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젝스키스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행복한 요뎡님👼🏻👼🏻 그리구 귀여운 강남매👫🙆✨
OOOO[장수원 인스타] 😭😭😭😭😭😭😭😭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평생함께하자
OOOOㅋㅋㅋ찾아다 은지원저는 강성훈하고 한 4년 사귀었어요! #젝스키스 #젝키 #젼훈
OOOO287. 2001년 7월 22일. 훈 1집 여름캠프에서 팬들에게 쓴 편지. #젝스키스 #강성훈
OOOO286-2. 훈이 은젼 손 잡아끌구 춤추러 나가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스키스 #젼훈 #은지원 #강성훈
OOOO160607 많이 외롭던 젝키 찾아온거야💛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OOOO다섯명 다 졸귀탱ㅠㅠㅠㅠ리다 브이한것도 귀엽고 브이안한 손 꽉쥐고있는거에도 치인다ㅠㅠㅠㅠ양주에 떡볶이라니ㅠㅠㅠㅠㅠㅠ넘나커여운것ㅠㅠㅠ#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_꽃길만걸어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sosweetsunghun
OOOO#젝스키스 강성훈
OOOO287-1. 그리고 2016년 4월 14일. #젝스키스 #강성훈
OOOO담배 다 같은건가?? 내가 알기론 리다는 완전 독쟁이 담배 폈는데 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고지용은근무중
OOOO노이즈 제거해봄ㅋㅋㅋ 요뎡님은 이렇게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젝스키스 #강성훈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요뎡님 힘내요💛✨ 웃는 얼굴 제일 좋아👼🏻👼🏻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행복한 요뎡님👈 👼🏻👼🏻✨✨💛💛
OOOO247-1. 이 영상의 포인트 1) 젼오빠의 하나둘셋넷 신호에 노래 시작하는 훈 2) 훈의 깔끔한 음색과 가창력 3) 젼오빠 화음ㅠㅠ 4) 훈의 K, 젼의 G 커플 목걸이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젼훈
OOOO#젝스키스 #강성훈 #유스케 난 오빠가 힘든 노래를 부르면 감동도 감동이지만 늘 걱정부터 앞선다. 오빠가 혹여 음이탈을 내면 어쩌나. 그거에 자책하면 어쩌나. 이 오빠 성격을 아니까 늘 선걱정 후감상..ㅠㅠ
OOOO#젝스키스 #강성훈 #냉동인간 우로빠는 참 나이를 안 먹어💛
OOOO현재 최애돌 개인 순위 1위 #젝스키스 #은지원 2위 #인피니트 #성규 3위 #비투비 #서은광 4위 #엑소 #백현 5위 #젝스키스 #강성훈
OOOO#젝스키스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 #강성훈 #이재진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스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만 보내주세요! h…
OOOO[소리주의] 병문안 온 동료들 얘기 중... 훈오빠 입원했을 때 연락 없다가 병실문 차고 들어왔다던 은오빠 (😢😭) (훈오빠 진짜 활동 하면서 많이 아팠지😢😭 아프지마여 요뎡님😭)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요뎡님이 꽃이에요😭😭💐💐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오늘도👈 많이 외롭던 젝키 찾아온거야💛✨😆😂💕💕👼🏻👼🏻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sosweetsunghun
OOOO20160622 해비타트자선바자회 #젝스키스 #강성훈 커플 혼자 불러주시던 성훈오빠! 와~ 목소리에서 꿀이 뚝뚝흐르다 못해 철철넘쳐 흐르시던..오빠 사랑해요ㅠㅠ노래불러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우리 계속함께해요!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오빠 방글방글😆😆✨✨💛
OOOO더기도 참 귀여운 shake it야 💕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은지원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OOOO16062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보고있는데도 믿기지가 않구용ㅜㅜ 노래하는 오빠 넘 좋아요😭😭
OOOO160618 잠실야구장 시구 강성훈 인간비타민 강요뎡😍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시구요정
