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6, 2016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GOT7


OOOO160327 #GOT7 #갓세븐 인기가요 역조공 #Jackson #잭슨
OOOO160604 김공출국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최고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 #GOT7 #Jackson #갓세븐 #왕잭슨
OOOO160602 #GOT7 #FlyinTokyo #주니어 #Jr #마크 #영재 #잭슨 주니어×엄지👧🏻 Kick & Punch & Attack🍑👊🏻👊🏻 part1
OOOO20160605 PVG ⇨ CSX #잭슨 #갓세븐 #GOT7 # Jackson 우리쓴이 ㅠㅠ 내일봐요👋🏻 힘내!!
OOOO롸저댓~ #갓세븐 #got7 #잭슨 #뱀뱀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spiderlily9493
OOOO160604 김포공항출국✈ 뒷모습 귀여워서 쓰러짐...😲😍❤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Jackson
OOOO#GOT7 #Jackson #잭슨 느바 감사합니다 아리가또 셰셰
OOOO160604 김포공항출국✈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Jackson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또 해외가는거야 ㅜㅠㅠㅠㅠ 잘 갔다와~ ㅠ #갓세븐 #JacksonWang #GOT7
OOOO160604 김포공항 출국 ❤️❤️❤️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Jackson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귀여워 ㅠㅠㅠ #갓세븐 #JacksonWang #GOT7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 귀여워ㅜㅜ #GOT7 #Jackson #갓세븐 #왕잭슨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 잘갔다와! #GOT7 #Jackson #갓세븐 #왕잭슨
OOOO넘나 맛있게 잘 먹는것🍔🍔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
OOOO160603김공입국 스니 튼튼한 등🙆 #잭슨 #갓세븐 #GOT7 #Jackson #JacksonWang #王嘉爾
OOOO꼬부기 스니💛💛💛 #GOT7 #갓세븐 #JacksonWang #잭슨 #Drawing 사진출처
OOOO160604 SHA ❤️하트하트하트❤️🤗 good night🌙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사랑해
OOOO160603 김공입국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Junsako_J
OOOO 컴백 #더쇼 #GOT7 왕잭슨 딱 좋아!
OOOO제이비 마크 #더쇼 #GOT7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OOOO스타일리스트 왜 그랬어요.. ㅋㅋㅋ#갓세븐 #got7 #잭슨 #뱀뱀
OOOO소울 넘치는 군가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
OOOO현재 제왑네이션 개인파트 미나 (TWICE) 예은 유빈 (WG) 잭슨 마크 (GOT7)
OOOO【spiderlily】20150412 베이징 공항#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6P
OOOO@sbs_mtv #더쇼 #GOT7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잭슨아 사랑해
OOOO #더쇼 #GOT7 마크 JB 잭슨 Jr. 영재 뱀뱀 유겸 딱좋아 사랑해요♡
OOOO#GOT7 #JacksonWang #잭슨 왕잭슨..(입틀막..
OOOO#GOT7 #JacksonWang 잭슨 올블랙 존좋
OOOO #더쇼 #GOT7 비타민 사랑둥이 잭슨
