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8, 2016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인스타그램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떡볶이 #순대 #분식 한국 오자마자 본능적으로... Instinctively... I knew it's time to eat topokki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northface #whitelabel #래쉬가드 #rashguard #hotsummer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lastday #byebye #안녕교토 #じゃまたね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흐린날이지나고 #nicewheather #気持ちのよい朝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Letsgo #출발 #ontheroad #kyoto #교토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icecream #아이스크림 #一緒いっしょにする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두부먹으러가자 #letstakeawalk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신난다 #happymonday #흥자매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goodnight #お休すみ #횡단보도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출발 #gogogo #出発しゅっぱつ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kyoto #3people #us #나란히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이렇게 잡는게 맞나...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점심 #lunch #Pontocho Forst meal in kyoto l just had lunch, l am hunger already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cheeze #치즈 #셀카삼매경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kyoto #Japan #교토 식후 카페에서... At cafe, after lunch
OOOO[ 강소라 Instarg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Pontocho #yesterday #onthestreet #교토 #폰토쵸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Day 2 in Kyoto #wihdflow #Kyoto #교토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sukiyaki #dinner #저녁 #스키야키 #가고시마와규 #kagosimawagyu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김포공항 #Gimpoairport #두근두근 우연히 나왔는데 흰티에 청바지라니 We are going to Japan!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노스페이스100코리아 #트레이러닝 #Thenorthface #평창 #runninggirl 스키점프대 앞에서!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강소라 Instagram reveramess_ 인스타그램 ] #철든부엌 #오늘의점심 #todayslunch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한식 도시락

배우


OOOO28. PK헤만 (09) 이 노래를 아시나요? 배우 강소라가 갓 데뷔했을 때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춤과 연기를 함께 소화해 화제를 모았답니다. #0412_잊혀진_명곡을_영업한다
OOOO 강렬했죠 그때 다들 강소라를 외칠 때 홀로 천우희에 치여 최애여배우를 만나고...ㅋㅋ
OOOOKimWooBinPHVliveofficial꿈꾸는 별들의 착한 일, #별프로젝트 응원합니다! 배우 엔터테인먼트 8개 회사의 합작 프로젝트~ 선배 배우 #강소라 #김우빈 #손예진 #지성 이 직접…
OOOO291. 강소라. 저에게 대표작은 여전히 [써니]. 그 망한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부터 따라갔던 배우. 근데 아직 한국 연예계에선 이 배우에게 최적화된 역할이 얼마 없는 거 같아요.
OOOO낵아 조와하는 여배우는 강소라언니인가..? 미생나왓던 그분 퀴어물 보구싶댜
OOOO배우 강소라는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여성상은 아니다. 하지만, 그의 연기에는 각고의 노력이 엿보인다. 단순히 외모로만 승부하고 있는 것 같지 않다. 어제 오늘은 지난 2주간 폰 고장으로 못했던 인스터그램을 쏟아내는 듯 하다.
OOOO강소라 배우님도 써니컨셉으로 퀴어영화 좀...😶
OOOO아니 아무리생각해도 셀카 만렙이신데 가끔 강소라 배우님 과거에 셀고라고 팬분들한테 혼날 시기의 사진이 자꾸 겹쳐보이고 그래요........

래쉬가드


OOOO강소라 래쉬가드 광고 너무 짱이다… 래쉬가드 말고 강소라
OOOO강소라 노스페이스 래쉬가드 광고 찍었구나아아아아아아

화보


OOOO#강소라 #공항여신 #프랑스 #파리 # 출국 #화보 [강소라] 매거진 '슈어' 화보 촬영차 오늘 오전, 프랑스 파리로 떠난 강소라씨! 싱그러운 그녀의 매력이 뚝뚝! 걷기만해도 화보! 몸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t…

한국


OOOO닥터후 한국판이 되면 왜인지 모르겠지만 여자 닥터였으면 좋겠고 그게 강소라였으면 좋겠다

사람


OOOO나는 언제나 강소라가 도의적으로 퀴어물을 찍어줘야한다고 믿는 사람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강소라 볼때도 느끼는데 이렇게까지 마른 체형의 사람이 아니고 자기입으로도 물만 먹어도 찐다고 했음. 그걸 H&M 드레스에 맞춘거.
OOOO사람 생각하는 게 다 똑같은지 나도 오연서랑 라미란 찍어두며 즐거워하고 있었는데~ 뇌트워크~~ 강소라도 너무 좋다 흑흑

써니


OOOO써니 강소라 천우희 내 맘속 커플 0순위..강소라언니 진짜 조아함 알파걸뿜뿜

민효린


OOOO강소라x민효린 채고
OOOO민효린이랑 강소라 친한 거 왜 걸크지
OOOO#민효린 #언니쓰 #강소라 슬램덩크요즘 꿀잼
OOOO헐랭 나 일본공항에서 민효린 강소라 봄 궤 샹 여신 ㅠ 언니 ㅠㅠㅠㅠㅠㅠㅠ

OOOO 헉 민효린언니랑 강소라 언니 봐쪄 왜이렇게 이뻐요....얼굴도 핵작아....😭😭

광고


OOOO강소라님 노페광고 넘 예쁘다
OOOO강소라가누구지 누군데 레쉬가드를 강소라레쉬가드라고 광고하지 이소라는아는데 강소라는첨들어
OOOO예전엔 제일 잘 나가고 인기 있는 여성 연예인들이 화장품 광고를 찍었다던데, 요즘은 콘택트렌즈 광고를 찍는 듯. 안경점을 지나칠 때마다.. 설현, 윤아, 수지, 강소라.. 자꾸 눈이 가.. 이러면 안 되는데..

