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나이키

OOOO호날두 저 나이키 광고 고만 봤수면...
OOOO이번 나이키광고 잘만들었든데요 ㅋㅋ 호날두하고 어떤 흑인꼬맹이 나오는광고..
OOOO더해서 나이키.... 호날두랑 영혼 바뀌는 꼬마 그만좀;;;; 광고를 좀 여러개 만들어 나이키 색히드라.
OOOO호날두 나이키 광고에서 저 친구가 하는 말은 대체 어느 나라 말인 거죠?
OOOO사실상 유로 우승은 나이키+호날두 아니냐....... 하루에 광고 10번은 넘게보는거같다.......
OOOO호날두 나이키 광고 볼보이랑 부딪혀서 몸 바뀌는거 재밌네 ㅋㅋㅋ
OOOO특히 호날두가 출연한 나이키 광고는 보려던 하일라이트 대신 나이키 들어가서 무슨 영상이 있나 더 보게 됨 새삼 깨닫는 모델의 중요성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Renegade_Blast

OOOO근데 이번 나이키 호날두 광고가 진짜 그렇게 좋아????? 막 무슨영화다 역대급이다 하는데 광고가 영화같은거부터 에러아님?ㅋㅋㅋ난 유치해서 못봐주겠던뎈ㅋㅋㅋㅋㅋㅋㅋ
OOOO체흐가 진짜 월클은 월클이야. 명불허전! 데헤아도 잘했고. 이렇게 선발로 나온거면 근자의 풍문이 사실무근이란 소리겠지? 하프타임에 호날두 나이키 광고 넘나 병맛인데 계속 보고 있다.. 모라타는 깎아놓은 밤톨마냥 참 잘생겼다. (의식의 흐름..ㅋㅋ)
OOOO이번에 나온 더스위치 나이키 광고 댓글에 호날두 챔스 결승에서 존나 못한 이유가 이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이키 광고 아이디어는 좋은데 저 호날두 연기 귓방맹이 때리고 싶음 진짜;
OOOO나이키 풋볼 신작 호날두 더 스위치 재밌네 ㅋㅋㅋ
OOOO저 나이키 광고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호날두 연기 넘 귀엽닼ㅋㅋㅋㅋㅋ
OOOO나이키 호날두 몸바뀌는광고 재밌게 만들었네


광고

OOOO티비로 유로 볼때마다 뭔가 내게 내린 형벌처럼 호날두가 몸이 바뀐 광고를 네번씩 봐야한다
OOOO우리형(호날두) 광고 찍고 나서 이상해짐 리하고 무슨 일 난거?ㅋㅋㅋ
OOOO호날두와 부딪히고 나서 정신을 차려보니 호날두가 되었다는 광고 기획자는 혹시 '다태호'라는 말을 알고 있는 거 아닐까
OOOO 그거 광고 풀버전5분짜리 재밌어옄ㅋㅋㅋ 명배우 호날두
OOOO네이버 스포츠 하일라이트 야구축구롤 이런 것들 따져보면 하루에 꽤 많이 보게 되는데 설현, 호날두가 광고하니 나도 모르게 집중해서 보게되네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호날두 연기하는 광고볼때마다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여저게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 몸바뀐 광고 처음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우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Renegade_Blast

OOOO아 저겈ㅋㅋㅋㅋㅋㅋ광고 호날두 연기하는거 졸락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포르투갈에서 최고 핫한 스타는 CR7 호날두였던 것 같다. 광고를 정말 많이 찍었더라고.


유로

OOOO#호날두#호무룩 유로2016 예선전에 오스트리아를 만나 1:1 무승부를 기록하네요.. 특히, 호날두의 페널티킥 실축은 포르투갈입장에서 가장 뼈아픈결과네요..ㅜㅠ
OOOO아마 호날두 본인이 더 잘 알겠지. 자기가 전성기 기량을 유지하고 있을때 어떻게든 월드컵이든, 유로든, 성적을 내야한다는걸......
OOOO호날두가 없어도 베일이 한몫 제대로하면서 이젠 작은 형 자리를 견고히 했네... 유로끝나고 빨리 새 시즌이 오길
OOOO자신이 호날두라는 게 놀랍고 만족스럽다는 표정이 뇌리에서 떠나질 않는다 유로 2020까지 기억날듯
OOOO2. 포르투갈 역시 별 이유 없다. 걍 호날두 뛰는 나라라 그런지 되게 잘 챙겨보는 편이다. 다만 유로2012 이후로 거의 안봐서 요즘 스쿼드 전혀 모르겠다.

