하면 종대입술에 남아있는 커피를 마신다…
OOOO바리스타×커피매니아로 됴첸보고싶다. 됴는 항상 자신의 카페로 죵을 데려와서 자신이 만든 커피를 마시게 하겠지. 그럼 죵이 마시고 그날 커피맛을 읊어. 오늘은 좀 쓰다, 약간 신것같다 등 말하면 종대입술에 남아있는 커피를 마신다음에 '그렇네'했으면..
OOOO영화아가씨보고쓰는 됴련님 됴첸 영화아가씨가 김민희돈에 접근한 김태리가 시녀로들어온거니까 엄청엄청부자인 재벌 됴가 있는데 됴는 어려서부터 몸이 좀 약하고 마음도 착하다고 소문남 죵대는 고아원출신에 소매치기하면서 살고있는데…

백첸


OOOO여러분 백첸 됴첸 세첸 찬첸 카첸 슈첸 준첸 레첸 하세요
OOOO내입맛대로 세첸 이렇게 오랫동안 좋아한 사람은 처음이에요 됴첸 나는 너를 오래 좋아하고 싶어 찬첸 내가 너 예전부터 좋아한 거 알고 있잖아 백첸 언제부터 좋아했는데 어떻게 아직도 모를 수가 있냐 슈첸 아주 오…
OOOO챈른 is 뭔들.. 백첸 찬첸 됴첸 세첸 다 좋네여.. (평온

찬첸


OOOO됴첸 찬첸이 터졌다

여기


OOOO됴첸 터졌습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 여기 종대도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종대 꺄하<_>♥
OOOO됴첸 사귄다고밖에 볼수없는것.. 도:익으잮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여기 종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챈:으하아앙~ 뭐지~~? 'w' 뭐긴 뭐야.. 돆영수가 너 사랑하는거지...
OOOO아 오늘 됴첸합작 미쳤따....여기 누워도 되는 고죠..? ㅇ-<- font="">
OOOO 여기 종대구나..여튼..ㅠ 한동안 됴첸이다ㅠㅠㅜ

님들


OOOO생각해보면 됴첸합작 하루하루가 대박인데 됴첸전만 제대로 된다면 나는 또 현금 1억2천 이럴거같은데 진심....존잘님들이 많은데 눙물난다 징쨔...
OOOO됴첸 존잘님들 통판이라도 해주세요.ㅠㅠㅠㅠㅁㅠㅠㅜㅜ 넘 기대했단 말이야ㅜㅜㅜ
OOOO님들.. 됴첸 좀 파주면 안될..>ㄲr...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5o_Lxvx
OOOO님들 어서 슐릐님 투표에 됴첸 찍어여~ (강요
OOOO님들 됴첸 좀 해주지...

세첸


OOOO ㅋㅋㅋㅋㅋ 칩님이 이렇게나 됴첸을 미실줄은ㅋㅋㅋㅋㅋㅋ잇머 세첸이 99고 됴첸이 1이라도 됴첸으로 써야겠는데여?ㅋㅋㅋㅋㅋ

경수


OOOO 됴첸 뽀옵뽀오는 고화질로 이제야 봤는데 도경수 웃는 거 봐,,, 참을려고 해도 안참아지나봐 ㅠ
OOOO됴첸 /이것봐라?/ 부제집돌이 넘버원&투의 육아일기'♡' 살금살금 다가가서 잠든 도담이 살포시 내려놓고 경수와 도람이의 모습을 찰칵~ 'w'*
OOOO됴첸 /도련님/ 도련님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도집사와 목욕하기. 졸졸 쫒아다니며 졸라댈때마다 난처한 됴집사, 그리고 그 표정을 즐기는 종대. "경수야아 같이, 으응~?" #됴첸전력 …

쇼챔


OOOO쇼챔피언 됴첸💕 1위 축하해🎉🎉

티켓팅


OOOO뭐여ㅣ... 됴첸배포전 뒤엎는 이유가 티켓팅 못해서 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티켓팅 광탈한 와중에 됴첸이(꺼이꺼이

음식


OOOO빨간망토체니 됴첸 옛날옛날 아주먼옛날 어느 산속마을에 ㅊㅔ니라는 소년이 살고있었어요. ㅊㅔ니에겐 몸이 아프신 할머니가 있었는데 산속 깊은곳에 계셔서 ㅊㅔ니와 ㅊㅔ니엄마가 매번 음식을 직접 가져다주었어요 t.c…

