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군함도


OOOO《군함도》 티저 포스터 공개됐군요.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출연
OOOO영화 군함도 대본리딩 단체샷 므쪄bb #소지섭 #sojisub ♥
OOOO군함도 영화 크랭크인 했나보다. 진짜 내가 좋아하는 배우 종합선물세트다 소지섭 송중기 황정민의 조합 너무 기대 된다.
OOOO군함도에 소지섭...ㄷㄷ
OOOO황정민·소지섭·송중기 '군함도', 기대 속 첫 삽 떴다 #송중기 #SongJoongKi
OOOO@Regrann from @cjenmmovie - <#군함도> #크랭크인 !! 최강 배우군단과 함께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탄생 예감! 😆👍🎥✨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
OOOO 내가 좋아하는 감독, 배우 총출동. 대박 기원합니다. #송중기 #류승완 #소지섭 #황정민 #군함도 #대박기원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mistylove23
OOOO오빠들 💕💕 도 사람 아니야!!! #송중기 #소지섭 #군함도 cto
OOOO황정민X소지섭X송중기 '군함도' 크랭크인… 기.대.된.다
OOOO영화 #군함도 기대기대 #류승완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OOOO 하하 그렇네요 부럽네요. 모두 건강하게 촬영하시길 소간지 소지섭의 최칠성부터 군함도 기대가 큽니다.
OOOO류승완 감독 차기작 <군함도>.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그리고 김수안 😍
OOOOMOVIE) [군함도 (Battleship Island)] official poster 📸네이버 영화 #군함도 #송중기 #ソンジュンギ #宋仲基 #SongJoongKi #류승완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t.co…
OOOOMOVIE) [군함도 (Battleship Island)] official poster 📸네이버 영화 #군함도 #송중기 #ソンジュンギ #宋仲基 #SongJoongKi #류승완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송중기


OOOO와 미친 내 친구 그 소지섭이랑 영화찍었다는거 그거네 미친 송중기랑 소지섭이랑 황정민 나온다는거ㅠㅠㅠ미친 진짜 엄청가까이서 봤는데 대박이래ㅠㅠ황정민이 배우포스 제일 쩐다고ㅠㅠ
OOOO도대체 소지섭 얼굴이 얼마나 작길래.. 송중기보다 키가 10센티는 큰거 같은데 얼굴 크기는 비슷해.... 역시 내남자야..
OOOO소지섭송중기..왠지 삘이 온다
OOOO소지섭 황정민 송중기..미친조합이다ㄷㄷ
OOOO 그러고 지가 해대는게 안먹힌다싶으면 한다는말이 꼭 정해져있음 내가아니라 소지섭이나 송중기가 그러면 좋아할거아니냐고

영화


OOOO 평점이 굉장히 높았고, 슬픈 멜로를 좋아하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재생. 영화내내 소지섭님의 잘생김과 효주언니의 예쁨에 감탄;; 꽤 만족스러운 영화였다^^
OOOO....내친구 내일 영화찍어서 학교 안온대...물론 뭐 영화에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찍는데...소지서ㅂ주연영화.....소지섭보겠다...셀카도 찍을수있음 찍어온다는데...부럽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sunbakim
OOOO아 아냐....내 최악의 영화 리스트엔 그 소피의 뭐시기 소지섭 나온 것도 있다 중국영화 도대체 그걸 극장 가서 본 이유가 뭐지
OOOO 네네 영화관에서 보면서 엄청 울었어요...그리고 마지막에 정조 성장한 모습나오는데 그게 소지섭...!!
OOOO영화 <5> 뻐근하고 묵직한 긴 여운.. 역시 장예모와 역시 공리. 그리고 다시 보게 된 진도명.. 이 영화를 공동 투자로 수입해준 배우 소지섭님께 감사. 안그래도 멋진 사람이 멋진 일만 하시네.. t.…

