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키즈나이버

OOOO마요이가랑 키즈나이버 둘다 똑같이 오카다 마리 각본인데평가는 양 극단을 달리고 있다
OOOO마요이가 자막 점검 6편밖에 못 봤는데 키즈나이버 생방부터 봐야
OOOO마요이가 각본가 이 새끼 철혈 만든 그 놈이었냐고 아 잠깐 기다려 키즈나이버 각본도 오카다 마리라고 아아아ㅏ 안대 트리거는 안 된다 이 악마야
OOOO그래서 키즈나이버 마요이가 카바네리 다 꼬박꼬박 챙겨봅니다..까는맛에
OOOO마요이가 진짜 짱잉데 아노하나 성불시키는 방법이랑 코코사케에서 실어증? 치료한방법 어이털렸능데 이번에 키즈나이버는 어떤 논리로 해결을 볼지 와쿠와쿠
OOOO키즈나이버보다 마요이가가 스무배쯤 나음. 오카다마리가 키즈나이버는 버리는 패로 던지고 마요이가에 올인한듯.
OOOO이번 분기 키즈나이버 정말 잘 뽑혔다고 생각하고 있고 도대체 마요이가에는 왜그러셨습니까 오카다 마리 센세...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cailia

OOOO키즈나이버 고구마 ㅋㅋ 빅엿 ㅋㅋ! 마요이가 의문미사일 어예! 리제로
OOOO우리가 원했던 마요이가 어나더 시즌2 실제로 나온 마요이가 트라우마 극복 프로젝트 우리가 원했던 키즈나이버 능력배틀물 실제로 나온 키즈나이버 청춘로맨스물
OOOO 키즈나이버 괜찮나요?? 마요이가랑 같이 보구싶은뎅 고민되네요🤔
OOOO@ura_geogu ㅋㅋㅋㅋ그냥 그림 그리면서 옆에 틀어놓는데 이번에 진짜 보는 거 업내요ㅜㅋㅋ 키즈나이버 첨엔 이건 대체 뭐지 함서 보다가 점점 재밌어지고 있읍니다 마요이가 진짜 개판22ㅋㅋㅋ 차라리 판타지스런 거 말고 스릴러였스면 싶어요ㅋㄱㅋㄱ
OOOO같은 각본인 키즈나이버랑 비교한다면 마요이가에 한표를 주고 싶은데 키즈나이버는 너무 뻔한 내용이라서 매화가 상상을 초월하는 마요이가가 더 재밌었던...


오카다

OOOO마요이가 감상 완료.. 전형적인 오카다 마리가 평소에 하던 마음의 상처 이야기였는데, 오카다 마리가 같은 주제를 다룬 다른 각본작 중 좋은 작품들에 비하면 한참 모자란달까.. 이걸 볼 시간에 나기아스를 재탕하는게 낫지 않았을까하는 그런 생각이..
OOOO마요이가 하고 싶은 걸 얘기해보자면 오카다 마리야 항상 하고 싶은 그거 하셨고, 영상적이라고 해야하나, 항상 다인수의 인물이 한꺼번에 떠드는 장면이 빠지지 않고 등장. 굳이 한 명도 안 죽이고 흘러간 건 그걸 하고 싶어서라고 생각하고.

OOOO마요이가 생각보다 재밌게보고있다 막 재밌어 참을수없어! 이런건 아닌데 매회 다음이 궁금해지고 반전이있고 떡ㄱ밥은 제법 잘줍는거같아 오카다마리 ㅇㅣ런건 잘하는데 철혈은 왜그랬냐 왜그랬어
OOOO마요이가 이번화 봤는데.. 자세한건 네타라 못 말하지만, 오카다 마리 너무 자기가 하고싶은 이야기만 하는거 같은데.. 그래도 다음화는 좀 기대해볼만할지도.
OOOO아노하나,위크로스,마요이가 등등 오카다마리 캐릭터들 감정을 전혀전혀전혀 이해할 수가 없는데 이건 오카다가 쓰레기라서인가 아니면 내가 너무 편한 인생을 살아서인가
OOOO마요이가 이번화를 빨리 봐야 하는데.. 도대체 오카다 마리가 뭘 했길래..


