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EESUNGKYUNG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싸인도 열심히 뭐든지 감사하다고 말하는 성경쓰 히히 오늘 넘넘 수고했어🌹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꽃보다여신이야 너 진짜😭🌹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t.c…
OOOOleesungkyungcom160615 닥터스제발회 싸인도 열심히 뭐든지 감사하다고 말하는 성경쓰 히히 오늘 넘넘 수고했어🌹 heybiblee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내새끼 이뻐 진짜 어떡해? 다른말 필요없고 너가 최고지🌹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OOOOBIBLEE_TH leesungkyungcom엉엉엉ㅇ엉엉어엉엉엉ㅇ엉ㅇ엉 케미쩌러여...😭❤ 너무너무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스 최강케미아입니까? heybiblee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ghajel1119
OOOO문샷 러브제스쳐 잉잉..이것도 넘 귀여오..쨔랑해..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문샷 #moonshoot
OOOO160409 러브캣 퇴근길. 인간적으로 넘 마른거 아니냐!!! 내새끼!!! 젤리고 바나나푸딩이고!!! 먹을거 다챙겨줄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성경 #leesungkyung #러브캣
OOOO머야..이건또..열라귀엽잖아..일하다말고..이성경 앓느라..바쁩니다!!! 다시 열일해야지..보구시포성경쓰♥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아디다스우먼 #adidas
OOOO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 정말 보고 싶었어 그래서 다 너로 보였어 (어느 날, 원태연)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진서우 #이성경닷컴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OOOO151022 소윙바운더리스 퇴근길 💛 이쁘게나오게해주세요라고 말씀하시는..내천사😇 #leesungkyung #이성경 #이성경닷컴 유투브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upload on youtube.
OOOO160423 라네즈뷰티로드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내 입술, 따듯한 커피처럼 :) 고마워 나의 천사! 히힛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OOOO160423 라네즈뷰티로드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니가좋아~너무좋아~모든걸 주고싶어~💖
OOOO160423 라네즈뷰티로드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초점이 나가도 흔들려도 내눈에는 네가 제일 이뻐!💖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지난 여름 하늘에서 별들이 내려왔었는데, 우리 앞에, 아니 네 눈동자 속에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그저 너 하나면 나는 마냥 행복해 나의 빛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laneige 오늘도 이뻐요 아가씨 😶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laneige 헤헤💙 오늘도 미모포텐! 앞머리 신의한수💙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 뭘그리 쳐다보는거야아~ 이제 담주면 맘껏보러갈게 , 나의 봄, 나의 여름 나의 사계절- 언제나 널 보면 나는 힘이나 얍!♥ #이성경 #LeeSungKyung #라네즈 #이성경닷컴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adidaskorea
OOOO그래쪄요ㅠㅠㅠㅠㅠㅠ그라치아 제가 싹쓸이 해도되는부분? 엉엉 6월호! 잊지말고 사러 서점 고고고♥ #그라치아 #grazia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t.co…
OOOO제가 제일 사랑하는 영상중에 하나 댄싱9 시즌3 ♥ 진심 매력은 수도없이 막 나오고 있는😭 실제로도 저런 매력 마구 튀어나와주구요!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댄싱9 h…
OOOOleesungkyungcom160423 라네즈워터뱅크 뭘그리 쳐다보는거야아~ 이제 담주면 맘껏보러갈게 , 나의 봄, 나의 여름 나의 사계절- 언제나 널 보면 나는 힘이나 얍!♥ #이성경 #LeeSung…
OOOO160409 러브캣팬사인회 계춘안간죄로 노이즈쩌는 사진..사랑해성경아ㅠㅠ..? 선크림 많이바르고뛰어댕겨.. #이성경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닥터스


OOOO화기애애했던 #닥터스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0일(월) 밤 10시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과 만나는 시간! 잊지 마세요 ^.^
OOOO#닥터스 솔직 당당한 신경외과 의사 진서우(#이성경). 혜정(#박신혜)과도 서로 경쟁하면서 성장해 나갈 예정인데요, 혜정과 서우의 치열한 워맨스를 기대해주세요 ^.~
OOOO[닥터스] #SBS Drama #박신혜 #ParkShinHye #김래원 #KimRaeWon #이성경 #윤균상

