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쏘쏘


OOOO18:30 KST 1 TWICE - CHEER UP ▲1 2 어반자카 - 널 사랑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지심
OOOO19:30 KST 1 어반자카 - 널 사랑 ▲1 2 TWICE - CHEER UP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지심
OOOOTzuyuTHinstiz_ichart19:30 KST 1 어반자카 - 널 사랑 ▲1 2 TWICE - CHEER UP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
OOOO16:30 KST 1 어반자카 - 널 사랑하 2 TWICE - CHEER UP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지심
OOOO이번노래 넘좋다 ㅠ ㅠ 왜 이제들었을까요 ㅠ ㅠ 백아연 쏘쏘 #ㄱㅜㅣㄴ
OOOO동생이랑 노래방가서 신나게 불렀다! 잘 못부르지만ㅋㅋㅋ그래도 넘나 재미이써따! 종현 좋아랑 백아연 쏘쏘도 부르고 싶었눈데 없어따..슬퍼따..
OOOOTzuyuTHinstiz_ichart18:30 KST 1 TWICE - CHEER UP ▲1 2 어반자카 - 널 사랑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geline_ss
OOOOTEAM_TWICEinstiz_ichart18:30 KST 1 TWICE - CHEER UP ▲1 2 어반자카 - 널 사랑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OOOOうわー 18:30 KST 1 TWICE - CHEER UP ▲1 2 어반자카 - 널 사랑 ▽1 3 백아연 - 쏘쏘 4 EXID - L.I.E 5 박경 - 자격지심
OOOO여러분 감사합니다!!! #쏘쏘 #Soso2ndWin #백아연
OOOO 아연의 축하해요 #Soso2ndWin 쏘쏘 1위 인기가요 ^^ 우와 당신을 오늘 진짜 잘한다 언니! ♥ 화이팅 짱 ~~ 많이 사랑합니다! #백아연 #쏘쏘 #jyp
OOOO 언니 축하합니다 ^^ #쏘쏘 사랑합니다♡ #백아연 #쏘쏘 #1위 #인기가요 #추카추카
OOOO와 언니짱!💖💖💖 #SoSo2ndWin #쏘쏘 #백아연
OOOO 언니 축하 축하 🎉🎉 #SoSo2ndWin #BaekAYeon #백아연 👏👏 #쏘쏘
OOOO사랑해요오래오래❤️ #쏘쏘2ndWin #쏘쏘 #백아연
OOOO누굴 만나도 쏘쏘.. 백아연님 노래 넘좋... ㅠㅠㅠ
OOOO축하해❤️ #쏘쏘2ndWin #쏘쏘 #백아연
OOOO 아연양😭😭😭😭😭😭축하해✨👏👏 #백아연 #쏘쏘
OOOO백아연 #쏘쏘2ndWin 아연언니 많이 수고했어용~~~~~💓 역시 가사가 진짜 좋은거야~^^ 오래오래 우리 팬들이랑 같이 가자~
OOOO울먹이는것두 여신이네ㅠㅠ #백아연 #쏘쏘 1위 축하해요ㅠㅠ
OOOO#백아연 #쏘쏘 1위👏👏👏👏👏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951230_th

CHEER


OOOO백퍼 작년 백아연언니 콘서트 리턴투야,,, 잘가요 애긴니,,,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CheerUp
OOOO8. 트와이스 - Cheer up이랑 백아연 - so so!!
OOOO백아연 인가 1위 축하해요. 울지마요. cheer up !!!

사랑


OOOO백아연 님도 1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방탄이들도 2위 정말 축하고 많이 사랑해 💓 ! AOA분 들도 비록 3위지만 1위후보 올라가신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 다들 수고하셨습니다아 ! !!!!🙆👏🙌💕💓

축하해요


OOOO 백아연님 1위 축하해요♥
OOOO 아쉽지만 축하해요 백아연😍
OOOO정연이 다쳤다는 소식에 마음이 많이 무겁네요. 그래도 같은 소속사 백아연님. 1위 축하해요.^^ 정연아 부디 큰 부상 아니길.ㅠㅠㅠ