OOOO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별 게 없었다. 별다른 활약 없이 호날두는 무득점으로 유로 2016 첫 경기를 마쳤다.
OOOO요즘 유로 2016하니까 생각나는데 유로 04 최우수 신인이 루니였고 그 다음이 호날두였음 둘다 원석이었지만 루니가 훨씬 고평가받았던 때 하지만 탈모 빽돼지는 어느순간부터 정체되었고 우리형은 뭐 ㅋㅋㅋㅋ
OOOO[중국민항 유럽/미주항공권 특가] 오늘의 추천 여행지는 유로 2016이 개막 된 프랑스 파리에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즐리탄 이브라히모비치... 다양한 유명축구스타가 출전하는데요. 프랑스 파리를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기회를…
OOOO[중국민항 유럽/미주항공권 특가] 오늘의 추천 여행지는 유로 2016이 개막 된 프랑스 파리에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즐리탄 이브라히모비치... 다양한 유명축구스타가 출전하는데요. 프랑스 파리를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OOOO#유로2016 웨일즈-슬로바키아 교체선수의 활약과 베일, 호날두는 우리형
OOOO프리킥 몇번봐도 신의 경지 수준....(흥건) p.s호날두 유로에서 큰 활약이 없으면 또 밀릴기세ㅋ;;
OOOO유로2016 개막이군 포르투칼 호날두하나로 다이길수 있을까나 원톱 아니면 타선수가넣거나 스페인,브라질 독일이궁금하네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reemannc

OOOO호날두와 즐라탄의 유로 득점왕 경쟁. 즐라탄디 이브라카다브라 외치면서 씨원하게 플라티니 기록(9골) 깨줬으면 좋겠다.
OOOO유로 2016 득점왕은 누가? 4강이 유력한 팀에서 나올 것이라 볼때 호날두가 되려면 멀티골이 많아야 뭘러, 루카쿠, 케인, 지루 정도?


메시

OOOO특히나 엘클라시코 경기는 저사람이90%중계하는데 진짜 불편함.. 호날두가 골넣어도 메시이야기 실수해도 메시이야기 왜 호날두가 슈팅 날려먹는 장면에서 반면 메시라면 어땠을까? 라는 멘트를 들어야 하나..
OOOO나는 맨유맨이었던 호날두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이지만 메시와 호날두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메시에게 실례인 듯. 빼박 메시가 두세 수 위인데. 어떻게 호날두가 메시보다 낫다는 얘길 할 수가 있는 거지?? 축구를 제대로 보는 사람이라면???
OOOO호날두는 실패 메시는
OOOO 메시는 국대에서 제몫은 하고 있는데..호날두만...
OOOO 메시는 연습을 게을리하고 호날두는 연습벌레다라고 하는 말을 봤는데 메시도 연습벌레임. 천재도 연습없인 안만들어진다... 라고 말하려했는데 우사인 볼트 생각나서 말았다. 우사인 볼트는 전형적인 게으른 천재라는 이야기가 자주 나와..

OOOO 3 메이저리그는 토론토 , 해축은 메시짱팬이라 바르샤팬.. (장)현우의 호날두 찬양에 자기가 잘못가르쳤다며 축구도못하는게 자꾸 날두 메시한테 비빈다고 얘기함.. NBA는 팀 얘기는 안하고 커리 스타성 얘기해씀…
OOOO 3 메이저리그는 토론토 , 해축은 메시짱팬이라 바르샤팬.. (장)현우의 호날두 찬양에 자기가 잘못가르쳤다며 축구도못하는게 자꾸 날두 메시한테 비빈다고 얘기함.. NBA는 팀 얘기는 안하고 커리 스타성 얘기해씀 뭘좀 아시는분 캬
OOOO난 아직도 축구를 처음 보게 된 이후로 지금까지 최고의 축구선수(순수하게실력으로만)꼽으라면 1위는 당연 부폰이다 호나우두 지단 호날두 메시 다 봤지만 무조건 부폰이다!!
OOOO메시가 코파에서 우승하면 발동도르는 또 메시가 가져갈듯. 호날두가 지금처럼 죽쓰지만 않으면. 챔스8강전때 처럼 개사기캐릭모드가 발동되어야 할텐데.
OOOO축구에 전혀 관심없으신듯한 트친분께서 본인이 메시 즐라탄 그리고 요리스(내가 좋아하니 아시는거라고)를 아신다는 분이 호날두도 아신다면서 '옷 못입는 사람!' 이라고 하심 웃겨주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는 골을 넣고 메시는 드리볼을 하고 루니는 선수를 팬다...
OOOO축구에 전혀 관심없으신듯한 트친분께서 본인이 메시 즐라탄 그리고 요리스(내가 좋아하니 아시는거라고)를 아신다는 분이 호날두도 아신다면서 '옷 못입는 사람!' 이라고 하심 웃겨주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andy39209