OOOO요정님 부산 팬미팅 슬로건 나눔 공지입니다 자세한건 확인해보길👈 #젝스키스 #강성훈
OOOO[CAP] 뉴논스톱 - 철가방을 든 사나이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이런 중국집 배달원이 세상에 어디이써ㅓ;;;;;;;
OOOO[CAP] 뉴논스톱 - 철가방을 든 사나이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기지배들 귀찮게~" 딜귀탱ㅇ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
OOOO[CAP] 뉴논스톱 - 철가방을 든 사나이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아니;;;; 진짜;;;; 너무하네;;;; 영화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ㅜㅜㅡㅜㅜ
OOOO[CAP] 뉴논스톱 - 철가방을 든 사나이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요리배우러 중국으로 연수가는게아니고 하와이로 유학 가야만 할 것 같쟈나ㅜㅜㅜㅠㅠㅜㅜㅠㅡㅜㅠㅠ
OOOO눈이 넘 예뻐💕💕💕 우유빛깔 후니 오빠😉 훈나잇🌙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짱 #젝키 #냉동인간
OOOO[갤펌] 6월 2주차 비드라마 관심 토픽 순위!! 2위 유스케 젝스키스 16위 유스케 은지원 18위 판듀 젝스키스 39위 유스케 강성훈 젝키 겁나 핫하다!!!! 대박이얌!!!!!!😍😍
OOOO#강성훈 네이버 프로필 #젝스키스 추가💛
OOOO#훈스타그램 #젝스키스 #강성훈 #요뎡 또 ㅠㅠ 표ㅜ니 퓨ㅠ주거 퓨ㅠㅠ퓨ㅠㅠㅠ수니주거 ㅠㅠㅠㅠ올불랙 ㅠㅠㅠㅠㅠㅠ예뻐 ㅜㅠㅠㅠㅠㅠ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Adorable_photo_
OOOO160607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14초쯤 팬들 보며 방긋 웃는 오빠 넘 귀엽고요ㅠㅠ
OOOO#젝스키스 #젝키#강성훈
OOOO커플 2016 ver.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OOOO두고 두고 보려고 만든 30초 이내 젝스키스 스낵영상 업데이트 느림 주의 강성훈 많음 주의 커플링성 영상 있을 수 있음 #내가_좋아하는_젝스키스_영상
OOOO방금그린 젝스키스 강성훈~~~~~악 강성훈넘 이쁨~~~~ 옛날아이돌 최고~~
OOOO젝스키스 강성훈 😚 진심 천사같이생김
OOOO강성훈~~~ㅜㅠㅠ 넘이뻐 강성훈 최거ㅠ #젝스키스 #강성훈
OOOO#훈스타그램 #젝스키스 #강성훈 #요뎡 오늘따라 더 요뎡같아 ㅜㅜㅜㅜ훈요뎡 ㅠㅠㅠㅠ첫사진부터 넘나 예쁜것..💛가만안도 ㅠㅠㅠㅠㅠ
OOOO[CAP] 뉴논스톱 - 철가방을 든 사나이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오구오구ㅜㅜㅜ어구어구ㅜ오구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 우쭈쭈무쭈ㅜ주ㅜㅈㅋ주쭈쭈쭈쭈ㅜ주ㅜㅜㅜㅜㅜㅜ 마니머거 누나는 후니 먹는것만봐도 배불러ㅠㅠ(끄윽
OOOO(일정) 2016.06.22 (수) 오후 6시 2016 한국해비타트 “행복나눔 자선음악회 & 바자” 강성훈 참석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 & 리젠시룸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OOOO20160622 해비타트자선바자회 #젝스키스 #강성훈 역시...우리메보!! 메인보컬 강가수!!!! 오빠 사랑해요!!!!!!!!!
OOOO오늘의 오빠 저 가죽옷은 콘서트 때 옷 아입니꽈??? #강성훈 kangsunghun #カンソンフン #sechskies #sechkie #젝스키스 #젝키 ##ジェクスキス #ジェッキ
OOOO후니의 폭로 (feat.은절부절) #은지원 #강성훈 #젼훈 #젝스키스
OOOO아 ㅜㅜㅜㅜ오빠들 오래오래 노래 해줘요ㅜㅜㅜㅜㅜ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젝스키스 #판듀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nicotineplz
OOOO160611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젼훈 #훈젼 판듀는 잊읍시다...
OOOO 젝스키스 어릴적 최애는 고지용(어릴적 보았던 왕쟈님) 현재 최애는 강성훈(방부제미모의요뎡님) 그래서 폰에 고지용,강성훈 짤이 좀 더 많아요
OOOO메보님은 처음본게 무돈데, 그 첫방 보고 친구한테 죽어라 페북 태그 걸면서 존잘이야 존잘 하며 입덕할까?>ㅋㅋㅋㅋㅋㅋㅋ하고 농담삼아 말할만큼 존잘이었다. 근데 내가 진짜 할줄은 그 땐 모름 #젝스키스 #강성훈