웃는


OOOO난 됴첸의 관계성이 너무 좋음.행동의 시작과는 다르게 흘러가지만 결국엔 서로 웃는 (?) 나도 내가 뭔소리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됴첸


OOOO됴첸배포전 총대를 구합니다. 도저히 제가 책임감만가지고 이 행사를 이끌어가기에는 너무 현타가 와서😭😭 죄송합니다 총대하실분 뎀 보내주세요..계정드릴게요😭😭
OOOO됴첸 색스 주겟니?
OOOO핫..! 됴첸 손도 잡고있는건줄 알고 깜쨕 놀랐네... 좋다 말았잖아...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0506_921
OOOO됴첸너무좋아서 기다리다지쳐 결국 총대멨습니다 자세한공지는 다음주에-
OOOO슬슬 모두의 항마력을 시험에 들게 할 것 같은 내가 보고 싶은 됴첸 센티넬버스 세번째 ^-^
OOOO파일 실수 해서 다시 올리는 됴첸 센티넬버스 망붕만화 두번째^ㅡ^;;; 파트너되서 같이 살고... 말도 놓고... 어차피 사랑에 빠질 거 이러케 스킨쉽 못하는 고민같은 거.. (아..... 쪽팔리다) …
OOOO됴첸 센티넬버스로 보고 싶은데... 어쩌냐.... (망붕)
OOOO 이제.됴선생보면서 됴첸 사귀나 안사귀나ㅡ의견좀 남겨주면돼
OOOO됴첸 강화기간
OOOO됴첸 행사열어주라..
OOOOAㅏ... 뜔림의 한마디에 너무 신나서 미쳐 날뛰었군... 됴첸 앞에서는 이렇게 이성이 없습니다...
OOOO[됴첸] 캣!치미이프유캔- 마지막 발자국 홈에 올렸어요.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말씀들도 고맙습니다.
OOOO됴첸합작... 앙대.. 그 뒤에 뭐 더 이쓰꺼야 안대!!!!!
OOOO그 장ㅇ르 병크 사람이 많은만큼 흔하다지만 됴첸 좋아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많이도 없는데.. ㅋㅋㅋㅋㅋ이런 식으로 초치면 진짜 사기 떨어지네..
OOOO내가 아무리 존나게 올라운더지만 됴첸 아낀다고 ㅋㅋㅋㅋ 안아끼는 호모 어디있냐만 됴첸 탑시드로 미는 사람들이 봤을때 얼마나 속 터지겠냐 저런 애가 총대라고 행사는 유지된다고 걱정말라고 하는 애를 뭘 믿어 ^^ 저러다 행사 엎어지면 짜증나지
OOOO탐라정복 미안한ㄷ ㅔ 여러분아 됴첸하자,,
OOOO아참 됴첸도 잠

OOOO대단..오늘도 역시나 됴첸합작 ㅠㅠㅠㅠㅠㅠ왜 거기서 끝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아 마지막 장면 완전 채고십니다 광댸야 올라가지마ㅠㅠㅠㅠㅠㅠ아니 센티넬에....스..ㅍ...이라뇨.....취향탕탕탕탕
OOOO거기 마음찍으신 뱅님 됴첸 파신다고?
OOOO됴첸하자
OOOO레스트는무슨뭐가바쁩니까 됴첸이있는데하나도바쁘지않습니다
OOOO됴첸모닝하세요 ❤ 나한테 약해? ^w^?
OOOO리) 쵹님의 됴첸 모음 꼭..,,, 꼭 봐보새오 여러분..,,, 업던 둋첸이 마음 속에서 이글이글 타오르게 된다고요 ㅠㅠㅠㅠ
OOOO됴첸 합작 제일 첫번째로 떳었던 글 다시 보고 싶다,,,....
OOOO아 됴첸 현실 됴첸 ㅠㅠㅠㅠㅠㅠ
OOOO고짤 주우러 밤비행 분 탐라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됴첸
OOOO됴첸 최고네. .
OOOO저 제 소원이에요 탐라 아니 모든 됴첸러가 다 이 영상을 봤으면 좋겠어요 ㅃ5뽀5 했다구요 됴첸이
OOOO와 진짜 내 인생 됴첸이야 진짜 이건 리얼이야 됴첸
OOOO됴첸 존조휴ㅠㅠ 나 쥬금..ㅠ 독영슈 오나전 조큐여ㅠㅠㅠ
OOOO뭔가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같은 됴첸보고시퍼ㅋㅋㅋ둘이죽고못사는데 죵대는 연애만하고시퍼했음. 경슈에 끈질긴구애로 결혼하게되고 신혼생활하는데 얼마안가 죵대가 밥먹으면서 하는말 "나...남편갖고시퍼"

