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유해진

OOOO#영화 #럭키🔑🔑🔑 #인증인증 💕💕 #유해진아저씨😍❤️❤️ #참바다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
OOOO🎼 그 사나이 (Feat. 이지향) _ 악어들 영화 럭키 OST (유해진 주연)
OOOO영화 #럭키 엔딩장소는 전곡항? #유해진 과 #이준 이 요트 사이를 지나 만나는 장면! 그 화려한 #엔딩컷 바로 #전곡항! 영화 <럭키 촬영지> #화성 #전곡항 으로 떠나보아요! 자세히보기
OOOO마자 나그리고 어제 럭키 브이오디에 올라왔길래 엄마랑 봄..유해진 좋다..영화는 생각보다 별로였다..그렇게 엄청 터지지도 않았음 극장갔으면 물타기웃음(?)으로 좀 웃고나왔을지도 모르겠지만 집에서 봐서 그런지..암튼 유해진은 좋았음 맡은배역은 별루엿지만
OOOO영화'럭키'를 봤다..유해진표 코미디..유쾌하게 잘 봤다..유해진씨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다~이준씨도 이제는 가수가 아닌 배우로 불러야할듯..연기 넘 잘해~👍#영화#럭키#유해진#이준
OOOO아빠가 왜 부르나 했더니 같이 영화 럭키보자고.... 나 근데 이 영화 보고 찔린 새럼...... 유해진..기억 잃어서 본인 나이 32세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45세 . . ..
OOOO유해진의 [럭키] 키를 바꿔치기해서 두사람의 운명이 바뀌는 영화. 바꿔치기?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penguin_0805

OOOO영화 럭키를 보았다. 템포가 엉망이다. 유해진 좋아하면 보세요. 유해진이 드디어... 축하!!!
OOOO영화 럭키 봤다 !! 유해진 졸라귀여워 ㅋ ㅋ ㅋ ㅋ ㅋ ㅌㅋ
OOOO영화 럭키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 대박입니다 간만에 웃름 스릴러 감동작을 보았습니다 영화관은 CGV 메가박스 로
OOOO#럭키 유해진의, 유해진에 의한, 유해진을 위한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OOOO럭키 닥터스트레인지 신비동 가려진시간 형 헉 이번달만 영화 5번째네
OOOO트윗에 보면 고스트버스터즈 단체 관람 합시다! 영화 대관 합시다! 닥터스트레인지 단체 관람 대관하자!! 이러던데.... 럭키는 불가능 할까?! 유 해 진 님 팬덤이랑 함께 한다면 어떻게든.... 하핫;;; 700만 만들고 싶은데 눈 앞에서 아쉽;;
OOOO암만생각해도 내가 럭키랑 닥터스트레인지 둘중에 고르라고했을깨 닥터스트레인지 본거 존나 다행이라고 생각해 럭키 한국영화인줄 몰랐었고 그거 골랐으면 한국 스레기영화 강제로 시청당할뻔 닥터스트레인지도 나이브함이 많았지만...

OOOO영화보고싶어...럭키...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OOOO 영화보눈것도 좋아합니다 가장최근에 영화관에서 본 영화는 럭키였어여 사실 집에있는걸 너무너무너뮤너뮤너어ㅓㅓㅓ무 좋아해서 집에서 영화를 보는데 요즘은 동시상영도 하고 참좋네요 고기구우면서 본답니다
OOOO 23.영화보는거 너무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 시간이 안나서 못보고있음 으으ㅠㅠㅠ시간나면 닥스 신동사 럭키는 꼭 보고싶어요 4D로도 볼거에요😭최근에 영화관가서 본게 킹프리..()랑 터널?ㅋㅋㅋ누가 나한테 영화보라고 시간좀 줘라
OOOO paula, 나는 최근에 럭키란 영화를 보았다.
OOOO내가 최근에 본 영화순위 1.입술에 키스를⭐️⭐️⭐️⭐️⭐️ 2.럭키⭐️⭐️⭐️⭐️ 3.수상한그녀 리메이크(일본)⭐️⭐️⭐️⭐️ 4.설리:허드슨강의 기적⭐️⭐️⭐️⭐️ 5.열쇠도둑의 방법 -럭키원작(일본) ⭐️⭐️⭐️…
OOOO내가 최근에 본 영화순위 1.입술에 키스를⭐️⭐️⭐️⭐️⭐️ 2.럭키⭐️⭐️⭐️⭐️ 3.수상한그녀 리메이크(일본)⭐️⭐️⭐️⭐️ 4.설리:허드슨강의 기적⭐️⭐️⭐️⭐️ 5.열쇠도둑의 방법 -럭키원작(일본) ⭐️⭐️⭐️ 6.갓마이 리벤지⭐️⭐️⭐️