엄청


OOOO음이 엄청 퇴폐미 쩔고 아름답고 치명치명 돋았으니 양이 어떨지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데, 부디 바라기를 온도차를 내려고 하다보니 양을 표현할 때 막 유목민족 의상에 소지섭 헤어밴드를 하고 초원을 뛰어다니는 망아지같은 맴버들의…
OOOOrt)홍자매 표절작품중에 가장 놀랐던건 주군의 태양...엄청 재밌게 봤는데 BL작품 베낀거라는거 듣고 진짜 충격 받았다. 특히 소지섭씨의 대사중에 나왔던 말이 그 작품 제목이었나였다는거 듣고 완전 충격 진짜 못됐음
OOOO 그거 드라마에서 나온거야! 소지섭이랑 신민아가 나왓을때 엄청 유명햇는데....
OOOO음이 엄청 퇴폐미 쩔고 아름답고 치명치명 돋았으니 양이 어떨지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데, 부디 바라기를 온도차를 내려고 하다보니 양을 표현할 때 막 유목민족 의상에 소지섭 헤어밴드를 하고 초원을 뛰어다니는 망아지같은 맴버들의 발랄한 모습을 할까봐서..
OOOO 헐 소지섭 엄청 좋아하는데,,

SOJISUB


OOOOKkanbu X sojisub 😘 update today 22/06/2016 cr:on pic 😌🌸💕 #소지섭 #sojisub #model #food#먹스타그램 #selfie #셀카#맞팔#소통#lfl
OOOOGood night all 잘 자요. 😚😘😘 #Jisubshi #sojisub #소지섭 #fiftyonek #sokingdom #51kingdom #51k #sonick #sonic KANUDA

감독


OOOO 그러나 이미 오토바이와 카메라를 끼고 살면서 역할에 몰입했다는 소리를 들은 황감독은 그 성실성에 감동 교체하지 않고 당초대로 소지섭을 남자주인공으로 확정했습니다.
OOOO 2011 단막극 페스티벌 개막작으로 선정될 만큼 작품성이 뛰어나다고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황인뢰감독은 소지섭씨가 너무 어려보여 남자다운 매력이 떨어진다 생각해 실제 사진작가이기도 한 지진희씨로 교체하려 생각했었답니다.

배우


OOOO Aㅏ.. 저 소지섭이 이마에서 창문 열고 나올때 오만정이 다 떨어졌었는데...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 한국 남배우 소지섭이 유일했었거든요 ㅠㅠ 그날의 충격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OOOO늘빈「김명희한테 「그거 알아? 새우의 꼬리는 바퀴벌레하고 성분이 같아.」라고 이야기했더니 「하늘빈씨도 소지섭같은 다른 미남 배우들하고 같은 성분일텐데 말이에요.」라는 소리를 들어서 그날 밤에 나도 모르게 베개에 얼굴파묻고 울었다.」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SBuaben
OOOO하이라이즈 때문에 배우 소지섭씨가 넘 좋아졌다..그냥 소지섭씨가 도와줬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아이고..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OOOO 이정재 소지섭 뭐 이런 탑배우들 아무렇지도 않게 모델로 기용하고 태연급 되는 애들을 즈그 OST 부르는 뮤지션으로 초대하고 하는거 되게 신기하지 않음? 그런 연예인들 무슨 돈 들여서 섭외하는 걸까

MOVIE


OOOO ah...its a movie eheh ✌✌ 미안해 오빠 😂 우와아...소지섭 선배님랑?*-* You must invite me to the premiere then oppaㅋㅋ😉

헤어밴드를


OOOO언니 책상 밑에서 잃어버린 헤어밴드를 발견했는데 아주 미사때 소지섭같고 좋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형


OOOO[ARTICLE] 👑 '남자 스타들의 이상형 '패션으로 따라잡자' #SUGA Style8.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동시에 '양면성을 가진 여자'_이제훈, 임시완, 소지섭, JYJ 김재중, #방탄소년단 #슈가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윤두준 하정우 탑 소지섭 에릭 김래원 공유 성훈 이기광 지성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탑 에릭 소지섭 김래원 세바스찬 스탠 제레미 레너 크리스 파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이클 웨덜리 제라드 버틀러
OOOO 9. 이상형 소지섭이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이상형이라면 이제는 서영호.

이정재


OOOO일겅ㅇㅇ 정우성 강동원 원빈 소지섭 이정재 미만으로 다 조용히 하세요. #RT
OOOO선생님 시선의 마른가지 소지섭, 빅뱅 탑, 박해진, 송재림, 이정재, 등.... 우로뽜들 잘생겨따구

원빈


OOOO@manong_eirene 소박하시네요. 아강 점원 저소는 되야죠. 아침은 강동원 점심은 원빈 저녁은 소지섭.
OOOO소지섭 원빈 싸이 홍진경 샘해밍턴 조성모 ....

