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데이트


OOOO믠석이랑 새훈이 데이트 한다고 카페에 있으면 창문에 달라 붙어서 오새훈(준) 당장(종) 우리 형이랑(종) 떨어져 (백) <- font="" t.="">
OOOO세슈 이러니 저러니해도 오세훈은 좋은 모델이었다. 길쭉하게 잘 빠진 프로포션도 그렇고 표정 연기나 몸 쓰는 건 타고났다. "작가님." "데이트 안 합니다." 그런 놈이 요즘 자꾸 작업을 건다. "그럼 썸은요?" 아주 맹…
OOOO세슈 이러니 저러니해도 오세훈은 좋은 모델이었다. 길쭉하게 잘 빠진 프로포션도 그렇고 표정 연기나 몸 쓰는 건 타고났다. "작가님." "데이트 안 합니다." 그런 놈이 요즘 자꾸 작업을 건다. "그럼 썸은요?" 아주 맹렬하게.
OOOO믠석이랑 새훈이 데이트 한다고 카페에 있으면 창문에 달라 붙어서 오새훈(준) 당장(종) 우리 형이랑(종) 떨어져 (백) <- font="">

둘다


OOOO어린신부 세슈Ver. 보고 싶다. 두 집안 할아버지끼리 친한데 그런 약속 같은 거 해가지구 세니랑 미니랑 스물 여덟 열 여덟에 부부가 되는 거. 둘다 아 뭐 그런 조선시대 약속 가지고 가러냐ㅜ하는데 t.c…
OOOO 둘다 d냐...너는 a아니면c가는게 좋을걸.엥간하면 애들 동선 비슷비슷함.카디 왼쪽 세슈백 오른쪽
OOOO어린신부 세슈Ver. 보고 싶다. 두 집안 할아버지끼리 친한데 그런 약속 같은 거 해가지구 세니랑 미니랑 스물 여덟 열 여덟에 부부가 되는 거. 둘다 아 뭐 그런 조선시대 약속 가지고 가러냐ㅜ하는데


왠지님


OOOO 다같이 세슈 앓이 하거든요 ^^ 티켓 광탈 하니 참 마음이 롤러코스터마냥 ㅋㅋㅋㅋㅋ 왠지님도 마음 가라앉히시고 ㅠㅠ 마음의 평화를 위해 세슈 찾아 보아요 ㅠㅠㅠㅠ
OOOO 초멘 이지만.. 지인들과 잠실이나 상암서 하자고 늘 얘기하는데 ㅠㅠㅠ 왠지님 세슈 얘기보며 지인들과 감사하고 즐거워 하고 있답니다^^ 왠지님 튓 보면 놓친 세슈도 다시 보게 되요 !!!
OOOO 왠지님 열린 음악회 리허설 세슈가 터져쎄여!!!!

첫눈에


OOOO오늘세슈전력주제보니까 미인과야수던데 기대된다ㅠㅠ 나도글좀잘써서 참여해보고싶다ㅠㅠ 고2 겨울방학 시작하기 1주전, 학교앞 서점에서 순하디순한 세니가 미니보고 첫눈에 폴인럽. 수줍어서 다가가지못하고 방학될때까지 주변만맴도는데…
OOOO모델 슈 촬영장에서 만난 사진작가 세훙이랑 첫눈에 스파크 삐빗해벌여라~~~ 새훙 카메라로 슈밍 머리털부터 발가락까지 관음하듯이 찍어대면 슈 요염하게 예쁜포즈하고 점점 묘해지는 현장 분위기에 스탭들 많아도 둘 눈엔 서로만…
OOOO무용수 민석이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범생인줄 알았던 세후니.. 첨에는 민석이한테 져주지만 나중엔 민석이가 세후니 없인 못사는 그런 세슈 보고싶따

세후니


OOOO진심 진심 세슈백 형제물로 보고싶어서 죽을거가튼😂 세후니랑 백혀니 배다른 형제고 그닥 좋은 사이도 나쁜 사이도 아닌데 민서기때문에 분위기 살벌해졌으면 좋겠다
OOOO백도세슈로 배켜니랑 있을땐 되게 덤덤하고 무뚝뚝한 굥스 세후니한텐 막 방긋방긋 웃어줘서 백 질투하고 슈도 굥스랑 있는 세후니 질투해서 백한테 잘해줘버리는 ... 구런.. 엉망진창적인 사각관계가 보고싶...다...