OOOO zzz메시말고 호날두를 아시옵소서 (바르셀로나시러하는이페소
OOOO나루호도와 오도로키 꿈의매치...오졌다.그러니 메시 와 호날두선수는 공식적으로 같은팀에서 뛰는걸 보고싶다.
OOOO 3. 메시보단 호날두. 당연한거 아닌가욥? 사람이 멋있잖아! 👍
OOOO<천재형 메시와 노력파 호날두 중 누구와 더 가까운 것 같냐고 묻자 그는 “둘 다 닮았다. 남들보다 많이 노력했지만 분명 재능을 갖고 태어난 것도 맞다”고 대답했다.> 기사제목은 빻았지만 김연경 선수 인터뷰 멋지다ㅠㅠ 자…
OOOO머 별다른 내용은 없고 호날두는 너무 지분지분 거리고 메시라면 경기 결과 인정했을것 이런 코멘트 ㅋㅋㅋㅋ
OOOO메시 너무 귀엽다 호날두 보다 더 귀엽다 @
OOOO<천재형 메시와 노력파 호날두 중 누구와 더 가까운 것 같냐고 묻자 그는 “둘 다 닮았다. 남들보다 많이 노력했지만 분명 재능을 갖고 태어난 것도 맞다”고 대답했다.> 기사제목은 빻았지만 김연경 선수 인터뷰 멋지다ㅠㅠ 자기객관화 잘하는 것도 능력

OOOO나의 5678 집사들!!! 5호메시 6호리오넬메시 7호아시아나 8호크레토스 호날두는 있었는데!! 메시는 없었다!
OOOO천재 메시와 노력형 호날두라... 마치 아마데우스에서 묘사된 천재 모차르트와 노력형 살리에리 구도를 보는듯한 느낌. ㅡㅡ
OOOO@nct_radlib@nct_radlib 하니까 제현 존나 발끈해서 "야! 메시랑 호날두가 어떻게 같아! 그리고! 메시는 레알이 아니라 바르샤 소속이거든? 넌 그것도 모르냐?!" 라고 소리침. 그러자 "그래, 파랑색이라고 다 똑같은 파랑색이…
OOOO@nct_radlib 하니까 제현 존나 발끈해서 "야! 메시랑 호날두가 어떻게 같아! 그리고! 메시는 레알이 아니라 바르샤 소속이거든? 넌 그것도 모르냐?!" 라고 소리침. 그러자 "그래, 파랑색이라고 다 똑같은 파랑색이 아니거든" 하는 테용ㅋㅋ
OOOO@nct_radlib 둘이 원단 사러 갔다가 비슷해보이는 파랑색을 두고 테용이 상인한테 세룰리안 블루 말고 코발트 블루여야 한다고 하니까 "그냥 이거해. 다 똑같은 파랑색이잖아!" 하니까 빡친 테용이 "넌 레알마드리드 소속이면 메시랑 호날두랑 같냐?"
OOOO올 시즌 내내 말하잖아. 이긴철이 와도 될까말까 한 마당에 진철이 왔으니 메시랑 호날두를 사줘도 안 될 거라고. 더럽게 재미없어진 게 가장 속 상하고... 경기 없는 날에도 검빨 입고 다녔는데 쪽 팔려서 그리 못 하는 게 그 다음 속 상하다.
OOOO2015년 스포츠 부자들. 1위 호날두 1019억원, 2위 메시 940억원, 3위 르브론 제임스 7720만달러, 4위 로저 페더러 6780만달러. 여자선수로는 세리나 윌리엄스가 40위.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Q_primavera

OOOO당연히 알리보다 메이웨더가, 조던보다 커리가, 펠레 마라도나보다 메시 호날두가 더 퍼포먼스가 뛰어난 선수들이다. 올드팬들이 추억이라는 미명 하에 현시대 선수를 부당하게 깎아내리는거 정말 싫다.


