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뮤직비디오


OOOO160624 로미오 쇼케이스 中 #민호 언급 뮤직비디오 찍을 때도 직접 와주셔서 응원이랑 같이 모니터링도 해주셨어요. 민호 선배님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다 감탄이, 역시 샤이니의 민호 선배님이다... t…
OOOO160624 로미오 쇼케이스 中 #민호 언급 뮤직비디오 찍을 때도 직접 와주셔서 응원이랑 같이 모니터링도 해주셨어요. 민호 선배님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다 감탄이, 역시 샤이니의 민호 선배님이다...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7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손...미소.. 비주얼.. 수트.. 미모의 끝!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6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마법사님 청순치명 웃음 넘나 좋고요ㅠㅠㅠ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5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눈이 마주친 순간, 별빛 반짝 퓨▽퓨☆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3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지휘하는 부분에서 절로 소리질렀....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2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눈 뜨는 것도.... 이렇게나 아름다우냐ㅠㅠㅠ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llloollollllo
OOOO/ 160623 #민호 뮤직비디오 캡쳐보정 1 #minho #로미오 #백마법사 #판타지 말도 못하게 예쁘네 8ㅗ8...♡
OOOO미로 노래 내용이 너의 미로 속에 갇힌 나 인데 뮤직비디오 내용을 보니 민호의 미로에 갇힌 로미오들...이네 뭐여
OOOO종현더 셀러브리티 7월호 기범그라치아 화보 촬영 (파리) 민호그룹 '로미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출연 태민디젤 블랙 골드 17SS 남성컬렉션 쇼 참석 및 화보 촬영 (밀라노) 진기 소식도 어서 들리길 👀👂
OOOO민호가 가수 로미오 뮤직비디오에 조물주처럼 나오는데 제목만 보고 민호 로미오 이름으로 솔로 나온 줄 알았어 (벌렁벌렁

뮤비


OOOO하..로미오뮤비..시쟐...남신...민호는 손도예쁘고 발도 예므고 눈도 예쁘고 코도 예쁘고 입도 예쁘고 머리카락조차도 사랑스러움.. 아 진짜 미치겠다 시험기간인데
OOOO로미오 뮤비 속 남신 민호🙊
OOOO로미오 "샤이니 민호, 뮤비출현.." 우리민호기사가올라왔네요!💕 (기사제목이 좀 맘에 안들지만..😌) 의리있는 민호에 또 반함 휴ㅅ휴 그리고 남자그룹 로미오 화이팅👍 #샤이니 #조각남 #민호 💕 #최민호
OOOO그 로미오분들 미로 (= 민호 나온 뮤비 ) 봤는데 진짜 잘생겼다 진심임 민호 나온 부분 돌려 보는데 몇 번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 유리구슬 손으로 쓸어버리는거 진짜 잘생긴 신? 이런 사람이 인간세계 조종하는 느낌임
OOOO그러니까 로미오분ㄴ들을 요리조리하는게 우리아인가? 민호 대왕자님인것인가....도랐어 의상도 그냥 인코해제야ㅋㅋㅋㅋㅋㅋㅋ와 개좋알 민호X체스 너무 감사한것.... 그분들 뮤비연기에 신인티 팍팍나던데(나쁘다는게아님) 우리 민호 노련미에 또 반함
OOOO로미오-미로 /샤이니민호가 뮤비나왔네요. 곡듣다가 중간에껐어요. 너무좋아서 뮤비보려고ㅋㅋ내가잘생긴걸알것같이 자기들이곡좋은거알것같아요 자신감이 여까지 전해지네요. 기타리프 너무 세련되고듣기좋고리듬감굳♡ 할수있는건 다해서 그야말로 진인사대천명인듯 파이팅♡
OOOO160620 로미오 브이앱 中 #민호 언급 샤이니의 민호 선배님이 저희 뮤비에 참여해주셨다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OOOO ㅋㅋㅋㅋㅋ그건 이따 내릴때 볼거야ㅋㅋㅋㅋㅋ 로미오 뮤비였어ㅋㅋㅋㅋ쨋든 민호ㅋㅋㅋㅋㅋ
OOOO 지난번에 민호 다른 남돌 뮤비 찍었다고 티져봐써??그거 풀버전!!! 로미오라고함 그룹이름
OOOO로미오 뮤비 언제 나와. . ..... . 민호 빨리 보구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ㅍㅠㅍ😭😭😭😭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MJeiJKei
OOOO민호 뮤비만 찍은거예요. 브이앱 놀라서 훑고 왔는데 자막오류네요. 뮤비 참여해주셨다는 얘기하는데 자막은 랩해줬다고 나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완전 깜놀했네. #민호 #로미오

촬영


OOOO민호 로미오 M/V 촬영장

민호 로미오


OOOO민호가 로미오 아니냐ㅠㅠㅠㅠ
OOOO아 로미오 티져 대기탔는디 민호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설마 12시에 로미오분들 티저 또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호 얼굴 많이비춰주세요ㅠㅠ💘💘
OOOO헉 민호가 로미오
OOOO18시 #다음 #실검 #daum 1위:홍상수 김민희/2위:김해공항/3위:민호 로미오/4위:전기 가스 민영화/5위:씨스타/6위:신공항 결과발표/7위:서병수/8위:김소혜/9위:홍수아/10위:최용수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JHJH_Lena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hyun_u_rin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6v6_Taemin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JHJH_Lena
민호 로미오 뮤직비디오 판타지 백마법사 캡쳐보정 MINHO 뮤비 언급 샤이니의 촬영 와주셔서 geminids_nigh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