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 OOOO | 21세기 터프가이는 영화 부산행 속 마동석 캐릭터를 지향합시다. 내 여자에겐 한없이 부드럽고 타인에게도 딱히 해롭지 않은. 하지만 좀비는 맨 손으로 아구창을 부셔버리는. |
| OOOO | 부산행 총이 안나와서 아쉬웠다. 솔직히 좀비랑 싸우는데 총은 있어야 밸런스가 맞지. 마동석을 상대하는 좀비들에게 총을 주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지... |
| OOOO | 부산행후기: 넘불쌍했어요 좀비들이마동석에게계속마자서 좀비들한태연장줘야할듯 |
| OOOO | 부산행 후기 마동석이 아깝다 |
| OOOO | 나 마동석 진짜 개좋아하는데 성희롱옹호자는 왜 부산행에도 나오는건데!!! |
| OOOO | 내 부산행 갠적 후기는 좀비들: 기차위에 점프해 달려들 준비를하고 뛰어댕김<<존나신기 사람인줄 결말: 이건..사람마다 다른데 울먹거리듯 눈물이고였지 울정도는 아니였다 마동석: ㅅr...ㄹ6ㅎH요,,,♡ |
| OOOO | 헉 동글이님도 부산행 보셨군요!!!!! 저는 진짜 마동석이 너무 멋있었던!!👍👍 |
| OOOO | 부산행 봄 영상미..오졌다........... 마동석님 팬클럽 가입은 이쪽인가욤? |
| OOOO | 엄마 와! 엄마 다리 좀 봐! 부산행에서 나오는 좀비같아! 형 엄마도 마동석한테 좀 맞아야겠네 |
| OOOO | 부산행은 이거야 공유 손르가즘 안소희는 모든지 귀여웠다 마동석이즈 캡틴 코리아 |
| OOOO | 부산행 후기2마동석인가 멋지다~~ |
| OOOO | 바하 아니면 게임이나 영화에서 좀비를 못 보는겨 0ㅇ0? 부산행 마동석 무쌍이면 니랑 볼까 했었는데 |
| OOOO | 오늘 부산행 봤어 내 사진 봤어? 렌즈 꼈는데 존나 이뻐 회색이야 그리고 오늘부터 내 이상형은 공유랑 마동석이야 |
| OOOO | 부산행 본후기이상형은 마동석 |
| OOOO | 부산행, 좀비물의 정석을 따른 한국형 좀비물의 등장. 단, 총이없는대신 마동석이 있다. |
| OOOO | 아 진짜 부산행 죄다 발암물질이었다 마동석이 유일한 항암제 |
| OOOO | <부산행> 역대 최단 기간 500만 관객 돌파! 전국을 뒤덮은 <부산행>의 폭발적인 감염속도! 함께하지못한 마동석, 김의성배우도 인증샷♡ #괴물같은흥행속도 #전국이들썩들썩 #부산행열차에탑승하라 t.co… |
| OOOO | ㅜㅜ부산행봤슴다,. 너무 슬프군여 흑흑 그리고마동석의 팬이되었다 😢 |
| OOOO |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동석100의 부산행!!! |
| OOOO | 오빠 오늘 부산행봤는데 마동석 죽음 |
| OOOO | 마동석 정유미 김의성 주연 공유 조연의 부산행을 보고 왔다. |
| OOOO | 부산행 보셨어요? ㅋㅋㅋㅋ마동석 진짜 멋있죠? 다정하고 귀엽고 터프하고 |
| OOOO | 지금 부산행 보고있는데 졸잼이고 마동석아자씨가 존트 멋집니다 ;;;;; |
| OOOO | 부산행 후기 총이 없는게 정말 아쉬웠습니다 솔직히 마동석 상대하는 좀비들한테 총 한자루정도는 쥐여줬어야 |
| OOOO | 아 여러분 부산행보세요.. 공유가 너무 잘생기고 잘생기고 잘생겼어요... 마동석은 귀엽고 듬직하고 멋져요... |
| OOOO | 여튼 부산행에 나오는 마동석처럼 살고싶다. 그렇게 살아야지. |
| OOOO | 방금 부산행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 공유 마동석씨 실물깡패에요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 ........?.....그런 뜻이 아니지 않나요?... |
| OOOO | 부산행 봤다. 원고해야하지만 보고싶어서 봤다. 마동석이 씬 스틸러였고 뒤에 앉은 남자 중학생 무리를 좀비한테 던져주고 싶었다. |
| OOOO | 부산행은 약간 마동석의 스윗함과 공유의 새삼 잘생김을 알게되는 영화였음... |
| OOOO | 부산행 솔직히 마동석 영화 |
| OOOO | 마동석 보러 부산행 보새요 공유 보러가면 안되고 마동석 보러가야함 |
| OOOO | 부산행 스포 해주마. 마동석이 절름발이인데 범인이고 공유가 유령이다. |
| OOOO | 이곳은 #부산행 #레드카펫 현장💃🏻 멋진 배우들이 너무 많아서 눈둘 곳이 없네요👀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영등포 #타임스퀘어 |
| OOOO | 부산행 보고 마동석림한터ㅣ 치였음,,, 마쁜이,,,,,ㅠㅠㅠ |
| OOOO | 부산행후기마동석 얼굴 볼때마다 모든 불안과 불신이 사라지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옴 |