젝키


OOOO젝키 보면서 드는 생각이 진짜 관리의 중요성...... 특히 강성훈 술담배 다 한다는데 왜 냉동인간이죠....;;;?????? 평소에 어마나 신경쓰면.... 진짜 관리를 하자 ㅜㅜㅜㅜ
OOOO덕질을 위해 오랜만에 짹짹이를 다시 깔았다... 심각하게 현망진창인듯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OOOO젝키 리얼리티 하면 미션실패 벌칙 은지원혼자 밖에서 자유시간 이재진나피디 초상화 그려서 무료로 주기 김재덕토니와 연락금지 강성훈셀카금지 거울금지 장수원멤버들 말에 리액션(이라 쓰고 일침이라 읽는다) 금지…
OOOO 윤하-기도, 강성훈-날 웃게 한 사람, 어쿠스틱콜라보-묘해,너와 ,젝키-예감, 투빅,다비치-오늘같은밤이면, 지코박경-편지, john Legend-all of me, 에바캐시디-Fields of gold, f(x)-굿바이써머
OOOO리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ㅋㅌㅌㅋㅋㅌㅋㅌㅌㅋㅋㅌ 저 팜플렛 강성훈 사진 왠지 비교적 평범한걸로 넣었다가 젝키 컴백하고 나서 급 아이돌력 터지는 사진으로 교체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622 해비타트 음악회 #강성훈 #젝키 #요정 노래하는 요정님😍😍😍😍
OOOO판듀 젝키 나온거 보는데 눈물나럭가타,,, 강성훈님 넘 쏘스윗하다 진짜

은지원


OOOO30. 고지용 춤출 때 멤버들 반응을 잘라 보았다 순서대로 강성훈 장수원 은지원 이재진 장수원&은지원 김재덕 ㅠㅠ 울 오빠들 웃는 게 가장 예뻐
OOOO모두 자작곡을 추천하는 와중에 은지원과 강성훈은 예감을 추천하는것도 ,,
OOOO22. 은지원이 강성훈에게 사과하는 방법 (Feat. 이제 그만 화 풀어요) (젼훈)
OOOO4-2. 은지원 살아있는 거 알자마자 꼭 끌어안는 강성훈 (젼훈)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71RINtheYELLOW
OOOO4. 은지원 죽은 줄 알고 다리 힘 풀린 강성훈 (젼훈)
OOOO짹키 김재덕166 이재진강성훈장수원170 은지원 172로 돌리면 170도 못넘...읍ㅂ..읍....
OOOO55. 은지원 군이랑 살다가 스카웃 돼서 비행기 타고 슈웅 날라 왔다는 18세 강성훈
OOOO41. 사귄다는 소문이 굉장히 많았던 은지원 강성훈 (젼훈)
OOOO4집에 멤버들 자작곡 한곡씩 다 실려 있는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 많은 것 같다 이거 꽤 홍보 포인트였는데ㅎㅎ 비(悲)(은지원), 리골레토(이재진), A+(김재덕), 그녀가 남기고 간 선물(강성훈), 적(고지용), M…
OOOO훈 솔로 1집 지난 1년 동안은(작곡 장수원/작사 김재덕), 추억(이재진), 2집 우리의 아픔 그리고 추억(강성훈), 3집 왜(강성훈)도 멤버들 자작곡. 명반오브명반인 은오빠 작품집도 전곡 은지원 자작곡ㅇㅇ
OOOO3집 Fake-G, Run Away도 은오빠 작곡이고 99콘 라이브앨범 My Love(강성훈), 침묵(김재덕), 00콘에서 공개되고 블루노트에 실린 Bye(은지원), The Last Time(김재덕), 약속(강성훈),…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kang_sh6682
OOOO1.아무말하는 이재진 2.리다 어그로 끄는 고지용 3.어그로에 당하는 은지원 4.평화주의자 강성훈 5.평화주의자 김재덕 6.프로일침러 장수원 크 완벽해
OOOO120. 은지원 강성훈 고지용 그대 안의 블루 뒤에 이재진 마이크 켜 주고 싶다.. ... ...

