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nba 파이널 골스 커리 5차전 클블 르브론 스테판 3차전 해설 4차전 팀은


골스


OOOO Fly 랩부분에서 골스 커리 얘기 나오긴 했는데 뜬금없이 NBA 파이널 보러 간다 해서 나도 놀람 ㅋㅋ
OOOONBA 사무국 하는짓 가당치 않다ㅋㅋㅋㅋ일전에 오클이랑 골스 할때 그린한테 경고 안줘서 골스한테 유리하게 해주더만 파이널 씹망 할꺼 같으니까 그린 경고 주는거 보소ㅋㅋㅋㅋ
OOOONBA 파이널 4차전 골스 108-97 클블 이제 골스는 한번만 더 이기면 우승!
OOOO안드레 이궈달라는 정말 파이널 4차전의 영웅이다.. 클리블랜드 킬러인듯.. 골스는 정말 감동적인 플레이를 해낸다.. #NBA_Final #4차전 #안드레_이궈달라
OOOONBA 파이널 3차전 곧 시작. 골스 우승 가자!!

커리


OOOO복잡한 마음. 내일 nba 파이널 5차전인데 그린도 출장정지인 마당에 커리랑 탐슨이 대폭발해서 클블 나가리 시켜버리는 걸 바라는 마음과 그 경우 시즌이 끝나버리니까 아쉬운 마음이 공존함.
OOOONBA 파이널 2번째 경기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 스테판 커리 동료가 3점 넣으면 되게 초점없는 눈동자로 박수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물론 지난 경기니까 나는 결과를 알고 있기때문에 더 재밌음 ㅋㅋ
nba 파이널 골스 커리 5차전 클블 르브론 스테판 3차전 해설 4차전 팀은 eunseonimbabo
OOOO내일 NBA파이널 보시면서 롯데팬분들 힐링하십쇼. 지상 최고의 농구경기가 여러분을 기쁘게 할테니 ㅎ 스테판커리, 르브론 제임스 ㅎ 멋지지않나요?ㅎㅎ #2016NBAFINAL #NBA
OOOO오늘 NBA 파이널이라 어쨌건 티비 켜고 앉아 있는데 잘 좀 해봐라... 그래도 동부챔인데... 근데 나도 스테판 커리 보는 게 더 재밌어 😊😂 도검남사들한테 농구 가르쳐주고 싶다 이와 톤보 타로 등등은 체격적으로 꿇리진 않…
OOOO오늘 NBA 파이널이라 어쨌건 티비 켜고 앉아 있는데 잘 좀 해봐라... 그래도 동부챔인데... 근데 나도 스테판 커리 보는 게 더 재밌어 😊😂 도검남사들한테 농구 가르쳐주고 싶다 이와 톤보 타로 등등은 체격적으로 꿇리진 않을텐데...
OOOO파이널 1,2차전 평균시청자 1800만명이 넘습니다, 르브론과 커리의 아이콘들의 만남. 리그 최고 인기팀들의 만남과 더불어 높은 시청률을 미국 현지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NBA

5차전


OOOO오늘제시카 NBA 파이널 5차전보러갔었어? 움짤보니까 파이널바로선수뒤던데 그자리 3천만원짜리 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개쩌네... 작년에보니까 메이웨더는 그거보다앞자리앉던데
OOOONBA파이널 5차전 드레이먼드 그린의 출장정지 처분을 보고 자본주의가 얼마나 무서운지 느끼게 된다.
OOOO지금 시간 되시는 분들은 nba 파이널 5차전 보세요 ㅇㅇ. 15-16시즌 마지막 경기가 될 수 있음.
OOOO서장훈 NBA 파이널 5차전 해설!!
OOOO좀 있으면 시작될 NBA 파이널 5차전 기대된다. 제발 클블이 이겼으면...
OOOO내일 NBA 파이널 5차전인데, 사무국의 재미있는 리뷰로 드레이먼드 그린이 아예 경기장을 못 들어갑니다 (요호호)
OOOO내일은 괴롭다. 야구도 없고 농구도 없다. 화요일에는 nba 파이널 5차전이 벌어지지만 오라클 아레나 던젼에서의 3:1 엘리미네이션 게임이기에 진짜 클블 얘들이 미쳐 날뛰지 않는 한 거의 결과 나온거나 마찬가지라 어떤 면에선 더 괴롭다.

