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정근우


OOOO1. 정근우 5구 타격 홈런 2. 이용규 7구 타격 땅볼아웃 3. 송광민 10구 헛스윙 삼진아웃 4. 김태균 9구 볼넷 이거 맞아요? 내 눈이 이상한거 아니죠?
OOOO로저스 사올 돈으로 정근우 이용규 권혁 송창식 복사에나 힘쓰지
OOOO정근우,이용규,김태균,권혁,정우람 등을 보면 왜 시즌 전에 한화가 우승후보팀으로 평가 되었는지 고개가 끄덕여 진다. 국가대표급이 수두룩하니
OOOO어제 NC가 한화와 비길수 있었던건 이용규가 출장하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이용규가 중견수로 출장했더라면 손시현의 공은 2루타가 아니라 그냥 뜬볼이 되었을것이고 정근우를 2번 이상은 불러들였을 것이니
OOOO울아빠가 좋아하는 우리팀 선수 1. 정근우 2. 이용규 3. 하주석☜☜☜ 요즘 관심갖기 시작함.
OOOO오늘 경기 요약 : 이용규 정근우 계약끝나면 파멸
OOOO로저스 수술은 또 뭔 개소리야 20억 먹튀새끼 아예 드러누운듯. 진짜 야구잘하는 우리팀 이용규-정근우-김태균-정우람-권혁은 SNS안하던데. 진짜 에쎈에스는 인생의 낭비하는거에 동의하지만 나는그냥 낭비 해야지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SoundKim21
OOOO정근우 이용규 없던시절 꼴칰암흑기 야구는 도대체 어떻게 봤던걸까
OOOO진짜 한화는 이용규 정근우 다음을 준비해야 하는데 못할 듯 ㅋㅋㅋㅋ 젊은 야수들 군대 보내려는데 감독이 못 가게 막아 ㅋㅋㅋㅋㅋ
OOOO최금강 나오니 정근우 이용규 출루하고 나서 송광민 병살치고 김태균 좌익수 플라이로 이닝종료
OOOO상황을 보자. 강경학은 잡고 정근우가 맞았다. 만약 정근우가 이닝 첫타자였어도 이용규가 아니라 정근우가 맞았을 거다. 현재 한화 엔트리에서 중견수는 어떻게든 때울 수 있어도 2루수는 때우는 게 불가능하다. 그럼 누구한테…
OOOO상황을 보자. 강경학은 잡고 정근우가 맞았다. 만약 정근우가 이닝 첫타자였어도 이용규가 아니라 정근우가 맞았을 거다. 현재 한화 엔트리에서 중견수는 어떻게든 때울 수 있어도 2루수는 때우는 게 불가능하다. 그럼 누구한테 보복구를 던져야 효과적일까.
OOOO그리고 내년시즌 이후 정근우 이용규는 또 FA네?
OOOO실시간 올스타 득표수 (네이버+다음 기준) 송은범 221,934 송창식 560,903 정우람 493,791 김태균 234,123 정근우 474,690 송광민 207,691 이용규 633,349 근데 계산 하는 중에도 계속 오르고 있어서 무의미...
OOOO 3년간 600억이면 이용규 정근우 박석민 손승락 윤길현 데려왔음됐겠네요ㅋㅋㅋㅋㅋ장원준도 안 떠났겠네요 완전 우승전력 1루용병만 데리고오면 우승전력
OOOO넥센 10<5>5 한화 선두타자 정근우의 볼넷 이용규의 2루타로 만든 무사 2,3루찬스 3번 송광민의 2타점 2루타.5회부터 넥센 3번째투수 마정길. #청주
OOOO하아악 정근우 이용규 케미 쩌렁....
OOOO아 정근우 이용규 한상차림 너무 좋다
OOOO 타자들도요.. 정근우하고 이용규가 한경기에 밷는 침만해도 징글 징글
OOOO넥센 7<3>2 한화 1사후 1번 정근우의 안타 2번 이용규의 볼넷뒤 2사후 4번 김태균의 1타점적시타. #청주
OOOO이용규 정근우는 ㅎ휴식 안줘???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twtid0303_
OOOO넥센 4<7>3 한화 선두타자 정근우의 2루타뒤 이용규의 1타점적시타. 넥센 5회2사부터 네번째투수 이보근에이어 7회 김택형 다섯번째투수. #청주
OOOO진짜 이용규 정근우 없음 우쨌을까 싶다. 어휴...
OOOO 외야도 김경언 최진행이 부상이고 내야도 하주석 부상이니...뭐 답이 없어요. ㅠ 진짜 이용규 정근우는 업고 다녀야 합니다 ㅠ.ㅠ
OOOO우리 뎁스 진짜 얇닼ㅋㅋㅋㅋ 진짜 정근우 이용규 없었음 어찌 야구 했겠나 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
OOOO넥센 5<5>4 한화 정근우,이용규의 연속안타로 만든 찬스 송광민의 1타점희생플라이. #청주
OOOO 맞아여 ... 정근우 이용규가 다해요 ㅋㅋㅋㅋㅋ
OOOO#HeroesvsEagles 청주구장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1B)-로사리오(DH)-차일목(C)-양성우(RF)-강경학(SS)-장운호(LF)-마에스트리(P)
OOOO한화 1<1>0 KT 선두타자 정근우의 3루타뒤 이용규의 땅볼때 3루주자가 아웃됬으나 이용규가 2루까지 갔고 송광민의 1타점적시타. #위즈파크
OOOO#EaglesvsWiz 위즈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1B)-로사리오(DH)-양성우(RF)-하주석(SS)-차일목(C)-이성열(LF)-송은범(P)
OOOO딱보니 정근우가 안타 치고 이용규가 번트대서 정근우 2루 가있는데 송광민이 초구에 병살 치고 이닝 종료 될 라인업인데

