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라스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우재씨 라스에서 랩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스에 주우재 나왔대서 볼려고했는데 병풍이었나보네....
OOOO웨 라스에 주우ㅈㅐ님 많이 안 나와,,,?
OOOO미친 라스에 주우재나왔네
OOOO라스에 주우재나오네 우재우재
OOOO라스에 주우재 나옵니다... 여러분..
OOOO라스에 주우재라닠ㅋㅋㅋㅋㅋㅋ 존나 나대겠넼ㅋㅋㅋㅋㅋ재밌게땈ㅋㅋㅋㅋㅋ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jihoyejin0914
OOOO라스에 주우재다 주우재!!!!!!!!!!!! 😍😍
OOOO라스에 주우재 나오는거 본다고 일찍 집에와서 밥먹고 씩고 누워있는데 너무 졸림...... 이게 아닌데....으어엉 ㅠㅠㅠㅠㅠ 나도 윤종신 노래 앞에 몇초만 듣고 알 수 있는데ㅜㅜ 나랑 배틀뜨쟈아!! ㅋㅋㅋㅋㅋ 으 졸려ㅜㅜㅜㅜㅜㅠㅠㅠ

모델


OOOO아니 저 모델오빠중에 한분이 주우재인데 라스 분량 너무 조금인것같음...
OOOO우재찡 보면 항상 신기..힙합퍼 스트릿패션으로 처음 봤다가 모델로 보고 놀라고 또 티비에 나와서 놀라고 은근히 웃겨서 또 놀라곸ㅋㅋㅋㅋㅋ신기신기 주우재👍🏻
OOOO주우재가 예능 블루칩...? 와 이제 라스도 나오네 모델 막 데뷔해서 본게 엊그제같은데
OOOO달래인장 진짜 너무 이쁘고 많은 분들도 이쁘니까 쓰시겠지? 누굴까? 하면서 찾아본 결과 주우재라는 모델이셨음 달래 저 사진말고도 많이 바꿔줘야딩 새로운 모습!
OOOO 오늘 친구한데 내가 좋아하는 모델 얘기해주는데 성이 주씨라서 친구가 주우재님 얘기하면서 오오 주씨~~ 이러길래 내가 쥬씨 저기 사거리에 있잖아 ㅎㅅㅎ 이러고 ㅋㅋㅋㅋㅋ
OOOO주우재 절라 좋아 ㅋㅋㅋㅋㅋ 요즘 모델 넘 좋음
OOOO모델 이수혁 주우재 김원중 김우빈 이종석 홍종현 etc 배우 넓게 팝니다 컨저링 보고와서 윌슨에게 치여버림
OOOO단아한 매력의 아름다운 배우! ‘윤유선’ 어느새 15년 차 가수가 된 진솔한 감성! ‘다나’ 훈남훈녀! 매력 넘치는 모델! ‘주우재, 이진이’ 6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 t.co…
OOOO예능대세 주우재()는 지금 비디오스타 녹화중! #주우재 #비디오스타 #녹화중 #예능대세 #YG케이플러스 #YGKPLUS #모델 #Model
OOOO예전에 페북에서 이거보구 너는 나 나는 너가 언급되었길래 캡쳐해두었던건데... 모델이 주우재님....ㄷㄷ 그 때 왜 나는 주우재님을 몰랏을까.....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내 인생, 턴업(Turn up!) 특집> 인생 상승세 제대로 타고 있는 #도끼 #김보성 #동호 #주우재 의 스웩 넘치는 토크!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라디오스타’ 주우재 “윤종신-유희열, 두 남자에 대한 동경 컸다” 39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Ophen__
OOOO'라디오스타' 도끼-김보성-동호-주우재, 가식 없는 순도 100% 토크로 시청자 홀렸다 31
OOOO어제 라디오스타 보고있다ㅎㅅㅎ 주우재씨도 나왔어 요즘 엄청 많이 나오는 것 같아'0'
OOOO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우재 라디오스타에 나온다 ㅠㅠㅠㅠ미친 존나 잘생겼어 귀여워 머씨ㄸ써
OOOO미친 주우재 라디오스타에까지 나오네 하....................
OOOO《셀프캠》 내 인생, 턴~업!(Turn Up) 특집! 도끼,동호,김보성,주우재 -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86회:
OOOO#도끼 #동호 #김보성 #주우재 를 보신 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만 보내주세요~!