축구

OOOO쎄씨 7월호 비스트 인터뷰 - Q. '아육대'에서 활약하는 모습, 윤두준의 '호날두준' 별명, 축구 #윤두준 #호날두준 #비스트 #BEAST #HIGHLIGHT #하이라이트
OOOO아침에 축구 중계 보는데, 호날두로 사는 거 정말 극한직업이라는 생각이 든다...
OOOO 3-1 이건 어제 나온 얘긴데 장크리는 축구보러가는거 좋아해서 지원선수랑 국축도 자주 직관다니신다고 함! 물론 이 얘기를 할때 축구 드럽게 못하면서를 빼먹지않았습니다...ㅋㅋㅋ마루한테 이상한거(호날두)가르쳤다고…
OOOO 3-1 이건 어제 나온 얘긴데 장크리는 축구보러가는거 좋아해서 지원선수랑 국축도 자주 직관다니신다고 함! 물론 이 얘기를 할때 축구 드럽게 못하면서를 빼먹지않았습니다...ㅋㅋㅋ마루한테 이상한거(호날두)가르쳤다고 시익시익하심...
OOOO호날두랑 지단을 한컷으로 봤다. 뭔가 봐야할 축구를 다 본것만 같은 기분이랄까? 20160528 밀린일기
OOOO@absinthe490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맞아요 맞아서 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옷못입는축구선수의대명사 이렇게 된거 같아서 저 웃겨주금ㅋㅋㅋ 간때문이야는 차두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재밌닼ㅋㅋㅋ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kokyojuri

OOOO 축구선수중 옷못입는자의 대명사.. 호날두...입니다..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호날두도 썼던 표현인데, 축구 경기에서 한팀이 수비만 하면 park the bus라는 표현으로 비아냥 거린다. 웨일즈와 영국의 경기 기사에도 이 표현 등장. 웨일즈가 버스 주차하지않을거라는 Wales won't park…
OOOO이번에 호날두도 썼던 표현인데, 축구 경기에서 한팀이 수비만 하면 park the bus라는 표현으로 비아냥 거린다. 웨일즈와 영국의 경기 기사에도 이 표현 등장. 웨일즈가 버스 주차하지않을거라는 Wales won't park the bus
OOOO우리나라는 포르투칼처럼 될까 호날두출전하면 패스 다주고 쉴때는 알아서 포르투칼은 다하던데 유럽은 아트축구 예술
OOOO손흥민 패션브랜드런칭했대ㅋㅋㅋㅋ에이치엠손이라고ㅋㅋㅋㅋ직접디자인한 스냅백에 손흥민이 좋아하는 숫자7을넣었다고함ㅋㅋ7STOHM이라고ㅋㅋㅋㅋ축구나 좀하고 저런걸 내던가ㅋㅋ낯부끄럽지도않나ㅋㅋ얜진짜 호날두랑 비슷한가봄 t…
OOOO 후천적인 노력형 명기?? 축구의 호날두같은... 밤꽃계의 여제~~
OOOO손흥민 패션브랜드런칭했대ㅋㅋㅋㅋ에이치엠손이라고ㅋㅋㅋㅋ직접디자인한 스냅백에 손흥민이 좋아하는 숫자7을넣었다고함ㅋㅋ7STOHM이라고ㅋㅋㅋㅋ축구나 좀하고 저런걸 내던가ㅋㅋ낯부끄럽지도않나ㅋㅋ얜진짜 호날두랑 비슷한가봄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ottchaa

OOOO지금 축구 틀어놨는데 호날두 머리카락은 어쩜 저렇게 한올 흐트러짐없이 반듯하지?
OOOO저녁에 아저씨들이랑 축구하기로 했다 상대적 호날두가 될 수 있다고함
OOOO나 야구 무진장 싫어해.사실 축구가 제일 좋아!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제롬 보아텡 같은 선수들! #탐라_거짓말_대회
OOOO저러는 축구선수 5천만명 있는데 굳이 5년전 호날두 영상 가지고와서 저렇게 만듦< 존나 비웃긴다...
OOOO 미농이 축구 좋아하니까 호두에다가 호날두 사진 붙이고 호두날두라고 했다가 신박하다고 박수치면서 웃어줬어요ㅋㅌㅋㅋㅋㅋㅋㅋㅋ창피했는데 엄청 신박했던..🙈