한화


OOOO#한화이글스 #이용규 아프지마로라 ㅠㅠ 빈자리 넘나큰것.... 오늘 빠따들은 주장님 밑으로 줄서라!!! 좀 맞자!!!! 아오!!
OOOO 한화는 23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NC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라인업에서 중견수 이용규의 이름을 찾을 수 없었다. 한화 관계자는 "이용규가 두통 증세를 호소해 휴식 차원에서 라인업에서 빠졌다"고 밝혔다.
OOOO한화 승 박았는데 이용규없네 ㅋㅋ 자살미리해야겟다
OOOO한화 라인업에 이용규가 없다?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Ryu_palm
OOOO 표지는 한화 이용규선수고 라팍, 임훈선수, 이진영선수 등등 나옵니다!!ㅋㅋㅋㅋ
OOOO이순철이 무슨 한화해설이야 이용규 후려치느라 바쁘고 한화 이기면 말수가 소멸하는데
OOOO순페가 받은 마지막 기회라면 선동열하고 페어 이뤘을 땐데 그때 기아가 어땠냐면 이용규가 결국 한화로 도주(........).
OOOO잘생긴선수들 한화에 많음 장운호 김경언 이용규 신성현 윤규진 권혁 김태균 심수창
OOOO넥센 1<1>1 한화 1사후 2번 이용규의 안타 3번 송광민의 볼넷으로 만든찬스 2사후 5번 로사리오의 1타점 적시타 #청주
OOOO넥센 5<5>6 한화 계속된공격 이용규가 도루실패했지만 김태균이 볼넷으로 만든 찬스 로사리오의 시즌14호 2점홈런.한화 역전. #청주
OOOO 어쩌겠어요 이용규가 한화선수였던거슬 (??
OOOO한화 4<3>1 kt 선두타자 이용규의 안타뒤 송광민의 시즌7호 2점홈런.. #위즈파크