진심


OOOO진심 세슈 그사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켓팅


OOOO흑흑 ㅠㅠㅠ 티켓팅 망했는데 또 이거 받아서 해 놓으니깤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혼자 킥킥 거림 ...((미친.. 세슈찬 덩캐까지 표현하다니 진짜 천재임 ㅠㅠ
OOOO티켓팅은 실패햇지만 세슈떡밥터진게 어디...😂😂
OOOO티켓팅 ㅂ전에 세슈 봤으니 희망을 가지자...

세슈


OOOO세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밍찌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국민의당은 역시 혈세슈킹 사전공모 맞음.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99_shushu_
OOOO 세슈 찾아요 맺님
OOOO세슈백 엽서 분철 끼우ㅏ주세요
OOOO오늘의 세슈💙
OOOO세슈..찬슈...메시아...2번보라....3번보라....
OOOO네임버스 #세슈
OOOO제프님갤털하니까세슈개많아
OOOO화혜? 였나...꽃신ㅋ #세슈 고전ㅇㅇ
OOOO도서관 #세슈 그리다말았지요...
OOOO고양이수인슈 #세슈
OOOO입학식ㅋㅋ #세슈
OOOO가족 #세슈
OOOO벌칙?? #세슈
OOOO우산 #세슈
OOOO세슈친구들의 커미션이었던 말타는 #세슈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bottomXD
OOOO고양이들 #세슈
OOOO럭키원 #세슈
OOOO선물 #세슈
OOOO 목욕한지 15뷴도 안돼서 일 치르셔서 또 세슈하셨어 그 분..
OOOO세슈 보고싶넨..
OOOOrt event⭐️ 세슈 투명포카 넘나 예뻐줍니다:) 알티해주심 다섯분 뽑아서 두장씩 '우편'으로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담주 수요일🙈
OOOO ㅋㅋㅋㅋ 흐흐 사실 저도 읽으면서 핫바가 먹고싶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슈님 글 체고 🖒🖒🖒💕💕💕
OOOO ㅋㅋㅌㅌㅋㅋㅋㅋㅋ세슈 어푸어푸 했어요 (*´罒`*)
OOOO 기여워 세슈 어푸어푸했어요?
OOOO 그런데세슈온리전에안나오신다고하셔서사뿐쟈마와합의했어요, 안이쁜걸로
OOOO 안되요ㅡㅜ 알았어요ㅜㅡ 안이쁜걸로합의보고세슈온리전에나오세요~~~~~
OOOO윽..세슈 마니,,더마니,,이야기보따리풀어줘요....... 알림쟝에 오늘으 세슈얘기하기 란에 누가누가 더 도쟝마니받나,,,,
OOOO 막 자는동안 배터리충전되듯 뚀롱뚀롱하고 차오르는 세슈심.....그런...세슈배터리....
OOOO 맞아여 연애담 다 봐주세요ㅠㅠㅠㅠ 요즘 제일 갈망하는 세슈픽^>.<^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0412_0326
OOOOㅋㅋ ㅋ ㅋ ㅋㅋ 아낰ㅋㅋㅋ나세슈검색햇다갘ㅋㅋㅋ개빵터지능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OOOO세슈백 / 백민세 너무 좋은 것
OOOO프린세슈..
OOOO그건데 세슈 커플룩인데 보니까
OOOO세슈개짱 영원히포레버
OOOO차타고 가다가 우연히 구애인밍이 현애인훙과 같이 웃으면서 지나가는거보고 빡쳐서 다시 민석이 뒤 스토킹하고 집착하는 백..(일단 뭐든 엮고 보는 세슈백....결론은 집착물보고싶다....
OOOO세슈백 넘 조아서 쥭어있다
OOOO의상하나로 리맨물 쓰시는 세슈백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갑자기 수인물 세슈 보고 싶어졌다 밍소기네 자취방 앞에 키워주세요 라고 써진 박스가 있음 과제에 찌들고 선배들 후배들한테 치인 밍소쿠는 다른 사람이 키워주겠지 하고 ㅠㅠ미안 하고 그냥 감 근데 아무도 안 주워감 그날 밤…
OOOO도입부는 이런 느낌? #세슈
OOOO 세슈도 와이님 쪼아...(꾸아악
OOOO와중에 세슈 생각나면 어떡하지...
OOOO처절히 실패했고 너무 우울하고 사온 술은 한정됨. 나가기엔 너무 귀찮고. 안나가기엔 너무 아쉬운것. 마음 속에 꾹꾹 담아뒀었는데.. 차라리 만취했음 헛소리했다고 우길텐데. 기억은 선명하하고 나를 보는 그 눈빛에 거짓은 고하지 못하겠는 짝사랑하는 세슈.