박신혜


OOOO160614 #런닝맨 촬영 게스트#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김민석 (3명의 여배우를 주인공으로 나의 여신님 콘셉트로 촬영 진행)
OOOO 20일 첫방인데 아마 처음부턴 안 나올걸ㅋㅋ 초반엔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과거 얘기만 다룰듯ㅋㅋ
OOOO 헉 네네 이성경이랑 박신혜는 봤어요 !!! 글큐나..
OOOO 윤균상,김민석,이성경,박신혜가ㅠㅠ흐엉부럽습니다
OOOO박신혜,김민석,이성경도 온다는뎅..
OOOO런닝맨 제304회 < 오 나의 여신님 > 서울에서 촬영 중.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 #김민석 게스트로 참여 중. #런닝맨 제304회 6월 19일 일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 #SBS
OOOO박신혜X김민석X이성경, 오늘(14일) '런닝맨' 녹화 김민석은 이번이 처음. '태양의 후예' 이후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그는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ilsam213331
OOOO송혜교의 CS, 김지원의 OS, 이성경+박신혜의 NS. NS 승리!!!!!!!
OOOO근데 김래원이 교수고 박신혜 이성경이 펠로우고..대부분 현실나이가 드라마 나이보다 많게 잡는데 여기는 반대네...
OOOO헐 박신혜 이성경이 펠로우라니 -0-;; 레지던트 나 시켜주면 안대나?ㅋㅋㅋ
OOOO 무슨 휴가 특집? 그런거 하는거 같음 여신 어쩌구저쩌구하면서 박신혜랑 이성경이랑 나오고 그럼
OOOO런닝맨 송지효 이성경 박신혜 딱 쓰리샷 나오는데 다 너무 이쁘셔서 소름
OOOO와 담주 런닝맨 박신혜 이성경 나오네

런닝맨


OOOO시험기간인데 왜 런닝맨을 찍어...오늘부터 시험시작인데 시끄랍게 근데 이성경은 보고싶군
OOOO다음주 런닝맨에 이성경 나오니까 무조건 챙겨봐야겠다
OOOO헐 담주 런닝맨 이성경이랑 김민석(우미니말구) ㅠㅠ
OOOO우ㅘㄱ 다음주 런닝맨 이성경!!!!!!!!!!!!!!

입술


OOOO에디킴 ft 이성경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
OOOO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eat.이성경) by 에디킴
OOOO[Album Cover 공개!] 에디킴, 이성경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2016.04.29 00:00 음원 공개! #에디킴 #이성경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OOOO 지금 에디킹과 이성경이 듀엣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듣고있어용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Geed0818

속에


OOOO, 그리고 3년전 모터쇼에서 김라나 씨와 마주친 것(우주의 질서 1권 책 속에 서술했습니다.2013년도 4월 5일.현재 이성경 씨, 나인뮤지스 관련) 관련, 늑대. 입니다. 감사드려요!!
OOOO 천천히 너의 마음 속에 스며들 트멤 ssg 입니다. 널 두고 사라지지 않는 믿을 수 있는 튼튼한 버팀목이 될테니까 이제 빈자리를 네가 채워주기만 하면 되겠네요? - 이성경

앞머리


OOOO이성경 앞모리 자른거보고 앞머리잘라보고싶은생각들었음... ⬅앞머리 살면서 안잘라본사람
OOOO열어분 저 앞머리 내렸어여!!! 평소에도 앞머리 짜르고 싶었는데 이성경이랑 서현진 앞머리 떠블 어택으로 결국 자르고 맙미다 호홍
OOOO이성경 앞머리 없는 거 넘 좋아했는데 왜 잘랐어!

이뻐


OOOO이성경졸라이뻐ㅜㅜㅜ
OOOO여러분 악뮤 리바이 뮤비보세여 이수 이쁨이 흘러넘쳐서 저를 잡아먹어버림미다(줄줄 이성경분도 너무 이쁨 찬혁군도 이뻐 걍 뮤비 존내이뻐요 영화같아 필터먹인건데 걍 한번만 봐주세요 유튜브에 악동뮤지션 치면 나와여
OOOO이성경 짱이뻐 ㅠㅠ
OOOO 나도....... 괜사 안봤는데 이성경은 봤거든 근데 미틴 개이뻐

