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젝스키스


OOOO다음주 #판타스틱듀오 예고ㅠㅠㅠㅠㅠ예고편에서 못빠져나오고있다 넘나기대되 #젝스키스
OOOO#젝스키스160605 (3) ✔ 젝스키스 판타스틱듀오 0612 예고 ✔ 재덕 인스타 ✔ gym_ent 인스타 지원
OOOO판타스틱듀오 예고편 #젝스키스 #강성훈 꿀성대 마음껏 뽐내시는 요뎡님 필터 3개 흑백사진 분위기 열일...
OOOO판타스틱듀오 예고편 #젝스키스 #이재진 #판듀 머리색 빠지고 볼살 다시 올라온게 이렇게 커여울 일
OOOO예얍베베 돈츄베베가 다했다😂 #젝스키스 #은지원 #판타스틱듀오
OOOO판타스틱듀오 예고편 #젝스키스 #이재진 오늘따라 보정이 예쁘게 안 먹히는 게 너무 억울할 일
OOOO다음주 판타스틱 듀오에 젝스키스 출연!!!! SBS보자!!! (ㅈㄴ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URTHESUN
OOOO#젝스키스 #강성훈 #sechskies 와우! #판타스틱듀오
OOOO울다 죽을 판듀..ㅠ0ㅠ... 흑백으로 올리려다 으안대 핑크재진!!하고 색을 끼얹었다. #젝스키스 #판타스틱듀오
OOOO160519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캡쳐 보정 4p 눈에 별 박은 요뎡님 덕2 #훈진 숸의 목을 노리는 진 #숸진

판듀


OOOO[#헬로비너스] 잠시 후 #나라 #여름 이 함께한 #판타스틱듀오 가 방송됩니다🌷 화창한 일요일 오후는 #나라 #여름 이와 함께🌞 지금 바로 #판듀 본방사수!
OOOO복면가왕에 묻혀서 그렇지 판타스틱 듀오도 진ㄴ짜 재밌는프론데 이선희님이 4연승하고계신데 (눈물줄줄 에일리랑 에일리 판듀 듀엣 들어보세요.. 진짜개쩜...
OOOO여러분 판타스틱 듀오 보세요 복면가왕 이제 볼이유가 없을것같은 느낌일때 이제 담주부터 판듀 봅시다 이선희노래듣고 나 진짜 소름돋다 왔어요ㅠㅠㅠ
OOOO이수영 판듀 출연기념 이벵♡ 네이버 메인기사 뜬게 얼마만인지ㅠㅠ 너무 기뻐서 이벵합니다 💕Rt💕만 해 주세요 알티수 적으면 빛삭할거예요 셩느님의 대박을 기원해 주세요🌸 #판타스틱듀오 #이수영 #알티 t.co…
OOOO뭐야 그리고 이 사람 좋다 한 사람들 왜 안 나왔냐 판듀 뭐냐... 판타스틱 듀오 빽녀들이냐 뭐야 왜 엑소 노래 안 부르냐고 근데 애들은 또 저렇게 착하고 예쁘게 사람들을 보냐
OOOO[#헬로비너스] 잠시 후 #나라 #여름 이 함께한 #판타스틱듀오 가 방송됩니다😘 #나라 #여름이와 함께 #판듀 보면서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OOOO이수영 판듀 출연기념 이벵♡ 네이버 메인기사 뜬게 얼마만인지ㅠㅠ 너무 기뻐서 이벵합니다 💕Rt💕만 해 주세요 알티수 적으면 빛삭할거예요 셩느님의 대박을 기원해 주세요🌸 #판타스틱듀오 #이수영 #알티

복면가왕


OOOO야 이럴 바에 김범수 박정현 복면가왕 나와서 한 30대 복면 가왕 찍고 하차해라 그럼 내가 판타스틱 듀오 버리고 봐줄게
OOOO복면가왕 폭언에 무례한 진행으로 말도 많은데 음악대장님도 가셨겠다 판타스틱듀오로 가겠음 ㅃㅃ
OOOO다들 복면가왕을 볼때 나는 이선희님 나오는 판타스틱 듀오 보는구나...
OOOO모두가 복면가왕을 볼때 나능 판타스틱듀오를 본다((존ㄴ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fantagiomusic
OOOO헐 복면가왕에 더원 나왔음?? 그동안 매주 복.가 본방사수 하다가 오늘만 판타스틱 듀오 봤는데.....ㅠㅠㅠ 내가 꼭 다운받는 몇 안되는 가수인데...
OOOO무도 / 복면가왕 / 듀엣가요제 / 판타스틱듀오 / 슈가맨 / 올쇼 / 냉부 / 테로 / 셰프끼리 / 쿡가대표 / 수요미식회 /집밥백선생 /

이선희


OOOO다음주부턴 판타스틱듀오봅니다 이선희언니나오심
OOOO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네번째(4)
OOOO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두번째(2)
OOOO<복가할시간에 이선희를 이겨라 ~판타스틱 듀오~ (아님) 보는 애
OOOO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첫번째(1)

본방사수


OOOO[PHOTO] #태양 x #판타스틱듀오 이 귀요미 0🍐를 빨리 만나고 싶습니다🙌🙌 4/17(일) 본방사수👌 #TAEYANG #영배 #태양달

듀오에


OOOO SBS 판타스틱 듀오에 휘성 듀오로 나왔다가 탈락했어요
OOOO아ㅠ 판타스틱 듀오에 선희느님 나오는데 진짜 목소리 최고다 선희느님ㅠㅜㅠㅜ

듀엣가요제


OOOO판타스틱듀오도 그렇고 듀엣가요제고 그렇고 자막을 존나 개떡같이 만든다는건 알겟다
OOOO듀엣가요제, 판타스틱듀오, 신의목소리가 헷갈리는 건 나뿐인가;;; 그중 두곳에 성시경이 나오니 더더욱
OOOO듀엣가요제 = 판타스틱듀오 대체 뭐가 다른걸까 ?