OOOO160603 GMP 도착 #잭슨 #갓세븐 #GOT7 #JACKSONWANG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Junsako_J
OOOO160604 take careㅠㅠ #Jackson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Wang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항상 고맙고 사랑해! 아가새인게 너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ㅠㅠ
OOOO160604 cuteㅋㅋ👶🏻💘🎀 #Jackson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Wang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GOT7 #FLY 제이비 마크 주니어 잭슨 최영재 뱀뱀 김유겸 화이팅!!
OOOO마크야...그것 .. 많이 먹으면 안돼야... 잭슨 괜찮아??😂 #GOT7 #MARK #JACSKONWANG #갓세븐 #마크 #잭슨
OOOO160519 Klive 슨랑둥이와 겸랑둥이(∘⁼̴⃙̀˘︷˘⁼̴⃙́∘) 마이크가 되고 싶어,,,, #got7 #jackson #yugyeom #잭슨 #유겸
OOOO151216 신촌팬싸인회 #GOT7 #갓세븐 #재범 #JB #Mark #마크 #잭슨 #Jackson #BamBam #뱀뱀 #Yugyeom #유겸
OOOO 컴백 #더쇼 미니 3집 #딱좋아 아 신나 #GOT7 비타민 잭슨
OOOO@sbs_mtv 하트 #더쇼 #GOT7 #잭슨
OOOO160531 창사출발 PINK PINK💕 #갓세븐 #GOT7 #잭슨 #JacksonWang #Jackson
OOOO #더쇼 #GOT7 #니가하면 왕잭슨 싸랑해
OOOO160519 Klive 잭슨형아가 마이크 잡아주고 우리 겸둥이는 말하고 누난 행복하고 막 그렇다... #got7 #jackson #yugyeom #잭슨 #유겸
OOOO우리 Got7 잭슨!!!!! 오늘 주인공은 너다!!!!! #잭슨 #너가 #최고야
OOOO160528 인천공항입국✈ 잭슨아~수고했어!!!❤ #王嘉爾 #GOT7 #jacksonwang #잭슨 #got7 #igot7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Junsako_J
OOOO160531 김공출국 #잭슨 잘갔다와!!!! ㅠㅠ #갓세븐 #JacksonWang #GOT7
OOOO160601 Fly in Tokyo 잭슨 💕 #GOT7 #Jackson #갓세븐 #왕잭슨
OOOO160603 김공입국 잭슨 ❤️ #갓세븐 #왕잭슨 #GOT7 #Jackson
OOOO160603 김공입국 잭슨 ✨💖 #갓세븐 #왕잭슨 #GOT7 #Jackson
OOOO160604 김공출국 #잭슨 ❤️🐾 #갓세븐 #JacksonWang #GOT7
OOOO160524 인천공항입국 ✈ 잘생겼어~~~❤ #GOT7 #갓세븐 #Jackson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525 GMP 출국✈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
OOOO160603 김포공항 도착✈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416 수원팬싸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419 인공입국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I'm really sorry for the PB&DVD delayed😭😭😭
OOOO160603 김공도착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PRE]160524 인천 입국 준형형 왔어용🤗🤗🤗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PRE]160525 HND 완전 귀여워 😭😭😭😍😍😍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160525 HND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good night ❤️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spiderlily9493