마지막화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 보고 옴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 보러갑니다
OOOO으으 마요이가 마지막화를 볼까 퀄리디아 2권을 볼까...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031512bdr

OOOO말도 많고 탈도 많다는 소문의 마요이가 마지막화, 제가 한번 감상해보겠습니다.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 본다
OOOO매주 챙겨본 마요이가 후기 1~11화 헉 이제 깽판이겠네(두근 마지막화 똥 똥 똥똥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 제가 이걸 왜 봤는지 후회가 되네요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잔아 봐야겠다
OOOO마요이가 마지막화를 봐야 하는데..
OOOO진행할 시간이 없기때문임.상식적으로 9화이후로 가면 10,11,12화밖에 남지 않는데 마지막화는 에필로그를 해야 하고 결국 9화에서 흑막 뿌리고 10,11화에서 최종전 기승전을 하고 12화에서 결을 하게 된다. 마요이…

OOOO???? 마요이가 이게 마지막화야???? 이러고 끝나????
OOOO진행할 시간이 없기때문임.상식적으로 9화이후로 가면 10,11,12화밖에 남지 않는데 마지막화는 에필로그를 해야 하고 결국 9화에서 흑막 뿌리고 10,11화에서 최종전 기승전을 하고 12화에서 결을 하게 된다. 마요이가에서도 나름 반전이라고 흑막을
OOOO마요이가 이제 한 화 남았는데 마지막화 전혀 예상 안 되지만 여튼 평가는 시작부터 끝까지 이상했지만 왠지 좋았던 애니가 될 것 같음


마리

OOOO후 마요이가 2기로 디나이얼 게이 하야토의 정체성 혼란 극복기~미츠무네 쟁탈전 방영하면 혐카다 마리 일관성 인정해주겠다 이거야!
OOOO마요이가 12화............... 혐카다 마리 빙 혐카다 마리..............


시리즈

OOOO마요이가 볼때마다 하던 소리지만 이 작품은 일단 시리즈 구성이 잘못됐고 잘 살리면 평타이상은 갈 수 있었던 소재를 그냥 시궁창에 쳐박음. 초기 소개부터 등장인물 30명이상이라는 부분 자체가 무리였고 항상 나오던 소리가…
OOOO마요이가 볼때마다 하던 소리지만 이 작품은 일단 시리즈 구성이 잘못됐고 잘 살리면 평타이상은 갈 수 있었던 소재를 그냥 시궁창에 쳐박음. 초기 소개부터 등장인물 30명이상이라는 부분 자체가 무리였고 항상 나오던 소리가 이 대인원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ram_zza_ma

OOOO그럼 불초하지만 이 몸, 하치쿠지 마요이가 대신하지요. 아라라기 씨의 불행 자랑 시리즈. ‘오리가 파를 등에 지고 찾아왔다! 하지만 아라라기 씨는 파를 싫어했습니다’ !
OOOO갠적으로 모노가타리 시리즈 중에는 마요이가 젤좋아
OOOO마요이가11. 역시 이거 시리즈 구성에 심각하게 문제가 있음... 극장판이라는 원모어찬스가 주어진다면 어떻게든 수습해볼 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런 기회는 오지 않겠지...


애니

OOOO아나 마요이가 괜히 봤네 뭐야 이 찝찝하고 그저그런 결말은....후....... 하도 찝찝하고 노답이길래 만화 원작 사서 봐야하나 생각했더니 원작이 없자나..? 애니원작이라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요이가 완결ㅇㅅaㅇ 애니 원작이라 설렜는데 초반은 중2병 주의로 열심히 떰떰 보고 후반부는 신나서 팝콘 까다가 완결직전에는 당황하고(내 눈 가리기) 훈훈하게 완결 잘 난 것 같으면서도 미묘한 기분....이다.... 펭귄씨1, 2(?) 귀여워....
OOOO마요이가 엔딩곡 나오고 버스 뒤에 더 있겠지 싶겠는데 갑자기 처형이에요! 하고 끝나는 완전 러브퐁이 전부인 애니였던 것... 진정한 멘헤라 러브퐁...
OOOO저 밀린 애니 보려고 하는데 마요이가 거르는게 나을까요 제대로 보려면 아예 1화부터 다시 봐야할것 같아서

