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8, 2016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언니들의


OOOO#민효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오늘 저녁 11시에 방송됩니다. #MinHyoRin's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will air tonight at 11PM(KST).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챙겨보는데 ㅋㅋㅋ민효린 되게 귀엽다 ㅋㅋㅋㅋ 쭈구맄ㅋㅋㅋㅋㅋ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는데 민효린이 넘 이쁘다!!! 아ㅏㅏㅏ언니!!!!! 넘 좋아요!!!!!(무릎박살
OOOO 언니들의 슬램덩크라고 민효린 티파니 제시 등등 하는거있어 ㅋㅋ 검색해봐봐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는데 민효린 꿈인데 효린언니가 너무안보인다고 지적해주는 티파니 멋있다. 근데 녹음할때는 또 좀 웃김...ㅋㅋ노래는 제시가 쩌는데 목이 너무 상한듯-
OOOO 이번에 언니들의 슬램덩크라는 프로그램에 나오던데 ㅠㅠㅠ 나중에 입사준비 다 마치고 몰아서 봐야겠다 ㅠㅠㅠ.. 민효린에 티파니라니.. 제시랑 김숙 라미란 엉엉 언니들 TTT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는데 민효린 미모에 기함함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KudoKun_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재밌엌ㅋㅋㅋㅋㅋ 민효린 얼굴과 반대되는듯한 성격 완전 매력터져ㅠㅠ 제시는 외모와 다르게 춤 못춘다고해서 매력터지고 어느 한명 안빼고 다들 매력터져ㅠㅠㅠ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짱재밋잔아?...민효린 넘이쁘다ㅠㅠㅠ 언니 날 가져요ㅠㅠㅠㅠ

슬램덩크


OOOO#민효린 #언니쓰 #강소라 슬램덩크요즘 꿀잼
OOOO슬램덩크 민효린 넘 예뻐서 숨 안 쉬어진다
OOOO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 재방 또 보고있는데 민효린 2절 녹음할 때 너무 웃긴ㅋㅋㅋㅋ 감정이 안 실리다가 유희열 나레이션 듣고 감정 확 들어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OOOO아우 민효린 언니 ㅠㅠ 너무 에뻐 ㅠㅠㅠㅠㅠ
OOOO헐랭 나 일본공항에서 민효린 강소라 봄 궤 샹 여신 ㅠ 언니 ㅠㅠㅠㅠㅠㅠㅠ

OOOO 헉 민효린언니랑 강소라 언니 봐쪄 왜이렇게 이뻐요....얼굴도 핵작아....😭😭
OOOO언니스에 민효린이 귀여워서 영상을 돌려보다가 트둥이들이 미니팬미팅에서 역조공에 감사패까지 줬다는 사실에 배아파한 다음 아가씨 무대인사 후기를 보았다. 내일은 시험이다...
OOOO코엑스에서 민효린 언니 팬싸 한다니 갑니다..😆😆
OOOO심심해서 합성해봐따... 언니 웨 화장 안해요 언니가 최고야 날가져.... 다들 민효린 스모키화장하기 운동좀 해줘...

성대모사


OOOO박진영 피디님이 땡겨! 다리 땡겨!! 하고 주문하는 게 생각난다며 다리를 더욱 땡겼ㅋㅋㅋㅋㅋㅋㅋㅋ 민효린도 그렇고 박진영도 그렇고 성대모사 스캔의 제왕이시다👍 어쩌고 저쩌고 너의 부분의 깜찍한 춤도 조금 춰줌. 얼른 완곡…
OOOO언크 셧업안무 보여달란 말에 타기획사 연습생이 되니까 많이 힘들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민효린씨 성대모사 하면서 파니야 미안해..이러는데 진짜 존똑 ㅋㅋㅋ 자기는 12년동안 뼛속까지 sm이였다궄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영 피디님이 땡겨! 다리 땡겨!! 하고 주문하는 게 생각난다며 다리를 더욱 땡겼ㅋㅋㅋㅋㅋㅋㅋㅋ 민효린도 그렇고 박진영도 그렇고 성대모사 스캔의 제왕이시다👍 어쩌고 저쩌고 너의 부분의 깜찍한 춤도 조금 춰줌. 얼른 완곡 보고 싶어요 현기증 나...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147_Company
OOOO아 맞다 그리고 민효린 성대모사ㅋㅋㅋㅋㅋ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똑