김보성


OOOO오늘 라스 참,,, 우리 주우재 사이다도 좀 챙겨주지 김보성 재미도 없구만 편집을 에라이
OOOO주우재 김보성 랩 들어주고 있는 도끼 힘겨워보여
OOOO주우재랑 김보성 랩 하는데 도끼 영혼 나감 ㅋㅋ

남자


OOOO주우재문제적남자에서 봐뜸
OOOO문제적남자 오대천왕 특집을 보겠습니다 주우재 볼 것이다
OOOO주우재 존나 나이마저 완벽.. 차 운전하는 남자란.. 야밤에 사람 심장 후드려패네
OOOO아 주우재 심각하다 나 막 녹는다 막 잘생긴 남자 + 정장 아 완벽해ㅠㅠㅠㅠ 막 앵글에 잡힐 때마다 심장이 쿵하고 쿵하고..
OOOO 오빠 문제적 남자 잘 봤어요 💞💞 하 솔직히 주우재 박경 조합 넘나 조타 ㅋㅅㅋ 💘 보는 내내 경 오빠 나오면 소파에서 벌떡 일어나는 습관이 생김 ㅜㅜ 하여튼 오늘 잘 봤구 다음 주 예고편 봤는데 너무 기대된다 💛💙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Ophen__
OOOO주우재때문에 문제적남자 봐야겠다!
OOOO시험이라서 ㅎㅏㄴ동안 문지젇 남자 못 보다가 지금 오랜만에 봤는데 주우재님 너무 멋있다ㅇ
OOOO채널 돌리다가 문제적 남자 오늘 처음보는데 재밌네 ㅋㅋㅋ 주우재 신재평 모창 대박ㅋㅋㅋ
OOOO 야 나 주우재 볼라고 문제적 남자 틀었다가 망블 나와서 헉 하고 헉 망블 나와서 못보겠다 이러면서 채널 돌림... 미안해 우재야...
OOOO내일은 주우재가 나온 문제적남자를 보면서 남의혁 신청서를 써야겠다

예능대세


OOOOSoobSeoul IG Update 단골손님, 예능대세 주우재님께서 숲 닭볶음탕 매운맛으로 든든하게 식사하셨습니다 #SOOB #숲 #압구정로데오 #예능대세 #뇌크러쉬 #주우재

11시


OOOO#윤유선 #다나 #주우재 #이진이 6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잘생겼다


OOOO주우재 존나 잘생겼다
OOOO주우재 잘생겼다.....
OOOO주우재 잘생겼다 하악ㄱ

UPDATE


OOOOFans IG update 사랑해요 #주우재

오빠


OOOO 저 주우재 프로 마주침러 인데 진짜 존잘.. 한번은 오빠랑 정면으로 마주보며 걸어오는데 오빠가 정면으로 쳐다봐주시면서 걸어와서 그날 응급실 실려갔어요
OOOOแพ้ผช.แต่งตัวแบบนี้มาก โดยเฉพาะผช.คนนี้ แจป้า😢 오빠 완전 시크해ㅜㅠ 멋져죽젰어😳😳😳 #주우재
OOOO믄남 돌려보는데 그 주우재님 나왔을때 장기간문제 그거 푸는 걍오빠 보고 소름ㄷ돋능ㅁ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kbs_volume
OOOO주우재오빠 턱선 씹오쟈....
OOOO주우재오빠보는 경오빠 표정보고 웃고 방금경오빠보고 웃었다ㅋㅋㅋ4 ㅋㄱㅋㅋㅋ

엄청


OOOO주우재 분량 엄청 적다 .___.

재가


OOOO꿈틀↗️대던↗️ 기억을태우고오↗️ 재가↗️ 되어↗️ 버리길바라느은~ 하아안~~주우움~~거어어~~리이ㅣ이에
OOOO머냐 ㅋㅋㅋㅋㅋㅋ 주우재가 늘 우리가 하던 신재평 모창 하고있네
OOOO주어니님 재가 ㅈㅜ우어님를 으해서 그냥 버거킹을 먹을개오 걱정마새료ㅛ
OOOO퇴근하고 문남을 볼까나? 지난주 특집으로 펩톤과 주우재가 한 프레임 안에 있는데 난 왜 보질 못하니? 그마나 거기선 ㅈㅎㅁ가 크게 불편하지 않은데 다시 보고 싶은 게스트에 ㅈㄷㅁ은 누가 뽑았니?