| OOOO | 부산행처음엔 존나 무서웠ㄴ는데 중간에는 마동석이 존멋이었고 마지막ㄱ에는 ㄱㅇㅅ쓰레기.... 김선달슿이랑 시ㅇ민 존나 예뻤다. 끝. |
| OOOO | 부산행 2차후기는..역시.... 마동석 졸라멋있다... |
| OOOO | 아침에 부산행을 보고 마동석이 너무 좋아서 점심에 굿바이 싱글을 보고 밤에는 38사기동대를 보니 하루가 마동석으로 충만!ㅋㅋ |
| OOOO | 부산행 - 마동석 캐릭터 말만 안하면 진짜 맘에 드는데 입만 열면 주옥같아서 참나원 ㅋㅋㅋㅋㅋ |
| OOOO | 부산행 마동석 최고다.... 결혼각 |
| OOOO | 부산행은 마동석 보러 가는겁니다 유부남이 무슨 상관이야 내 남자가 저리 살아 숨 쉬는데! 덤으로 공유도 존좋... |
| OOOO | 부산행 후기 마동석 없으면 어쩔뻔했어 |
| OOOO | 160720 영화 부산행 개봉날 무대인사 😍 #공유 #공지철 #Gongyoo #영화부산행 #부산행 #마동석 #정유미 #소희 #최우식 #김의성 #부산행개봉 #부산행무대인사 #메가박스코엑스 #무대인사 |
| OOOO | 부산행..너무 재밌었는데 갑툭튀요소ㅋㅋㅋ간간히 있어줘서...참무서웠고^^.... 마지막에..정말 슬펐다.아주슬펐다!!ㅠㅠㅠ 눈물.. 마동석씨랑 공유씨가 너무멋져서 눈호강도 했다 (하지만 좀비 땜에..ㅎ |
| OOOO | 부산행 후기 1.우리나라엔 마동석이 있다. 2.소희야 잘 지냈니? 3.수안이가 이토록 성숙해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 4.유미씨 화법이 너무 좋고요. 5.결혼은 마동석같은 사람과(중요) 6.과장님...왜 거기 계세요? 7.포은 선생, 그러시면 안 되지요. |
| OOOO | #부산행 - 영화를 보기 전까진 #마동석 (님)이 #좀비 때려잡는 영화라고만 생각하다가 마동석(님)을 더불어 #공유 #정유미 #안소희 #최우식 #김수안 양 등 출연진들의 연기에 보는 내내 몰입할 수 있었던 👏 |
| OOOO | 좀따 부산행보러가는데 주 2회 마동석을 내가 누려도 됄까?? 진짜??? |
| OOOO | 부산행을 보고 울었다지... 마동석 공유 채고 |
| OOOO | 부산행을 봤는데 넘 실망스러웠음.... 배우들 연기도 그냥 그랬고...좀비는 생각보단 볼만했는데 감동도 스토리도 전혀 음슴. 걍 마동석 하드캐리라고 본다ㅇㅇ |
| OOOO | 부산행 후기 교훈 착하게 살자 조져버릴까 를 10번 정도 외친거 같다 마동석이 쩔었다 |
| OOOO | 부산행 봤다 믿고 보는 마동석 |
| OOOO | 부산행봄 총기소지가 안돼는 나라의 재난영화에는 마동석을 씁시다 |
| OOOO | 마동석님 보러 부산행 보러가야즤 |
| OOOO | 제가 부산행 보았고요 마동석은 제 예언과 한치의 벗어남이 없었음ㅋㅋㅋㅋ 그리고 좀비들은 우리가 남이가! 막 이랬음 |
| OOOO | 오늘자 타임스퀘어 부산행 시사회 뜬 마동석, 공유 ♥ 마쁜이 넘나 귀여움ㅎ 제보이수연님 |
| OOOO | 부산행 후기 영화제목을 부산행에서 마동석으로 바꿔야한다. 존나쩔어... |
| OOOO | 내일 친구랑 부산행 보러가기로 했는데 더우ㅝ서 사실 가기싫다.... 집에서 다른 영화 보고싶음......... 그냥 마동석만 믿고 갑니다ㅠ |
| OOOO | #부산행 마동석 행님 덕분에 진짜 재밌는 영화가 진짜 대박 재밌는 영화가 된듯 ㅋㅋㅋ |
| OOOO | 마동석아찌의 캐리를 보기위한 부산행 각 |
| OOOO | 아 ㅏ오늘 부산행ㅇ 엄청슬펐다ㅏ... 마동석씨ㅣ랑 공유씨 살려내 ㅠㅠ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씨ㅣ 씨ㅣ방ㅇ!!!!!!!!!!!!! |
| OOOO | 부산행 젤 슬퍼ㅠㅡ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마동석이랑 겨론할래... |
| OOOO | 부산행 후기 무서우리만치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 전개 월드워z 설국열차(? 공유씨의 잘생김을 클로즈업 집에 하나쯤 구비하면 좋을 마동석씨 좀비물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상당히 답답헙니다 |
| OOOO | 오늘 부산행 보고왔어요. 액션영화일 터인데(?) 마동석 무쌍이 적어서(??) 다소 아쉬웠어요(???) |
| OOOO | 엇?!?!어떻게 알았어요?!?!저 마동석 완전 좋아하는데?!?!?!그래서 이번 부산행도 막 보고싶었는데 좀비물이라서 결국 포기한…하핫!!!마동석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