강소라


OOOO강소라님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색 블루 찍어주세요
OOOO강소라씨 머싰서... 언니이이이이이이
OOOO심지어 영이언니 비주얼은 강소라야. 개-완-벽-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강소라님 퀴어물 ㅣㅉㄱ어주시면 제가 2절지 편지 394982394장에 사랑을 담아 팬미팅에 달려가기...
OOOO285. 자기들 키스신 보고 엄청 부끄러워하는 유연석과 흐뭇한 강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대박ㅇ ㅣ다 강소라보고 심장뜀
OOOO아 뭐더라 전에 뭐 비싼 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강소라느님이 모델이길래 걍 사버린 게 있었는데
OOOO강소라분 너무대박적이고 덕질했었는데 왜 안하구있지
OOOO아니 강소라 말고 나의 삶
OOOO강소라님 -> 현실오 보니까 너무너무너무너무 존엄해서 언니라는 말도 안 나오더라,,,

OOOO강소라, "조금만 더" 발레 실력 보니'다리가 180도로 찢어져?'
OOOO지금 사고싶은거 럭키슈에뜨 스트라이프 티셔츠, 강소라가 입은 것 같은 레이스 원피스, 그리고 샤넬미니백 그리고 롤스로이스 ㅋㅋㅋㅋㅋㅋㅋ 1이 커지고있따
OOOO 나 먹었을때.....박스에..강소라랑 서강준 있더라ㅋㅋㅋㅋ 그냥 저냥 매운거 먹는거지 뭐
OOOO강소라, "그룹 god 팬, 콘서트 못 가 아쉬워" (인터뷰)
OOOO닮앗다고 들어본 연예인.... 고현정 강소라 서현 김하늘.... 야... 그거... 체형으로 인한 얼굴 말고 닮은거 있는거 맞는거냐.......................
OOOO강소라분 너무 쩌네...팔로 해버림
OOOO 19.강소라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 강소라게씨 아니십니까ㅋㅋㅋ 대학떄는 가능햇는데 졸업하면 그런시간 갖는것도 힘들구나 ㅠㅠ 제발 뒈지지마라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아냐 그래도 강소라도 살찌는체질이라던데 본인이 노력해서 그 몸매 만든거랫어...나도 노력해야지ㅜㅜ
OOOO아!!!! 강소라한테 멘션 받은것도 거기 있을텐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분이셮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소라 보급판이시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에이 강소라는 연예인이잔...
OOOO 헐 강소라 닮으셨다
OOOO 그치만 나는 강소라는 아니구 (울먹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마져.... 여자 바지정장 ㅠㅠㅠ 존예ㅠㅠㅠ 그그그 강소라처럼.....하이힐에....
OOOO강소라는 분명 여주인공급 캐릭터로 등장했는데 뒤로갈수록 쩌리가 되어감...
OOOO강소라 발레, 쫄쫄이로 더 강조된 완벽 S라인
OOOO강소라 존예..... 근데 셀카 왜 그래요?
OOOOOwkaaay ✌✌ #teuksora #특소라 #이특 #강소라 ㅋㅋㅋㅋㅋ
OOOO'이종석은 러블리, 강소라는 멍소라' 닥터이방인 만취남녀
OOOO 강소라 실제로 엄청 뼈 더라구요ㅠㅜ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강소라 붓 님도 점심맛있게 드세요
OOOO예전부터 계속 혼자 또 말하는데 ㅈㅐ현 진짜 이부진 부내+강소라임
OOOO 강소라씨 진짜 무서운 분이었네요 후
OOOO강소라미
OOOO 강소라님 목소리가 톤이 좀 낮으시잖아요. 그래서 강소라님! ㅇㅅㅇ!
OOOO 얼마전에 박보영 주연작을 봐서... 되게 귀엽고 막 깨물어주고 싶은 목소리 아닙니까...? (그런 이미지를 생각하셨다니 좀 찔립... 근데 강소라 목소리는 뭡니까...
OOOO 카랑카랑이라기보다는 음...음?? 차분한 박보영 목소리를 생각했는데 강소라 목소리가 나온거죠!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OOOO 안녕하세요 오연서 입니다 , 다시 날 팔로우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소라씨 ^~^
OOOO iya deeenggg😂😂😂 강소라 강수라
OOOO미생 안영미 역할의 강소라씨, 역시 매력 있다. 국내 영업에 굴러먹던 나와는 다르게 대기업 종합상사 필이 넘칩니다. 종합상사맨들 불철주야 야근을 밥먹듯하며, 매일 매일 죽을 것 같은 시간들을 보내어야 했죠. 고향서 하는 원서읽기 어학원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치-김상중 모건-마동석 리드-박보검 제이제이-강소라 에밀리-오연서 가르시아-라미란 어떠신지~
OOOO제이제이-강소라 설을 보았는데 아니 저는 제이제이는 김태희가 좋을 것 같습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강소라 인스타그램 REVERAMESS INSTAGRAM KYOTO LUNCH 교토 배우 래쉬가드 PONTOCHO 화보 reveramess__b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