이재진


OOOO2: 상도터널 블랙키스 이재진♥화이트키스 강성훈♡
OOOO기도 너무 90년대 노래같고 좋다 특히 이재진 강성훈 고지용으로 이어지는 부분은 매우 좋음이다
OOOO39. 여성 용품 CF 찍어도 위화감 없을 것 같은 가끔 마술에 걸릴 때가 있는 강성훈 (이재진 수습해 주는 강성훈) 마지막에 꺄르르 웃는 거 진짜 소녀 같쟈나... ㅠㅠ
OOOO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본터치 삼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네 나는 왜 이런걸 수집하ㄴㅑ,,
OOOO어엉엉어엉엉어흐어ㅓ엉엉은지워뉴ㅠㅠㅠ엉엉어어흐어어ㅠㅠㅠ이재진ㅠㅠㅠㅠㅠㅠ김재덩거ㅠㅠㅠㅠ흐어엉ㄹ장수워뉴ㅠ응으ㅓㅇ제이워크ㅠㅠㅠ어어어어엉강성훈ㅠㅠㅠ요뎡니뮤ㅠ엉엉어어어어어어ㅓ어고지용,,,고지요유ㅠㅠㅠㅠㅠㅠ다들 넘나 좋고 흐허허허ㅓ허ㅓㅇ어엉 어른이고ㅠㅠㅠㅠ엉엉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blazma6822

김재덕


OOOO파트 없어서 덕무룩한 형아 발견하고 자기 파트 내어주는 요정👼 #김재덕 #강성훈

젼훈


OOOO어느 가요프로 대기실, 지용과 한참 장난 중이던 성훈이 죵을 퍽 치고 도망, 거울 보며 머리 만지는 지원에게 달려감. 훈:(은젼 뒤로 쏘옥 숨음 죵:야!! 강성훈 너 일루와!! 젼:(죵을 노려보며) 너...건들면 죽어- 죵: 훈:(좋아쥬금 #젼훈
OOOO나왜이거 지금봤어 미쳤어? 이걸왜 지금... 아니 은오빠 저런목소리로 저런표정으로 심지어 영어로 속삭랩 하는데? 미치겠는데? 워후 치인다 강성훈 작사작곡...헐 분위기깡패 내며릿속에 펼쳐지는 젼훈.. t.c…
OOOO160521 강성훈 솔로데뷔 15주년 팬미팅 지원이 형이 없어도 #히잉 해주는 #본투비아이돌 #강성훈 #젼훈 #은강 #성훈오빠 #팬미팅
OOOO160521 강성훈 솔로데뷔 15주년 팬미팅 지원이형이 없쟈나ㅋㅋ #은강 이라고도 한다며? 난 #젼훈 이 좋아 ㅋㅋㅋㅋㅋ #팬픽은 쓰지말라는 #강성훈 #성훈오빠 #팬미팅

오빠


OOOO강성훈 일어났는데 다시 잔다고8ㅅ8! 좀비라고8ㅅ8! 나도 그래 오빠... 다시 자자ㅠㅠ
OOOO그리고 그 시대엔,,, 잡팬이란 말이 있었고,,,, 강성훈 좋아했던 친구한테 00콘 같이 가자 전화했는대 생각해보겠더 하더니 집으로 편지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호영이오빠가 좋아저 버렸다곸ㅋㅋㅋㅋ미안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sk_jhjg
OOOO그리고 그 시대엔,,, 잡팬이란 말이 있었고,,,, 강성훈 좋아했던 친구한테 00콘 같이 가자 전화했는대 생각해보겠더 하더니 집으로 편지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호영이오빠가 좋아저 버렸다곸ㅋㅋㅋㅋ미안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OOOO오빠 전 우울할때 강시구를 봐요 오빠도 강성훈 덕후라면서요 오빠도 강시구 검색해서 보세요(아무말)
OOOO 친오빠가 강성훈일때. -나리야!!~!~~!~!~!~! "............ -나리야 일어나 밥먹어야지 "......... -....나리야 죽었니?.... "....... -나리야 일어나봐 엉엉 여기 밥있어 냄새맡아봐
OOOO얼굴맞댄거 사랑스러워ㅜㅜㅜ나도강성훈오빠ㅜㅜㅠ
OOOO160622 해비타트 음악회 #강성훈 #요정 오구오구 오빠미소 지어쏘요 😍😍
OOOO47. 캡처 여신들 쌍욕 나오는 영상 (Feat. 나 강성훈 오빠 좀 보자)
OOOO헐 강성훈ㅜㅜㅡㅜㅜ오빠ㅜㅜㅜ생긴거봐ㅜㅜㅜㅜ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hoony_info
OOOO 오마이갓뜨 ! 😂 전 오빠들이 아니여서...ㅋㅋㅋ 아무튼, 팬 아니였던 저도 방송무대를 티비로 보니 멋지더만요. 특히,강성훈은 여전해서 좋았어요.😘

