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박신혜


OOOO화기애애했던 #닥터스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0일(월) 밤 10시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과 만나는 시간! 잊지 마세요 ^.^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t.c…
OOOO 김래원 박신혜 조합 짱인 것 같다. 하 김래원 너무 멋져. 형 절 가져요!!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OOOO 거의 박신혜, 김래원 위주 일듯..ㅋㅋㅋㅋㅋ
OOOO 20일 첫방인데 아마 처음부턴 안 나올걸ㅋㅋ 초반엔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과거 얘기만 다룰듯ㅋㅋ
OOOO#닥터스 #박신혜 #김래원 완전기대됨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JTBC_Awards
OOOO근데 김래원이 교수고 박신혜 이성경이 펠로우고..대부분 현실나이가 드라마 나이보다 많게 잡는데 여기는 반대네...
OOOO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라고 써있고 주연이 김래원 + 박신혜라니 겁나 오글오글 초 오글 하겠뜨아
OOOO김래원 박신혜가 엔쓰 의사라니 넘나 좋고 볼 수 밖에 없긴한데 솔직히 좀 걱정된다
OOOO닥터스 공식포스터 #SBS drama #Doctors official posters #박신혜 #ParkShinHye #김래원 #KimRaeWon
OOOO[닥터스] #SBS Drama #박신혜 #ParkShinHye #김래원 #KimRaeWon #이성경 #윤균상
OOOO울엄마 지금 외할머니댁가다가 박신혜랑 김래원 눈앞에서 보고잇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개신납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로 후기 들려주다가 엄마 사진 좀 찍고올게 끊어봡바 이러고사진찍으러감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올해 보고 싶은 드라마 목록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뷰티풀마인드 (장혁 박소담)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OOOO 대충 보니까 김래원 트라우마있고 박신혜가 그거 고쳐주는 내용인거 같은데 지네 트라우마 치료에 죽어가는 환자 이용만 안 했으면...윤귱만 아니었어도 안 볼 드라마인데...

닥터스


OOOO닥터스 김래원 능청캐릭이네 능청연기가 수준급인 배우
OOOO닥터스는 첫방 언제하는거지.. 김래원...
OOOO방영 예정 드라마 닥터스 서우와 혜정이의 고교 스승이자 국일병원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김래원 분) "오랜만이다. 유혜정"

드라마


OOOO옛날에 봤던 드라마 중에 내사랑 팥쥐? 라고 장나라님ㅠㅠ 나왔던 드라마 있었는데 그게 4각관계였는데 김래원이랑 김재원이 장나라를 좋아했음 근데 마지막화에 둘 중 누구랑 잘 되는지 안 나오고 끝남!! 존나 신세계 최근 드라마도 이런 결말 없었다...

배우들


OOOO아 뭐야 김래원 왜 자꾸 배우들 가슴만짐...? 원래 별로였는데 더 별로....

한데


OOOO 저도 장혁보단 김래원쪽이 낫긴 한데 ㅎㅎㅎㅎ 아 어렵네여 ㅋㅋ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SBSNOW
OOOO 전 김래원 연기가 좋아서 저쪽 걸 보고 싶긴 한데 그쪽은 또 스토리가 땡기지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김민주


OOOO학교2 김래원, 김민희, 이요원, 고호경, 하지원, 추소영, 고은채, 김민주, 심지호 재밋게봣엇지... 김민희연기진짜조아햇는데 ...막 시니컬하고.. 하지원 존나 사연잇고 시니컬2 , 덧니잇던 김민주 ... 진짜 다조와햇음

배우


OOOO배우 정호빈, 영화 '강남블루스'서 이민호-김래원과 대결
OOOO 김래원 배우님 사랑해요

김래원


OOOO김래원ㅠㅠ'네가 나한테 푹 빠졌구나' 달콤하다 진짜ㅠㅠㅠ순정남 역할이 맞춤 옷 느낌이야..딱 맞아ㅠㅠ
OOOO아나 사이다님 트윗 볼 때마다 김래원 목소리로 일ㄱ게 된다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 시원핸냐,,,❗️
OOOO아악 포스터 넘 싱그럽다ㅠㅠ 신혜찡 존예야아아아ㅏ아아아 김래원도 존잘 아아악 다음주에 한다아아아아아아아ㅏ🙊
OOOO 김ㄹㅐ원(짝)
OOOO 그니까...키다리아저씨여도 걍 김래원이랑 안어울려...
OOOO 김래원
OOOO 엑아칼 봄? 근데 패스보이에 대해 왜 일언반구도 없죠??? 인사동스캔들 그림 복원하는 내용인데 김래원이랑 엄정화 나오고 은근 킬링타임으로 볼만함 나는 종종 찾아봄ㅋㅋㅋ
OOOO펀치 보는데 참나 김래원 슈트 넘나 멋진것
OOOO★김래원느님 인장을 쓰는 6대 디에고로 롤백 및 반영구적용이 되었습니다. 전투역극시 치명상 피폭 확률이 올라가는 대신 죽지 않습니다. 물론 데미지 및 고통묘사가 올라갑니다.
OOOO4.김래원이 연기하는 철없고 장난꾸러지만/무례하지만 알고보면 선한 캐릭터온몸으로 싫어한다...옥탑방 고양이,어린신부,청춘...분노.......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__CHOj2
OOOO이거 김래원 말고는 ㅋㅋㅋ 개구리 나오기 힘드네 ㅋㅋㅋㅋ
OOOO 김민교 닮았단 말은 들어봤어도 김래원은 처음이네요. 역시 보는 사람 마음에 달린거야. 미녀가 봐주시니 나아보이네요.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bbackgu32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sy_vein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snowks1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snowks1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이성경 드라마 PARKSHINHYE 윤균상 배우들 20일 예약 뜨는 Doctors_J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