경기

OOOO포르투갈 골 결정력 레알 발암이네. 호날두 경기운 없다.
OOOO오늘 경기는 걍 90분간의 예능... 오스트리아는 팀 전체가 예능을 했고, 포르투갈은 호날두가 예능.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dreamboys1016

OOOO전체적으로 경기 내용을 보자면 이기지 못해서 빡치는 경기였던 것이니 나는 호날두 말 충분히 이해함. 근데 본인이 기회를 많이 못 살려서 무를 캔 경기라면 저 말은 굳이 안 했어도 될 말이라 생각함..
OOOO호날두 다음 경기 전까진 몸 원래대로 바꿔서 올까?
OOOO호날두가 아이슬란드 경기에서 수비 못 뚫고 골 못 넣었으니 did nothing 맞지 뭐
OOOO호날두의 본모습은 포르투칼 국대경기의 모습인 듯
OOOO포르투갈은 항상 나왔던대로 나온 경기력ㅜㅜ 확실한 스트라이커 없이는 절대 메이저대회에서 좋은성적 못낸다. 호날두도 호날두답지않았어
OOOO모니터만 켜진 방, 뭔가 번쩍하더니 대포 소리가 한 방 크게 울리고 장대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아이슬란드 응원단은 신났겠지만 막상 난 경기보다 이게 더 극적이다. 호날두의 마지막 프리킥을 뒤로한 채 창밖 구경. 피곤하다. #PORISL 1:1
OOOO양승호날두호날두의 부드러운 드리블을 연상시키는 경기운영에서 따옴.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dydgns5390

OOOO5. 개인상을 꼽자면, 포르투갈이 8강에 오른다면 호날두가 득점왕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상 컨디션의 호날두가 5경기면...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베일

OOOO감독의 능력탓? ㅋㅋ 어이없네. 그러면 승리하거나 우승해도 선수가 잘한 게 아니고 감독이 잘한거네? 지네딘 지단은 호날두 베일 벤제마 없어도 명장이네???
OOOO다리 상태 살피는 호날두와 베일 사진 귀엽네ㅋㅋㅋ 스트레칭 해주는 사진 넘 좋다
OOOO호날두랑 베일의 차이점은 중요할때 해주는거임;; 과거거르고 지금
OOOO베일과 호날두의 프리킥은 같은 구질 같으면서도 다른 부분이 있는거 같다. 베일이 좀 더 드롭이 되도록 차는 반면에 호날두는 쭉 밀어차는 느낌
OOOO호날두보다 베일이 잘 차네
OOOO 오 키도 우월하고 멋있다..... 몸도 핵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일쨔응 호날두랑 행쇼 (??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byeolheneunbahm

OOOO베일 호날두 ㅈㄴ 따라하네
OOOO베일 호날두 따라하네
OOOO베일이 호날두형의 크고 굵은 허벅지를...


크리스티아누

OOOO요아힘 뢰브의 희생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OOOO세계 1등 수입 스포츠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영양 공급법 따라해보세요 ^^ 리빌드스트랭쓰 2스푼, 바나나, 딸기 & 우유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24 #리빌드스트랭쓰 #점핑 #전주시 #다이어트


패스

OOOO세이브마빈 히츠 무실점보누치 클리어런스윌리암스 태클&인터셉션칸테 패스함식 패스 성공률; 토니 크로스 키 패스메수트 외질 드리블바클리 크로스파예 공중 경합아두리츠 최다 슈팅호날두


포르투갈은

OOOO포르투갈은 호날두 원맨팀이다. 호날두 혼자 다 망치는 팀이지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ARUKA8475


그것도

OOOO오늘 왜 이렇게 안 되지ㅋㅋㅋ 피케이도 골대맞춰 하나 들어간 건 차기 전부터 옵사ㅠㅠ 호날두의 초조해 미칠 거 같은 표정은 좋았지만 마지막에 골이 들어가야 그것도 좋은 건데ㅋㅋㅋ


사람

OOOO아니 호날두가 실축을요?? 말도안돼... 진짜 사람일이란게 알수가 없구나
OOOO난 맨유 때 호날두를 좋게 본, 애정이 있었던 사람으로서 사실 호날두가 지금보다 더 좋은 선수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스탯 빼고는 아무것도 남는 게 없는 이런 선수가 될 줄은 몰랐다. 레알에 처음 올 때도 그닥 막 싫지 않았는데... 음..
OOOO사람들이 호날두 진짜 몸 바꼈냐고 하는 거 넘 웃기고 슬퍼ㅋㅋㅋㅋ
OOOO알싸와 락싸에서 호날두 욕먹이는 저 갓페셜갓타갓날두 어떤 사람인지 보고 싶다.
OOOOㅋㅋㅋㅋㅋㅋ호날두 싫어하는 사람이 만든듯ㅋㅋㅋㅋ