| OOOO | 부산행 후기 마동석은 귀엽고 공유는 멋지며 옆에 아주머니가 앉아계신다면 욕을 중얼거리시는걸 들으실수 있습니다( ´ ▽ ` )ノ |
| OOOO | 그동안 좀비영화를 너무 많이 봤나보다 부산행 정말 오그라드네... 저런 수준으로 칸을 갔다니.. 마동석 하드캐리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에 나지 않는다 |
| OOOO | 부산행 보면 공유님이랑마동석님한테빠질ㄹ지도몰라 나무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
| OOOO | 부산행 봤다 갓동석 갓갓동석 마동석갓 하드캐리하는부분 오지구요 ㅇㅈ?? ㅇㅇ ㅇㅈ~ |
| OOOO | 부산행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 스키다요 |
| OOOO | 부산행 소문대로 재밌다~~~ 펑펑 울었네. 공유 마동석 넘 멋지다! 여름 블록버스터로 최고!!! 근데 그 회사에서 무슨 짓을 해서 좀비가 만들어진건지 좀 궁금... |
| OOOO | 부산행 후기 마동석이 주인공. 좀비들이 연기를 잘함. 댄서분들이 좀비연기 했다더니 정말... 관절꺾기가... 슷게..함 |
| OOOO | 오늘 부산행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마동석 멋있었다 크ㅡ |
| OOOO | 부산행 후기아역배우랑 마동석이 귀여웠다. |
| OOOO | #부산행 정유미씨 마동석씨 두분 케미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잘어울려요~ #영화순위 |
| OOOO | 부산행은 기대없이보니 그렇게 망작은 아닌데 주위에 추천할 용기는 없다. 1.마동석이 그나마 재미. (8할은 마동석) 2.임산부가 좀비보다 잘 뛰어서 좀.. 3.김의성씨는 악역밖에 못 하는건가싶어서 아쉬움. 줄창 악역인것도… |
| OOOO | 만약 마동석이 무장상태였으면 영화는 부산행이 아니라 대전행이 되었을것 거기서 정리하고 끝났겠지... |
| OOOO | 사실상 마동석이 제대로된 무기 들고있었으면 "좀비 물리쳤다! 부산행 끝!"이 되지않았을까 |
| OOOO | 부산행 최근 본 영화 중 제일 만족스럽다ㅋㅋ좀비나타날 땐 마동석을 |
| OOOO | 부산행 솔직히 김의성 vs 마동석 기대했더 |
| OOOO | 아 오늘 부산행 봤는데 마동석 진짜 완전 멋있어..... |
| OOOO | 부산행 유튜브 트레일러, 리뷰들 보니까 재미있어 보인다 ㅋㅋㅋ 특히 마동석씨읰ㅋㅋㅋㅋㅋㅋㅋ 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물에 탱커(?)가 나올줄은 몰랐엌ㅋㅋㅋㅋㅋ |
| OOOO | 음...뻘하지만 부산행보고 마동석도 멋지긴한데. 난 최우식도 좋았다구요...뭔가 귀엽구... |
| OOOO | 부산행....무섭나? (공포에 대한 방어력이 -916302478 지만 마동석이 보고싶음 |
| OOOO | 부산행보고왔다...공유도 멋있지만...마동석이 너무 멋있었어ㅜㅜㅡㅜㅜㅠㅠㅜㅜㅡㅠㅠ진짜ㅠㅜㅡ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부산행 안 보신분들 지금이라도 보러가세요 마동석 그는 정말 멋진 사나이예요 |
| OOOO | 부산행 봐볼까? 그거 마동석이 좀비 때려잡는 영화 아님??? |
| OOOO | 부산행 후기마동석 같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킁 |
| OOOO | 부산행 보고와ㅛ서여... 네... 공유 존잘이구요.... 마동석 멋지구여..... 네 존나 울었네요 |
| OOOO | 영화 부산행. 주인공은 공유가 아니라 마동석, 정유미. 마동석 캐릭터는 절대 다른 누구로 대체할 수 없다. 정유미도 마동석과 잘 어울린다. |
| OOOO | 우엥ㅇㅇ 부산행 보고왔습니다 짧은 후기는 마동석 힘 공유 얼굴 끝 |
| OOOO | 부산행 마동석 넘나 귀여워서 자둘각임 |
| OOOO | 아마도 내가 예상하는 부산행의 내용 좀비 "우어어" 사람 "갸아아 좀비다" 마동석 "이 쉬불 좀비 친구들아~" 좀비 "으아아"(퇴군) |
| OOOO | 부산행봤는데 마동석너무귀여워ㅠㅜㅠㅜㅜㅜㅜ아 짱좋아.. |
| OOOO | 헤헿ㅋㅋㄱㅋ 부산행 좀비들 넘 무섭긴한데ㅠㅠ 공유랑 마동석아저씨가 넘멋있어요...!!!♡ |
| OOOO | 부산행 마동석 꼬맹아햐ㅡ는거보곶 심장후려맞은줄 |
| OOOO | 부산행은 기대없이보니 그렇게 망작은 아닌데 주위에 추천할 용기는 없다. 1.마동석이 그나마 재미. (8할은 마동석) 2.임산부가 좀비보다 잘 뛰어서 좀.. 3.김의성씨는 악역밖에 못 하는건가싶어서 아쉬움. 줄창 악역인것도 식상해서. 잘하시긴하지만. |
