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 OOOO | 수원입니다. 삼성은 레온 대신 정인욱이 선발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허리가 좋지 않아 말소된 최형우는 10일 후 1군 등록 예정입니다. |
| OOOO | 어제 최형우 선발출전 안한이유 아시는분? |
| OOOO | #gov9 7월 22일(금) kt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우동균(우) - 8.이지영(포) - 9.김… |
| OOOO | 7/22 삼성 vs kt 선발 라인업 1구자욱3 2박해민8 3이승엽D 4최형우7 5발디리스5 6백상원4 7우동균9 8이지영2 9김상수6 P레온 |
| OOOO | #gov9 7월 22일(금) kt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우동균(우) - 8.이지영(포) - 9.김상수(유격) / 선발 레온 |
| OOOO | #gov9 7월 14일(목) 롯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우동균(우) - 7.백상원(2루) - 8.이지영(포) - 9.김… |
| OOOO | #gov9 7월 20일(수)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이지영(포) - 8.우동균(우) - 9.김… |
| OOOO | #gov9 7월 21일(목)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최재원(우) - 8.이지영(포) - 9.김… |
| OOOO | 7/21 삼성 vs 두산 선발 라인업 1구자욱3 2박해민8 3이승엽D 4최형우7 5발디리스5 6백상원4 7최재원9 8이지영2 9김상수6 P김기태 |
| OOOO | #gov9 7월 21일(목)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최재원(우) - 8.이지영(포) - 9.김상수(유격) / 선발 김기태 |
| OOOO | 7/20 삼성 vs 두산 선발 라인업 1구자욱3 2박해민8 3이승엽D 4최형우7 5발디리스5 6백상원4 7이지영2 8우동균9 9김상수6 P차우찬 |
| OOOO | #gov9 7월 20일(수)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이지영(포) - 8.우동균(우) - 9.김상수(유격) / 선발 차우찬 |
| OOOO | #gov9 7월 19일(화)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이지영(포) - 8.우동균(우) - 9.김… |
| OOOO | 7/19 삼성 vs 두산 선발 라인업 1구자욱3 2박해민8 3이승엽D 4최형우7 5발디리스5 6백상원4 7이지영2 8우동균9 9김상수6 P윤성환 |
| OOOO | #gov9 7월 19일(화) 두산전 선발 라인업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발디리스(3루) - 6.백상원(2루) - 7.이지영(포) - 8.우동균(우) - 9.김상수(유격) / 선발 윤성환 |
| OOOO | 금일 드림 선발라인업입니다. 3구자욱 9김문호 8민병헌 7최형우 D이승엽 2양의지 4오재원 5허경민 6김재호. 선발 니퍼트 선수입니다. |
라인업
| OOOO | 삼성라이온즈 라인업을 이제사 확인했는데... 최형우 빠질 수도 있는 내년 타선 점검이라고 봐야하나...(동공지진 |
| OOOO | #LionsvsBears 잠실구장 삼성라인업)구자욱(1B)-박해민(CF)-이승엽(DH)-최형우(LF)-발디리스(3B)-백상원(2B)-최재원(RF)-이지영(C)-김상수(SS)-김기태(P) |
| OOOO | #LionsvsBears 잠실구장 삼성라인업)구자욱(1B)-박해민(CF)-이승엽(DH)-최형우(LF)-발디리스(3B)-백상원(2B)-이지영(C)-우동균(RF)-김상수(SS)-차우찬(P) |
| OOOO | #LionsvsBears 잠실구장 삼성라인업)구자욱(1B)-박해민(CF)-이승엽(DH)-최형우(LF)-발디리스(3B)-백상원(2B)-이지영(C)-우동균(RF)-김상수(SS)-윤성환(P) |
| OOOO | 최형우로 라인업을 짜도 천억이 남네요 |
1루