실검


OOOO22시 #다음 #실검 #daum 1위:이용규/2위:김민정 아나운서/3위:진아름/4위:현영/5위:김효진/6위:이정호/7위:브렉시트/8위:서영교 의원/9위:유재환/10위:비타민
OOOO21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정 아나운서/2위:고리원전/3위:브렉시트/4위:최솔/5위:박정진/6위:이정재/7위:사냥/8위:영국/9위:이용규/10위:엑소 콘서트
OOOO20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정 아나운서/2위:조충현/3위:브렉시트/4위:제천 금월봉/5위:김청/6위:이용규/7위:사냥/8위:예스24/9위:이정호/10위:제천 정방사
OOOO이용규 실검 1위
OOOO19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정 아나운서/2위:조충현/3위:이용규/4위:초당옥수수/5위:브렉시트/6위:소이현/7위:신민아/8위:1호선/9위:엠카운트다운/10위:송정역 시장
OOOO1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조충현/2위:김민정 아나운서/3위:브렉시트/4위:이용규/5위:초당옥수수/6위:유럽증시/7위:하현우/8위:프로야구/9위:원티드/10위:국립공원야영장예약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3k_eagles
OOOO실검 이용규...ㅠㅠ
OOOO18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비밀은 없다/2위:이동건/3위:브렉시트/4위:김나희/5위:부산행/6위:내일날씨/7위:이용규/8위:한동근/9위:유럽증시/10위:하현우

청주


OOOO내일이면 드디어 참치 박동원이 말소된지 10일째 되는날.. 내일 청주경기만 끝나면 언제든지 등록가능.. 그동안 김재현과 꼬꼬마 주현상이 정말 고생 많았음.. 김재현은 상대 포수 물로보고 깝치는 이용규를 두번이나 잡았고, 주효…
OOOO내일이면 드디어 참치 박동원이 말소된지 10일째 되는날.. 내일 청주경기만 끝나면 언제든지 등록가능.. 그동안 김재현과 꼬꼬마 주현상이 정말 고생 많았음.. 김재현은 상대 포수 물로보고 깝치는 이용규를 두번이나 잡았고, 주효상은 승리를 두번이나 지켜냄

송광민


OOOO송광민 이용규 죽일 생각이냐

하주석


OOOO저기 그러면 하주석 올스타와 이용규 미스터 올스타좀,,,,

중견수


OOOO 중견수 걱정은 안되네요 이용규 이대형 이후 완전 헬이였는데
OOOO와 잡은 이후 동작도 완벽하네. 올해는 타격, 선구안도 좋아졌으니 이용규 중견수 시절보다 낫다.
OOOO아 진짜 중견수 이용규의 부재가 진짜 뼈저리게 드러난다 ㅋㅋㅋㅋ
OOOO 이용규를 대신해 장운호가 중견수로 선발 출장한다. 코너 외야수 자리는 양성우(우익수)와 이성열(좌익수)이 각각 자리한다.

현재


OOOO현재 최다득를 노리고 있는 나성범과 이용규의 표차이는 약 18,658표 정도.

양성우


OOOO이용규하나빠졌다고 양성우가 2번으로 들어오니까 무게감진짜 ㅋㅋㅋㅋㅋ하위타선도 쓰레기고 ㅋㅋㅋ아까 점수냈었어야했는데 김병살이 병살쳐가지고는 ㅠㅠㅠ

끝나면


OOOO이용규가 없는 걸 안타까워 하기 보다 대체재를 찾아야 하는게 먼저일거 같다.... 나이도 나이고 몸 너무 써대서 떨어지는 속도가..... 거기에 FA 끝나면 다시 할 지도 모르잖아