슈팅

OOOO호날두 슈팅 10회 시도해서 유효 슈팅 1회...........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ianlvcs


호날두

OOOO잉글랜드 일단 제쳐 두고...ㅠ 호날두 왜 구래써?ㅠㅠㅠ
OOOO 호날두도 이제 노쇠화를 겪고 있고...
OOOO호날두가 국대에 약하네 ㅋㅋㅋ
OOOO호날두는 걍 완장떼고 놀아라 국대에서 ㅋㅋㅋㅋ 괜한 책임감으로 중압감 받고 앉았냐 ㅋ
OOOO호날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 패널티킥 실축하니까 누가 흑인애랑 몸 바뀐거 맞대 ㅋㅋㅋㄱㅋㅋㅋㄱ
OOOO호날두 (절레절레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jjun0610be

OOOO헐 호날두 PK실축했어?허ㅏ어러러어얼ㄹ
OOOO 호날두......
OOOO 호날두는 대인배인가...그걸 또 찍어주고 있었네여ㅋㅋㅋㅋㅋㅋ....
OOOO 호날두는 폼이 좋지 않았다. 페널티킥 골이 이를 역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을 지 모르나, 킥은 폼을 반영했다.
OOOO 거기다 이젠 호날두도 노쇠화가 와서 강팀이라 보긴 힘들죠
OOOO대인밴지 멘탈이 좋은 건지 뻔뻔한 건지 허세가 쩌는 건지 알 수 없는 호날두.
OOOO ㅇㅁㅇ??? 지금 관중 난입해서 호날두랑 셀피 찍고 끌려나간거 같은데 제가 잘못 봤나??? 끌려나가는거 보니 맞는거 같기도 하고......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otonacool

OOOO호날두가 조별에서는 한골도못넣니
OOOO호날두 진짜 못해 오늘
OOOO호날두에겐 유럽 챔스리그 결승에서 느끼는 무게감보다 국대전에서 느끼는 무게감이 더 큰가보다. 답지않은 플레이가 꽤 나오네
OOOO호날두가 힘을 못쓰넹..
OOOO근데 저거로 또 호날두 극성팬들이 나대는건 싫다...
OOOO호날두 까던 애들 데꿀멍할 듯.
OOOO잠이 번쩍 깨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다! 사실 내가 큰 게 아니라, 호날두가 다시 철이 덜 들고, 생각하는 능력이 어려진 것은 아닐까??????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SiriusHAND

OOOO호날두, '디 스테파노 상' 3년 연속 수상
OOOO#ShirtsForAron 으로검색하면 해외의 호날두 헤이러들을 감상할수있따
OOOO호날두 하메스한테 하는 거 보고 호날두가 얼굴 밝힌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OOOO정말 호날두의 연기력은
OOOO 목욕탕에서 씻다가 헬스트레이너아저씨가 내몸보고 몸만들기 가장최적화된몸 이라고함 역삼각형 ex)호날두
OOOO 호날두였어도그랬을까
OOOO 어찌된게 화면우측하단에 호날두죠? 날두국대에서죽쓰는건 만천하가 아는사실인데^^..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ottchaa

OOOO아 갑자기 또 빡치네 근데 뭐.. 어쩔 수 업찌 ^ㅇ^ 호날두가 못한 걸 뭐 어떡하겠냐!!!!!!!!!!!!!!
OOOO호탄절은 호날두(?)
OOOOQ. 호날두가 바르셀로나의 사이클이 끝났다고 했는데 A. 사이클이 끝났다는 말에 동의할 수 없어. 19개의 타이틀 중에 14개를 따낸 팀이 19개의 타이틀 중에 2개를 따낸 팀에게 끝났다는 말을 들을 수 있나?
OOOO즐라탄은 즐라탄이고 뭐 맨유는 사 달라면 라모스랑 호날두 빼고는 거의 다 사 주는 구단이니까.. 무리뉴가 하나 정도는 좀 사 달라고 하는 것도 괜찮을 법 한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설 깨알 호날두 디스 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absinthe4902 호날두 매거진은 또 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호날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와이드 패션ㄱㅈ......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ARUKA8475