OOOO한품에 쏙🐾 #세슈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daphne_0408
OOOO ㅋㅋㅋㅋㅌㅊㅋㅌㅊㅋㅌㅊ아저시는 어떤 모습이더라도 아름다운것ㅋㅋㅌㅊㅋㅌㅊㅋㅁㅏ른세슈.....생각난김에 폴더를 까봐야지 후후
OOOO내가 좋아하는 세슈텍읽어야지~~~~~
OOOO세슈 고화질 기다립니다
OOOO겐젠나루 타마시와, 겐젠나루 세슈오, 겐젠나루 니쿠다이니아루.
OOOO별세슈ㅜㅜㅠㅜㅜ할거루ㅜㅜㅜ
OOOO세슈가 같이 찍어줫으면 난 죽엇을고얌........😂
OOOO그아아세슈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a_nuna
OOOO휴,, 세슈백 보고싶다,,
OOOO 뱩첸 요새 너무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슈도 너무 좋아😇😇😇🔫👏🔫🔫🔫
OOOO세슈 피지컬 케미 쩔지
OOOO상크미 연하랑 첫연애라 세상 너무 행복해서 꺄르르 대는 슈랑 이번에도 그저그런녀석들중 하나인줄 알고 내버려뒀는데 뒷통수 제대로 맞은 백세형제와의 집착치정극 누가 좀 써주세오....세슈백 제가 참 조아합니다..
OOOO모함받아서 벌로 지구에 오게된 천사 세니와 그를 망쳐 놓을 단 한사람 미니 ...이런 세슈 같다....완전 상반 컨셉으로 둘이 화보 촬영해주시면 안됩니까!!????ㅠㅠㅠㅠㅠㅠ
OOOO이틀간 찬슈세 치인결과 찬슈는 뭔가 달달한거 보고싶은뎈ㅋㅋㅋㅋㅋ세슈는 뭔가 앵슷한거 보고시픔ㅋㅋㅋㅋㅋㅋㅋ집착공하면 5세훈이지!
OOOO 세슈뷘 등장!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sexiuluv
OOOO여러분..저를팔로하시면볼게밍석앓이와...세슈앓이와....온갖하이큐연성들일것..
OOOO헐 세슈
OOOO둘은 자라서 민섣이는 연극 배우가 되었고 막이 내린 후에는 변함없이 꽃 한 송이를 들고 서있는 새훈이가 있겠지 이런 세슈 보고 십네요..
OOOO뉴 단편 홈에 업뎃했어요. 세슈 짧은 단편입니다.
OOOO세첸 세슈 좋더라.... 황홀하던데?
OOOO또자랑.... 존잘님 세슈 커미션...
OOOO셔음중비하인드에도 세슈있엇자나.....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ex5hom5
OOOOㅁㅊ세슈전력주제오진다... 기다려야지
OOOO....나 자아를 찾았어.나 세슈 좋아해
OOOO이번주 세슈전력 주제는 도련님과 사탕입니다.
OOOO그대 몬스터 #세슈
OOOO 세슈 해써요>.<!
OOOO견이부채>.<❣...어쩌다보니 세슈네 세슈(??
OOOO 세슈...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moonluna_0403
OOOO 세슈 부탁하고싶은데 돌체님 뭔가 세를 른쪽으로 많이 미시는것같아서,,
OOOO 조하요 세슈백 앞으로도 더 붙을게요(?)
OOOO 네ㅠㅠ 배우님이 상대따라 노선도 다르게 가시는 편인데 세슈칸의 장난스러움과 따뜻함에 더 애같고 장난도 같이 많이 치시고 그만큼 후반 감정도 더 먹먹해졌던 것 같아요 ㅠㅠ 그만큼 힐링도 많이 되었었어요ㅠㅠ
OOOO 범티븐은 세슈칸이랑 붙으면 정말 더 애같아지고 먹먹해지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ㅠㅠㅠ
OOOO 공연 중반인가 후반쯤 되는 회차였을거예요. 그렇게 울컥하신 날은 아마 그날이 유일했던 것 같아요. 세슈칸이었고 그래서 더 따뜻하고 먹먹했어요ㅠㅠ 그담에도 좀 울망울망하신 날들 있었는데 그래도 잘 넘기고 웃으셨어요ㅠㅠ 아릿ㅠ
OOOO백민세슈백 보고 싶구여...ㅠㅠ
OOOO백민 세슈 사귄다(?)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sehun_9488
OOOO앜 세슈온리전 가고싶다 ㅍㅍㅍㅍㅍ
OOOO세슈백 면ㄴ슈 승ㅇ호슈까지 터지네 세상아 고맙다
OOOO스테디셀러-세슈백의 흰머리 골라주기, 새롭게 떠오르는 강자-선견!달견!호슈!! #오늘의_슈른
OOOO 아직안잔다뢈세슈!
OOOO경희대 평전 안에서 와이파이 이름 세슈486 해놓으신분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
OOOO세슈 결혼햇으묜 조켓더