이대형


OOOO계약은 이용규랑 해야지. 이대형을 저 가격에 하냐... 라는게 고작 몇년전인데. 이용규 같은 잔부상이 많은 선수는 백업이 든든할때나 활용할수 있는걸 생각해보면 오히려 이대형이 혜자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mstory1105
OOOO그래 차라리 잘생긴 야구선수들로 선수24를 만들자... 이대은 이대형 구자욱 이태양 박정수 이용규 심수창 이런선수들로...
OOOO나는 오늘부터 이승엽 이용규 이대형 순으로 선택을 할 것이다

이용규


OOOO아 어제 이용규 몸살이었구나
OOOO이용규는 졸리고 장운호는 멍 때리고 로사리오는 남의 모자를 탐내냐
OOOO라인업에 이용규만 들어갔을 뿐인데 엄청난 안정감이
OOOO이용규 '공이 빠졌는데 홈까지?'[포토]
OOOO이용규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경기였다.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aieagles_
OOOO근데 저놈들도 웃기네 야 우리 외 이용규도 없고 선발도 내려갔는데 못이김?
OOOO진짜 이용규만 있었어도 2점은 냈을 듯
OOOO이용규만 있었어도 이길 수 있었는데😧
OOOO이용규만 멀정했으면 스윕각이었는데. 엔시가 운이 좋았다.
OOOO지금 대타 쓸 수 있는 자원이 주현상 이용규 지성준 박노민 또 누구 있냐?
OOOO이용규 없다고 참 타선이 참
OOOO엔씨 이용규다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_____chouchou
OOOO이용규의 자리가 크다
OOOO저거 놓쳤으면 이용규면 잡았을 텐데. 라고 하려고 했다.
OOOO 이용규도 참 은근 유리몸이야 뭔가 김주찬같은느낌
OOOO그 센터라인 수비중에 이용규가 오늘 경기를 못나옴
OOOO결론은 이용규없으면 안될팀
OOOO아 이용규 아프지마
OOOO아 진짜 이용규ㅠㅠㅠㅠㅠ미친 이용규였음 잡았다고ㅠㅠㅠㅠ아 뭐 저걸
이용규 정근우 한화 실검 청주 넥센 송광민 김태균 송광민의 아나운서 선두타자 BanbokYi
OOOO이용규면 잡앗으요
OOOO이용규였으면 잡았을거같은 그런... 느낌적 느낌
OOOO이용규 몸살(?)
OOOO오늘은 이용규도 없고 그냥 편하게 진다 생각하고 보면 되겠네 1회부터 그렇게 흘러가네
OOOO이용규 감기..ㅠㅠ
OOOO? 이용규 우디감?
OOOO 이용규 안나옴..
OOOO아니 이용규가 없다니 이게무슨소리야
OOOO이용규 어디 갔냐
OOOO 아 김머균이 아니고 이용규였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집밖에 나가는날 사야겠네요.,!
OOOO 외침이용규ㅓㄴ.... 58개......
OOOO오늘은 이용규
OOOO우리 도허니귀엽지않나여ㅠㅠㅠㅠㅠㅠ그니까 올스타전 이용규뽑아주라 줘
OOOO아홍접의받아야대는데 이용규ㅗㄴ지르기기찬ㄴ아
OOOO고통이하나님의무관심때문에일어난게 아니고,또 하나님께서우리를벌주거나힘들게 하시려는게아니라는걸확인하게 된다.우리가 무언가를얻지못하고,어려움을당한다고해도 불행해지는건아니다.오히려고통이자아를 낮추고비워주며하나님과의관계를더새롭게 하는 도구가 된다(이용규선교사)
OOOO 돈스탑!!날쌘돌이 용규구우 이용규우!