| OOOO | 최형우실책으로 출루 발디리스우익수 앞 2루타 박한이1루타 최형우홈인 발디리스홈인 유한준김사연으로 교체 최재원땅볼 김연훈2루수로 수비위치 변경 박경수문상철로 교체 이지영유격수 왼쪽 내야안타 김… |
| OOOO | 최형우실책으로 출루 발디리스우익수 앞 2루타 박한이1루타 최형우홈인 발디리스홈인 유한준김사연으로 교체 최재원땅볼 김연훈2루수로 수비위치 변경 박경수문상철로 교체 이지영유격수 왼쪽 내야안타 김상수유격수 앞 내야안타 |
| OOOO | 어제 주자 1루일때 최형우 시프트 걸려서 병살되는거 보고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태인 박해민 (구자욱도 1루보져??) 가 1루 보던팀에서는 이마음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최형우가 꾸준히 4번쳐주고 |
| OOOO | 타순은 이렇게 가야하지 않나? 이기려면!! 1.구자욱(1루) - 2.박해민(중) - 3.발디리스(3루) - 4.최형우(좌) - 5.이승엽(지명) - 6.최재원(2루) - 7.우동균(우) - 8.이지영(포) - 9.김상수(유격) |
이승엽
| OOOO | 김태한아직투수코치? 레온어려울듯? 장필준이제접고말소, 박민규계속투입요가능성유! 실력안느는백정현아쉽네! 박해민은구자욱1번일때하위타자로보내고2번엔최재원, 오늘1번최재원기대, 이승엽은발디리스와타순바꾸고, 국밥모드최형우일단잘뺐고!!! |
| OOOO | 삼성보고 자꾸 마운드가 문제다 마운드가 문제다 하는데 타선도 최형우 퐈로 나가고 이승엽 박한이 은퇴하면 답 없는뎅 |
| OOOO | 오늘 이승엽이랑 박한이랑 힘이 부족하네😥 최형우도 안타 없긍..... 네.. 8회 초 시작하자마자 2아웃이그여... 이승엽과 최형우 둘 다 아웃 당했다😱 |
| OOOO | 웃긴게 이승엽, 최형우랑 승부안하고 발디리스랑 승부를 보려면 적극적인 승부해야지. 그와중에 쫄보같이 땅에 공 심는건 뭐야 |
| OOOO | 최형우 한테는 쉽게 가려고 이승엽 한테는 어렵게 가냐? 양의지 정말 큰일이다. |
| OOOO | 아 그리고 아까 그 맨스플레인 커플 내가 구자욱이랑 이승엽, 최형우 응원가 신나서 부르고 있으니까. 저사람은 무슨팀이야 라고 물어보던데 |
| OOOO | 와 민병헌 최형우 이승엽 양의지 이야 |
| OOOO | 2016 올스타전 드림 타격 순서 구자욱(삼성) 3 - 김문호(롯데) 9 - 민병헌(두산) 8 - 최형우(삼성) 7 - 이승엽(삼성) D - 양의지(두산) 2 - 오재원(두산) 4 - 허경민(두산) 5 - 김재호(두산) 6 / 니퍼트(두산) 1 |
삼성
| OOOO | “내가!” 류중일 삼성 감독(24일 수원 kt전에 앞서 이날 1군 엔트리에서 최형우가 말소돼 ‘그러면 누가 야구 하느냐’는 농담을 듣자) |
| OOOO | 그경기는 삼성이 박석민 - 최형우 백투백으로 이긴 경기인데 그경기가 문제의 조작경기라니... |
| OOOO | 야 그 머냐 아이오아이한테 곡 써주는 전사자 존나 삼성라이온즈 최형우 닮음 |
| OOOO | 그러한 삼성의 다음 상대들 NC + 넥센. NC는 몰라도 넥센은 최형우 없어도 삼성이 이길 수 있음 |
| OOOO | 7/24 삼성 엔트리 변동 성의준 등록 최형우 말소 |
| OOOO | 헉 다음 삼성전에 최형우 없다 |
| OOOO | -석민아, 우리 둘다 돼지라고 부르는데 너가 나보다 더 돼지 같은데 혹시 너 돼지인거 회피하려고 나한테 돼지라고 하는 거 아니니.(삼성 최형우) <- font="">-> |
| OOOO | 삼성라이온즈 이제 이기구 지구 별 흥미없다 관중감독 투수코치 타격코치 배터리코치 언제 경질될지만 기다려진다 오늘도 이길 경기를 끝내기패 이제지겹다 야구장엔절대안갈듯 관중감독경질운동시엔한번정도갈듯 최형우야구하기싫제경산가서푹쉬어라 이왕이런거 꼴지함하자! |
| OOOO | 쇼! 삼성의 최형우~ 쇼! 삼성의 최형우~ 넌 주인공인 거야! 언제까지나~ 영원히~ |
| OOOO | ㅋㅋㅋ 써이는 타팀 응원가중에 팀별로 좋아하는 응원가 있어? 나는 삼성 응원가 중에 김태완과 최형우 응원가 좋더라 |
| OOOO | 올해 FA 최형우 연봉 7억 내년 FA 손아섭 연봉 6억 손아섭은 올시즌 후 연봉 7억 이상 받을 예정인데, 그럼 손아섭이 최형우 만큼의 타석 폭팔력이 있냐? 또한 최형우는 7억이란 연봉 오를때까지 삼성의 몇차례… |