시간

OOOO언니 연락와서 부모님 영화 뭐 예매해야하는데 딱히 추천할께 없네 럭키는 안하고 형은 안 보여드리고 싶고 미스사이공은 시간 안맞고 신동사는 해리포터 모르셔서... 언니는 지금 닥스랑 신동사 고민이라네... 집근처 영화관이 작으니.. 선택할수 있는게 적네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incrossa

OOOO신비한 동물사전이랑 가려진 시간 올해 본 영화 중 보고 난 뒤 가장 기분 좋은 영화들....💕 진짜 힐링영화ㅜㅜㅜㅜㅜㅜ 내 스타일이야.... 럭키는.........ㅎ 어쨌든 판타지..👍
OOOO요즘 완전 영화데이임 월요일엔 신동사랑 가려진 시간 화요일엔 럭키 수요일엔 세카네코 오늘은 스플릿
OOOO아ㅉㄴㅈ진짜 럭키란.ㄴ영화에 이준진짜맘에안들어1시간남았는데 미칠것같다 아진짜 ㄱ으나ㅡ으느느ㅡ느으미칠것같다
OOOO영화 '형'이 24일로 개봉일을 일주일 앞당김. 16일 개봉하는 '가려진시간'의 파급력이 생각보다 약한가봄. '럭키'로 불어닥친 코미디영화 흥행세를 '형'이 이어가겠군.


재밌게

OOOO가족이랑 영화볼 때 가족들어우 재미없어 나? 재미있는데? 가족들그래? 나완전 재밌게 봤는데.. 이런게 럭키랑.. 여러가지 등등... 많이 있다..수십 편..
OOOO낮에 ㅂㅜ장님이랑 호ㅣ의하다가 영화얘기가 나왔는데- 이분이 카가와상을 좋아하신다고 하면서 럭ㅋㅣ 원작을 너무나도 재밌게 보셨다는거다 ㅋㅋㅋ 그래서 사심없이 큐큐큐를 추천해드렸닼ㅋㅋㅋ 사건해결하는 변호ㅅㅏ얘긴데 넘나 재미지다면서 호호홓😎😎😎
OOOO 이것저것 열심히 돌아다녔네! 고생했어~ 영화 재밌게 봤으려나? 오이카와 씨는 오전에 잠깐 나갔다가 저녁 약속이 취소돼서 그대로 쭉 집에 있었지~ 럭키였어! 간만에 방청소도 하고 보람찬 하루였답니다!


이준

OOOO영화 럭키 보고 있는데 이준이 여자 쫓아다니는 거 좀 보기 불편하다 선의든 뭐든 집 알아내고 쫓아다니고 이런 거 너무 무섭잖아
OOOO영화 럭키 후기 이준 스토킹 극혐


스토킹

OOOO영화 럭키보는데 남주가 윗집 여자 계속 따라다니는데 스토킹 미화하는거가탱...별로다..


VIP시사회

OOOO 긍정이체질 이벤트 럭키됴박스가 드뎌 왔어요!!!오늘 5시 형 영화보고 오자마자 받아서 기쁨 두배네요ㅠㅠ앨범 잡지 파일까지 감사합니다😄한창 VIP시사회 중일 경수 화이팅!!!형 대박!!!! https:…
OOOO 긍정이체질 이벤트 럭키됴박스가 드뎌 왔어요!!!오늘 5시 형 영화보고 오자마자 받아서 기쁨 두배네요ㅠㅠ앨범 잡지 파일까지 감사합니다😄한창 VIP시사회 중일 경수 화이팅!!!형 대박!!!!


기분

OOOO방금 #영화럭키 봤네요.. 뭔가 기분 좋은 결말.. #happythanksgiving
OOOO엥..럭키 첫장면부터 조금 치인기분...아냐아냐 뭐소리야 치이려고 보는 영화 아냐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chopstick94923


기적

OOOO영화볼려고했는데 영화표가 생기는 기적적인일이 생기다니 나는 럭키가이


스트레인지

OOOO나는 진짜 늑장부리다가 영화 다 내릴 쯤에 아 그거 아직 안 봤지.. 하고 보러 가는 스타일인데 미씽같은 영화는 개봉한 날 안 보러가면 그 주 주말에는 이미 관에 없고.. 영화관에는 형이나 럭키나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거나 존나 걸려있고..
OOOO " 럭키랑 혼숨이랑 맨인더다크랑 닥터 스트레인지, 신비한 동물사전.. " 기특하게 또 언제 다 알아본 건지 손가락을 하나씩 접어가며 열심히 영화 제목을 나열하는 톄형이의 입술을 빤히 쳐다보다 쪽쪽 입을 맞추는 굥기. 아, 또 뽀뽀..