클블


OOOO사무국의 조작 아닌 조작으로 그린의 출장정지로 오늘 파이널은 클블 승리 유력! 스몰볼의 핵심 그린이 빠지니 아무것도 안됨. 6차전은 클블 홈이지만 그린이 복귀할테니 르브론과 어빙의 점수는 어떻게든 영향이 있을듯. #NBA
OOOO클블이 NBA 파이널의 퀄리티를 떨어뜨리고 있어... ㅡㅡ

르브론


OOOO과연 이번 NBA 파이널의 행방은 르브론 에게 달렸다.. 우승은?
nba 파이널 골스 커리 5차전 클블 르브론 스테판 3차전 해설 4차전 팀은 whalsdn0975
OOOONBA파이널서 0-2상황을 뒤집은 팀은 3팀밖에 없습니다. 69년 셀틱스, 77년 포틀랜드, 06년 웨이드의 히트입니다. 르브론이 과연 0-2상황을 뒤집을수 있을까요? #NBA #2016NBAFINAL
OOOO르브론 팬에겐 정말 미안하지만 저렇게 트래블링을 해대는 선수가 NBA파이널이라니 정말 재미없다...

3차전


OOOO오늘애 일정 KBO 있음 NBA GSW-CLE 파이널 3차전 LCK 에버(7위)-롱주(10위) 스투업슴 코파아메리카함
OOOO오늘은 NBA 파이널 3차전 하는 날. psn+에서 nba2k16 무료로 풀리는 날.
OOOO월요일에 벌어진 NBA파이널 2차전은 미국 주관방송사 ABC서 방송되었으며 시청률 11.8RATING을 기록했습니다. 파이널50경기 연속 해당일 시청률 1위를 기록했으며 1736만명이 시청했습니다. 3차전은 수요일 오전 10시에 벌어집니다! #NBA

해설


OOOO서셀럽 장훈이형~ NBA 파이널 6차전도 해설해 주세요
OOOO경기 재밌는데 해설이 계속 못한다못한다 70번 말하고 있어서 소리 끔. NBA 파이널.
OOOOmbc 축구해설에 선출이 대거 기용됐다. 스포티비의 느바 파이널에도 선출이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섰다. 각자의 영역에서 국내 탑이라는 이야기를 듣던 선수들의 해설 도전. 내적으로도 외적으로도 nba 파이널의 완승이다.
OOOO염종석 같은거를 돈주고 해설씁니까? NBA 파이널 중계도 쓸데없는 게스트나 불러대며 중계 수준을 깎아먹고 스포티비 왜 그럽니까?
OOOO내가 오늘 해설 나머지는 다 참아주겠는데 동농 드립이랑 비교는 진짜 못 참겠다. 야 지금 nba 파이널 경기지 슈발 무슨 동네 팀 대항전임? 동농에서 어쩌고 동농 팀원이 어쩌고 지금 무슨 동농 교류전 중계하냐.

4차전


OOOO볼것이많다 NBA 파이널4차전 골든스테이트 클리블랜드 코파아메리카센테나리오 조별예선 UEFA 유로 2016 조별예선 메이저리그 텍사스 시애틀 이대호연탄석 홈런 10 호 주말 볼거리
OOOO여러분 NBA 파이널 보세요. 두번 보세요. 저는 4차전까지 계속 보고 있습니다.(심지어는 강의 시간에도 본 다구요!
OOOO오늘 NBA 파이널 4차전. 재밌네~~
OOOO조금 뒤 nba 파이널 4차전으로 쓸쓸한 마음을 달래야....
nba 파이널 골스 커리 5차전 클블 르브론 스테판 3차전 해설 4차전 팀은 Nautilus_Kr

팀은


OOOONBA의 킹메이커.... 밀워키 벅스 연승가도 달리며 잘나가는 팀 연승 깨 주는데 그 팀은 해당시즌 파이널 우승행 ㄷㄷㄷㄷㄷ

마지막


OOOO내일 NBA파이널이 아마 이번시즌의 마지막 경기겠지.