| OOOO | 부산행 후기마동석이겁나멋짐 |
| OOOO | 난정말 부산행이 마동석 부산무쌍물인줄 알았따.. |
| OOOO | 나한테 부산행은 좀비에 마동석이라는 무적을 끼워서 액션을 풀어나간 흔하디 흔하고 뻔하디 뻔해진 좀비물에 한국영화의 정서를 뿌려놓은 영화인데 난 그 정서를 억지로 짜낸다는 이질감도 마지막 빼곤 딱히 없었고 좀비물 특유의 허무함 이런 게 없어서 좋았다 |
| OOOO | 좀비들이 마동석을 피해야한다는 바로 그 부산행?!?!?! |
| OOOO | 큰 손... >>작은 손!<< 헉 낮둘님 부산행 보셨ㅇ어요!? 부러워요 ㅠ ㅠㅠㅁ 저 아직 못봤는데 결말 다 스포당해서.... ㅋ ㅋㅋ 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마동석 티져 영상부터 넘 멋지게 나와요... 좀비 잡는 얘기인 줄 알았던 😌😌 |
| OOOO | 부산행 후기 마동석 하드캐리 개쩜 공유 다리 존나 길고 아름다움 조오옹오오온나 재밌는데 영화 끝나고 사람들 우르르 몰려내려갈때 소름끼침 |
| OOOO | 부산행... 클리셰가 너무클리셰라 오히려 통수요소로 작용함 마동석성님 반해브러 진심 저런남편이면 결혼할만함 공유기럭지 중요하니까 별5개 뜬금포 띠용 ?<이게 시시때때로 나옴 빅사이다 휴머니즘 영상미 취향 대사는 진심별로ㅋㅋㅋㅋ(충격) |
| OOOO | 부산행보세요 마동석잘생겨따 |
| OOOO | 굿바이싱글 후기 마동석이 귀여움 부산행 후기 공유가 잘생겼음 |
| OOOO | 부산행보러왔다 마동석ㄱ... |
| OOOO | 마동석을 피해 부산행 열차에 타는 좀비들 |
| OOOO | <부산행> 역대 최단 기간 500만 관객 돌파! 전국을 뒤덮은 <부산행>의 폭발적인 감염속도! 함께하지못한 마동석, 김의성배우도 인증샷♡ #괴물같은흥행속도 #전국이들썩들썩 #부산행열차에탑승하라 |
| OOOO | 부산행후기:마동석 너무 멋져요 |
| OOOO | 오늘 동생하고 부산행같이봤는데 마동석이 좀비패는장면에서 동생이 툭툭건들길래 "왜?"이러면서봤는데 귓속말로 "오빠도 좀비 저렇게 팰거같아" 이러고 웃음 |
| OOOO | #부산행 재밌었다. 마동석님 덕에 많은 순간 긴장을 덜 수 있었다. 몇몇 부분 캐릭터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었지만 괜찮은 재난영화 본 느낌. |
좀비
| OOOO | .........................아...저런.....근데 사람들 평이 좀비에게 총을 쥐어줬어야 마동석 상대할 수 있을 텐데- 하는데 그건....진짜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5. 좀 뻔함 많이 뻔함 다음장면이 뇌내자동재생 됨 6. 마동석 개쎔 7. ktx 객석 내 총기류 반입이 시급함 8. 좀비공부 다시 하고 와라 연출가 9. 좀비사태가 벌어졌을땐 무궁화 말고 ktx를 타자 |
| OOOO | 마동석 진짜 멋있었다... 천장에 좀비 메다꽂을때 지릴뻔했다 |
| OOOO | 안소희가 한 몫할수 있는 상황이 왔는데도 아무것도 못하고 존나 공유가 다해먹어서 너무 어이없었엌ㅋㅋㅋ 진짜 여성캐릭터들 묘사방식이 너무 구림 좀비구경하고 보호만 받는걸로 나오고결정적으로 마동석이 빻은말해서 빻은영화등극.. |
| OOOO | 좀비 다 쓰까묶는 마동석행님 나오는거 봐야되는데..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동석을 상대하는 좀비에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을ㅋㅋㅋㅋㅋㅌㅌㅋ |
| OOOO | 그리고 진짜 좀비영화에 총하나가 안나오냐 좀비들한테 총하나는 쥐어줘야 마동석 상대할만하지 |
| OOOO | ㄹㅇ 좀비분장 잘해놨음.... 그리고 마동석의 멋짐이란.... |
| OOOO | 마동석이 팔에 테이프 감을 때 좀비 조금 걱정됐다고... 좀비다 박멸할 것 같아서... |
| OOOO | 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함... 진짜 한국형 좀비물··· 총으로 좀비들 쏠 수도 없는데 역시 우리에겐 마동석이 있어(?) |
| OOOO | 그러니까요ㅋㅋㅋ 개인적으로 공유나 마동석 같은 다른 주연의 연기도 대단했지만 좀비들도 만만치않게 힘들었을것같네요ㅎㅎ |
| OOOO | ㅠㅠㅠㅠㅠ초반에왕짱무서워요 저진짜 보다가 뛰쳐나와떠 꼭 친구란 같이 가시구 근데 초반부만 지나면 좀 괜찮대요 마동석이 좀비들 때려잡는대 근데 초반에무서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열받는다고요 마동석 불러놓고 좀비 500킬 못한거 |