| OOOO | 올해 FA 최형우 연봉 7억 내년 FA 손아섭 연봉 6억 손아섭은 올시즌 후 연봉 7억 이상 받을 예정인데, 그럼 손아섭이 최형우 만큼의 타석 폭팔력이 있냐? 또한 최형우는 7억이란 연봉 오를때까지 삼성의 몇차례 우승 일조를 함. 손아섭의 능력을 의심 |
발디리스
| OOOO | 최형우 거르고 발디리스 ㅋㅋㅋㅋ |
박경수
| OOOO | 박경수 히메네스 5개 나지완 3개 정의윤 테임즈 로사리오 2개 최형우 황재균 1개 |
| OOOO | 박경수 5개 정의윤 2개 최형우 1개 황재균 1개 박경수 결승진출 |
이지영
| OOOO | 2015시즌 전경기출장선수 최형우 박해민 개막엔트리부터 말소없이 계속 엔트리 지킨 선수들 차우찬 임창용 박근홍 이지영 나바로 (윤성환-개막2연전 이후 들어옴) |
최형우
| OOOO | 최형우 없어서 이길거라는 병X은 왜 최형우 대타 안쓰냐고 류중일을 욕함.... |
| OOOO | 올해는 접자. 치홍이하고 선빈이 오더라도 엔트리 등록하지 맙시다 기태엉아... 애덜 경험 쌓는걸로 하고.. 시즌 끝나고 최형우 사와서 내년에 지대로 함 해봅시다. |
| OOOO | fa모드 최형우 잡을돈 업겠지 |
| OOOO | 맞아 그 경기 송창식 상대로 박석민 - 최형우 백투백 롯데팬인 난 그때 휴식 3연전이라서 그 경기 TV로 본 기억남 |
| OOOO | 팀 다망해가는데 구자욱이랑 최형우가 먹여살리고있다...ㅠ |
| OOOO | 헐 그 경기야? 박석민 최형우 백투백? |
| OOOO | 그니까 1,2번 삼진 잡고 3한테 볼넷 준게 조작, 4번은 그냥 최형우라서 안타 맞은거고 , 5번에 삼진으로 이닝 종료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형우 볼때마다 생각날듯...은 국밥찡 2군가써 |
| OOOO | ★장윤주+최은영+현정은+견미리+임아시+은지원+=쯔위 ★장윤주+최은영+현정은+견미리+임아시+쯔위+최형우=박근혜 ★장윤주+최은영+현정은+견미리+임아시+쯔위+최형우+김길태=윤창중 |
| OOOO | 왜냐면 나 판스 최형우한테 미션걸었는데 최형우가 말소됐거든.. |
| OOOO | 앗 최형우가 내려갔댔지...!!!! 헐!!!! 세상에 |
| OOOO | 최형우가 없는 엔트리... 너무 어색해,.., |
| OOOO | 최형우 빨리 복귀 해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승짱도 체고지만 허전햐...😢 |
| OOOO | 아! 최형우 너마저! 라이온즈 부상 이제 그만... |
| OOOO | 아...최형우 허리 통증 1군 엔트리 제외라니 ㅠㅠ |
| OOOO | 어제 최재원이 최형우처럼 해버려서요..ㅋㅋㅋㅋㅋ |
| OOOO | 최형우 작년에 전경기 출장 너무 무리한것 아닌가 ㅣㅍ고... |
| OOOO | 그때 아직 2군 한번도 안내려간 선수가 아홉명 남았댔나 하나 더 줄었네. 것도 믿었던 최형우가......ㅠㅠ |
| OOOO | 최형우 제외가 악재긴 하지만 당장 최형우 없던 어제 타선은 괜찮았다 생각해서.. 뭐 힘내주길 바랄 뿐.. |
| OOOO | [경] 겆나쌩 최형우 말소 [축] |
| OOOO | 나니고레???? 최형우가????????? |
| OOOO | 우리 원빈 최형우선수는 컨디션조절 휴식인가요? 옥체 부상은 아니겠지요? |
| OOOO | 류감독은 “새 외국인 투수 플란데는 안정감이 있고 템포도 좋았다. 변화구가 다양하고 삼진 능력도 있는 것같다. 다음 등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형우가 허리통증으로 빠졌는데 최재원이 공백을 잘 메워줬다. 1번타… |
| OOOO | 류감독은 “새 외국인 투수 플란데는 안정감이 있고 템포도 좋았다. 변화구가 다양하고 삼진 능력도 있는 것같다. 다음 등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형우가 허리통증으로 빠졌는데 최재원이 공백을 잘 메워줬다. 1번타자로 정말 잘해줬다”고 덧붙였다. |
| OOOO | 최형우 아니었나요 너무 잘하던데 |
| OOOO | 최형우 아닙니다.. |
| OOOO | 최형우가 빠졌는데도 이 정도ㄷㄷㄷ |
| OOOO | [인터뷰] 최형우, "후반기엔 팀과 함께 웃고 싶다" #팔로우 |
| OOOO | 최형우는 또 왜 빠졌냐 |
| OOOO | .....? 최형우 빠지고 이게 무슨 |
| OOOO | 아 무슨 이창재한데 최형우야 좌우놀이 정신병자냐 라고 빡쳤는데 삼진당했다 개꿀 |