OOOO[PRE]160528 인천 입국 ✨✨✨✨✨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PRE] 160529 인천공항 long leg boy😍😍😍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PRE]160531 인천 입국 ❤️❤️❤️❤️❤️ #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미니 3집 #딱좋아 마니좋아 #GOT7 잭슨 귀요미
OOOOJacksonWDailyKoenig0328151231 가요대제전 Preview #잭슨 #갓세븐 #got7 #jackson Happy New Year~~!!! ^^ ❤️
OOOO160529 인천출국 💕💕💕 #王嘉爾 #GOT7 #jacksonwang #잭슨 #왕잭슨 #got7 #igot7
OOOO160531 창사출발 슨아~~❤️❤️❤️ #갓세븐 #GOT7 #잭슨 #JacksonWang #Jackson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U_kimul
OOOO160603 김포입국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Jackson
OOOO160531 김포공항 출국✈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Jackson
OOOO160519 Klive 슨이 옆태는 언제나 최고고, 겸이는 너무 귀엽고, 재범이는 사막 여우 같지(ू˃̣̣̣̣̣̣︿˂̣̣̣̣̣̣ ू) #got7 #jb #jackson #yugyeom #갓세븐 #잭슨 #유겸
OOOO160519 Klive 꼬부기 꼭 껴안은 슨랑둥이도 너무 귀엽고 꼬부기 얼굴 잡은 겸둥이도 귀엽고 둘 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got7 #jackson #yugyeom #잭슨 #유겸
OOOO #더쇼 #GOT7 잭슨최고
OOOOJackson I Miss You คิดถึง แจ็คสัน 잭슨형 보고싶다 ㅠ Forever GOT7❤️ Always Together❤️
OOOO사랑하는 "은동아" 다. 잭슨 정신차려라. #화술레슨 #잭슨 #주니어 #got7 #just right #딱좋아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BTS_twt
OOOO#GOT7 #갓세븐 #fly #더쇼 잭슨
OOOO인기가요 엠씨 잭슨과 스페셜 엠씨 진영이를 위한 음식 서포트 스티커를 그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왕가() 님 쉐이킷()님 무한 감사드려요🙆🏻❤️❤️ #GOT7 #잭슨 #주니어 …
OOOO160519 Klive 팬싸인회 내내 인형 꼭 끌어안고 있던 슨랑둥이💞💞 #got7 #jackson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죽도록 사랑해!!!
OOOO초딩라인 진영이랑 유겸이 맠슨 딤섬과 만두 아메리타이콩 #갓세븐 #GOT7 #뱀뱀 #마크 #진영 #유겸 #잭슨 #Jackson #mark #jinyoung #BamBam #yugyeom
OOOO 컴백 #더쇼 오오오~ #딱좋아 너의 모든게 다 좋으니까 #GOT7 인간 비타민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IWY_852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너희가 하면 다 맞는 말이 돼
OOOO151105 영등포 팬싸인회 #갓세븐 #GOT7 #Jackson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너희 때문에 행복해
OOOO 잭슨랩그대로딱좋아 #더쇼 고치지마잭슨아 #GOT7 사랑한다 왕가이
OOOO 잭슨은 내꼬양 #더쇼 no #갓세븐 Yes #GOT7 only #GOT7 갓세븐 딱좋아요
OOOO160325 여의도팬싸 #GOT7 #갓세븐 #주니어 #JUNIOR #JSCKSON #잭슨 우리 94line 뭐가 이렇게 재미있었?? ㅋㅋㅋㅋㅋ 마지막 잭슨의 눈빛 💓💓