OOOO 일 안할때마다 귀에다 이용규를..왜...버리셨.....읍읍....해주고싶은...
OOOO이건 이용규도 후달려..
OOOO이용규 2ㅜ타 아니래 ㅠㅠ
OOOO순페이 용큐 타점 적다고 까니까 바로ㅋㅋㅋ이용규 완벽한 타자 맞고요
OOOOㅋㅋㅋㅋㅋㅋ 이용규 미춋네...
OOOO이용규 2루타 2개째
OOOO이용규 최고시다
OOOO이용규 다리내밀다가 170강속구에 맞을거같은데
OOOO이승엽 선수 오늘 한방 날리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이용규 선수입니다 컨디션 관리 잘 하세요
OOOO 김성근과 김응룡의 이용규 활용법만 봐도 누가 상대적 명장이고 훈수 둘 사람인지 나올 텐데요ㅉㅉㅉ
OOOO 쉬벌. 이용규를 기아로 보낸 이유가 십몇년 뒤에 핀치에 몰린 존경하는 코감독께 제물로 바치려고였냐고욬ㅋㅋㅋㅋ
OOOO그짤 어디갔지 그래서 이용규는 왜 보냈냐는...
OOOO난 박정수가 싫다. 이용규 종아리 맞추기 전에도 싫어했다. 그냥 생긴 걸로 비호감이서 죄책감 느껴지는 몇 안 되는 인물이었는데 마침 종아리 맞추길래 마음껏 싫어하게 됨.
OOOO흑흑 누가 마넌짜리 이용규ㅓㄴ 선물덤ㅜㅠㅠㅠ 내가 내일 바로 계좌로 마넌 두리무ㅠㅠㅠㅠㅜㅜ
OOOO 이용규요
OOOO이용규 소녀어깨 ㅋㅋ
OOOO이용규!!!!!
OOOO역시 이용규 ㅋㅋ
OOOO[포토엔]홈에서 아웃 당한 이용규 '슬라이딩도 못해보고'
OOOO아웃이여도 다음에 이용규 부터니 개이득
OOOO어제 1루에서 2루 도루하더니 다음 공에 2루에서 3루 도루 시도하다가 아웃, 다음에 또 출루해서 타자 파울인지도 모르고 서너 번 왔다 갔다 도루 시도하던 이용규를 보면서 알티 속 이치로 같은 느낌을 받았다. 아웃됐지만 뭐라고 구박할 수가 없는...
OOOO얼굴도 샤방샤방 이용규! 몸매도 샤방샤방 이용규!
OOOO이용규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혼자서 2루에다 삼고칰려를 하고 있어
OOOO이용규 허슬은 참
OOOO이용규 멋지다!!! 수퍼마리오!!!
OOOO이용귴ㅋㅋㅋ시밸ㅋㅋㅋㅋㅋ
OOOO이용규씨의 눈물나는 병살방지..하지만 넘 지쳐버린ㅠㅠ
OOOO이용규 진짜 열심히 한다....
OOOO이용규 진짴ㅋㅋㅋㅋㅋ
OOOO이용귴ㅋㅋㅋㅋㅋㅋ
OOOO이용규ㅜㅜㅠ
OOOO이용규 억울한 표정 완전ㅋ
OOOO이용규 발 저거 발레 동작 아니냐
OOOO이용규 대다나다...
OOOO이용규는 야구천재로 무형문화재감이야..
OOOO크 이용규 머싯다..
OOOO오늘 이거 제대로 다시 찍으러 갔는데, 이제 보니 옆에 이용규도 있더라. 미안 안 보였어.
OOOO우리는 걍 좌익 우익 없이 외야에 명인 이용규선생만 세워나도 괜찮지 않을까......
OOOO[TF포토] 이용규 '볼 빠졌네, 홈까지 가 볼까'
OOOO엑소 팬들이 밀어주면 이용규 미스터 올스타 할 수 있을거 같은데...
OOOO토지이용규제의 공공개입 유형 #교양
OOOO이용규 홈런이나 쳐라
OOOO문자중계만보는데 뭐지?ㅋ3루타치고나가서..안될거같음 붙어있던가 3루에..그리고 이용규 요즘 왜이렇게 못하는거야
OOOO 타구 방향이 너무 절묘했음 그나마 이용규 2루가서 다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