OOOO마요이가 = 응 븅신 쓰레기 장르불명 국적불명 주제불명 애미불명 애니 ㅅㄱㄹㅈ~~
OOOO밀린 애니 - 사카모토/마요이가/리제로 브레이크
OOOO솔까 이번년도에는 끝까지 본 애니가 슈퍼제일이랑 마요이가..? 사카모토는 원래 만화책으로 봐서 그런지 애니는 몇 화 보다가 끊은 거 같음
OOOOㅋㅋㅋㅋㅋㅋㅋ 애니 억재에서 건질거 마요이가 예쁘다 끝....
OOOO역전재판 애니메이션,나루호도하고 마요이가 하이네 처음 만났을때 부분 재방하길래 다시봤는데 나루호도가 매고 다니는 가방이 란도셀같은데 말이지??
OOOO보통 카바네리나 마요이가 같이 미스터리를 가지고 있는 애니는 전개가 무리수를 띄우려다 망하는경우가 많은데 저 두개는 둘다 너무뻔한 루트 타서 노잼되는 느낌이
OOOO[애니플러스 6/6 24:00 방송『마요이가』9화 "힘들 때만 신을 찾는다"] - 드러나기 시작한 진실들. 그리고 모습을 드러내는 흑막.....?!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harne_

OOOO[애니플러스 6/13 24:00 방송『마요이가』11화 "버스는 노래 주머니"] - 어떤 상황이라도 무면허 운전은 처형! 처형입니다!
OOOO4. 쌍방짝사랑 삼각관계 등 이어지지만 그 끝이없는 뫼비우스의 띠 혹은 나무뿌리같은 인간관계가 표현되는 작품 정말 좋아해요... 좋은 예로는 깨끗하고 연약한(순정, 이쿠에미 료, 전13권)이 있고 멘붕의 예로는 마요이가(애니메이션, 2016, 각본
OOOO 마요이가 이번 분기 애니에여
OOOO마요이가 명작이라고는 못할 거 같지만 굉장한 애니인 건 틀림없는 거 같음 엔딩 기대된다
OOOO마요이가 이거 오리지널 애니임?
OOOO마요이가 11화가 갓애니라니 10화까지 본 나도 마요이닦이 될 줄 알았는데


볼까

OOOO마요이가... 볼까?

OOOOㅅ르슬 마요이가 볼까...


셈이지

OOOO마요이가 보는 의식의 흐름 1화 :30명씩이나 데리고 어떻게 할 셈이지 ~3화:이렇게 루즈해서 어떻게 할 셈이지 ~7화:재미는 있는데 분량분배 어떻게 할 셈이지 ~11화:감동은 있는데 남은 떡밥 어쩔 셈이지!! 12화 :이걸 이렇게 끝내다니 기만질이냐


싶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요이가 점점 괜찮아지네요 하는 글에 맨 마지막에 그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은 아닙니다
OOOO(마요이가) 아, 그리고 이게 또 좋은게 이야기가 '기대대로' 절대 안흘러간다는 점임. 뭔가 '이게 아닌데ㅋㅋ 왜 이런 전개여ㅋㅋㅋ' 싶은 전개가 계속 이어지는데 나중에는 되려 그 자꾸 이상한 방향으로 가는 전개가 맛으로 느껴지더라. 즐거움.
OOOO(마요이가) 30명이 자기 하고 싶은 말을 하니 토론이 제대로 진행 될리가 없고, 진행은 엉망진창에 한 두명의 폭군에 휘둘리기도 하고 집단적 광기에 미치기도 하는 모습을 보는게 아주 재미나다.


끝났다

OOOO마요이가 끝났다~~~~ 12화중에서 가장 밝은 내용이었음
OOOO마요이가 드디어 끝났다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ncwxvz

OOOO마요이가 결국 이상하게 끝났다... 이렇게 끝낼꺼면 후속작 만들던가
OOOO마요이가...드디어 끝났다! ^^ 제작진 수고하셨습니다(쑻)


흑막

OOOO근데마요이가반전은좀뜬금없엇다...난오히려마사키랑레이지가흑막이엿으면더재믹다고생각하는데..아닌가?
OOOO결국 마요이가 이번 최대의 흑막은 피요땅 인건가
OOOO난 아직도 마요이가 미쉐린 흑막설을 민다
OOOO마요이가 흑막 행동까지 포함해서 뭔 블랙 락 슈터 업그레이드 버젼인듸...
OOOO(마요이가) 따지자면 사실 누가 죽는다든지 괴물이 나온다든지 흑막이 누구인지 하는건 그렇게 중요하지 않고(나도 처음엔 배틀로얄계나 클로즈드 서클 미스테리계인줄 알았음) 30명이 나누는 '대화'나 '집단 히스테리'가 핵심임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koko_starry