| OOOO | 좀비사태가 발생했을때의 각국의 노력 미국 킹왕짱 미군을 앞세워 막는다. 일본 중고딩들에게 무기를 쥐어준다. 한국 마동석을 출동시킨다.(뒤에는 부산사람들이 대기해있다.) #믿으면_골룸합니다 |
| OOOO | 수많은 사람들이 마동석과 좀비의 맨몸파이트의 언밸런스함에 공감해줌. 역시 좀비한테 총이 필요하다니까 |
| OOOO | 마동석이 좀비 막 후드려패고다닐꺼같죠? 네 패고다닙니다 |
| OOOO | 마동석이 좀비였어야 영화가 재미있었을텐데. |
| OOOO | 마동석 하나 열좀비 부럽지않다.... |
| OOOO | 하핫ㅋㅋㅋ전 실제로 보진못해서😄😄정말이지 예고편으로 마동석분이 좀비를 주먹으로 때리시는데ㅋㄱ정말 너무 멋있었어요ㅋㅋㄱ |
| OOOO | 오늘 같이본 친구도 좀비가 지뢰인데 마동석땜에 본....ㅋㅋㅋㅋ 그렇게 좀비물 치고 잔인하지 않아요!!! |
| OOOO | 아ㅏ니 저 이제 공포물 안볼검다... 실사는 진짜 안봐; 핵 못보겠어요 저 마크 좀비도 무서워 한다구,,, 거기도 마동석 땜에 웃긴 부분 몇몇 있었어요 살짝 억지스럽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 |
| OOOO | 좀비사태를 대처하는 각국의 노력 미국 킹왕짱 화력으로 막는다. 일본 중고딩들에게 무기를 쥐어준다. 한국 마동석을 출동시킨다.(뒤에 부산사람들로 백업한다) |
| OOOO | 아니에요....마동석 아저씨 나오는거 보면 사랑과 귀여움이 넘치는 아름다운 좀비물일듯..... |
| OOOO | 좀비도 완전무습고,,,,마동석도 죠아오,,,,❤ |
| OOOO | ㅋㅋㅋㅋ아 마동석 진짜 멋졌어요 공유도 마지막에 넘 감동이라ㅠㅠㅠㅠ 근데 좀비물은 좀비물인것같아요 |
| OOOO | 좀비 정말 진짜같다는데 정말이에요..?!!?(안봤음) 맞ㅈ아요 마동석 아저씨랑 공유 되게 멋있다던데 재밌ㅅ었겠어요!!! |
| OOOO | 그쳨ㅋㅋㅋㅋ 사람들이 총이라도 줘야 되는 거 아니냐고 마동석이랑 싸워야 되는 좀비들 불쌍하다고 후기썼던데 완전 격공했어욬ㅋㅋㅋㅋ 이번에도 아내바보 약자보호 마블리 넘 사랑스럽고 멋있었어요 흑흑ㅜㅜ |
| OOOO | 마동석 상대하려면 좀비한테 총 쥐여줬어야 했다 |
| OOOO | 저 이거 볼때 ㅋㅋㅋㅋㅋㅋ 좀비가 마동석이랑 눈 마주치면 막 쟤 불쌍해서 어쩌냐고 왜 눈 마주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확실히 마동석은 마블리일 때가 제일 잘 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근데 극중 마동석의 정체나 직업이 뭔지 안 나오는데... 안 나와도 맨몸으로 좀비때려잡는게 전혀 어색하지 않은 건 왜일까...좀비들이 불쌍했다. 그에반해 공유는 예전 용의자에서의 귀순간첩이미지가 강했으나 이번엔 펀드매니저라서.. |
| OOOO | 마쟈.. 좀비들 쳐맞는데 처량한브금 넣었으면 마동석 엄청 악당되었을듯 |
| OOOO | 감상을 말하자면 정말 마동석한테 달려드는 좀비들한테는 무기좀 들려 줬어야했단 |
| OOOO | 그리고 좀비, 마동석 |
| OOOO | 동생이 마동석보고 저보더니 "오빠 오빠도 좀비나오면 저렇게 후려팰거같아" 라고... |
후기
| OOOO | ㅋ ㅋ ㅋ억지감성이라눈 후기도 본 것 같애..,. 근데 난 억지감성의 대가라는 ㅎ1말라ya보고도 펑펑 울엇어서 이정도 쯤ㅁ이야 전혀 억지로 느껴지지 안앗다 ㅡ . . . ㅠ.ㅠ.ㅠ.ㅠ.ㅠ.ㅠ<<< 마동석 넘 빨리죽어서 안타까웟지만 |
영화
| OOOO | 마동석 입덕영화 |
| OOOO | 6.배우 마동석씨 좋아합니다. 나쁜녀석들로 입문했습니다.요새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 챙겨봅니다. |
| OOOO | 2. 그래도 떠들어 보자면 꽤 잦은 횟수로 느껴지는 한국영화 특유의 정서가 영화를 회상하기 힘들게 만들었다. 특히 마동석이 공유를 위로한답시고 '가족을 위해 희생하지만 인정받지 못하는 바쁜 아버지' 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진짜 절레절레였음. |
| OOOO | 이 영화의 스토리에서 진희, 성경(임산부), 수안은 영국(최우식), 상화(마동석), 석우(공유)의 활약을 위한 도구로 쓰일 뿐이다 |
| OOOO | 근데 뒷사람이 계속 발 내 의자등에 올리고 그래서 너무 화났다 그것도 결정적인 순간들에만... 뒷사람 바로 옆사람은 도중에 전화와서 영화관 전체개때리는데 (마지막 마동석부분이였음) →→안꺼←← |
| OOOO | 마동석이랑 강참치 같이 출현하는 영화 보고싶다 |
| OOOO | 마동석 이외에도 좀... 야 직접 봐라 돈 주고 영화관까지 가서 볼만함 |