팬미팅


OOOO이번 부산팬미팅은 일코를 하자 결심하고 사진찍으러 간다했더니 어무니께서 당일치기 힘들다고 자기랑 같이 여행가자며 부산을 가지말라고... 저기여...어무니...강성훈 사진찍으러 가는 거라서 부산은 가야되여...
OOOO그래서 강성훈팬미팅이라고 했더니 누구? 냉동인간? 아저씨아냐? 왜 좋아해? 그리고 친척어른들은 나의 그날 일정을 다 알게되었다
OOOO이제 강성훈 팬미팅 얼마 안 남았다곷....

요뎡님


OOOO160619 #강성훈 공홈 댓글 복근 있는 요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ㅊ짜ㅠㅠㅠㅠ원래 자아존칭 진짜 싫어하는데 요뎡님이 자꾸 인스타에 본인을 후니라고 칭하시는거 개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애기같구ㅠㅠㅠㅠㅠ 강성훈요뎡ㅇ님ㅠㅠㅠㅠㅠㅠㅠ

해비타트


OOOO160622 해비타트 음악회 강성훈 ♥ 요정미 뿜뿜 하며 퇴근하셔용 ♥♥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lovelyday_222
OOOO160622 해비타트 음악회 #강성훈 #요정 일케 노래해 주시는데 까짓거 통장 좀 털죠 뭐! 😭😭😭😭😭😭😭😭

강성훈


OOOO어느 가요프로 대기실, 지용과 한참 장난 중이던 성훈이 죵을 퍽 치고 도망, 거울 보며 머리 만지는 지원에게 달려감. 훈:(은젼 뒤로 쏘옥 숨음 죵:야!! 강성훈 너 일루와!! 젼:(죵을 노려보며) 너...건들면 죽어- 죵:…
OOOO이얼굴로 담배피는 강성훈
OOOO강성훈의 은젼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데습의 굶기기를 볼수있음 ㅠ..
OOOO앗싸 내일 강성훈 본다!!!!^^
OOOO강성훈.... ㅁㅊㄷ ㅁㅊㅇ
OOOO(#훈스타그램) 160624 #강성훈 인스타그램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dalkomdaldal
OOOO오늘도 강성훈파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오디 컴백 후 지오디 외모 탄압 시절 돌이켜 분노햇던 살암...30대 중후반의 지오디 피지컬 너모나 훌륭하엿기에..그러나....이러케 보니....타당하엿내요...........세기말 아이돌개쩐다.....(현역 강성훈 손호영 라인 타던 살암
OOOO차니 이사진 약간 강성훈님 닮았다,,,,,
OOOO덕심 뻐렁쳐서 뭐라도 하고싶었어 큐ㅠㅠㅠㅠㅠ 연성 못하는 똥손이라 미아내 후나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강성훈 (광광)
OOOO강성훈 담배 피는 주제에 목소리는 왜 그렇게 감미롭냐규 ㅠㅠㅠㅠ 완전 예쁜데 개멋지게 생겻어,,
OOOO(2) ~잔혹동화 '백설공주'~ 일곱난쟁이가 공주를 발견하는 시점부터 시작 물론 공주는 강성훈임 각종 세기말 성훈마냥 통통튀고 머글들이 '오글거림'으로 포장하는 요뎡만의 전매특허 멘트들난무하다가 마지막에 왕자님으로…
OOOO큭...훈른전력 강성훈전력 치려다가 정...력으로 오타를 내서 혼자 뻘하게 터졌다 큭....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_inthedesert
OOOO 엍ㅌ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훈른으로 받아들인 저 자살해😂🔫...ㅋㅋㅌㅌㅋㅋㅋㅌㅋ전근데 만약저런펫이생기면 히키코모리가 될거에요...현생이 뭣이 중헌디;;중헌것은 강성훈;;;;
OOOO 강성훈어디선가 짠 나타난 백마탄 왕자님. 개죽이 웃음과 금발 그리고 하얀피부까지 완벽한 이상형
OOOO(2) ~잔혹동화 '백설공주'~ 일곱난쟁이가 공주를 발견하는 시점부터 시작 물론 공주는 강성훈임 각종 세기말 성훈마냥 통통튀고 머글들이 '오글거림'으로 포장하는 요뎡만의 전매특허 멘트들난무하다가 마지막에 왕자님으로 리더나오고키스하고 끝 (요즘은진짜시킴
OOOO...강성훈 자장가 불러달래 나 죽겠다
OOOO 개호연 심미안 아니죠 강성훈 심미안 ㅇㅈ합니다
OOOO닿을 수 없고 먼 곳에 있고 바라보는 존재인 건 똑같은데, 내 얘기를 들어주는 것 같은 확신이 드는 사람. 처음부터 그랬던 사람. #강성훈
OOOO강성훈 나 책임져 (뭘