강소라


OOOO강소라x민효린 채고
OOOO민효린이랑 강소라 친한 거 왜 걸크지

TOUCH


OOOO민효린 노래 잘부름. 개인적으로 민효린 음색을 좋아하는데 김아중 목소리랑 좀 비슷한 것 같음. 민효린 - Touch Me←
OOOO민효린 노래 touch me가 짜세
OOOO나는 민효린 노래 이거 말고 Touch me 좋아했다... 지금도 가끔 노래방에서 부름

입니당


OOOO 안녕하새용 아이린씨^^ 저는 민효린 입니당~ 방가워용!! Lets get along well
OOOO 안녕 수지양~~~ 민효린 입니당! 방가방가^^
OOOO 안녕하세용 샤넌씨^^ 민효린 입니당~ 방가워^^

코엑스


OOOO160611 #민효린 코엑스몰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MUSE
OOOO160611 코엑스 민효린 팬사인회 프리뷰 #민효린
OOOO민효린 코엑스 팬싸있었네 ㅋㅋㅋ
OOOO160611 민효린 코엑스몰 ABC 마트 팬싸인회 photo by Lee호랑 #민효린
OOOO코엑스에 민효린 오나보네??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_butIamyours_
OOOO 아티움말구 코엑스에는 민효린님 오신다던데 ,,,,,,,,,,,?
OOOO 이효리는 푸드트럭어쩌구 그거고 민효린은 코엑스 abc마트앞에서 팬싸??

박진영


OOOO박진영이 준 곡이 첨부터 너무 어렵긴 했어 아무리 코요테어글리같은 느낌의 곡이라지만 어려움 민효린 꿈이어서 약간은 샤랄라한 곡을 줄줄 알았는데 박진영 본인이 하고 싶은 곡으로 준거 같음 하긴 제작비가 만원인데 싫다 못하겠다는 좀 아니기도ㅋㅋㅋ
OOOO홍진경 혼자만 박진영한테 칭찬 못받을때마다 짠해ㅠㅠ 민효린 꿈이지만 젤 하고싶어하는 열정이 많고 최대한 피해 안주려고 젤 열심히 하는데 몸이 안따라주니 안타깝다 분명히 실력이 늘긴 했는데 다른 맴버들에 비해 턱없이 실력이 부족함

귀엽


OOOO엄마가 민효린 귀엽다고 넘나 좋아하시는데 후훗
OOOO민효린 인스타 꾸미는 거 좀 너무 친근하고 귀엽네
OOOO 제가 또 예쁜 여자한테 환장하는데요ㅋㅋㅋㅋㅋ 젝키 얘기하길래 볼륨 키웠다가 민효린만 보고 있어요😭😭😭 목소리도 귀엽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님은 생각보다 귀엽 ㅋㅋㅋ
OOOO아 민효린 말하는거 너무 귀엽다
OOOO민효린 귀엽닼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너무 귀엽다구

팬싸


OOOO 어젠 지하일층에서 민효린 팬싸했던데 그런거 아닐까여..?ㅎㅎ

이쁘다


OOOO민효린 개이쁘다...
OOOO민효린 진짜이쁘다..몸매도 얼굴도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siestacat888
OOOO맨날느끼는거지만 민효린징짜이쁘다..진짜이쁨.. 세즈다음으로이쁘다
OOOO와 민효린 진짜 이쁘다 와ㅏ... 티비 슥 보는데 저절로 감탄사

이효리


OOOO 민효린 이효리 이민정 트와이스 맴
OOOO이효리 너무 예쁘네.. 민효린도 넘 이쁘고..

티파니


OOOO 응~~특히 티파니가 민효린 챙겨주는거 보고...ㅠㅠ감동..ㅠㅠ역시 현직 그룹하는 사람이라..멤버들 챙기는게..리더다워ㅋㅋㅋㅋ

얼굴


OOOO연기자 중에서는.. 하연수나 민효린 얼굴 죠아함
OOOO민효린이랑얼굴바꾸고싶다..