이걸

OOOO 계속 영매사인데도 언니 못 불러낸다고 아무 도움도 못준다고 자책하던 마요이한테 탄환 그거 보여주면서 이거 마요이가 지켜낸건데 이걸로 미츠루기를 구했어. 이 말하면서 힘 복돋아주는거 아닌가
OOOO마요이가 내용이 진짜 산을 넘어 우주로 가버리네 정말 ㅠㅠ 열심히 챙겨봤는데 내가 이걸 왜 보고있나 싶음


정신병자가

OOOO마요이가 요약 정신병자가 정신병자같은 투어를 기획하고 정신병자들만 모아서 정신병자에게 가이드를 맡기고 주인공 정신병자가 정신병자같은 투어사람들 속에서 정신병자같은짓을 하다가 정신병자같은 가족한테 돌아왔는데 정신병자같이…
OOOO마요이가 요약 정신병자가 정신병자같은 투어를 기획하고 정신병자들만 모아서 정신병자에게 가이드를 맡기고 주인공 정신병자가 정신병자같은 투어사람들 속에서 정신병자같은짓을 하다가 정신병자같은 가족한테 돌아왔는데 정신병자같이 다시 정신병자소굴로 돌아감


도대체

OOOO마요이가 존나 보는내나 똥퍼먹는 기분이였다 이거 뭐냐 도대체...
OOOO마요이가 도대체 어떻게 되어가는거냐


완결

OOOO 학원도시*랑 마요이가 완결남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rlagusdn9920

OOOO마요이가 완결 감상: 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
OOOO마요이가 완결... 뭔가 너무 의문점 많이 남기고 끝나버렸다. 각기 애들 나나키가 뭐였었는지 특히 난코쨩은 대체 뭐하는 애였는지... 너무 쉽게 끝나버림
OOOO헐 마요이가 완결났네;
OOOO헐마요이가완결이네
OOOO마요이가 이번화 완결이구나
OOOO뭐야, 마요이가 12화 완결이야?
OOOO 마요이가 완결 기념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nataenist

OOOO와 마요이가 내일이면 완결이네.
OOOO마요이가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


시간이

OOOO으읔...ㅠㅠㅠ 마요이가 왜케 남은 시간이 길어보이냐...ㅋㅋ


히로아카

OOOO 헐 한참 뒤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뭔.. 긱사를 가서...신작 히로아카 마요이가.. 뭐 기타 등둥
OOOO마요이가랑 암살교실보고.. 움 오늘 뻗어있느라 히로아카 ㅇㄴㅂㅅ에서 하는걸 못봤네
OOOO 소아온 어마금 어과초2기 은혼 동란,스즈란편 혈계전선 // 히로아카 리제로 마요이가 신데마스


봐야

OOOO오! 마요이가 끝났네 오늘 남은거 몰아서 봐야지ㅡ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patchang86

OOOO마요이가 씹노잼 냄새 풀풀나는데 이거 봐야되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야치 졸절 귀여움....ㅎㅏ 마요이가 보고 하이큐 봐야지
OOOO아무튼 시작하자마자 미스테리한 사건이 벌어졌는ㄷ 여기 죠반니라는 사람 목소리 완전좋잖아...ㅎㅎ ㅎㅎㅎ 이따 회사가서 바로 찾아볼것. 나루호도랑 마요이가 실제 배우들을 성우로 붙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그것도 자세히 봐야겠당 #레이튼역재_기록
OOOO허억 마요이가 봐야하는데 또 귀찮아
OOOO@@%"₩^÷@&&&'&마요이가 봐야하는데 삼촌이 컴에서 안비킨다


남은

OOOO마요이가 보면서 남은 거라곤 미츠무네랑 하야토가 리온 말대로 호모 삼각관계같았다는 것 정도... 찜찜한 엔딩 아 똥싸다 만 것 같네


끝까지

OOOO마요이가 끝낫네,,, 재밌게 보긴 했지만 완전 싱겁다 처음부터 끝까지 싱겁다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KanghEDaYo