APINK


OOOO[#하영] 감동의 판타스틱듀오 !!! 정말 많은걸 배우고 느끼고왔었지요 !! 비가 갑자기오는데 우산다들 가지고있남~?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tleompite
OOOO감동의 판타스틱듀오 !!! 정말 많은걸 배우고 느끼고왔었지요 !! 비가 갑자기오는데 우산다들 가지고있남~?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다들


OOOO판타스틱 듀오 술이야 이제서 봤는데 일반인이든 윤민수든 다들 노래 잘불러서 소름..# 다들 대단하다!

판타스틱듀오


OOOO판타스틱듀오? ㅂㅇㅂ편 봤는데 우와아아 다
OOOO판타스틱 듀오 06.05
OOOO 오늘 판타스틱듀오보고 휘성님 팬됐습니다~^^ 오늘 무대 정말 멋졌습니다~^^ 정말
OOOO님들 저랑 판타스틱 듀오 봐여 갓선희 나와여
OOOO저는 이제 판타스틱 듀오 볼겁니다
OOOO이게 음대가 내려가서 안보는게 아니라 ㄷㅇ이 올라가서 안보는겁니다. 판타스틱 듀오 보러가야지 이제
OOOO판타스틱듀오 나오는분들 창법 목소리 다 내취향이야^q^
OOOO휘성 판타스틱 듀오ㅠㅠㅠㅠ쩐다진짜 ㅠㅠㅠㅠㅠㅠ엉엉어유ㅠㅠㅠㅠ
OOOO판타스틱듀오..후덜덜 ..
OOOO#WINNERSCHEDULE 4월24일(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판타스틱듀오 - 승윤출연
OOOO판타스틱 듀오를 보는데 에일리 참가한 사람들 쩐다...
OOOO판타스틱 듀오 1,2화를 소개받아 본 뒤 2화 태양과 리듬깡패 클립을 백번 돌려보고 있다. 사랑의 끝 중 한 가지 패턴을 진짜로 무대에서 구현해서 보여줬어... 보는 내가 다 부끄러울 정도로. 저런 감정은 겪을 일은 있어도 볼 일은 없는 거니까.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6kies0222
OOOO뭐야 우리 맑음이 판타스틱듀오나갔었네 ㄷㄷㄷ
OOOO가끔 노래 듣다보면 꽂히는 가사가 있는데 최근에는 판타스틱 듀오를 보다 장혜진의 아름다운 날들에 '널 다그쳐 원한 걸 가졌을 때 난/그때 그게 사랑이라 믿고싶었지'라는 가사에 꽂혀서 엄청 듣고 있다.가사가 좋은 노래들 진짜 좋다...
OOOO판타스틱 듀오가 뭐여
OOOO이 아침부터 판타스틱 듀오 보면서 운다ㅠㅠ 장혜진언니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너무 슬프다ㅠㅠ 진짜 잘부른다 꿈의대화 불렸으면 나 오열 했을듯ㅠㅠ
OOOO[기사] 김종국, '판타스틱듀오' 출연 확정..솔로가수로 무대복귀 (Cr 스타뉴스) I'm looking forward to this episode! ☺️ #kimjongkook #金钟国 #김종국
OOOO 판타스틱듀오 예진아씨..
OOOO판타지오 듀오가 아니라 판타스틱 듀오죠 ㅋㅋㅋ
OOOO수영언니가 판타스틱듀오나옽다기대된다
OOOO님들 판타스틱 듀오는 보시는디
OOOO판타스틱듀오나 봐야겠다...
OOOO판타스틱 듀오보다가 시간이...
OOOO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지금 저희 아저씨 디스하신 건가요?! (글러브장착 제가 조만간 아저씨 판타스틱 듀오 내보낼 거예요 (아저씨????
OOOO160415 판타스틱 듀오 방청 후기 1 방송에 안나온거 위주로 일단 오늘 방송내용까지만... 당연히 엑소 위주 간추려서 올릴게용 (이미 웬만한거 다 풀렸지만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 판타스틱듀오?? 뭐 그런것도 있지않나요??? ㅋㅋㅋㅋ 그것까지 나오시면.... 무슨 상패를 드리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이승철님 곡으로 듀엣하신다던데!!!! 궁금해여!!!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sechs_kies_24
OOOO나 신청한다. 판타스틱듀오
OOOO 헉 모레님도 젝키를...! 재진오빠 무려 핑.크.머리하고 나오신답니다ㅠㅠㅠㅠ크 그리고 판타스틱듀오랑 유스케에도 출연한대요...!!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CR_PERF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Adorable_photo_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Adorable_photo_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Adorable_photo_
판타스틱듀오 젝스키스 판듀 복면가왕 이수영 이선희 본방사수 규현 예고편 KYUHYUN 듀오에 6kies_fore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