주우재


OOOO근데 나나 약간 주우재 닮았어.... 뭔가....
OOOO주우재 분 잘 생겼다
OOOO주우재씨는 방송 나가는 것 마다 누구 좋아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퍼톤스->스윗소로우->윤종신,유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우재 핵노잼이다 진짜...
OOOO주우재씨 신기하다
OOOO#주우재 ❤️ 매력있당 ㅎㅎㅎ
OOOO주우재넘기여어엉 !! -.ㅜ두그여ㅓㄴ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15radiostar_mbc
OOOO주우재 라스나왔냐,,,슈스다
OOOO 오늘도 미모 열일 하느라 수고했어요 😂😂 💘 #주우재 💘
OOOO헐 주우재 김민희 닮았어 박수치는 것까지
OOOO주우재님 랩하는 거 말고 말하는 거 본 적이 없다
OOOO의리아재 그만 보여주고 주우재 보여달라
OOOO주우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우재 누구 닮았지 하고 바로 떠오른게 하상백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Ophen__
OOOO주우재 명불허전 유희열덕후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주우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는 랩 하지 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주우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악 주우쟄ㅋㅋㅋㅋㅋ
OOOO주우재 미친다 ㅋㅋㅋㅋ
OOOO주우재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
OOOO주우재❤️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joohoBang
OOOO우리 엄망 주우재 짱 팬 인데 넘 귀여움 ㅋㅋ
OOOO주우재 좀 캐릭터가 뻔뻔한데 매력있다ㅋㅋㅋ
OOOOㅠㅠ주우재 넘 머싰ㅅ숴 자주나와줘ㅓㅓ여어우으어 ㅠㅠㅠㅠㅠㅠ
OOOO주우재 잘생갸따
OOOO주우재 참 잘생겼네
OOOO주우재 잘 들어왕💖
OOOO주우재 귀엽닼ㅋㅋㅋㅋㅋㅋ어디서 똘끼가 솔솔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withMBC
OOOO아 주우재 좀 끌린다
OOOO 우왕 주우재님😍
OOOO 주우재!주우재!!(?
OOOO주우재....
OOOO주우재 뭐야 나 지금 쫌 치인것 같아.. 뭐하는 사람인데 저렇게 잘생김..? 만화 찢고 나온거같이 생겼어
OOOOㅅ지금 배경화면 주우재인데 넘ㅁ예브다 성호야.. .....
OOOO와 주우재 존잘이다...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nrtree2003
OOOO주우재 다리 진짜 길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군지 몰라서 검색도 해밨다 주우재,,,,
OOOO주우재 존잘이네요
OOOO 주우재요......졸라잘생겼네
OOOO나 이러다 주우재 팬될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우재 앞으로 어느 예능에서도 보기 싫네 장난기 있는 성격 컨셉인건 알겠는데 넘 불편한;;ㅎ
OOOO ㅋㅋㅋㅋㅋ주우재님 생기신거와다르게 너무 똑똑하셔요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keith_sec
OOOO모야 주우재 왤켸 잘생김요?? 우재기리 밀고싶게
OOOO주우재 진ㅉ 미쳐땈ㅋㅋㅋㅋㅋ존나 잘푸러
OOOO주우ㅈㅐ 몇 학번이징.. 아무리 다른 과라고 해도 4년내내 저런 사람 본 적이 없.......🙄
OOOO주우재...(취향노트에 적는다
OOOO주우재님과 전쟁을 선포합니다ㅠㅠㅠㅠ
OOOO 주우재님이 브이앱 내 댓글 읽어줘서 입덕함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z잌ㅋㅋㅋㅋㅋㅋㅋ저두 주우재 완젘 조아해요... 주우재랑 방성준 중에서 고민이엇는데 주우재로 해부리겟어요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soS2yeon06
OOOO세류님 아재개그 조아해요???? 할머니가 좋아하는 감은 영감이구 왕이 요리를 잘하면 요리킹조리킹이구 우드를 주우면 나무득이에여
OOOO아닌데 이게 왜지아ㅐ대대재쟈더뉸288ㅈ저주우튜츄오ㅑ내미미메뱌야댜쟈저더어러나마ㅣ미미민미마나머ㅓ머마메ㅑ며녀내므무무
OOOO#그때는왜몰랐을까 #주우재 #김소은 #고영배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볼륨을높여요
OOOO뭘했다고 갤러리에 주우재사진이 60장이지
OOOO문남 주우재편 다시 보는데 주우재 손 졸라 이쁘다 손 잡고 싶다
OOOO구오즈 이거도 완성이가 안될거같다 나도 배경 잘그리고싶다 사진참고 sfw 주우재 변우석님
OOOO#청정방송 #주우재 #박경 19금방송소취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Woojaejoo_Thai
OOOO하우메아 개이뻐요 저 하우메아때매 주우쉽 재입덕하게생김ㅋㅋㄱㄱㅋㄱㅋㄱㅋ
OOOO 잌ㅋㅋ 수수주우라구요? 수수 하면... 옥수수...???(프로 아재개그 유저입니다. 조심하세요!!ㅋㅋ
OOOO주우재님.,,.., 너무 좋아...
OOOO아니 오ㅐ?????? 왜때문에 주우ㅈㅐ????
OOOO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영혼 재탈곡해주셧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ㅡ(짤을주우며)
OOOOㅇ아 ㄱ주우재 넘잘생김(발작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moonpangyo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hamdoctorr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KBS2TV_HELLO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KBS2TV_HELLO
주우재 라스에 모델 라디오스타 김보성 남자 도끼 예능대세 문제적 11시 10분에 kittenhee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