OOOOㄹ) 네 제가 강성훈 사진만 천장을 주은... 현망진창...
OOOO아...아... 강성훈 어떻게 하지? 저거 정말 어쩌지ㅠ?
OOOO오늘은 강성훈덕질도 쉬고 좀 푹 잤으면 좋겠네, 오늘도 안좋아하는 우중충한 날씨라서 기분이 걱정되는데 잠이라도 푹 잤으면 좋겠다.
OOOO강성훈 말투 넘 조타.. 야~ 비키라고~ ^ㅁ^ 이것부터 시작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로 시작하는게 커여울 수가 있나 신기한 남자
OOOO후...강성훈잘생겨따
OOOO 강성훈만 보면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일단 강성훈과 그 외 남자들 큰 카테고리로 시작해야할 거 같은

OOOO후니댓글 ㅠㅠㅠㅠ딜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성훈
OOOO"강성훈 계속 파야하는건지…" ㅋㅋㅋㅋㅋ
OOOO자장가를 불러달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성훈 !!!!!!!!!!!!!!!!!!!!!!!!!!!!!!!!!!!!!!!!!!
OOOO어제 일찍 잤는데 강성훈!!!! ㅠㅠㅠㅠㅠㅠ
OOOO강성훈 덕질 중인 #강성훈
OOOO그 와중에 댓글 써놓고 22분 기다렸다가 딱 올렸을 생각하니까 덕심이 뻐렁친다 아 ㅠㅠㅠㅠㅠㅠ강성훈 어쩌면좋지 ㅠㅠㅠㅠㅠㅠㅠㅜ
OOOO흐어어어어ㅇ엉 강성훈 ㅠㅠㅠㅠ사랑아 후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roccoon_
OOOO으ㅜ어어ㅓㅜㅠㅠㅜㅜㅠ 강성훈 가만안도ㅜㅜㅜㅠㅠ
OOOO아 강성훈 ㅠ 마음이 아프다 엉엉
OOOOㅠㅠㅠㅠ 강성훈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강성훈을 파다니...라고 말씀하시는 강성훈님
OOOO강성훈 귀여워
OOOO 강성훈 멘트까지정말 ㅋㅋ비즈니스적완벽함
OOOO강성훈!! 내가 너땜에 못살아!!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80x79S2
OOOO킂ㅈ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ㅓㅠㅜㅜㅠㅠ 눈팅왕 강성훈ㅜㅜㅠㅠㅡㅜ 강성훈 파기ㅋㅋㅋㅋㅋ 내 덕질ㅋㅋㅋㅋㅋㅋ 온리 지위줔ㅋㅋㅋㅋㅋ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끙끙...ㅠㅠ
OOOO 잘자 강성훈
OOOO강성훈 17세, 프로상탐러 상큼발랄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실력, 바른생활 어린이 실사판 같은 성실한 성격덕에 남녀노소 인기가 많다. 장기자랑에서 노래만 불렀다하면 1등은 식은죽 먹기다.
OOOO 강성훈 말한거임...
OOOO강성훈 사랑해!!!!!!!(와장창)
OOOO 우리 훈??? 아 강성훈ㅋㅋㅋㅋㅋ
OOOO이게 다 강성훈 사진 때문이다...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lovelyday_222
OOOO오늘 그림도 쓰고 편지도 쓰려고 했지만 강성훈 사진을 보고 다 날아간 나의 저녁 시간
OOOO강성훈 왜 강성훈 파는지 넘나 잘 알겠다ㅜㅜㅜㅜㅜ 나도 내가 저만큼 예뻤으면 하루종일 거울 보고 사진 찍고 사진 올리고 또 내 얼굴 보고 그럴 듯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오늘 하루가 어떻게 간건지..8ㅅ8 #강성훈 #훈보싶 #후니월드
OOOO강성훈 넘나 멈뭄미 넘친다 한번씩 머리털때마다 귀 풀썩거리는 넘나 강아지를 보는것같다 프로귀염러