집단

OOOO(마요이가) 인물의 행동 원리나 의식주 문제등의 세세한 디테일에서 의문이 생기긴 하지만 그런건 딱 눈감아 버리고, 그저 이 집단이 미지의 상황에서 휘둘리고 나아가는 것을 보면 되는 작품. 그냥 순간의 자극뿐이지 아마 별 깊은 뜻은 없을거다(ㅋㅋ)
OOOO(마요이가) 트러블이 끊이질 않는 가운데 결국 행방불명자도 나오게 되면서 점점 패닉에 빠지는 집단. 이 과정을 30명의 등장인물들이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부딪히면서 진행하는데 그게 아주 즐겁다.
OOOO(마요이가) 재밌다!! 삶에 지친 30명(?!)의 남녀들이 외딴 마을에 집단 도피를 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헌데 도착부터 느낌이 이상함. 선주민은 온데간데 없고 짐승의 울음 소리는 들리고...


마요이가

OOOO헐...마요이가 갔는데도 안 끝났어...ㅠㅠㅠㅠㅠ
OOOO마요이가 이건 뭐 연기도 구려, 화면도 구려, 연출도 구려, 스토리는 핵구려 뭐냐 이게
OOOO 아뇨 마요이가 안보인다구요
OOOO마요이가에서 이거 신경 쓴 사람은 없겠지(?) 터널에는 철길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건 블루레이를 사면 나와있지 않을 겁니다.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bullyang_sub

OOOO마요이가 ㅋㅋㅋ 감독새기 걸판이랑 시로바코로 거품끼인거 스스로 걷어주시네 카바네리도 그렇고 왤케 용두사미가 많냐 진짜
OOOO마요이가 결말은 결국 그거구나 그거
OOOO하... 진짜 마요이가 엔딩보고 멘탈 제대로깨졌다
OOOO마요이가 12화 - 너무 허무하내... 달려온거에 비해서 결말이... 너무 설명으로 끝내려니 공감이 안가내
OOOO 12주라는 시간은 얼마나 덧없는 것인가 아아 인생이여 인생은 마요이가...
OOOO마요이가 2기 확정인가...
OOOO뭐야 마요이가 재밌쟝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Mr_PutBOY

OOOO마요이가 어메이징
OOOO마요이가 왜이렇게 끝나냐 하는 트윗은 많이 봤지만 정말 이거 왜이렇게 끝나냐
OOOO마요이가 12화 보고왔는데 뭔가 뜬금없이 결말나긴 했네
OOOO으억 마요이가 캐릭 너무 많아 외우기 힘들댜
OOOO 마요이가....극발암.....이였지....왜 봤지..
OOOO 마요이가
OOOO 좀만 더 있따가.... 마요이가 보고 울었따.......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 미사토쨘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yakumo_chen_cha

OOOO마요이가 실망이다 ㅡㅡ
OOOO아 근데 마요이가 진짜 생각지도 못한 똥이었다
OOOO마요이가 모순도 지적햇잔아
OOOO마요이가 너무 허무하게 끝남ㅡㅡ
OOOO마요이가 왜이럼...??
OOOO전철 너무 빨리 닫혀서 마요이가 나루호도한테 말 다 못했음ㅋㅋㅋ 개웃기네
OOOO도랐냐고 겁나 대환장쇼 스턴건!!! 근데 오리지날 전개 너무 도랐다고 대신 마요이가 귀여우니까 됐어!!! 근데 왜 선조흔 강선흔이라 번역하지 아 맞아 쟤네 구두변론을 모두진술이라고 번역하기도 했지. 그리고 전철 너무 빨리 떠남...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llflutell

OOOO마요이가 몇화가 마지막이더라?
OOOO헠 마요이가 박사님이랑 코하룽이랑 부녀관계네
OOOO아 믿었던 마요이가 결말 ㅂㄷㅂㄷ
OOOO마요이가 다봤다... 후기 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2.일단 다른것 다 재쳐놓고 너무 급히 끝낸갓 같아. 마지막에 말 쏳아낼때는 정말이지 ???였으니. 그래도 주연3인방얘기는 마무리라도 되어서 그럭저럭 3.별로 기대는 없었으니 재미있게봤다
OOOO마요이가 한 편 보는데 2시간 넘게 걸림. 앞으로 감기 >>> 얘는 누구지? >>> 뒤로 감기 >>> 잠깐만 내가 뭘 놓쳤지? >>> 앞으로 감기 >>> 뭐지 이건?
OOOO마요이가 핵지뢰인데 그걸 밟은 분이 계시네. 앰뷸런스! 앰뷸런스!
OOOO마요이가 막화가 혼란스럽다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ramen9076

