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2, 2016

지건현기 가화만사성 파세요 이필모 해령이 상우필모 몇달전 의사가운과 케미폭발 달도다 다좋음


가화만사성


OOOO아 진심 가화만사성 작가님 솔직해져봐 원래 지건현기로 가려다 아차싶어서 해령이 집어넣은거 아닙니까????암만봐도ㅋㅋㅋㅋ 현남친 전남편이 현여친or전아내 왕따시키는거 같음ㅋㅋㅋㅋㄱ
OOOO사실 가화만사성 지건현기가 메인이라면서요?(아무말
OOOO아니 가화만사성이 실트라니 그렇담 오늘을 지건현기의 날로 기념해야한다(어째서
OOOO오늘 지건현기 어땠나요😭😭😭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 놓침 안대 나의 지건현기,,,
OOOO가화만사성 지건 현기..캐미갑..
OOOO이필모 가화만사성 (지건현기, 리버스X) ↑Bruning ↑
지건현기 가화만사성 파세요 이필모 해령이 상우필모 몇달전 의사가운과 케미폭발 달도다 다좋음 YWsay
OOOO가화만사성보시고 수트깡패 케미폭발 지건현기 파세요^^
OOOO가화만사성 지건현기 둘이 행쇼하세요 후반부갈수록 넘 대놓고 호호,,,,

파세요


OOOO여러분 지건현기 파세요
OOOO헙 알티...흑 이세상에 나혼자 파는게 아니였다니 다들 지건현기 파세요 흑흑 공식에서 밀어주는 커플임

이필모


OOOO아 뭐야 이번엔 주말드라마에 치였어....지건현기 만세 이필모 만세 이필모 비주얼이 다하셨다. 아니 이필모 비주얼이랑 병걸린 연기가 다 하셔따......................................어머어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령이


OOOO사실 지건현기 하고싶었는데 좀 가리려고 해령이 넣은거네;;;;;

상우필모


OOOO지건현기 상우필모 오늘뭐...말잇못
OOOO상우필모 검색했는데안나오길래 지건현기 쳤더니... 그래요여러분 우리함께밀어줘요.. 눈빛이말해요

몇달전


OOOO진자...나 진짜 32회보고 아 이건 호모드라마다!하고 꽂혀서 트위터에 지건현기 현기지건 이것저것 쳐봐도 몇달전 글 하나밖에 안뜨고 그래서 이젠 나 혼자구나...했는데 어제 오늘 방영되고나니까 우주대메이저 된 느낌^^!

의사가운과


OOOO근데 어 사실 지건현기는 머랄가... 의사와 환자인데다가 의사 이전엔 의사를 납치하려던 본부장님이엇고... 의사가운과 수트수트...

달도다


OOOO지건현기 아 이 시한부 사약 달고 달도다

다좋음


OOOO개인적으로 지건현기는 그냥 어떻게붙이든 다좋음 그냥 ㄱ캐릭터 관계가 너무좋아 이것이 바로 치였다는건가

기원


OOOO지건현기 메이저 기원 #탐라_소원_말하기

여러


OOOO지건해령과 현기해령중에 고민하던 와중 지건현기가 넘 잘생겼는데 어... 싫지 않은데.. 사실 둘 다 여러 모로 해령한테 자유로울 수 없으니까 차라리...
지건현기 가화만사성 파세요 이필모 해령이 상우필모 몇달전 의사가운과 케미폭발 달도다 다좋음 YWsay

격하게


OOOO하 이렇게 격하게 알페스 판건 이번으로 세번째...창건 ㅅㅌ 지건현기ㅜㅜㅜ

지건현기


OOOO아... 지건현기 보고 싶다... 지건현기 그리고 싶다... 시험기간이다...
OOOO지건현기 엉어어엉엉ㅇ엉
OOOO액욱엑 지건현기 그리고 싶은데 시험기간에 수행평가(우주를 뿌심)
OOOO지건현기...💕
OOOO지건현기 뻘소리하려고 계정파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헉 헙 이해시를 쓰시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지건현기......아무말 안해도 아시리라 믿습니다~ㅎ 팔로하고 갈게요!!!
OOOO지건현기 흥하나ㅋㅋㅋㅋ
OOOO 솔직히 지건현기 앵슷로맨스각이조
OOOO앜ㅋㅋ 사람들 지건 현기를 파고 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ㅠㅠ 오늘 지건현기 엄청 터졌겠지ㅠㅠㅜㅠㅠㅠ
OOOO게이만사성보고 지건현기 파주세여
OOOO호모나게이 뭐얔ㅋㅋㅋ 지건현기...
OOOO근데 이거 완전 지건현기 ㄹㅇ이잖아ㅎㅎㅎ?
지건현기 가화만사성 파세요 이필모 해령이 상우필모 몇달전 의사가운과 케미폭발 달도다 다좋음 Tory_9293
OOOO그러나 엔딩이 지건현기일리는 없으니 엔딩은 ㅈㅂ현기해령으로 내줘...
OOOO지건현기...☆
OOOO하윽 지건현기
OOOOㅋㅋ..오늘가만성 죔 봣는대 걍 지건현기 트루럽인듯..(ㅈㄴ
OOOO솔직히 지건현기 최고다
OOOO지건현기파고 천국가겠습니다
OOOO으아아아아아 지건현기,.....최고....
OOOO지건현기 메이저네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수트깡패인데 수트입고 데이트좀ㅋㅋㄱㅋㄲ
OOOO지건현기 무슨 앵슷커플이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