생기는

OOOO럭키 보고 있는데 영화 존나 이상하다 잘사는 사람 기억상실증 걸렸는데 이사람 인생을 다른인간이 송두리째 '그냥'가져가서 지멋대로 살고 헤쳐놓는다 이걸 코미디라고 내고 있내 무슨 하늘에서 돈이 떨어진게 아니라 이건 피해자가 생기는 상황이 아닌가?


영화 럭키

OOOO럭키원뮤비때무네 영화 아일랜드가 갑자기 생각이 나버려써...... 음 어울리는건....슈준이나 도열.....백열? 근데.어떠케 풀어도 어차피 영화내용틀에서 벗어나지 못할거같네ㅜ....
OOOO내 남자친구 우리가 사귀기로 한 날부터 하루도 안빼놓고 자기는 너무너무 럭키하고 나는 베스트 걸프렌드 인 더 월드 걔인생에서 내가 최고고. 항상 나에게 음식이든 영화든 데이트든 선택권을 먼저주고 휴일을 항상 나와 계획하며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OOOO당연스럽게 영화는 공짜로 봐도 괜찮다 라는 빻은 생각은 어디서나오는거지?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는데 뫄:아 럭키보고싶다 솨:링크줄까? 아직 안막힌데 있음 ㅇㅇ 나:돈 내고봐;; 뫄:요즘 누가 영화 돈주고봄? 솨:인터넷에 널린게 링크인데.; 하 노답

OOOO영화 럭키 봤응께 뭐봐야하지
OOOO럭키, 국제시장, 언터쳐블. 어제 본 영화 다 재밌었음
OOOO아 영화 럭키에서 재수없는 남자배우 역할 이동휘였구나;; 탁재훈인줄;;
OOOO럭키 보러왔따-☆(영화표안찍었따..
OOOO5. #배우 #임지연 최근작 영화 - 럭키(은주 역) MBC - 불어라 미풍아 (김미풍 역)
OOOO 169. !영화럭키 스포요소있음! 럭키 au로 이치랑 토도 보고싶다. 형욱-이치, 재성-토도. 늘 무표정만 짓다가 웃는법 배우는 이치너무보고싶다ㅠㅜ기억잃기 전, 신분세탁 도와줄때 제이슨 가면쓰고 했으면좋겠다
OOOO음맘마 영화 럭키 봤는데 넘 잼나다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followmjs

OOOO 영화 럭키 냐곸
OOOO올해 본 영화 중 최고는 부산행 그냥 가볍기만 한줄 알았는데 긴장감 넘치고 최고임 럭키 나름 기대했는데 그 많은 관객수가 나온게 의문일 정도..... 미스 페레그린은 초즁반 흥미 돋고 후반부 집중력 너무 떨어져
OOOO영화종합 일간 검색어 3위가 럭키네
OOOO하루에 한개 이상씩..... 예능 보면 영화 럭키 OST 꼭 나옴ㅋㅋㅋㅋㅋㅋ 음악에 예민하기도하고 ㅎㅎ 럭키 OST 들어보기도 해서... 척 들으면 안다고 +ㅂ+)/ ㅋㅋ 영화 OST 많이 사용되어서 저작권 수입이 꽤 짭짤할듯ㅋㅋㅋㅋㅋㅋ
OOOO엄마 우리 형봐요 영화 어 럭키가 마지막이잖아...
OOOO저거보니 영화럭키생각남..
OOOO 고오래 내가 스가몫까지 열시미 감상하고 옹께~ (*^-^*) 나 지금도 티비로 영화 본다... 럭키 🎥 ㅋㅋㅋㅋㅋ

OOOO럭키 구매하고 받은 포인트로 인페르노도 좀 더 저렴하게 보구<(ㅇㅅㅇ)> 이거 보고 받은 포인트로 또 다른 영화를 볼 슈 있겠지
OOOOMi5 정보 -> 비정상회담 멤버 럭키와 영화 럭키의 이해진이 누가 센가 또 했습니다. 인도인 럭키가 삼성친구들에게 이야기해서 임세령이 이해진이 앞으로 영화출연을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이해진 영화출연 금지됐습니다.
OOOO영화 럭키 보고 한 줄 후기 으어~ 조윤희
OOOO럭키도 꿀잼 학교에있으면서 하루종일 영화만봄 지루해죽겠덩
OOOO럭키 보는데 그 원작영화랑 아예 완전히똑같네
OOOO마션 부산행 럭키 컨저링2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혼숨 라이트 아웃 수능끝나고 학교에서 본 영화들!
OOOO 7RT-영화는 애니로는 도라에몽,짱구 극장판을 좋아하고 거의 역사영화 또는 코미디영화를 좋아해요!!최근의 본 영화는 "럭키"💕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actress_S2