OOOO마요이가 벌써 끝난 건가
OOOO친구가 뭐 볼꺼없냐고 추천해달라해서 마요이가 보라고 해줬는데 아 그 친구한테 미안해진다...내가 너에게 똥을 주었구나 하....
OOOO 그 마요이가 어떤 마요이지?
OOOO역전재판6에 마요이가 돌아온것은 XXXX를 시키기 위해서였다 플레이어들아! 하하하하하하하
OOOO#마요이가 다 봤다 ~ 빠른 스토리전개로 어떻게 끝나나 했는데 이런 결말일줄이야 개인적으로 이런 소재 좋아해서 잘 본듯
OOOO엠창 마요이가를 한번 더 볼빠에 메카쿠시티 액터즈를 10번 재탕해본다 1 마요이가 = 10 메카쿠시티 액터즈
OOOO=n= 마요이가. 불만족. 기는 별로. 승이랑 전까지는 좋았지만 결 최악. 역시 1쿨론 모자랄 분량이었어. 캐릭터도 못 살리고. 얼렁뚱땅 넘어가버리다니.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ANIPLUSTV

OOOO역시 다작은 위험해;; 철혈:초반분위기로는 전쟁물 같이 흐르더니..결국 중 후반에선 야쿠자미화,인생을 건 칩드립.(절레절레) 마요이가:초반에 미스테리한 분위기속에 기묘한 살인사건인줄 알았는데..나중에 알고보니 트라우마 극복하는 마을이였다!(소오름)
OOOO 마요이가. 죠죠, 우시오와토라
OOOO마요이가 결말까지 적절했다, 조금 심심하긴 했는데
OOOO마요이가 존나 허무하게 끝나네 마치 엔젤비트 같다
OOOO마요이가 12화를 본 내 현재 상태.
OOOO마요이가 생각난다
OOOO마요이가 넘 재밓ㅅ다88... 공부 언제 하냐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ANIPLUSTV

OOOO 마요이가 보고이써오....막 썸네일이 발랄하고 제목도 어감이 기여워서 일상학원물인줄 알고봤더니...미스테리호러장르엿네요....ㅎㅎㅎㅎ주인공들 넘나 발암...
OOOO잭 솔직히 마요이가 최고의 모에캐릭터 아니냐
OOOO마요이가 존나 재밌으니까 보세요
OOOO메카쿠시티 액터즈>>>>>>>>>>>>>>>>>>>>>>>>>>>>>>>>>>>>>>>>>>>>>>>>>>>>>>>>>>>>>>>>>>>>>>>>>>>>>>>>>>>>>>>>>>>>>>>>마요이가
OOOO마요이가 그거 아님? 그 뭐냐 일상물
OOOO안나온거면...마요이가 선물해줬다든가....(ㅈㄴ)
OOOO마요이가 다봄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cho_lein

OOOO마요이가 어나더 감독이라서 다 죽는 플래그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네.. ㅋㅋㅋ
OOOO마요이가 12화가 엔딩이였어 (흐린 눈)
OOOO마요이가 왜 저렇게 끝나냐....
OOOO후... 마요이가... 후,,,
OOOO마요이가 엔딩:똥
OOOO마요이가 이번주가 마지막이었네
OOOO역시 마요이가 좀 아쉬워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lodato_h

OOOO마요이가 결말;;
OOOO마요이가... 음.. 엔딩이 좀 별로였던것같다 'ㅂ'
OOOO마요이가 망작이냐
OOOO음..? 마요이가 존나재미없네
OOOO마요이가 미츠무네는 초반부 유키코랑 존똑...ㅋㅋ 자의던 타의던 갇혀 살아왔다는 점에서...ㅋㅋ
OOOO마요이가 -完- 이번시즌이 유달리 심한데 이런 메챠쿠챠한 구성과 스토리로 괜찮은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진심으로 시간낭비였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음.
OOOO마요이가 저렇게 예쁘게 나올정도면 치히로는 얼만큼 예쁘게 나올까ㄷㄷㄷㄷ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bbui_e