이성경


OOOO이성경 존예👍
OOOO도대체 이성경과 한국일보는 무슨관계길래 언론사 피드에 죄다 이성경 기사냐;;
OOOO이성경 진짜 귀여웤ㅋㅌㅌㅋㅋㅋ 아아이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경 핵이쁘네...
OOOO이성경 넘옙브다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ovepandore
OOOO이성경 진ㄴ짜 짱예뿌다....나중에 이런 캐 만들ㄹ고싶다......먼가...응......
OOOO 이성경 언니 부러워요ㅎㅎ
OOOO오늘 경수 응원하러 오신분들💕 문정희 염정아 조정석 이광수 성동일 이성경 태항호 EXO 시우민❤️ 슈퍼주니어 려욱 김우빈 김기방 송중기 제국의 아이들 동준 방탄소년단 진
OOOO이성경 너무예쁘다.. 바이블리 ㅜㅜ
OOOOphoto out already 이성경이랑 김민석은 왔다 >.<
OOOO 보배롭고 존귀하고 사랑스러운 울언니,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오늘하루 하나님의 자녀, 이성경을 통해 선한, 그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들이 퍼져나가길 기도할께요~ 💓
OOOO#브로커 이성경, 임주환 패러디계정 모집합니다. 17세 이상, 패계 경험있으신 분들 중 관심이 있으시면 편하게 멘션주세요.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ethal__S2
OOOO이성경이 광고하는 샴푸 써보고 싶은데 선물세트로 받은 샴푸들이 너무 많다.........
OOOO이성경 화보, 자유분방 소녀감성 폭발 '오 소녀~'
OOOO ㅋㅋㅋㅋ 주변 땅도 푹푹꺼진다는데 저도 겁났지만.. 가서 냉면도 먹고 빵도먹고(와이게대박짱맛..이성경?거기팥빵대박..팥싫어하는데대박) 구경도하고(끝이 안나 지침) 그랬어요ㅋㅋ그래도 죽으묜 한큐에죽을수 있는곳같아..서..?
OOOO5-5 개인적으로 이성경 사진 중 제일 좋아하는 컷들
OOOO 당연 ㅜㅜㅜ 우리 공블리와 조각님의 케미 그리고 성블리와 우리경수 아시아프린스의 케미 ㅜㅜㅜㅜ 이성경의 매력과 도상우의 연기...크으
OOOO이성경 너무 예브다
OOOO 아 이성경이쟈나 세상에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onlyUrbanZakapa
OOOO 성경 - 바이블 이성경 - '리바이'블
OOOO와이성경진짜이쁘더..
OOOO 흥 이거 끼고 나도 이성경 할 거다
OOOO 전 이성경이요!!! 근데 김지원도 좋.. >_<!
OOOO말도 안되는 상상이지만 이성경이 1년차인거 보단 펠로운게 훨씬 나은거 같다 저병원 가고 싶다 +_+ #멘탈이탈
OOOO이성경진짜너무예쁘다..ㅎ.ㅇ....으...ㅠ
OOOO다음생엔 이성경언니의 분위기 5퍼센트만 닮게태어났으면 좋...겠...따........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shszji
OOOO이성경 이사진 넘우옙븜
OOOO저거 의상 리바이뮤비에서 이성경이 입은거 아닌가ㅏ...
OOOO 이렇게 공항 사진을 화보처럼 나오는 것도 장점이에요 이성경 씨
OOOO ㅋㅋㅋㅋㅋㅋ 쌍둥이 아니야. 이성경 입니다.
OOOO이성경 음색 잔잔해서 좋아..ㅇㅇ
OOOO 둘이 찍은건데 누가 누군지 전혀 모르겠어요...ㅠ 앜ㅋㅋ 한번 서치해보세요!! 전 뭔가 점점 정이갔어요 저 모델한테 좋아하는 외모는 이성경이 맞아요!ㅎㅎ
OOOO모델 이성경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ovedoux_
OOOO이성경 넘예뿜 다리봐
OOOO이성경 넘 예뽀 ,,
OOOO 이성경 지인 안끌려요? 어디가서 이성경 쉽게 볼 수 있는 것도 아닐텐데. 나 옆에서 엄청 잘 떠들어서 심심하진 않을걸? 그러니까 나랑 지인 좀 해줘요 나 친구가 필요해
OOOO 아닠ㅋㅋㅋ이거 저장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허죽을것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눈이 이성경,, 화아..미모 나타나네..
OOOO 나랑 지인 할 생각 없어요? 이성경 지인 보기 힘들잖아 어디가서 그렇게 쉽게 볼만한 스타일 아닌데? 안끌려?
OOOO 그리고 언니 이성경닮았써.. 그분도 눈 짱커
OOOO 이성경 고양이 눈짱커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jonininv
OOOO이성경 진짜 예쁘다 솔직히 얼굴만 봐서는 약간 아담하게 남자들이 딱 좋아할 키 같은데 키 크다... 조녜...