OOOO【spiderlily】20150817 대구 팬싸인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6p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spiderlily9493
OOOO【spiderlily】20150717 뮤직뱅크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4P
OOOO160601 잭슨쨩 수고했어요~~✈️💕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 #JacksonWang #왕잭슨 #FLIGHT_LOG #DEPARTURE #FLY
OOOO160530 CSX 핑크&하트&피스💕💞💓💗💖💘💝✌🏻️😍😍😍#잭슨 #갓세븐 #Jackson #GOT7 #王嘉爾
OOOO 잭슨 #니가하면 갓세븐 #더쇼 1위 #GOT7
OOOO #더쇼 #GOT7 잭슨 파이팅
OOOO갓세븐은 서로 다른 멤버 7 명으로 구성이되어있는 그룹이다->WRONG 갓세븐은 형제 7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가족이다-> RIGHT #갓세븐 #GOT7 #마크 #진영 #뱀뱀 #잭슨 #영재 #재범 #유겸 https:…
OOOO #더쇼 #GOT7 #니가하면 잭슨아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nkriee
OOOO 컴백 #더쇼 #GOT7 잭슨 사랑해
OOOO꼬북하면 아앙,,ㅠ0ㅠ #잭슨 #Jackson #GOT7
OOOO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OOOO#GOT7 #JacksonWang #잭슨 미소지기유니폼 심플한데 개쩔자나
OOOO20140830 홍콩 JYP nation #JACKSON #Mark #잭슨 #마크 #GOT7 프리뷰 2P
OOOO160531 김포공항 출국✈ 김공잭슨인 늘 Swag~😎❤ #Jackson #Got7 #갓세븐 #잭슨
OOOO"니가 하면" 이 부분 안무 너무 좋아~😍 완전 멋져!!!🖒 #王嘉爾 #GOT7   #jacksonwang  #잭슨 #jackson #니가하면 다 멋짐!!!😙❤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thankyougot7
OOOO 잭슨 #더쇼 힘내 화이팅 #GOT7 짱
OOOO"꽂혔어" 완전 이쁘게 생겨가지고 팬서비스도 짱짱짱!!!😚❤ 이언니 자꾸 보고싶네~😆 완전 매력있어~😍❤ #王嘉爾 #GOT7 #jacksonwang #잭슨 나 완전 이 이쁜이한테 #꽂혔어 😶❤ …
OOOO140810 #JYPNATION #잭슨 #GOT7 #jackson 왕잭슨짱이당ㅋㅋㅋ
OOOO잭슨표정이...ㅋㅋㅋ"OKCAT NIGHT♥ GOT7 JACKSON with OKCAT!
OOOO141106 도쿄 마쿠하리 #잭슨 #JacksonWang #GOT7 짱귀여워여ㅓㅓㅓㅠㅠ
OOOO[HQ] 160519 K-Live 싸인회 꼬부기랑 즐거운 스니~^^ 물도 주고 안아도 주고~😆❤ #JACKSON #GOT7 #JACKSONWANG #잭슨 #갓세븐 #王嘉尔
OOOO[HQ] 160519 K-Live 싸인회 너무 귀여워 우리 스니~❤❤❤ #JACKSON #GOT7 #JACKSONWANG #잭슨 #갓세븐 #王嘉尔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Dandelion_boy
OOOO[HQ] 160519 K-Live 싸인회 흥칫핏!!!ㅋㅋㅋ 스니 너어~~😆❤ 꼬부기 시키지마.ㅋ #JACKSON #GOT7 #JACKSONWANG #잭슨 #갓세븐 #王嘉尔
OOOO[HQ] 160519 K-Live 싸인회 큐트와 까리의 콜라보레이션~❤😤😚 #JACKSON #GOT7 #JACKSONWANG #잭슨 #갓세븐 #王嘉尔
OOOO【spiderlily】20150808 수원 팬싸인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6p
OOOO【spiderlily】20150724 명동사인회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6p
OOOO【spiderlily】20150523 드림콘서트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4P
OOOO【spiderlily】20150516 평창G-1000 #Jackson #잭슨 #Mark #마크 #GOT7 프리뷰 8P