nba 파이널


OOOO스포츠에는 영원한 패자도 없고 영원한 승자도 없다는 말이 있다. NBA 정규시즌에서 골든스테이트에게 전패를 기록한 오클라호마가 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먼저 3승을 했던 것만 봐도 그렇다. 잘 안풀리는 날, 슛이 잘 안들어가는 날은 패배할 수 있다.
OOOO오전에 NBA 파이널을 보다 업되서 서장훈 언급하는 트잉여들 다 팔로했더니 탐라가 생각보다 더 시끌벅끌. 재미는 있는 친구들이네.
OOOO나 오늘 NBA파이널 보다가 제시카가 플로어석에 앉아있는거 보고 존내 깜놀 거기 돈만 많다고 갈수있는 자리가 아닌데... 레알 진심으로 부러웠음 나도 그런자리 앉아서 볼수있다면 정말 좋겠다
OOOONBA 파이널 최초 같은 팀 선수 동반 40+ 득점, 릅신과 업신 ㅋㅋ
OOOOnba파이널 오늘 끝났음 좋겠다. 유로에 집중하고 싶어.
OOOO오늘 NBA 파이널에 경기장에 찾아와 NBA 전설 빌 왈튼과 얘기 중인 레이 미스테리오
OOOONba 파이널 개잼
OOOO 얼 NBA파이널 보러갔네 부럽다
OOOONBA파이널 보는데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OOOO이번 NBA 파이널의 가장 놀라운 점 리처드 제퍼슨이 아직도 뛰고 있다... 이번 유로2016의 가장 놀라운 점 부폰이 아직도 뛰고 있다
OOOO다가오는 여름 NBA Sleeveless Jersey는 어떠세요~~?? 뜨거운 NBA 파이널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셔츠로 스타일 업업~! #nba #nbastyle #엔비에이 #got7 #갓세븐 #final
OOOONBA사무국이 파이널 흥행을 위해 그린 출정정지라는 카드를 결국 꺼내들었네 ㅋㅋ
OOOONBA 파이널.. 코파.. 유로.. E3까지.. 6월은 잔인하다.
OOOONBA 파이널 너무 꿀잼이여....8ㅁ8...!!! 늉기 농구하는게 연성하고싶어져따
OOOO아 존웃 ㅋㅋ nba파이널 ㅋㅋ 그 임성한들마 그 마마 나왔었넼ㅋ
OOOO오늘 파이널의 심판판정은 좀.. 이해 불가다.. #NBA_Final #심판이_이상해
OOOOnba파이널은 1년 내내 하는 것 같네
OOOO나도 퀴퍼 가야지. 우선 NBA 파이널만 보고.
OOOO올만에 집에서 보는 NBA파이널! #NBAFinals #kyrie
OOOO딱 파이널에 맞춰 NBA2K가 무료로 풀리는 마법.
OOOO아씨 nba 파이널 봐야되는데 또 알레르기 올라와서 안티히스타민 먹었더니 벌써 졸림
OOOONBA 파이널이 싱겁게 진행되고 또 그렇게 끝이 날 것 같아서 오늘 기분이 내내 싱겁다.
OOOO#NBA 이미 2015-2016 시즌 파이널은 끝났고 지금 하고있는건 그냥 이벤트전이죠 오클라호마시티 준우승 축하드립니다 ^6^
OOOO너무 긴장감 없는 파이널 #nba
OOOO그래. 체육계가 짱입니다. (NBA 파이널을 보고)
OOOO역대 최악의 NBA 파이널 예상해본다 정말 어빙과 러브 극악의 수비 ㅋㅋ
OOOO이번 파이널은 흡사 2002년 파이널 보는것 같다. 당시 2002서부파이널은 역대급! 킹스가 레이커스와 혈투를 벌였지만 7차전 연장서 레이커스가 승리하여 뉴저지와 붙었으나 지금같은 분위기서 4-0으로 시리즈 종료. 올해느낌이 딱 그느낌! #NBA
OOOO지금 NBA파이널 #CLEGSW 이 설마... 서부컨퍼런스 결승과는 달리 그냥 한쪽이 쫘악 밀리는분위기인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