OOOO사유링고 설리 파루루 이성경 사이의 얼굴
OOOO이제훈 조진웅 김혜수 전지현 김민석 정소민 김영광 서현진 이성경 김슬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오홍 이성경 치인트때 렌즈가 불티나게 팔리는거같던뎅 렌즈걸 동네에있나 검색해봐야겠어요 ㅋㅋ
OOOO악동뮤지션 리바이 뮤비의 비밀 (인티글도 참고) 여주 이성경 리 바이블 탐정물인 이유 알리바이 성립을 위해서 마타하리가 죽는 장면 마타하리 바이
OOOO내가 좋아하는 예쁜 사람들 김진우 태연 숮이 조이 아이린 팊파니 안희연 정채연 카야 캣언니 도연 삼정 손려 장신위안 뤄샤오이 바바라 손예진 한지민 이성경 전지현 등등,, 순서는 의미없고 김진우 본의아닌 청일점
OOOO5. insta ID adricia_ 이분은 유명하시다 배우 이성경 사진들 보면 꼭 보게 되는 사진들을 찍으신 분 사진의 색감, 보정, 연출 다 예뻐요 사진보는 맛이 납니다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soony7O5
OOOO5-4 찍으신 이성경 2
OOOO 이성경........(내취향
OOOO 이성경 이쁘지이
OOOO 이성경 맞지?
OOOO 역시 이성경👍
OOOO 이성경이랑 지인하는건 어때요? 요즘에 하도 심심해서 말이 끊기진 않을거에요! 그리고 하도 잘 떠들어서 너가 심심하지도 않고 재밌을텐데? 어때요? 끌리지?
OOOO 미냐 신작가랑 자주 보면서 이성경처럼 화보집 내주길😔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op_933
OOOO ㅋㅋㅋㅋㅋ나는 빅스랑 엽님이랑 이성경님이랑 하니만 팔로된 역시나 잡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경같이 생기면 무슨기분일까ㅠㅠㅠ 보기만해도 예뻐서 녹아내릴거같아
OOOO 이성경 만만세,,,
OOOO이성경 인스타 둘러봤는데.... 너무 된다... 백번된다...된다...
OOOO이성경 너무 예쁨
OOOO와 이성경 진짜 이쁘다
OOOO서강준 고아라 이제훈 이성경 배우중에 가장좋아합니다💞💓 특히 강준이 젤좋아해요😂 임나연 강슬기 유일하게 덕질하는 아이돌입니다 주결경 라이트하게 덕질해요 그럼 이상🙆🙆✊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mk_jeon97
OOOO#어반자카파 릴리스파티 🎤 #널사랑하지않아 라이브 #블락비 #피오 #이성경 #인크레더블
OOOO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원수도 사랑하라. 이모든게 성경에 기록돼있는데 이성경을 가르치는 목사들이 나와다르다고 핍박을 강요하고있으니 참말로 입으로만 주여주여하는 성경구절이 생각나네요."
OOOO이성경♡♡♡
OOOO이성경 진짜 이쁘다
OOOO 괜찮아, 수고했어. 내일은 조금 더 집중해서 해보자. 🙌 언니는 이성경. 예쁘게 생겨서 되게 좋아해. 얼굴도 취향이구. 아, 재희가 강아지 좋아하냐고도 물어봤지? 으응, 엄청 좋아해서 두 마리 키워요. 재희두 강아지 좋아해?
OOOO 나는 하나도 못 봤는데? 관심이 없었던 건가. 돼지까지 좋았던 거야? ㅋㅋㅋㅋ 별로 안 나왔는데 내 품에 안겨 있었던 거 위주로. 이성경 예쁘지 안 그래도 잘 보고 있어.
OOOO ^^!! 네 다음 이성경님~~~~~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heybiyblee
OOOO 휴 전 전효성님도보고 이성경님도보고 행복하네여
OOOO 흐헤헿!!!!!!! 이성경맞으셨네 팔다리 길쭉길쭉 예쁘셨어!!!!!!!!!!!!!!!
OOOO이성경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닌가;;;;;;;;;;;;;;;
OOOO 너 이성경 팬이지
OOOO이성경 — Eat ( Zion T cover ) *last
OOOO 엣 저분 이성경씨아닌데여?이분이 더 hot하시다구여
OOOO 네!!!!!대륙오빠님은 전효성 닮으셨고 저는 (정치인)이성경 닮았습니다!!!!!!!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heybiyblee
OOOO 헐 전효성!!!!!!!! 헐 맞아요!!!!!!!!!!!!!! 헐.....맞네...... 어흌ㅋㅋㅋ아니그래서 대륙킹님은 이성경닮으셨다고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닠ㄱㅋㅋㅋㄱ진짜 너무하시네!!! 전 그래도 말끝을 흐렸는데!!! 트친님들 대륙킹님 실물이 아주 이성경이랑 존똑이에요~~~~~~~~~~~~~
OOOO 안녕하세요, 지은씨~ 이성경 입니다. 반가습니다! welcome to KRACT!♡