갓세븐


OOOO펭귄 잭뱀 귀여워 ㅠㅠ 🐧🐧 #갓세븐 #잭슨 #뱀뱀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got_pang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잭슨 사랑해~
OOOO 갓세븐! 딱좋아! #더쇼 #갓세븐 잭슨 ♥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JB 마크 잭슨 주니어 최영재 뱀뱀 김유겸 딱좋아 just right!!!!!!!!!!!!!!!!!!
OOOO #더쇼 1위하자 #갓세븐 잭슨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JB 마크 잭슨 주니어 최영재 뱀뱀 김유겸 딱좋아 just right ~ㅅ~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마크잭슨진영재범영재유겸뱀뱀!!!!!!!!
OOOO잭슨 #더쇼 1위하자 #갓세븐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jrjyp
OOOO갓세븐 잭슨 잘생겼다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OOOO#더쇼#갓세븐 너무조아진짜ㅠㅠㅠㅠ잭슨뱀뱀유겸주니어제이비영재마크★☆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잭슨너무 잘생김 너무해

JACKSON


OOOO잠시 후!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가위바위보 대결 택연 vs 잭슨 Contest for individual parts in new JYP group song! Taecyeon vs Jackson #G…
OOOOOur best MC Jackson Wang!!! 😍 잭슨아~우리스니~그동안 수거했어!!! 최고다!!!❤❤️❤️ #잭슨 #Jackson See you in other shows!!! ☀️☀️☀️ https:…
OOOO160606 Jackson Changsha 잭슨~ 남은 촬영도 화이팅❤ CWANG_PLUSTWO
OOOO160423 음중 미팬 #마크 #잭슨 #Mark #Jackson 단마크 아프지 말고 ㅠㅠ 왕잭슨 진짜 좀 쉬자...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StandbyJacksonW
OOOOEnglish NameJackson Wang (잭슨 왕)
OOOO140622 더 쇼 특집 #잭슨 #JACKSON
OOOO140128 KBS 라디오 귀요미 하트하트 #잭슨 #JACKSON
OOOO#JacksonWang #잭슨 딱좋아 잭슨 진짜 넘나..미모..당시에 노래만 듣고 뮤비 안찾아본 게 천추의 한이 될 거같은ㅋㅋ..
OOOOStage NameJackson (잭슨)
OOOO#진짜사나이2 미리보기! 죄숩니다! 잭슨이 죄수라면 너무 귀여운 죄일거야 7ㅅ7 혼나는 거 맴찢이지만 울 슨이 넘 귀여운 거 아니에여? 엉엉 #잭슨 #Jackson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본방사숩니다! https:…
OOOOjackson why are you so cute 잭슨아왜케귀엽닝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Hit_it852
OOOO140711 명동팬사인회 #잭슨 #Jackson ㅋㅋㅋ
OOOO140713 목동팬사인회 #잭슨 #Jackson
OOOO140725 뮤뱅재출근 #잭슨 #Jackson

마크


OOOO현재 네이션 단체곡 파트 배 가위바위보 승자 예은, 유빈, 민, 마크, 잭슨, 미나 #JYPNATION2016 혜림이만 이기면 원걸 전승!!! 이겨버려🙌🙌 데식이들도 2명은 됐으면.. 남자보컬 1도 없어 메보도 대장 혼자야.. 제왑보컬라인 화이또..
OOOO 아씨ㅋㅋㅋㅋㅋ드럽게 못맞추네ㅋㅋㅋㅋㅋ 민호승윤 마크잭슨 버논 탑 엠버
OOOOVcrㅡ손들어ㅡ볼륨을 올려줘ㅡ걸스걸스걸스ㅡ멘트ㅡ백투미ㅡAㅡ너란걸ㅡ멘트ㅡ플라이그라운드(40분)ㅡ못하겠어ㅡ난 니가 좋아ㅡVcrㅡ재범 영재ㅡ마크 진영ㅡ잭슨 뱀뱀 유겸(1시간)ㅡVcrㅡ오늘부터 우리는ㅡ덤덤ㅡ멘트ㅡ꽂혔어ㅡVcr(1시간3…

뱀뱀


OOOO#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함께라면 두려울 것 없다! 오늘 오후 6시 45분 모두 TV앞으로 집합! #박찬호 #우지원 #류승수 #조재윤 #잭슨 #뱀뱀 #이상호 #이상민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Dandelion_boy
OOOO#진짜사나이 #잭슨 #뱀뱀 귀여운 잭뱀커플에게 기준이란? 귀와 손이 만나줘야 기준이지 말입니다!

영재


OOOO 제제프내가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훈진우 잭슨영재 민규? 태양 혜리 루나

출국


OOOO잭슨 스케줄 ⚬6.5 새 프로그램 녹화(상해) ⚬녹화 끝나고 창사로 출국 ⚬6.6 일요일은 맛있다 녹화(창사) ⚬녹화 끝나고 우시로 출국 ⚬6.7 새 프로그램 녹화(우시) ⚬6.8 새 프로그램 녹화(우시) ⚬6.9 태…
OOOO잭슨 스케줄 ⚬6.5 새 프로그램 녹화(상해) ⚬녹화 끝나고 창사로 출국 ⚬6.6 일요일은 맛있다 녹화(창사) ⚬녹화 끝나고 우시로 출국 ⚬6.7 새 프로그램 녹화(우시) ⚬6.8 새 프로그램 녹화(우시) ⚬6.9 태국으로 출국