언니


OOOO맏내와 막내가 제왚 언니 백아연 앵콜에서 우니까 안아주네ㅎ 훈훈한 제왚패밀리

인기가요


OOOO 아 블락비 말구 인기가요 백아연이 1위했는데 트로피 안받아가지구여ㅠㅠ
OOOO백아연 인기가요 1위 하였네요

무대


OOOO백아연 무대 뒤에 왜 'Zn' 인가 했다.. 그 아연일줄이야...
OOOO뮤직뱅크 난리났던 백아연 무대 세트.jpg
OOOO뮤뱅 백아연 무대라는데 무대 배경보고 웃는놈들 이과임
OOOO"마지막에 종현이랑 루나가 입구막고 박수치는 모습이 인상깊었음 다내려가고 무대에 혼자남을 백아연 배려한듯"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Cherrycokk_ny

100ZN


OOOO백아연 =100Zn 👍👍👍 so creative!!
OOOO아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백아연을 100Zn 으로 쓰는거임 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 존나 한참동안 뭔가했네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ㄱㄱㄱㄲ
OOOO 백아연 표시할 때 이름 그대로 100zn ㅋㅋㅋㅋㅋ zn이 아연 원소기호랰ㅋㅋㅋㅋ
OOOO백아연 활동명 진짜 100Zn인건 아니지........?
OOOOrt)미쳤엌ㅋㅋㄱㄱ백아연ㅋㅋㅋㅋㅋ100Znㅋㅋㅋㅋㅋㄱㅋ

SOSO


OOOO백아연 soso 듣ㄱ소 공감하는 외국인들 많은거 보며ㅑㄴ 노래가 만국공통어라는거 쇼ㅐㅇ각남
OOOO백아연 신곡 soso 이노래는 아마도 한국역사상 내 연애감정을 표현한 최초의 곡이다... 커플들이 부럽기는 해도 (좋겠다) 혼자인 게 외롭지는 않아 (견딜만해) 한가로운 내 전화 약속도 없는 주말 TV 앞의 내가 싫을 뿐

방탄


OOOO 방탄 ...아쉬워ㅠㅜㅠ 백아연님 1위 축하드려요
OOOO6월 첫째주 1위 후보 [ 백아연 VS AOA VS 방탄소년단 ] #1245 방탄소년단 or 3번 투표합시다!
OOOO백아연이 방탄을 발랐네
OOOO 백아연님 1위 축하드립니다 👉(방탄 2위 흐뭇..
OOOO 방탄소년단이 1위 못한건 아쉽지만 백아연이 1위한것도 기쁘네요 😄

백아연


OOOO시계 닉도 백아연# 이 아니라 류수정#인 놈이;;
OOOO 럽레발치던데 백아연이였나버넼ㅋㅋㅋㅋㅋ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K_V_N_1
OOOO 백아연님 축하드립니다!
OOOO인터넷 댓글보면 트와 1위못해서 백아연까는 댓들이많네..뭐지 같은 소속사도 까는구나 이젠 ㅋㅋ
OOOO에 백아연이랑 ㅇ음원이 저렇게 차이나?
OOOO나의신부 백아연 아니야?
OOOO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백아연!이요!
OOOO백아연 축하 👏🏻👏🏻👏🏻👏🏻
OOOO 백아연
OOOO 백아연 ㅇㅈ
OOOO백아연 일위 내가 다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OOOO 백아연님!
OOOO캬캬캬 백아연이 드뎌 음방1위를!!!!
OOOO백아연 100 z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웃ㅋㅋㅋㅋㅋㅋㅋ
OOOO백아연 음원 짱짱이군
OOOO아쉽다ㅠㅠ 애들 음원봐요>< 백아연님 축하드립니가~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shaytyen
OOOO 오오 백아연닮은 박성연
OOOOrt)백아연님 노래 짱조흠👍👍
OOOO와. .백아연 1위햇네
OOOO류수정#3104 백아연 1위가수 쑤아릿ㅅㅅㅅㅅ
OOOO백아연 노래좋아?
OOOO 그니까옄ㅋㅋㅋ머싯엌ㅋㅋㅋ백아연 첫일위 아닌가....
OOOO백아연 노래좋나 한번두안들어밧어 이럴거면그러지말지는 ㅈㅗ앗는데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sameminds
OOOO 백아연님이 하셨어요 ㅠㅠ
OOOO백아연 1위 ㅊㅋㅊㅋ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10Oayeon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mf_dice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sgeswa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sgeswa
백아연 쏘쏘 CHEER TWICE 박경 LIE EXID KST 어반자카 사랑 축하해요 mntwjc_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