작품


OOOO 김남조님의 짧은 소설모음집 (꽁트) 간직한것은 잊혀지지 않는다를 원작으로 했고 1998년 방송된 단막인데요. 작품 자체도 문학적이고 좋았고 소지섭씨 인기가 올라가면서 그후에도 재방을 몇번 했었습니다.

소지섭


OOOO소지섭 is more than a heartbreaker.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twisong
OOOO빅뱅,소지섭♥,강동원,씨엔블루,FT,YG 좋아합니다♥
OOOO지오다노는 신민아와 소지섭을 부활시켜달라.
OOOO 진짜추억.. 소지섭최다니엘!
OOOO사실 난 간지라는것이 소지섭에게만 있다고 생각했었다(=소간지 But, 바비를 알게된순간 그냥 숨만쉬어도 타고난간지가 무엇인지 제대로 느꼈다 그걸알고나서 불행히도 모든 남자가 시시해졌다 ㅡㅜ
OOOOㅋㅋㅋ아니 이거 너무 웃긴게 그는 삐삐에 소지섭 사진을 붙이고 다니던 사람 이라고요 왜 그 때는 이런 기사 안 내줫어
OOOO아 소지섭 잘생겨따... 한국 연예인들 중에서 소지섭이 젤 잘생긴거가태
OOOO 근데 이 베개 되게 좋아요 작가님 ㅎㅎ 저희 시어머님이 목디스크 환자라서 각종 베개 전전 하시다가 소지섭 베개에 안착하셨어요!!
OOOO소지섭 얼굴 작은 거 보ㅓ라
OOOO소지섭 쇼미 나가냐 ㅋㅋㅋㅋㅋㅋㅌ
OOOO소지섭존나난해하다 랩으로 앨범냇을때같다..
OOOO김선달 왠지 엄마와 함께 볼수있을것 같은 기분이다 왜냐면 엄마 최애 소즤섭+승호이므로
OOOO맞아 내 인생 남주는.. 주군의 태양 소지섭 주중원이랑 운빨로맨스 류준열 제수호랑 응답하라1988 류준열 김정환이랑.. 너를 기억해 박보검 이민. + 귀엽기론 응답하라1988 박보검 최택.
OOOO7번/160621 오직 그대만/송일곤/한효주.소지섭
OOOO가누다메이킹 소지섭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cai0115
OOOO 해누 엉덩이 #소지섭 #들어보세요
OOOO이야..홍자매 드디어 터지네 저거랑 공효진이 귀신보고 소지섭이랑 나온것도 성인동 소설이랑 똑같았는데.
OOOO 키가 170대일 확률이 높음. 얼굴동글 눈동글 미남들 중 프로필 키가 180이라고 적었으면 대부분 178임... 슬프지만 사실임... 북방계 미남은 어쩐지 소손녕의 후손같은 소ㅈㅣ섭이나 주ㅈㅣ훈 같은 생김새.
OOOO난 오늘 알아 버리고 말았다 유승호가 소지섭 닮은게 아니라 고인규 닮았다는 것을 네이버 뉴스 보고 있다가 연예란에 고인규 사진 뜬거 보고 깜놀했다는...
OOOO 소지섭이요! 갈ㄹ매기 이름은 모예요?
OOOO투썸 모델은 소지섭이 나은듯.. 현빈은 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쩔엌ㅋㅋㅋㅋㅋ저거 소지섭 송승헌 나옴ㅋㅋㅋㅋㅋ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DianeVillanueva
OOOO홀 소지섭도 나왔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OOOO소지섭, 송승헌이 나온 남자셋 여자셋부터 보시라 이거 근데 진짜 요즘애들 모름ㅋㅋㅋㅋ 충공깽 모습 대폭발 가리봉 흑눈썹 송승헌의 활약
OOOO지하철에 탔더니 앞에 있는 아줌마들이 소지섭 이야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깐부ㅠㅠㅠㅠㅠ 깐부는 사랑입니다ㅠㅠㅠ 소지섭 미쳤엉ㅠㅠㅠ
OOOO깐부치킨 먹고싶다 깐부치킨 깐부치킨 깐부깐부 소지섭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OOOO 호에? 하지만 사진이… 소지섭 찾기 귀찮으실 수도 있구!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여 저 지금 선풍기 앞인데ㅠㅠㅠㅠㅠㅠ 엉엉 저 되게 진지하다구요 솔직히 전 소지섭보다 잶이 잘생겨 보였…는…데……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TeamSugaChile
OOOO후엥… 난 진짜 콩깍지 제대로 끼는 타입인갑다:3c 나는 소지섭보다 잶이 멋지고 좋은데… 왜지…?