OOOO호날두 제발 골무원의 본성을 찾아줘
OOOO와 이분 최소 호날두
OOOO호날두는 무슨 죄야.
OOOO아 나도 다 컸나보다.. 호날두가 못할 때 못 했다고 말하다니
OOOO 그런가봐요..바디스킨도 관리받는 호날두..부럽네오
OOOO 머드팩 하나요 호날두..?
OOOO솔직히 호날두 몸값은 몸매랑 얼굴이 절반 아니냐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K5nen

OOOO호날두를 사랑한 기자
OOOO 하긴 위닝은 호날두 만세 게임이 되버리긴 해서.....😨😨이번 공장면은 함식을 다시보게 되네요 ㅋㅋㅋ😊😊
OOOO 자기 한계를 깨닫고 재빠르게 다른 돈벌이를 찾아나섰네요 ㅋㅋ 역시 호날두 판박이
OOOORT)역시 호날두!ㅋㅋㅋㅋ 메이저대회에서 시도한프리킥 34번 모두 다 실패ㅋㅋㅋㅋ
OOOO호날두 인터뷰는 정말.. 왜저러냐
OOOO 아,.. 돈이 없어서... 그럼 돈이 없으니까 옷을 사입지 말고 전라로 다니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사입고 돌아다녀봐야 야구계의 호날두 ㄷ;;
OOOO 관리받는 호날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honeymizi

OOOO호날두로 왤케 골 안들가지
OOOO호날두 별명 중에 호섹서 있는데 호병아리감별사 귀엽네.
OOOO호날두는 왜 입을 털어 왜...가만보면 이리나가 '소년' 이라고 표현했던게 이해가 감..
OOOO이제야 기사를 봤네. 호날두 인성 ㄷㄷㄷ
OOOO흥, 굴절 시키는 것도 재주다!!! 호날두는 벽때리더만😏
OOOO호날두 징징거리네
OOOO호날두 요즘 무릎 안 좋아진 게 혹시 이 세리머니 때문이 아닌가 의심스러운 부분이다.

호날두 나이키 광고 유로 메시 축구 메시는 경기 베일 NCTRADLIB 베일이 izhmash_Ru

OOOO호날두 #por 비겨서 화가 많이 났나벼...
OOOO호날두를 신격화하면 신격호입니다.
OOOO호날두 망했네 ㅎㅎ
OOOO 무기력했던 섹..아니 호날두....
OOOO찰리리 네 이노오오옴!!! 당장 호날두 몸에서 빠져나가지 못할까
OOOO호날두가 그러면 그렇지 뭐 그리고 팀 동료 탓이나 하고 있겠지
OOOO호날두가 마지막에 해내질 못하네 결국 호날두가 한개를 못해서 비김

OOOO마지막 호날두 프리킥.
OOOO호날두 심판 칭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호날두 헤딩슛 골키퍼 정면 ㅠㅠ
OOOO가운데 호날두 있었는데 줘도 괜찮았을 거 같은데ㅠ
OOOO호날두 앞에 줬어야지....... 수비들이 버티고 있었는데...
OOOO호찌는 호날두찌찌
OOOO호날두, '아들 바보' 인증.. "행복한 어린이날"

OOOO실트에 호우경보 보고 호날두경보인줄 앎 ㅁㅊ다 ㅁㅊ어
OOOO아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전 마코토한테 우리형 우리형 하는거 봤을때 응? 호날두? 이러고 있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이거 리얼충아닌가요?
OOOO 알아 호날두
OOOO소개팅남 이름 웃기다 호날두라니www 이러고 있었는데 우리 애 이름은 몽둥이였다
OOOOㅋㅋㅋㅋㅋㅋㅋ호날둨ㅋㅋㅋㅋㅋㅋㅋㅋ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 기사 실린 지큐 이제 봤는데 나 이 이야기 처음 들었다.ㅋㅋㅋㅋ 호날두를 사이에 둔 주술사 배틀.ㅋㅋㅋ
OOOO 네.. 저는 호날두 겨론식 스토킹하게 되면 멘션드릴께여

OOOO 호날두 챔스떄 덩크슛이후로 신선한충격임 근데 저건 오심까지 브라질 짠함..
OOOO호날두 좋겠다 ㅎㅎ
OOOO 님 자실 저 호날두
OOOO으아 탐라를 호날두에게 정복당했다
OOOO내가 호날두라곸ㅋㅋㅋ
OOOO프레이포올란도를 호날두로봤네
OOOO찐따들에게 호날두 도대체 뭘까..