OOOO 작은데얼굴도작고이쁨ㅜㅜ오늘손안씻어야지ㅋㅋ. .민효린보다 내얼굴보니오늘따라한층다크서클이짙고피곤에찌듬ㅋㅋ
OOOOㅁㅊ 저 민효린이랑 손잡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얼굴 개짝고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 얼굴에 푼수라니ㅜㅜㅜㅜㅜ 목소리마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젝키를 기다리다가 민효린에게 치이곸ㅋㅋㅋㅋ 유스케 시작하면 치일 일 많을 텐데 진정해야지....ㅎ

민효린


OOOO34. 민효린 <기다려 늑대>(07) 민효린이 원래 가수로 데뷔한 거 알고 계셨나요? 97년 줄리엣의 원곡을 리메이크했는데 저는 원곡보다 이 버전이 편곡이 좋아서 자주 들음. #0412_잊혀진_명곡을_영업한다 …
OOOO 카라랑 콜라보한 라이브 무대에서 민효린이 제일 잘부르는 아이러니함...
OOOO 다음생에 태양으로 태어나서 민효린이랑 사귈래
OOOO 민효린이번에 가수한다고 예능하는거있지않음?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kageyama_0521
OOOOㅌㅋㅋㅋㅋㅋㅌ민효린 져앜ㅋㅋㅋ
OOOO홍진경-민효린 포지션이 아직도 아리까리하지만 일반적인 예능에서 여캐를 대하는 방식과는 확실히 다름
OOOO근데 민효린이 누구임?
OOOO민효린너무 좋다 진짜 기엽구..
OOOO우리기광이...민효린님이랑...상크미...
OOOO#nowplaying 민효린 & 진영 - 널 만난 이후 / 칠전팔기 구해라 "그냥 내게 이렇게 있어주면 다른 연인들이 부럽지 않을 거야" 🐱 좋다 좋다✨
OOOOㅊ체고간지 민효린...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rmftj0425
OOOO 아니 눈이 존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어엉민효린맞는듯 ㅠㅠㅠㅠㅠ비슷해ㅠㅠㅠ
OOOO ㅁㅈㅁㅈ 소이 살짝 민효린 느낌 남... 나만 그란가
OOOO민효린 담배피는거 볼때마다 진짜.....
OOOOㅇ ㅏ 민효린ㄴ보면서 막ㄱ 팬이라고 엄청ㅇ막ㄱ 반가워햇다던 천우희ㅓ썰이 떠오른다
OOOO 민효린 닮앗긔
OOOOrt 민효린인줄....
OOOO헉 내 프필사진 내가 해놓고도 넘 이뿌,, 민효린쨘,,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bu_jji
OOOO 음 민효린은 예쁘다 정도 강하늘이랑 사귀고 싶다 이런 건
OOOO 민효린 이자네~!!
OOOO민효린씨 실물을 알현하고 싶다. 아 아 얼마나 예쁠까. 요정님 요정님 요정니임..😂😂
OOOO 민효린😆. 다시 하니까 한예슬! 여자는 다 이쁜사람들만 있나봐요ㅋㅋㅋ
OOOO어머 민효린😆
OOOO민효린, 뷰티쁠 6월호 화보 공개! Min Hyo Rin featured in the June issue of BEAUTY+ magazine! #MinHyoRin
OOOO 맞아맞아 걔 닮았다는 이야기 진짜 많이 들어 민효린은....아니야..한 2명인가 3명한테만 들었어 그리고 블락비에 누구도 닮았댔는데 모르겠다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yan_geol
OOOO 한 1초정도로 민효린이 보이는 건가....하지만 안닮았는 걸 8ㅁ8
OOOO 헐 민효린 짱좋아...
OOOO 그러게요.. 외모 민효린 외 여러가지 쓰여져있는데.. 끙.. 우선 어찌됐건 다시태어나는게 이득...(?)
OOOO 헛 사진은 민효린아니에여??
OOOO 민효린을 닮았다니 세상에....;;;
OOOO참고로 성별 남자로해봤더늬 민효린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닮았네!!!!!!!!!!
OOOO민효린씨가 인스타에 교토에서 차 마시고 스키야키 먹는 것을 올리고 있어서 부러워 죽음이다....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Pink__suit
OOOO민효린 귀여웤ㅋㅋㅋㅋㅋ
OOOO민효린님..♡ #이해시를_보면_무조건_최근주운_짤