| OOOO | 캡틴코리아 마동석 ㅠㅠ 진짜 마지막에 아기이름 알려줄때 눈물 흘렸어요 ㅠㅠ 그뒤 개짱나는 아저씨 때문에 영화관 사람들이랑 같이 욕했다고합니다 모두와 마음이 통해부러 |
| OOOO | (마동석때문에 보고싶은 영화. 다른 이유는 딱히) 본 영화는 아닌데 왠지 공감이 되는걸요 ㅎ |
| OOOO | 마동석이 듬직한 영화죠... |
| OOOO | ...아니 기차타고 부산을 간다니ㅣ..힘내렴ㅁ....ㅋㅋㅋㅋ진짜 나 공포영화 처음 보는데 두가지만 기억하렴 공유는 잘생겼다 마동석은 슈퍼히어로 급이다 이거만 기억하면도ㅑ..ㅋㅋㅋㅋ진짜 나는 하나도 안무서워써..ㅋㅋ |
| OOOO | 영화전개가 엄청 빠른데 여자들 뿐만 아니라 마동석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가 답답하고 짜증낫던 영화 암튼 긴장감이나 분위기같은 영상요소는 정말 잘 풀어내서 기대이상이긴햇음 |
| OOOO | 귀여워,,,, 영화에서 나오는 마동석 벨소리도 귀여워...... |
| OOOO | 아니요.. 무슨 느낌인지 알겠어요.. 저는 마동석이랑 공유가 왜 지하철 역에서 안가고 문 막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기차 출발하자고 하는데.. 그 심정을 충분히 이해할 것 같고.. (영화예고편봤어요!) |
| OOOO | 무튼 누구나 이 영화보면 마동석을 사랑하게 되고 김의성을 욕할 수 밖에 없는데 그 부분을 두 사람다 연기를 잘해서 참 좋더만 공유는 기대가 없어서 그런지 만족 스러웠고 ㅎㅎㅎ 으으으 극장에서 김의성 등장 씬마다 다들 욕함 ㅋㅋㅋㅋ |
공유가
| OOOO | 일단 공유가 개존잘이고 마동석이 핵멋있음 |
| OOOO | 딸이!!!!!!!공유가!!!!마동석이!!!!!!!!!!!!!! |
| OOOO | ㅋㅋㅋㄴㅌㅋㅋㅋ미친 나랑같은생각이짆앝ㅋㅋㅋㅋㅋㅋ 나 근데 그생각도 드는데 공유가 너무잘생겻고ㅠㅠㅠㅠ좋고 마동석은 짱멋잇다 |
| OOOO | 초반엔 마동석이..후반엔 공유가..힐링을 해주지.. |
아저씨
| OOOO | 아 마동석 아저씨 너무 모에해... |
| OOOO | 마동석이 안경 벗고 고개 아래로 내리 깔고 인상을 찡그리며 아저씨 무서운 사람이야 하는데 보통 아저씨 배우들이 그러면 질척거리고 불쾌한데 마동석은 거대한 고양이가 가르릉 거리는 것 같은 산뜻한 톤이라서 이 아저씨는 대체… |
| OOOO | 아 맞아 ㅜㅠㅠㅜㅜㅜㅜ 너무 좋다고 진심 마동석도 공유도 다 좋았어... 난 개인적으로 기장 아저씨 너무 안타까웠음 흑흑 진짜 착하고 책임감 넘쳤는데 속절없이... |
| OOOO | 마동석아저씨 겁나 쎄요 |
| OOOO | 마동석 아저씨가 탱커인건가 |
| OOOO | 오오 가희님도 오늘 보셨구나..! 마동석 아저씨가 너무 멋져서 대박대박ㄱ😮이러면서 봤어요! 점점 슬픈장면이 있던데 ....안경에 눈물 자국이...😅있네용ㅇ 슬퍼서 조금 울기도 했었는데 보길 잘한것 같아요! |
| OOOO | 3.아저씨캐..(마동석!!!!!! |
| OOOO | 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아저씨도 마동석님 좋아하시구 전 국민이 마동석님 좋아하셔서 굿즈 나왔음 좋겠어요......... 아아 마동석님은 어째서 스티커라던가 쿠션이라던가 등신대라던가 카드택이라던가 나오지 않는거죠ㅠㅜㅜㅠ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초랑은 안 어울리죠 시환이는 사실 마초는 진짜 모릅니다 마동석 아저씨같은건가...? |
| OOOO | 감수성이 있어야만 우나요 ㅠㅠ 크흣 마동석 아저씨 존멋인덧!! |
| OOOO | 8ㅅ8..... 집에가고싶어... 마동석아저씨나 보구가야지.... |
| OOOO | 마동석님을 꽉 쥐고 계시던 정유미님도너무 멋졌고 그 쓰레기 아저씨땜에 탄식했던 ㅠㅠㅠㅠ ㅠㅠ |
| OOOO | 마동석아저씨ㅠㅠ겁나멋져 |
공유도
| OOOO | 잼있져... 마지막이 슬프다는 ㅜㅜ 공유도 멋지고 마동석도 멋지고... |
| OOOO | 마져 ㅠㅠ 나는 공유도 멋있지만 마동석도 멋있는거 같아 ㅠㅠ |
사람들이
| OOOO | 아 진짜 이정도면 전 세계 사람들이 마동석님 좋아한다고 해도 아무도 의심 안 할것 같은데 왜 온리전이 안 열리져. 왜 연성이 없져. 왜지. 어째서 |
| OOOO | 아 사람들이 마동석보고 마요미라고해서 마욤님 보면 마동석 생각남 어쩔,, |
귀엽고
| OOOO | 걍 마동석이 젤 귀엽고 멋지고 듬직하고 감동적이였다 |
| OOOO | 완전 존잘이예요 마동석은 또 어찌나 귀엽고 멋있는지 ......bbbb |
공유랑
| OOOO | 공유랑 그것때문에 대답나눈거 너무 웃겼고 마동석 매력 터졌어요 ㅋㅋㅋㅋ |
| OOOO | 공유랑 마동석이 지켜줄거에요ㅎㅎ |