잭슨


OOOO 문별 초롱 엔 잭슨??
OOOO물지마 하지마 ㅋㅋㅋㅋㅋㅋ 우리 귀여운 남자 진짜 😍😍😍 #잭슨
OOOO<160605>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Dandelion_boy
OOOO잰틀맨 콜린 퍼스가 교회안에서 교인들을 살륙하는 장면이 나온다. 신사 중에 신사였던 콜린 퍼스가 왜 그런 무지막지한 살인자로 변신될까? 교회 밖 또다른 공간, 노트북을 조종하는 사무엘 잭슨의 엔터키가 눌러지고 볼륨이 높아지며 사건은 시작된 것이 본질
OOOO 모던 종현누온유 강승윤민호 잭슨...... 어...늠...ㅠ...음.. 영ㅈ..ㅐ.. 조슈아 ㅁ들오가는애 아이린 찬열 탑 혜리 빅토리아
OOOO 잭슨:경찰서, 집, 마트, 공원, >>>>>>>나우 옆<<<<<<<
OOOO잭슨<- .....="" font="">
OOOO잭슨 경찰서, 집, 마트, 공원, 나우 옆 패트릭 경찰서, 마피아 소굴(사무실) 노먼 집, 비행기 활주로, 카페, 술집 다일 집, 동생 옆, 회사 #자캐의_주된_출몰지는
OOOOㅋㅋㅋㅋㅈㄴㅋㅋㅋㅋㅋ잭슨잌ㅋㅋㅋ표정 너무 웃곀ㅋㅋㅋ
OOOO 잭슨이 말좀 보고 배워 김민규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beaya1st
OOOOㅠㅠ잭슨이ㅠㅠㅠㅠ
OOOO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 잭슨하고 영현이 두개만 맞췃다곹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잭슨 토롸노 차뇰 퀵씰보
OOOO아니 근뎈ㅋㅋㅋ 일요일은 맛있다 잭슨 영업영상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잭슨 유기농 녹차 미치겠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OOOO아 지금 엠비씨에서 진사 방송하는데 개웃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잭슨 뱀배무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OOOO 잭슨보스,,