OOOO@blockbis110415 헐 한효주 민효린이라니..?! 나 돌맞아😱
OOOO진짜 민효린한테 나팔바지 좀 입히지 마라...
OOOO언슬보는데 민효린님 완전 한국의 데너리스야... 옙허...😍
OOOO이 사진은 서지혜를 닮았다 가끔 보면 민효린도 닮은 것같구..
OOOO ganti dn ya baby :) ´ 민효린 `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JYPACTORS
OOOO6-1. 본인이 연습을 더 하더라도 꿈의 주인공인 민효린이 센터에서 돋보였으면 좋겠다는 파니 역시 배려왕...👍
OOOO 여자는....... 가인 민효린 박수진?
OOOO 약간 민효린 느낌
OOOO민효린... 예 쁘 다
OOOO민효린 요정 천사 여신
OOOO민효린이쁘긴 진짜예쁘다
OOOO ???저도 삼성역에 있다가 상명대 가는길인데... 민효린 찍고 가는길..;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bbackgu32
OOOO허엉 어허어ㅓㅔᆞ 민효린 조녜...
OOOO나 방금 민효린이 손잡아줌ㅠㅠㅠㅠㅠ
OOOO으어어어 민효린 개이뻐어어어
OOOO민효린씨봤다 사진찍었다 악수도했다ㅋㅋㅋㅋㅋㄱㄱ작고 존예다. .
OOOO민효린 봤다.
OOOOㅋㅋ ㅋ ㅋㅋ ㄴ ㄴ ㅋ ㅋ ㅋ민효린봣다
OOOO아티움에 앨범 사러 왔다가 민효린 본..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august_dream_er
OOOO 그리고 민효린 아티움 직행....?
OOOO 민효린이여??!???
OOOO맞아 라스에서 민효린한테 김구라가 언슬 오래못가겠다고했는데 ㅉㅉ...어제 동시간대 시청률1위다 잼잼
OOOO🌸helo🤗 민효린/정은란 입니다 1986년 방가방가😘 🌸🌺🌸🌺🌸🌺🌸🌺🌸🌺🌸🌺
OOOO 민효린은 사랑입니다.. 특히 써니에 나오는 민효린 TT
OOOO 헿.. 민효린씨 코도 저런 코더라구요. 참 매력있는 코라고 생각해요😍 헤헤 믿어쥬신다니 점점 tua님 믿고 제가 뻔뻔해지는 거 같아요🤔💦
OOOO와 민효린 너무 좋아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koooo_12
OOOO민효린의 나혼자산다,,,
OOOO와 민효린 엄청 말랐네 레이나도 말랐는데 그 치마를 또 줄여서 입을 정도면 얼마나 마른거야
OOOO민효린이 훨씬 잘어울린다...
OOOO민효린은 나팔바지를 좋아하나
OOOO난 민효린의 패션감각도 되게 궁금해 패션 투톱 홍진경 민효린
OOOO민효린씹덕 ㅠ
OOOO민효린 집 진짜 넓다...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fullbargi
OOOO 파니 스냅챗에 민효린 집 나왔었오?
OOOO민효린 언ㄴ니 예뿌다고......88 우리 영ㅇ배 잘 부탁 드림ㅁ미다.......
OOOO민효린 방송보면 울겠다 ㅋㅋ
OOOO크~~~민효린걱정하는것봐ㅠㅠㅠ
OOOO내일 이민정이랑 민효린..
OOOO민효린 졸귘ㅋ
OOOO아 민효린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SH_04_12_
OOOO민효린졸귘ㅋㅋ
OOOO아 민효린 귀여웡...
OOOO~~ /~~ ~~~ ~~~~~~~ ~~~~ ~~떠나아~ 그민효린인가그목소리되게특이해서기억남ㅋ 나이름잘못외우는뎁
OOOO 민효린(?)느낌나면서 강아지상이야
OOOO 엥이? 얼마전에 제왑피가 조권, 민효린, 지쏠 대동하고 라스 나와서는 군대 가기전에 데뷔나 시켜주자는 마음으로 국내 복귀시켰다고 싱글 두곡 홍보하고 갔다는요.
OOOO 허허헣 지금 민효린 라디오스타보다와써요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kpop_star_show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Its_D01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 성대모사 땡겨 강소라 TOUCH 입니당 코엑스 박진영 mmll13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