| OOOO | ~ 공유랑 마동석밖에 생각이안낫 >< |
정유미
| OOOO | 그죠? 전 공유보다 마동석이 더 멋있었어요 ㅠㅠ 정유미한테는 정말 다정하고 사랑스럽고 정말 최고의 캐릭터였어요 |
| OOOO | 정유미랑 마동석...넘 잘어울려수 죠았어요...와...번쩍 안아서 저 너머로 옮겨주는거... |
맞아요
| OOOO | 수안이었나요 ㅇㅇㅇ맞아요 모에력이 좀 부족했어요 수안이가 좀 애어른 느낌으로 모에하려다가 말았어욬ㅋㅋ마동석네 부부랑 얘기할때 노력은 좀 했구나 싶었는데 영... |
| OOOO | 맞아요 안타깝기만..사실 주안이네 가족보다 이 둘이나 마동석네 커플로 풀어나가는데 훨씬 재밌을것같고 그런 부분이 있읍니다ㅇㅇ.. |
38사기동대
| OOOO | 마동석 진짜 38사기동대에서 진짜 존나 개 답답하게 나오는데 연기 존나 진짜 눈으로 어떻게 저렇게 답답이를 잘 표현하지 진짜 짜증남 |
| OOOO | 38사기동대 촬영현장 #서현진 #마동석.#권해성 #38사기동대 |
| OOOO | 7/24일자 오후5시 기준 네이버 핫토픽키워드 5위 #38사기동대_마동석_서인국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38사기동대 #양정도 #OCN #세금징수사기팀 #38사기동대_서인국 |
| OOOO | 7/24일 오후2시 기준 네이버핫토픽 키워드 4위 #38사기동대_마동석_서인국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38사기동대 #양정도 #OCN #세금징수사기팀 #38사기동대_서인국 https:… |
진심
| OOOO | 나 진심 마동석 주연 로코 보고싶다 증맬 |
| OOOO | 진심으로 마동석한테 주먹 제대로 맞으면 즉사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고 내가 맞으면 일단 돌출골절은 기본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
| OOOO | 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 진심ㅋㅋㅋㄱㅋㅋㅋㅋ 와 저랑 똑같네여ㅋㅋㅋㄱㅋㅋ 솔까 마동석 안 쥬글줄 알았는데... 글애도 포스터에 있는 사람들은 다 살줄 알았는데.... ㅠㅠㅜㅠㅜㅠ |
최우식
| OOOO | 진짜공유님하고마동석님하고최우식님너무멋있었어요.. |
사람
| OOOO | 여자들이 마동석 좋아하는 이유는 마동석이 근육질이라서가 아니라 자기의 강함을 충분히 알고 약한 사람에게는 약자가 강한사람에게는 강자가 되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임ㅋㅋㅋㅋㅋㅋㅋ 뇌빻이들이 헬스해봤자 여자들이 너네 좋아하는기 아님 |
| OOOO | 마동석이 앞에 사람을 죽이려고 쫓고있는거지 |
| OOOO | 아미친 마동석아재 넘 귀여워.......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으띃게 사람이 그렇게 귀엽게생길수가있냐진자............... |
| OOOO | 맥크리 상향으로 사기가 됐는데 디바가 죶사기라 맥크리가 묻히고 있다. 마치 이웃사람에서 무서운 살인마가 마동석때문에 찌질이처럼 보이는것 같다. |
| OOOO | 난 남편은 마동석같은 남자 만날거구 아빠는 공유 같은 사람 만날거다 |
| OOOO | 마동석아찌같은 사람은 아니라서,,시무룩 |
| OOOO | 네넹!! 저는 가족들 꼬셔서 보고 왔는데 가족들 중엔 재미 없었단 사람은 없었어요!! 마동석의 듬직함과 공유의 기럭지.. 만 봐도 충분히 좋은 영환거 같아여! |
| OOOO | 내가 마동석 좋아한다고 하면 다들 근육돼지 좋아하냐고 그럼 보디빌더 분들 같은 몸 좋아하냐고 그러는데 마동석이요 이 사람들아 내가 덩치 큰 사람 좋아하는 건 맞는데 마동석은 단지 그 뿐만이 아니라 쏘 스윗한 착한 마음씨도 가졌다는 걸 의미합니다 |
| OOOO | 마동석이 사람 잡으러 가는 |
| OOOO | ………그럼 얌전히 깔려죽는 수밖엔 없나.. 그나저나 음, 편견이긴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그렇게 생각하게 된달까… ……마동석같은 사람이 실은 되게 겁쟁이라고 하면 설득력 없잖아요, 그런 거? |
마동석
| OOOO | 마동석 #판타지세계에_간다면_쓰고싶은_무기 |
| OOOO | 웅웅.... 마동석형님이 너네집으로 갈꾸야!! |
| OOOO | 내 말잌ㅋㅋㅋㄹㅇ마동석 너무 스윗하구... 후 뭐 그렇기는 한데 그런 극한의 상황에서는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
| OOOO | 내가 마동석 처음 좋아한 건 고현정, 하정우 나오던 2007 드라마 "히트"였는데. 하정우도 그렇고. 꽤 괜찮은 드라마였는데 '히트'를 못쳐서 조용히 사라짐. |
