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마켓에서


OOOO어제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사온 은혼 그그... 뭐라하지? 눈마개? 어쨌든 짱좋음!!ㅋㅋㅋ귀엽 시간이 없어서 시럽아트는..8ㅁ8ㅁ8ㅁ8
OOOO😂😂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지갑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 소중한 지갑 얼른 찾아 가세요!
OOOO⭐앙스타 민나노쿠지⭐~왕의 귀환~ 재입고되었습니다! A상이 무려 두개나 있는 대박쿠지!!!!!😄 1회 17000원으로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2차


OOOO드림팩토리에서...데미안 2차 환장중....😢
OOOO 주말에는 홍대 북새통과 드림팩토리 우선으로 2차 엽서 추가 비치, 3차 엽서 비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OOOO 코믹갤러리와 드림팩토리에 2차 전단지가 배치되었습니다:)

아카데미아


OOOO💕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바쿠고 DXF가 드림팩토리 마켓 히로아카 진열대에 자리를 잡고 서 있어요!!! 😍👍 피규어면서 귀엽고 멋있고 예쁘고 잘생기고 다 하는 바쿠고입니다 😂😂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DF_C_market
OOOO🌟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이치방 쿠지 입고🌟 드디어~드림팩토리 마켓에도 쿠지가 입고 되었습니다😆👏 1회 만삼천원!의 가격으로 내일(7/1)부터 판매합니다💕💕 토트백,캐릭터타올,캔뱃지세트,러버스트랩을 GET!💕

크윽


OOOO크윽.. 이번에 드림팩토리에 가면 난 받아야할게 너무 많은데에에에 크읏... 돈 모아놔야지...
OOOO크윽.... 오늘 드림팩토리가서 시럽아트 받을려고했는데...!! (징징) 아ㅏㅏㅏㅏ 사촌동생들 봐야해서 갈수가 없..다 게다가 유,초딩이라서 더더욱...

앙스타


OOOO앙스타!! 놋키리클립 4탄이 입고되었습니다~~!!🎉🎉 라인업은 피네⭐🌟와 발키리❤💕 입니다😆 드림팩토리 매장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집게 뒷쪽에는 동그랗고 귀여운.. 교복..교복바지가!(검열)

현재


OOOO좌) 드림팩토리 A세트 15000원. 마유즈미 아자카. 우) 사보텐스토어 사보리 세트 13000원. 은월. 드림팩토리의 경우 현재 A세트와 B세트가 통합되어 드림세트(18000원)만 있음.
OOOOask님의 개인지 서코판매. 재고는 드림팩토리에서 판매한다는데 현재 물량이 66권......... ........ 구경도 못해보겠구만 [..]

시럽아트


OOOO✨드림팩토리 카페 메뉴조정안내✨ 6/13(월)부터 기존 A,B세트로 나뉘었던 시럽아트가 한 세트로 통합됩니다! 바뀌는 메뉴는 첨부된 메뉴표를 참고해주세요 😊😊 🌟음료(가격제한X) + 시럽아트 + 베이글 구성🌟 https:/…
OOOO드림팩토리 시럽아트나도받고시퍼

되었습니다


OOOO드림팩토리에서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건 직원식당 수박입니다 달고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켓


OOOO😙 드림팩토리 마켓 신규 가챠 입고 안내 😙 폭신폭신 사랑스런 귀요미 포켓몬들의 얼굴 인형이 있는 팔찌가 입고되었답니다!! 💕💕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피카츄 2종!!👈의 포켓몬 친구들을 만나 보세용😉
OOOO드림팩토리 마켓✨살육의천사 굿즈 8월, 9월 입고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OOOORT. 드림팩토리 마켓에 다이른 1차 엽서전단이 도착했습니다. 배포에 도움주신 드림팩토리에 감사드립니다😃

친구랑


OOOO 드림팩토리... 친구랑 원정간거였어요. 서울이 얼마나 좋던지(^o^)b 아랫쪽은 덕질하기 힘들죠ㅠㅠ
OOOO방학때 친구랑 드림팩토리 가기로 했다. 돈이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Uta_SSS_event

홍대


OOOO ㅠㅡㅠ 아마 이건 가챠는아니구 그 걍 상품일거여요..ㅠㅡㅠ 아마 홍대 합정?사이에 드림팩토리 거기가 제일 낫지않나...

계탔어요


OOOO★계탄기념이벵★ 덕계못이라는데 저 계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이트윗을 알티해주신분께 💕스벅깊콘💕을 쏩니다 드림팩토리만세 이근후만세 당발은 천천히할게여!

짜나님


OOOO 짜나님 내일 드림팩토리 가자

오얏


OOOO@오얏 나랑 드림팩토리나 갈가??

드림팩토리


OOOO 위쪽이실꺼같아요 그때 드림팩토리가신거보고 예상했슴당ㅋㅋㅋㅋ 아직도 장난아니게 와요... 집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
OOOO 강남구청역....드림팩토리여!!!!!!!~!!!!!!!!
OOOO드림팩토리도 언제 한번 가봐야지
OOOO우리 지역은 드림팩토리같은 곳 없나...^_ㅠ....
OOOO 헉 저도 그러고보니 드림팩토리 보스님도 봬야하고 서대장님 노래들로 넘버가 짜여진 뮤우지컬도 가야합니다 8월까지 살아요 우리
OOOO나도 드림팩토리??강좌들을까
OOOO 여기 강남구청역 드림팩토리에요!!
OOOO ㅜㅡㅜ 저는 그래서 드림팩토리에 있기에 언넝 샀어영..ㅠㅡㅠ 전저거 7처넌에샀어영
OOOOㅠㅠㅠㅠㅠㅠㅠ 우시지마 ㅠㅠㅠㅠㅠㅠ 어빠 ㅠㅠㅠㅠ 아 진짜 겁나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드림팩토리 짱이시다 최고시다!!!!!!!!!!!!!!!!
OOOO진짜 해보고 싶은 것들 중 하나였는데!! 그것도 드림팩토리에!!!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DF_C_market
OOOO드림팩토리 갔어요!
OOOO드림팩토리 이끼마스
OOOO 드림팩토리요!!!
OOOO 드림팩토리....원피스도 찍어주세요 제이님❤️
OOOO 눼! 드림팩토리 가요☺☺💕 ㅋㅋㅋ잘하구올게요 오늘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
OOOO내가시방 방학때드림팩토리갈것이다. 거기서 지를것이다(부들부들
OOOO 드림팩토리ㅎ
OOOO 저 드림팩토리요!!!ㅋㅋㅋㅋㅋㅋ
OOOO ?? 드림팩토리 가?
OOOO 드림팩토리...
OOOO드림팩토리 가볼까!!
OOOO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36-1 드림팩토리 지하1층입니다! 간단한 약도를 첨부해드릴게요~ :D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U_ro13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Hyeon_fairy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DF_C_market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DF_C_market
드림팩토리 마켓에서 2차 아카데미아 크윽 앙스타 현재 시럽아트 히어로 만나실 되었습니다 DF_C_mark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