| OOOO | 올해 초엔 차우찬이 메이저가야지! 최형우 일본가야지! 구자욱은 타격왕하고! 이러면서 기대에 차있었는데.... |
| OOOO | 최형우 오늘 왜저래 |
| OOOO | 우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최형우가 홈런을 날렸다는 그 말을 |
| OOOO | 나같음 최형우 거름 |
| OOOO | 작년에 왜 최형우는 빼고 따로 놀았냐고 까던 사람들 다 반성해야. ...반성합니다. |
| OOOO | FA로 최형우 잡고 주장시키면 우리 또 잘할 수있을거같아... ㅠㅅㅜ |
| OOOO | 김주찬 현재 최다안타 114개로 1위 유지. 경쟁자들(최형우, 정의윤, 고종욱) 모두 1안타만 기록중 |
| OOOO | 삼자범퇴 제발 니 구위는 최형우를 이긴다 |
| OOOO | 또 최형우 볼넷 발디 쾅 각.인가 #역레볼을떨어보자 |
| OOOO | 아니 최형우 요즘 타격감 별루인데 초반부터 왜 거름? 진짜 경기 뭣같이 하네 븅신들이 진짜 |
| OOOO | 오 최형우 아조찌도 팔에 문신해꾸나 |
| OOOO | 최형우가 잡는 줄 |
| OOOO | 최다안타순위 피터지는구나 1.최형우,정의윤,김주찬 112 4.김문호 고종욱 111 ㄷㄷ. #Hitstanding |
| OOOO | 오늘 드디어 테임즈랑 최형우를 따돌리고...! |
| OOOO | 최근 15년 홈런 순위(02~16) 1위 이범호 265홈런 2위 이호준 260홈런 3위 김태균 240홈런 4위 이대호 225홈런 5위 최형우 222홈런 |
| OOOO | 지금 로사리오 타점 최형우랑 공동 1위 아님? |
| OOOO | 어떻게든 점수나서 다행이다 ㅠㅠㅠㅠㅠ 근데 이건 최형우 타점 아니냐 솔직히 |
| OOOO | 최형우넿ㅎㅎㅎㅎㅎㅎㅎ 홈런 날리고 3점 났으면 |
| OOOO | 쇼! 롯데에 최형우~ |
| OOOO | ㅋㅋㅋㅋ 와 장종훈 배영수 이민호 최형우 안영명... 진짜 한대화 빼고 암거나 나와도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진짜 최형우 놓치면 좌익수 보내려나 |
| OOOO | 서건창 고등학교 시절 프로필 키 180 최형우 프로필 키 179 예 |
| OOOO | 이댕 - 최형우 동갑이라고???!!!!!!???????!?!?!?!!?????? |
| OOOO | 어우,, 나 최형우 배트에 잉포 맞는 거 이제야 봤는데 진짜 넘 아파 보이는데 잉포가 괜찮다고 다시 앉는데 대단 |
| OOOO | ㅜㅜ 그럴수가... 제가 호프만 조합해서 11최형우 나왔거든요? 근데 당장 최형우를 서서 10s 삼올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빼고 143을 하는게 나을까요? |
| OOOO | 원빈은 좋겠다 최형우 닮아서 ...삼깍지 효과 장난아닌것 |
| OOOO | 동머구 한진 터미널 건너편에 있는 유퉁의 국밥집이 최형우 지분이 있는가봄 간판에 팔공산 약수물로 육수로 낸다길래 |
| OOOO | 최형우 풍문으로 들었소 할때 얼마나 신난다구 |
| OOOO | 최형우 1타점 적시타 |
| OOOO | 오 최형우 2타점 |
| OOOO | 최형우 또 삼진 당하는거 아니냐 |
| OOOO | 최형우 ㅋㅋㅋㅋㅋ |
| OOOO | 최형우 희플~ 나눔 3:2 드림 |
| OOOO | 그때 외야 김주찬 전준우 최형우 일케 뽑혔던가 |
| OOOO | 올해 골글외야 용규 탈수있을까 (먼산) 근우는 잘하면 받을수있을것같은데. 외야는 나성범-최형우가 확실시되는데 누가탈까...? 용규가 타율1위라도 하면 가능성있을텐데 보고싶어 |
| OOOO | 최형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어 살자! |
| OOOO | 나지완이 최형우와 테임즈를 이겼습니다!!!!!!!!!!!! |
| OOOO | 올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최형우 원빈이라고 얘기한 사람 진짜 반성해주세요. 사과문 쓰셔야 됩니다. |
| OOOO | 최형우도 1개에요?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최형우 2개 예상한다 |
| OOOO | 최형우 부담 쩔듯... |
| OOOO | 용병 3명이랑 최형우중에서 우승할듯 ㅋㅋ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