OOOO세슈 우ㅔ딩화보로 보고싶은 구도...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xiu_mini
OOOO아 개쩐다. 그냥 세슈백 아니야? 위치 보소 세슈백 맞지?나 지금 눈삐었어?
OOOO이거 진짜 선샌님 아니냐 사제물세슈구다사이
OOOO 뭐라도 바리바리 챙겨갈ㄲㅕㅜㅜㅜㅜ후니도 챙겨가서 세슈존만들꺼야ㅜㅜㅜㅜㅜ
OOOO그래서 나눈 세슈냥이 보고시퍼
OOOO 완벽한 세슈백의 컷
OOOO 끼야ㅏㄹ 슴살 세슈백 초콤더 애끼는 시니예요 팔로할거예요!!!!! 👈👈
OOOO세슈.. pure ꒒ ০ ⌵ ୧ ࿐♡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etto409
OOOO국민의 당 ㅋㅋㅋ 역시 이명박직계정당답다.. 앞에서는 새정치팔이.뒤에선 혈세슈킹.
OOOO오늘의세슈....😘
OOOO머리깎고 절들어가면 세슈할때 슥슥 문지름 끗이겟지 개편하다
OOOO 그러니까요 ㅠㅠ 세슈얘기하며 하하호호할수있는데...흑흑 지금 너무 심심해요...
OOOO 세슈백이었따
OOOO브루트 존잘님들 그림구경...마른세슈
OOOO어깨춤 세슈 드랍댓세슈 이후 나에게 또 억만겹의 감동선사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doxiu8190
OOOO세슈야?
OOOO 세슈하구...드르렁
OOOO6 가장 최근 찬슈 / 세슈
OOOO세상에 세슈온리전 포스터 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세슈 다.. 세슈 셋유 세와슈 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ㅎㅎㅎ횽아챙겨주는거...ㄴ나느늠서서설ㄹ레여라ㅜㅠㅠㅠㅜ우와....
OOOO 세슈요
OOOO키키 세슈 기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daydream8990
OOOO세슈 찍어따 ㅠㅠㅠ
OOOO이름지어주자. 세슈핑크
OOOO 저는 세슈커버만 샀는데 24일 발송이래여 허허
OOOO안철수가 포스코 이사회 의장 당시 의결한 부실기업 인수도 생각해보면 남의 돈이니까 그렇게 한 거잖아. 이번 국민의당 혈세슈킹사건도 세금이니까 저렇고. 왜 안철수 주변에선 저런 사건이 계속 나올까?솔직히 안랩이 수의계약…
OOOO아잇 세슈 너무죠앗
OOOO시골사는 세X도시사는 슈로 세슈
OOOO 세슈 살앙함니다..내 엑오 홈오 입덕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a_nuna
OOOO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세슈만세!!!!!!!!!!!!
OOOO옛날에 그렸던 세슈 발굴. 예민한 주근깨즈
OOOO구름 후니랑 여우 민서기랑 연애해…. ㅠㅠㅠㅠㅠ겨론해ㅠㅠ여우비 뿌리지말자…. 세슈행쇼해 싀바..ㅠㅠ.ㅠㅠ.ㅠ.ㅠ.. 갑자기 고전물 세슈땡기네
OOOO세슈 에스코트 보니까 ..언제나 에스코트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폰에만 지금 이게 몇장이야 ㅜㅜㅜㅜ 너무 사겨 증말 ㅠㅠ
OOOO슈냥이 턱시도라면,,터프.. 이것은 ㅅㅔ슈이다.
OOOO세슈로 글여봄 형 나 믿죠? 손만 잡고 잘게요 (존나 믿음직)
OOOO오늘은 나의 입덕 3주년. 이 짤로 입덕했다. 입덕멤버는 슈밍. 이 사진땜에 세슈를 팠.........다.......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mini99326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vivi_windy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allxiur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J__e__ff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J__e__ff
세슈 데이트 둘다 왠지님 첫눈에 세후니 조선시대 진심 창문에 당장 형이랑 Xiu03262Xiu03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