OOOO이런식의 됴첸,,, 사랑,,,
OOOO됴첸 요샤 떡밥이 늘기 시작한다 개존좋!!!!!!!!!!! (잡식러란....
OOOO됴첸 /첫만남/ 됴닮았나? '♡'? 죤닮았지..너무 닮았지... -w-;; 안녕 아빠야*'♡'* (됴근됴근
OOOO이 틈을 타 됴첸 영업;;; 여러분 파세요;;;
OOOO<됴첸 명언집> - 내가 언제 그랬어. 첸한테는 그러지 않았어요 - 어디서 이기지도 못하면서 - 나한테 약해? New! >> -너는 내가 하면 끝나
OOOO됴첸 하트하트 <3 font="">
OOOO역시 됴첸은 돇이 민다니까... 안 그런척 하면서 자기가 다 1차 내놓는거 봐 진짜 나 미침 ㅠ 결혼해 진짜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DxC_drive112921
OOOO짤 재장전 해왇습니다 (카론님 탐라를 복습해옴,,,) 진쟈 카론님이랑 됴첸드라이브 님이랑 ㅠㅠ 영상 올려주신 분들 복받으실 거에요 늘 감사합니다 일단 감사인사부터 드리고 다시 타래를..
OOOO됴첸 영사해
OOOO됴첸 안하는 사람..!! 그럴 수도 있지 하지만 같이 해줘요 (
OOOO 나이는 동갑이구요ㅋㅋ 최애 됴첸 차애 찬백입니다ㅎㅎ반가워요!
OOOO새삼 됴첸 관계성 너무나도 조은 것이다^_ㅠ내가 겪지 못한 이상적인 연애상이랄까.......과묵하지만 재밌으면서 다정하고(애인한정) 그런 애인에게 꺄하하-하면서 깨발랄 애교부리는.......너무 이뿐 둘이다ㅠㅅㅠ
OOOO ㅋㅋㅋ 됴첸러는행복하지요ㅠㅠ 우울한와중에됴첸이빵ㅠㅠ
OOOO그래 맘껏 업뎃하다 됴첸..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iseol_j
OOOO나 됴첸이 사실 3년차 부부고 그런대도 안놀랄자신잇늠
OOOO됴첸 무슨 얘기 했어...?
OOOO디자인쪽 스탭을 모집합니다 😂😂 오롯이 저 혼자서는 부족한 점이 많답니다 (9인지지, 됴첸사랑하시는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해요) 많이 알티 해주세요
OOOO인터뷰 됴첸이 터졌고...
OOOO됴첸 배포전 진심으로 가고싶지만 토요일이면 갈수가업다....비러머글... ㅠ ㅠ
OOOO ㅋㅋㅋㅋ머라해도 계속해서 탐라에 됴첸 세뇌를 시키겠슴다!! (이렇게 서브 컾은 됴첸이 되고...
OOOO (´∀`σ)σ [됴첸]이요~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dochen_cpp
OOOO헐.. 됴첸 배포..
OOOO됴첸 파자으아아
OOOO됴첸 메이져야 이제...???????!!!?!??
OOOO미쳤네 미쳣어 됴첸 헐....ㄸㄸㄸㄸㄷ
OOOO안녕하세요. 됴첸교류전 총대입니다.
OOOO됴첸 귀업내,,,
OOOO 죄송해요ㅜㅜㅜㅜ너무늦게왔죠ㅜㅜㅜㅜㅜ16됴첸수니에요! 말놓으셔도괜찮답니다~😘😘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chen_lh_
OOOO 너무 늦게해서 죄송해요ㅜㅜㅜ16됴첸수니에요! 말놓으셔도괜찮아요!~~!~!🙈🙈
OOOO됴첸인디
OOOO흑흑 됴첸 글 잘 쓰시자나
OOOO보린님 됴첸 좋아요 됴첸 됴첸 됴첸
OOOO쓰고싶은 글은 많은데.. 됴첸은 하루가 멀다 하고 터지는데.. 내 뇌는.. 내 손은.. 도팀장과 김사원 복오싶당...ㅠ
OOOO아이비는 됴첸을 합니다( ͡° ͜ʖ ͡°)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365_hot_place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365_hot_place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365_hot_place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5duckhee
됴첸 종대가 매일 경수는 됴는 백첸 찬첸 여기 님들 세첸 경수 DxC_drive1129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