OOOO멘탈이 털렸을 때는 강성훈
OOOO은젼다음에 자연스레 따라나오는 이름 강성훈
OOOO강성훈 자기 현수막 문구 에 좋아욕ㅋㅋㅋㅋㄱㄲㄱㄲ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kies_withme
OOOO후니 콘서트 디비디 뒷부분 보는 중. 완전 강성훈 토크콘서트네. 토크 넘나 맛깔나게 잘 하는 것😍
OOOO제ㅔ최애는 강성ㅇ훈임. . ..헌ㄴㄷㅔ 왜 더기만그리냐ㅑ고 물으신다면 강성훈너무그리기어ㅕ려워서.. . 왜 난 최애를못그리는병에걸렷는가...
OOOO1일 1야구소년 #강성훈
OOOO강성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매력터져
OOOO강성훈 호크룩스는 조끼인가....🤔
OOOO강성훈 미쳣냐거...¿¿???? 와....
OOOO먼ㄴ가. .. . 뱀파ㅏ이어들ㄹ의 왕ㅇ같기도하고 신ㄴ같기도하고 그냥ㅇ. . ...응 그냥 강성훈이네. . ...아유 너무 쩔ㄹ어준다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dd_6kies
OOOO슈퍼주Lㅣ0ㅓM ㅌH완ㅁ1라는 노래 마치 강성훈을 위한 노래 같죠,,?
OOOO와강성훈....와.....와대박남......셀카를 이렇게 찍는데 아파트 안뽑고 배겨....? 와.....
OOOO강성훈저중에 제일 아이돌처럼 생겼네((이쟂니급의 아무말)) #최애의_첫인상
OOOO칼머리 없는 훈 넘 어려운... 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이라고 써놔야 알아보겠다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훈 틴스타 잡지
OOOO#최애의_첫인상 차분해져써 머지? 내가 알던 강성훈이 아니야 궁금해,,,저사람이 궁금해
OOOO 강성훈 아이돌력만렙 여전하시구요? ㅎㅎㅎㅎㅎㅎ 시작은 개인팬이었으나 엔딩은 개인에 비중이 좀 더 있는 그룹팬으로 .....★ 현망진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이 없읍니다 ....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nicotineplz
OOOOㅋㅌㅋㅋㅌㅋㅋㅋㅋ나는 무도 입덕이라 강성훈 매우 조신하신 분인줄로만 알았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과거영상 캘때마다 막내온탑&끼쟁이 모습만 보여서 볼때마다 새롭고 귀여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학연이랑 원근이 브로맨스 재밌다💕 준수랑 강성훈 브로맨스 찍어도 재밌을것 같은데!! 아님 준수랑 성재!! ㅎㅎ
OOOO 헉 조은거 넘 많은데... come to me baby 연정 사랑하는너에게 너를보내며 say bye 제이워크 여우비 프라프치노 suddenly 강성훈 my girl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g1sunghun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lovelyday_222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g1sunghun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lovelyday_222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젼훈 장수원 오빠 고지용 팬미팅 dalkomdald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