OOOO잭슨ㅋㅋㅋㅋㅋ표정 완죤 해맑ㅇㅏㅋㅋㅋㅋㅋ
OOOO잭슨이랑같이왔다아아🏃🏼💨
OOOO 맞아 그것도 얘기했어 잭슨의 관....
OOOO난 탐라에서 자꾸 왕대륙 얘기 하길래 왕잭슨대륙인줄 알았음
OOOO 잭슨 영현 ㅊㅇ 버키
OOOO 닉은 잭슨과콩나물잉데 ,,, 최애는,,,,,,,,,
OOOO 빼애애애액@!!!! 이게 ㅏ 잭슨나 때문이다 저스티스리그로 로드 투 메이저 갑시다 이번 유니버스엔 슨이도 존재했으니까요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U_kimul
OOOO우주선에 잭슨 폴록 그림이 늘었다
OOOO데뷔초 잭슨과 최근 모습 비교하기가 무서울 지경..잭슨 안쓰럽다
OOOO근데 조금이라도 지켜 본 팬들은 잭슨이 '홍콩사람' 아이덴티티와 홍콩 대표 경력에 대해서 굉장히 자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안다. 홍콩 국가대표 유니폼을 한국와서 가수되는 내내 갖고 있었을 정도.
OOOO외산 아이돌을 보는 것은 약간 미묘한 동아시아 정치역학의 학습을 요구하는데 ㅋㅋㅋ잭슨은 최근 중국 본토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자신이 홍콩 출신이라는 점을 언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심지어 홍콩 국가대표 경력에 대해…
OOOO 190이랑 160..... 가넷 잭슨 나란히 그린게 떠오르네요 잭은 오히려 여자였음 키가 더 컸을지도 모릅니다 어머니쪽 유전자가 우월해서(막) 아버지가 170초반인데 어머니가 170후반이에요ㅋㅋㅋㅋ
OOOO저놈이 무슨 마이클 잭슨이나 키아누 리브스도 아닌데 거울에 반사된 장면 잠깐 나왔다고 뭐 알아볼 수 있겠나? 정말 훌륭한 자료로군. 이 정도 자료로 뭔가 알 수 있다면 우리가 왜 이 고생을 하는지 모르겠어.
OOOO오늘은 우리 잭슨생일!!!!!!!! Happy Birthday 다들 많이 축하해줘요~~~~!!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spiderlily9493
OOOO아침의 차로는 잭슨의 얼그레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식탁에서 기다리겠습니다.
OOOO 톗스 나우도 해봤어여(붕방)잭슨이랑 나란히 서있으면 엄청 키차이가 날것같네요
OOOO 둘다 신참시절에 만나는것도 좋지만 연령반전으로 나우가 후배에 잭슨이 선배인것도 재밌을것 같아요! 그런데 그렇게 반대였으면 눈새력이 하늘을 뚫고 올라가다못해 승천을 했을것같군요. 신참나우는 둔감한데다 깍듯이 선배로 모시니까요
OOOO난 다들 재미없어라 하는 다이하드 3도 좋아하는데, 지금 보니 사무엘 잭슨과 브루스 윌리스 정말 젊구나. 이 당시 영화들은 cg가 많지 않아서 훨씬 실감 남. 촬영하느라 정말 고생했겠다.
OOOO"게임에서까지 이렇게 진지하게 덤빌 필요는 없잖아 얘들아? 당사자도 용서 했고." 새뮤얼 잭슨
OOOO나는 내 수업에서 여자보다 여자 vistido 잭슨을 좋아한다
OOOO그림은 그 자신의 삶을 갖는다. 나는 그림이 그럴 수 있도록 노력할 뿐이다. -잭슨 폴록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ilikeyj
OOOO잭슨의관은ㄴ여ㅑ흑
OOOO이 올챙이 잭슨을 어떻하려고 ?
OOOO와서 센터 꼭 한번 서고싶다고 달려오신 잭슨형님ㅋㅋㅋ 오늘 고생많이 하셨어요 신인상 축하드려요~_JM
OOOO신시아「담배 피우는 스즈카제는 어떻게 생각해?」 잭슨「입술에 물린 담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해」 신시아「그걸 말한 게 아니야」
OOOO ...잭슨쌍둥이였어여?...진짜 ..헉할정도로닮았네요😱😱
OOOO 아닌... 데....... 한때 미니잭슨이랑 조합보너스로 랭킹을 쓸었던 적이 있는 쇼타인데...
OOOO효린 벌칙 너무 알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껀 너무 좀 너무했는뎈ㅋㅋㅋㅋㅋ 효린꺼는 적당히 자기들도 재밌고 볼만하구 귀여웡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GinandJuice0328
OOOO나 지난번에는 리로이잭슨 마이클잭슨이라함
OOOO잭슨과 텐 너무 ㅋㅋㅋㅋㅋㅋ 동시에 바라보니 웃기다 너무 다르고 ㅋㅋㅋㅋㅋ
OOOO잭슨 제발 노래 추천 점 해조 갓새븐 너래 팔아먹어야 하는 건 안다만.......
OOOO잭슨이 좋은 음막 하는 날 왔음 좋겠다
OOOO선호 장지헌 오사라 안재명 이희규 잭슨 위슬리 루 파히샤 도터/도렌/라라 올로기아 리크로젠 D 아실란타 클리드 아르만 조세핀 위글 (여기서부터는 여캐들) 단이연 임도연 도지연 강주리 예랑화 공주 윤나해 (여캐가... 없다....)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vitamin_0917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Hit_it852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Hit_it852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honeyjackson852
잭슨 GOT7 갓세븐 JACKSON 더쇼 JACKSONWANG 마크 뱀뱀 컴백 유겸 주니어 Hit_it85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