| OOOO | 마동석은 정말 세보이는데 다른 캐릭터와-예를 들면 강호동(?)-다르게 약자를 함부로 괴롭히고 그걸 즐기고 그럴 것 같진 않잖아. 그러니까 인기가 좋은거지. |
| OOOO | 마동석 본명이 Don Lee고 미국인이었다니! |
| OOOO | 나마동석처럼몸키워서언제나대비해야징ㅋ |
| OOOO | ㅆㅣㅣ발마동석너무좋ㅅ타ㅠㅜㅠㅠㅠ |
| OOOO | ㅋㅋㅋㅋㅋㅁㅊ 마동석도 쥬금 |
| OOOO | 마동석쏘큐티 |
| OOOO | 마동석 성격순한 불독같이 생겼음 |
| OOOO | 헤헤....나눈 울음참느라 힘드럿눈뎃....! 마동석형 짱짱멋지긋.... |
| OOOO | 참치 광고 모델인 마동석씨인데... 까불면 널 곱게 다져서 이 안에 넣어버릴거야~ 라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
| OOOO | 마동석 짱 |
| OOOO | 마동석 우주귀여웡.. |
| OOOO | 아 마동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마동석 무쌍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군도>에서 마동석이 들고 다니던 무기가 있는데 마동석이 이름 붙여줬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애완 쇠구슬이고 이름 해피라고 자랑하는데 조진웅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마동석 아들이면 어칼라고 애이름이 성은이야 .. 잘들은거맞나? 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ㄱ히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마동석님 넘져아요ㅜㅜㅜ♡♡물론 히안님이 더더더조아요...♡(히안님:나니 |
| OOOO | 그리고 마동석 큐티머슬 |
| OOOO | 마동석... 넘ㅁㅁㅁ..... 귀엽다...... |
| OOOO | 마동석님 넘 좋다 |
| OOOO | 마동석씨만큼 귀엽지가 않아서 안돼요 |
| OOOO | 마동석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봐야갰내요 이러면서 안 보겠지만 |
| OOOO | 아 마동석 땜에 안 봤다는 줄 알았네 |
| OOOO | 단 하루만이라도 마동석으로 살며 사랑받아 보고 싶다. |
| OOOO | 에 마동석이 왜요ㅋㅋㅋㅋㅋㅋㅋ저도 잘 안 봐요 근데 재밌대요 |
| OOOO | 쉴드 본사에 견학온 겸 어벤져스 일처리 돕는 쉴드 한국지부 정예요원 마동석... (절대같이파달라고올린거아님) |
| OOOO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마동석이 100이야 마동석=재미+감동+스릴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마동석ㅋㅌㅌㅋㅋㅋㅋ 재미2 감동2 스릴6 마동석 90이짘ㅋㅌㅌㅌㅋㅋㅋㅋㅌㅋㅌ |
| OOOO | 마동석 진짜 멋있어 보면서 저런남자랑 결혼하고싶다고 생각했다 정말 |
| OOOO | 헉 저두....반은 보고 반은 울었어요...더 울었나... 음 쨌는 마동석 멋졌어요ㅠㅠ레알ㄹ (엄지척) |
| OOOO | 아아... 다들 같은 마음일지도 모르겠네요.... ㅠㅠㅜㅠㅠ 감히 내가 마동석님을...! 이런 기분... ㅠㅠㅜㅠ 존잘님들 마동석님 연성해주세요2222 |
| OOOO | 봐줘...재밋더라.... 재미+감동+스릴+마동석!! 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 마동석 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요밐ㅋㅋㅋ |
| OOOO | ㅋ ㅋ ㅋ ㅋ 아젠장 우리 ,.우리이런사이아니잖아 우리 이러면안되잔아,..성주가 보면 마동석을 든 망치짤을 들고올거라고,. |
| OOOO | 마동석 남자가 봐도 멋짐 |
| OOOO | 굿바이싱글 김혜수 마동석 때문에 봤는데 참 한국스럽다 촌스럽게 ... |
| OOOO | 마요미 마동석 ㅁㅏ쁜이 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쁜이는 처음들어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버지란 그런 거라고 마동석이 공유한테 얘기할때 구역질할 뻔... |
| OOOO | 마동석 너무 든든해서 눈물나는데 동시에 구린내나는 아버지서사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