OOOO ㅁㅏ져,,이성경 아늬고 리성경이야,,,죤나릐 짝퉁,,
OOOO이성경 꺼내먹어요 부르는거 계속 생각나서 또 보고싶내ㅜ
OOOO오늘은 이 이성경처럼 뺨 가운데에 블러셔 바르고 음영줬는데 정말 너무 다른 얼굴이다😭
OOOO 모델겸 배우 이성경이여!!ㅎㅎㅎ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heybiyblee
OOOO 응. 이성경은 못하는 게 뭔지, 다아 잘해요. 엄청 예쁜데! 정원이두 점심 챙겨야 하는데 조금 귀찮아요. 일단 조금만 자구 생각할까봐. 언니, 점심 챙긴다. 착해요. 오늘두. 쓰담쓰담이에요.
OOOO 맞어. 남자랑 여자 목소리도 너무 잘 어울리구, 특히 이성경 목소리가 되게 내 스타일이야. 정원이 낮잠 조금 자구 올까? 언니는 지금 점심 먹으러 가구 있지요. 정원이도 점심 챙겨야 할텐데.
OOOO 내언니이성경 파이팅!!!!! 💪❤
OOOO이성경 별생각없는데 이사진은 정말 최고다..
OOOO 연기도 잘 하고 노래도 잘 한다고 인기 많은 이성경? 거기에다 예쁘기도 해서 사람들이 다들 좋아한다던데.
OOOO 이성경 19 남 / 이 도겸 17 남자 / 이희나 18 여 ☞ 귀찮으니 설명은 생략...
OOOO#최근에_저장한_여자사진_4장으로_취향을_알수있다고_한다 울 여신😍.레벅!.이성경♡근혜찡...?????웨지(감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t…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heybiyblee
OOOO#최근에_저장한_여자사진_4장으로_취향을_알수있다고_한다 울 여신😍.레벅!.이성경♡근혜찡...?????웨지(감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이성경 예쁘다
OOOO이성경 그라치아 화보
OOOO박경 류준열 이성경 #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공통점이 업써......
OOOO헉 이성경 존예
OOOO우와 이성경 너무 아름답다
OOOOFW15 adidas StellaSport l 이성경 ACTION GIRL 이성경이 제안하는 애슬레져룩 스타일링! 보그걸 8월 화보와 함께 FW15 #StellaSport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sjihyo0815
OOOO인스타그램 새로 팠어여 세바스찬 스탠이랑 이성경 인스타 관음 겸 일상 올리려구..
OOOO이제 커뮤에 이성경이랑 이새벽만 굴려야지.... 얘네둘로 절대 안치일 자신잇음 (이도련:?
OOOO봐 인장마저도 사랑스럽잖아.......(정말 난데없는 이성경 찬양) (펩치:뭐지)
OOOO둘하나둘 뮤비 넘 달달해 이성경 넘 예쁘당
OOOO 아니 그럼ㅁ 더 심각하자나 이성경ㅇ님을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경 왜이렇게 이쁜거야😍😍
OOOO 와 나 이성경 처음 보는데 안 흔해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shrstwn
OOOO @ RT_kid_ 안 흔해 ㅜ 이성경 흔해? 안 흔해?
OOOO이성경....✨
OOOO괜사 엠티가서 노래방에서 스엠(경수) 대 와이지(이성경) 대결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경 존예다
OOOO#이성경 #예쁘다 레드립👄
OOOO 이성경 her IG @.heybiblee
OOOO 이성경..아니구여😭안귀엽구여😭제가 더 다가가야되는데 수줍..어서..ㅜㅠㅠㅜㅜㅠ 그리고 나대시면 철벽. 네. 할겁니다. (단호(장난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Rowoon_BTS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JTBC_Awards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eesungkyungcom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eesungkyungcom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SBSNOW
이성경 LEESUNGKYUNG 닥터스 박신혜 진서우 라네즈 LANEIGE 런닝맨 DOCTORS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윤균상 leesungkyung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