OOOO 아뇨 이 소지섭…
OOOO 어 소지섭이 어덯게 생겼 어 혹시 저희가 아는 소지섭이 서로 다른걸까요
OOOO 사루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소지섭이요!
OOOO 아 소지섭이다 소지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게임광고에서 소지섭이랑 손예진 나온다 저게 뭐냐
OOOO내가 김민희라면 소지섭.강동원 꼬실거 같은데... 사람마다 취향은 다 다르니...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lunamoth
OOOO 잉 소지섭!!
OOOO헤드헌터 재밋었고요 주인공이 존나 소지섭이랑 똑같이생겼다
OOOO 오늘의 눈은 소지섭 씨 같아👍💕ㅎㅎ힘들었지⁇괜찮아⁇정말 수고했어요🙇🌟🌟
OOOO 소지섭... 아...
OOOO혹시 소지섭씨가 코피흘리는 짤 있는사람 저좀 주세요
OOOO그리고 소지섭도 전도연도 너모나 매니 풋풋하며... 중간에 <어릿광대를 보내주오>가 브금으로 잔잔히 깔리는데 엔딩 크레딧에 제작진 및 출연진 목록 뜰 때도 이 곡이 흘러나오는 것 백미임.
OOOO소지섭 대 혼돈 ㅋㅋㅋㅋㅋ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HEEZROLY
OOOO사도 삭제씬 보고싶다.. 분량 얼마 안될 소지섭땜에 딥디를 사야하는건가...
OOOO 설마 위에 톡 하는 손이 소지섭인겁니까ㅠㅠ(파일있어도 못보는..
OOOO장혁이 소지섭보다 한살 형이었엌ㅋ
OOOO오 최잶 뭔가 소지섭삘난다 화장잘햇네
OOOO 좀 죄짓는 느낌이긴 한데 소지섭느낌나요 ^*
OOOO수의학과에서 샤샤샤하고 택운이가 뭐해? 하고 샤샤샤했는데 진짜 체조경기장 부술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홍빈이가 꽃주며 고백하다가 마지막 꽃은 나야~ 였고 택운이가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 했었음ㅋㅋㅋ 대사 잘 하고 마지막에 부끄러워해
OOOO 소지섭 닮음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harumiso11
OOOO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그사람ㅁ은..이름바꾼거아냐..!? 소지섭.....이랑 나랑 같은 성씨일걸...같ㅌ은..가문...
OOOO재섭게 소지섭 나오네
OOOO소지섭도 있는데 러프가 더 나은거같아요
OOOO소지섭이 예전에 신인 시절이었을 적 베스트극장 316회에 출연했었다는데 원체 예전 자료라 찾기가 힘들다를 넘어서 거의 찾을 수가 없는 것 같다. 무려 전도연분과 출연했다던...
OOOO팝콘이 먹기싫은 소지섭
OOOOD14번이 부러운 광고ㅡ.ㅡㅋ #소지섭
OOOO소지섭 is one hot ahjussi 😍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jiaebyjiae
OOOO 시어머님은 소지섭 베개 진짜 좋다고 하셨는데 그거 상품명을 모르겠네요 목디스크 있으셔서 별거별거 다 사봤는데 그게 최고라고 하셨습니다!
OOOO 무쌍째진눈이 동양미면 소지섭이 나와줄때 아닙니까..
OOOO 소지섭 닮았어요!!'○'b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kjylovesyou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1221_95bob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doublej_goback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HyunWind
소지섭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영화 류승완 이정현 엄청 SOJISUB 감독 배우 dotscoup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