OOOO 호날두가 골문 앞에서 볼 접듯이 인생을 접는다...
OOOO저 근육 머라하지... 광배근이었나... 암턴 호날두 좋아할때도 저렇게 근육있었는대 넘 좋았다
OOOO카를로스, 호날두...등이 기가막힌 프리킥을 많이 찼던데, 제가 찬 프리킥은 조금 다르다보니, 제가 기억하였는데, 잠시 설명드려보면, 동공국민학교에 철봉이 있고, 그 옆에는 그네가 있고, 그 옆으로 떨어져서 코너킥을 차는데, 제가 코너킥보다는 약간
OOOO아빠가ㅋㅋㄱㄱㅋ ㅋ 아빠라고 전신사진보여줬는데ㅋㄱㄱㄱ 엍???아빠맞긴한데ㅋㅋㅋㅋㅋㄱㄱㄱ뭐지???이런안경쓴적이있나????했는데 아빠갘ㄱㅋㄱㄱㅋㄱㄱㄱ 호날두랰ㅋㅋㄱㄱㄱㄱ둘이닮았다진짜
OOOO@Limit133 아냐... 호날두가 1위야..
OOOO 호날두보다 연봉이높으신,,,ㄷㄷ
OOOO스털링 완전 똥싸고 있네 ㅋㅋㅋㅋ 니가 무슨 호날두니?

OOOO내가 호날두라니!
OOOO 형 닉을 볼때마다 왠지 호날두의 입술이 떠올라
OOOO하필 따라해도 호날두냐ㅉㅉ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날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빙의 왼발프리킥 ㅋㅋㅋ
OOOO호날두를 연상케하네
OOOO 호날두 새기가 맞팔을 안 해줘서 그런가봐

OOOO 뭔가 에이스 느낌나고 좋아 레알에선 호날두때메 쭈구리처럼 보임 ㅠ ㅠ
OOOO 레알..갔네요..호날두 대체자...
OOOO무슨 호날두 빠돌이들도 아니고 호우 존나 씀
OOOO 모야 호날두ㅜ♡
OOOO호날두의 미래=늙은 마라도나
OOOORT) 진짜 호날두새끼는 정신병있는것같아
OOOO레알우승하니 포르투칼이 궁금해지네 호날두 원맨쇼일지 아닐지 딱히보고싶은 나라가 스페인,독일,영국 코파는 미국,브라질 우루과이 ㅎㅎ강팀은 잘해야될텐데ㅎㅎ

OOOO호날두 팔뚝..!
OOOO4강에 들었으면 하는 팀은 크로아티아. 섬세함'도' 갖춘 박력을 기대하는 중. 예선 탈락을 기대하는 팀은 포루투갈. 아이해이트호날두앤페페.
OOOO호날두봉선수 승리의겨워 좋아하는거슬 꼭 나를 보고 비웃는것만 같다 헛된 승부욕이 바닥난 체력까지 부추겨;; 비웃는 얼굴에 승리의 회심 노리려다 또 실패💫ㅜ 이미 다리풀린지오래 좀 앉아쉬라고 의자라도 놔줘야할판
OOOO 브랜드빨도 무효화 시키는 호날두 패션도 보실래여?
OOOO박세혁 응원가 원작에 충실하게 내가 바꿔본다. 두 는 두산의 허슬두 산 은 삼진의 산 박 은 박세혁의 박박박 세 는 세이브의 세 혁 는 권~혁의 혁 안은 안경현의 안 타는 타이거즈 타 날은 호날두의 날날날날
OOOO예전 무리뉴가 호날두 욕했던거 생각난다 못배워먹은 집시 섬놈이랬나;;;;;
OOOO호날두vs섹날두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호날두... 무릎.. 꿇어....."
OOOO"호날두... 나와"
OOOO 호날두 크로스하고 쓰릐지는거? ㅋㅋ
OOOO 그럼 난 호날두. (휙)
OOOO 저두요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런 일은 지금 당장 호날두가 부산 아이파크로 이적할 확률임을 우리 모두 알고 있죠
OOOO잘생김은 호날두가 가진 기본 옵션인 것이다. (근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