OOOO갠적으론 럭키보다 검사외전이 재밌엇ㅅ구 영화보단 드라마임,, 시그널이랑 38사기동대 같은 ^^;
OOOO저거 보니까 갑자기 망상이 돌아가는데 내가 가장 최근 본 영화가 '럭키'라는 그런 영화인데 (재미없었지만) 착한 킬러가 의뢰 타겟들한테 죽는 연기 시켜서 살려주는 영화인데 루가 그럴려고 하면 오빠가 따지지 않을가...
OOOO럭키영화에서 ㅇ준 역 넘 짜증난닼ㅋㅋㅋㅋ 홧병유발
OOOO뜬금업는데 영화 럭키 여주 진짜 내가 젤 싫어하는 여주스타일
OOOO영화 럭키 보고싶었는데 말이야..
OOOO영화 럭키보는데 넘나 꿀잼!!
OOOO 헐 럭키보고싶은데 울학겨는 시험이라 영화따위 안보여준다....흡......럭키 재미써ㅓ???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joyful_100

OOOO일여일 끝나면 영화 형도 보고 미씽도 보고 동물사전도 보고 럭키도 보고 고레에다꺼 안본거 채워보고.. 해야
OOOO옆테이블 커플이 럭키랑 범죄의재구성 중 어떤 게 더 잘만든 영화인지 가지고 논쟁하고 있어서 물음표?????? 백개 되고 혼란에 빠짐. 이와중에 남자는 맨스플레인 하고있고..(한숨
OOOO다음영화는 럭키인가
OOOO영화 럭키를 보고 한가지 알게된 사실이 있다. 네티즌 평점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평론가 평점이 형편없는 영화가 자연스러운 결과일수도 있겠다는 결론. 다수의 네티즌에게 있어서 영화란 '배우'의 작품이지만 평론가에게의 영화란 '감독'의 작품이기 때문.
OOOO영화 럭키au 아카보쿠 보고싶어.....
OOOO나 지금 영화 럭키 보고 있는데, 너무 뽕차ㅋㅋㅋ
OOOO오늘의 영화 <럭키> 빼지 않고 너무 뻔하게 웃겨서 오히려 좋았던 듯, 근데 뭐라 평하고 싶진 않다(?) 기억 남는 거는 과자통 돈통...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BoRam_0322

OOOO오늘의 영화는 럭키로 골ㄹ랐댜
OOOO 노잼영화 배트맨vs슈퍼맨 ,,,,,이 제일 별로였구나..ㅋㅋㅋㅋㅋ 검사외전도 걍 강동원얼굴이 재밌었고 럭키도 사실 내가 안좋아하는 류의 영화였음 정글북도 그냥 cg빼곤 별거 없었고
OOOO럭키 존나 재밌음 아수라와 함께 극과 극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영화임.
OOOO 난 영화 본 것밖에 업다 럭키 재미쏘
OOOO영화 럭키도 그렇고 왜 여주인공은 맨날 눈치없이 저렇게 산통을 깨냐. 똘똘하던 여자들이 갑자기 애만도 못하게 눈치가 없어짐. 저거 아니면 영화 스토리가 이어지지가 않는거냐고.
OOOO 너모너모 신난다!!!!!!!!!!!!❤️❤️❤️ 영화는 럭키 보는거야? 아님 이번에 그 해리포터 감독??이 만든 신비한동물 사전?!!! 개봉했난데 엄청 재미있대 ^ㅁ^❤️❤️
OOOO럭키 보고왔다! 처음부터 끝까지 귀여운 영화는 이게 처음인 것 같아💕✨

영화 럭키 유해진 닥터스트레인지 최근에 시간 재밌게 좋아합니다 이준 전곡항 스토킹 집에서 dyolove117

OOOO영화 럭키 보는중. . 거의다 봐간다 신난댷 ㅋ
OOOO영화보기전엔 비가안왓는데 보고나오니 비가와잇엇다 럭키~~~!
OOOO 마자요 그거에요!!!! 큐브 재밌는 영화이다...럭키가이+브레인 눈맞는 거 너모 좋아요....
OOOO아 미쳤나봐 , 그 재밌는 영화 럭키 보면서 방탄이랑 단콘 생각나서 울었어요. 나 정상은 아니네요 , 그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