OOOO마요이가 봅시다!
OOOO마요이가 메데타시메데타시 하면서 끝날 것 같긴 했는데 그래도 이건 아니야...
OOOO마요이가 자막만 3시 넘기는 건 확정이고
OOOO마요이가 응원하다가 하루미 잃어버릴거 같다
OOOO티비에서 마요이가 한다
OOOO카바네리보고잘까 마요이가 보고잘가
OOOO이제 마요이가 엔딩을 봐서 균형을 맞춰야지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Mr_PutBOY

OOOO어? 마요이가 이번화로 끝난 거?
OOOO헉 마요이가 끝났대
OOOO마요이가 끝났네..........
OOOO◑q◑ 마요이가 볼꾸얌...
OOOO어라 마요이가 벌써 끝이야??
OOOO마요이가 끝났구나
OOOO그러고보니까 내 탐라에서 마요이가 이야기는 한번도 못본거가틈...마요이가 내용도 첫화부터 한 5화까지는 해설 전혀없고 루즈하긴해도 뒤로갈수록 꿀잼인뎅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koko_starry

OOOO마요이가......... 하야토 - 미츠무네!미츠무네!미츠무네!미츠무네!미츠무네!미츠무네!미츠무네! 미츠무네 - 마사키상!마사키상!마사키상!마사키상!마사키상!마사키상! 마사키 - 레이지!레이지!레이지!레이지!레이지!레이지!레이지!레이지!
OOOO무메이 쨩 다 볼 즈음이면 마요이가 올라오겠지.
OOOO마요이가 으ㅏ아아
OOOO마요이가 타임이다!!
OOOO좀 있음 마요이가 막화하네
OOOO아 맞아 멜딕이가 마요이가 얘기꺼내서 생각난건데 초반에는 분위기 디게 맘에들고 대 학살극을 기대했는데 뒤로갈수록 미묘해진다...
OOOO오늘 마요이가 막화인가?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hiradaks201

OOOO 응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늦게 일어낫는데 점심 먹고 또 잠와서 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마요이가 다 봤다!!
OOOO이런 숲속의 마요이가로 오셨네요 이쪽은 헤메면 나갈수 없는곳인데 앗 요괴하고 인간이 습격할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마요이가에서 편히 쉬어가세요- RT해주시면 팔로우 해드릴께요!
OOOO내일 앙스타 이벤 아이나나이벤 아이츄 이벤 아이나나 소설 옴 마요이가 하는 날 ㅋㅋㅌㅋㅋㅋㅌㅋㅋ 으앙 ㅠ
OOOO마요이가 보고있으니까 정신병자 되는 기분임
OOOO 난너같이 마요이가아니야
OOOO역재6 재밌습니다..갠적으론 5보다 나은듯.역시 호도&마요이가 돌아온게 가장 기쁘다. 아직 에피3까지밖에 안해찌만 아직까진 괜춘..검사측이 미츠루기 등장이 적어서(없진 않아..없진 않은데...😂😂😂...또르르
OOOO 마요이가 머ㅓㅇ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harne_

OOOO마요이가..........진짜... 소재괜찮은데.. 연출도..스토리도 밋밋해...
OOOO역전재판6 카운트다운 좀더 일찍 할껄그랬다 아쉽...(그나저나 마요이가 벌써 28이라면서요...소근...)
OOOO 마요이가 꼈다!
OOOO이번 분기에 보는 작품(아마도 최종) 월 삼자삼엽, RE 제로 화 조커 게임 목 문호 스트레이 독스, 언해피 금 카바네리, 소년 메이드, 마요이가 토 죠죠, 마기 신드바드, 역전재판, 일 하이후리, 히로…
OOOO '마요이가'라고 합니당
OOOO 치나츠와는 엄 글쎄...오히려 재판이후면 이후였지 평상시에는 친해지기 힘들었을것같은데...러닝타임 통틀어 마요이가 이름으로 부른거 시온밖에 없고...
OOOO 마요이가 얼마나 안 나와서 그래요??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mei99a

OOOO마요이가 짱짱 커여운 마사키♥ 그와중에 한국인 이름이!?
OOOO 마요이가 볼만해
OOOO마요이가 11화 한번 더 봤는데 역시 하야토는 미츠무네를 사랑하고 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요이가 꿀잼인데 어째서
OOOO환상 드라이브 부르면서 채널 돌렸더니 마요이가 선전함 ㅋㅋㅋ
OOOO마요이가 왜 저기 서 있나? 했는데 내가 이상한게 아니었군ㅋ
OOOO뜬금없는데 누님 마요이가 보시나요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오카다 마지막화 마리 시리즈 애니 볼까 셈이지 싶은 끝났다 mei99a

OOOO 음.. 아직 마주치진 않았는데 마요이가 피고고 아카네가 형사예요.
OOOO 마요이가 "말걸지 말아주세요 당신이 싫어요"라고 하는거랑 비슷한거죠
OOOO시노부하고 마요이가 좋지
OOOO 방금 9화 봤는데 대충 마요이가 9화랑 동급인거 같다
OOOO나이 17 키 156.1 발 250-255 직업 고등학생 좋/장 마요이가 좋/음 라묜!,우동,돈까스 좋/과 사과하고 오렌지 좋아여!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
OOOO아 마요이가 존나 호모하다 스피드게이야 역시
OOOO마요이가데이

OOOO 마요이가 스토리가 갮임... 난 기대하고 봤는데
OOOO<마요이가> 3화 연기가 미쳤다... 특히 발카나역의 스즈키 타츠히사상 ㄷㄷㄷ 시스템 개발부에서 미스 다 뒤집어쓰고 책임지고 쫓겨났었단 과거 이야기 열변 토하는 장면... 진짜로 그런 일 겪고 연기하는 줄 (...)
OOOO마요이가 6화까지는 망작이라고 생각했는데 7화부터 "오 재밌네?" 로 시작해서 저번 주에 나온 11화 보고 엄청 명작이라고 느끼는 중
OOOO'이번 역전재판에서 마요이가 체포당했대'는 과연 스포일러인가 아닌가
OOOO 이번작에 마요이가 나오는데 토노사맨 나오겠지요?
OOOO마요이가 주인공 착한척하는것같아서 무섭다 무조건 감싸기만 하면서 이사람은 잘못엊ㅅ닫구여여!! 이러는데 소름이라구엉..
OOOO마요이가 보는데 어느 카페에서 본 추리글이 맞아서 소름. 명탐정이요..

OOOO마요이가랑문호랑 re어쩌구 재밌음
OOOO아.. 마요이가 또...
OOOO마요이가 아노네 아노네 하는게 그렇게 귀여울 수 없다
OOOO마요이가 진짜 개판이내
OOOO 아 난 얼굴도 시노부보단 마요이가...
OOOO 시노부는 저희같은 얼빠에게 충분히 어필은 되지만 성격이 마요이가 딱 이쪽 취향이라구여 ...싀이이ㅣㄱ....
OOOO???? 연들님도 마요이가 보시나요? (도킷

OOOO헉ㄱ답쨩 탐라에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그리고 마요이가봐줘 (?)
OOOO뭔지 잘 모르겠지만 마요이가 스포를 당한 거 같은데 안볼테니 상관없을거같다
OOOO마요이가 진짜 뒤로 갈수록 재미없다
OOOO마요이가 어떻게 끝낼 작정이냐...
OOOO마요이가 내용 이해 1도 못하겠지만 리온이 귀여우니까 봅니다..
OOOO마요이가 싫어하는음악은? Treasure ^^
OOOO나 방금 봤어 마요이가 나루호도 껴안았어 또 껴안았어

OOOO 마요이가 잼쌈
OOOO스턴건 씬 삭제는 그렇다쳐도 마요이가 탄환 증거품 지켜낸 거 삭제한 이유는 뭐지. 그거 진짜 필요한 건데?
OOOO마요이가 10화 봤는데 코하룽............
OOOO올만에 마요이가 나와서 와 마요이다!! 그리고 또 마요이는 경찰에 잡히겠지! 이랬는데 역시나 기대를 배신하지 않음
OOOO마요이가 넘 잼있는대
OOOO역시.. 마요이가 끝이 기대되비
OOOO마요이가 잼네

OOOO와..마요이가..
OOOO차라리 재미만 보면 마요이가가 훨 재밋음 여러분 마요이가 보세요
OOOO 첸이 살고 있는 마요이 가에 고양이 여럿을 키우고 살고 있다굿......
OOOO유우키 아오이의 마요이가 넘 기여움
OOOO마요이가 개꿀잼
OOOO마요이가 이것도 완전 산으로 보내버리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