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결제


OOOO삼성페이가 정말로 편한 지점은 모바일 쇼핑이다. 지문만 인식하면 바로 결제가 되니 돈 쓰는 감각이 없어서 좀 무서울 정도.
OOOO카드 까먹고 안 들고 온 날에는 맥도날드에서 티머니 결제 해서 먹곤 했는데 삼성페이로 착각한 종업원들한테 자꾸 한 소리 듣는다.
OOOO오늘의 정보. 삼성페이 NFC 결제는 삼성페이 지원 폰이 아니라도 가능합니다. ex) Note 4,S5 Apk 설치 후 NFC 결제 가능.
OOOO 혹시 매장정보를 알려 주시면 확인하여 삼성페이 결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OOOO 삼성페이 결제가 안된 상점 정보를 알려 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OOOO맞다. 읍내 마트 갔는데 삼성페이 결제오류 나더라. 거기 직원분 말씀으로는 얼마전에 포스기 교체했는데 나 말고 다른분이 삼페로 결제하려다가 오류나서 걍 카드 긁으셨다고....
OOOO 결제기 있눈 곳은 웬만하면 다 돼요~ 불가능한 매장은 삼성페이 어플 내 공지사항에 있어용!!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estima7
OOOO삼성페이 홍보가 그렇게 미흡한가... ㅎㅎ 나는 편해서 쓰는데 결제 방법을 모르는 매장이 많은듯.
OOOOSPC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NFC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Shake Shack이 오픈하면 테스트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OOOO 온라인결제요?? 삼성페이에 카드 삼성, 하나, 국민, 롯데 중 하나 등록되어있으면 지문 한번으로 가능한데....모바일 결제나 앱결제로 시도하신거 아니시죵??? 일반 카드결제하듯이 들어가서 삼성페이 버튼 누르면 되는뎅!!
OOOO삼성페이 2.2.14버전 업데이트 - 결제 대기 시간 연장기능 제공 - 결제시 멤버십 선택 사용 지원
OOOO 아니 어이없는뎈ㅋㅋㅋ 가방매고 오면서 삼성페이밖에 없는 건짘ㅋㅋㅋㅋㅋㅋㅋ 폰 찾는다거 결제 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또 빌려달라고 하는거 점장님이 자기 폰 주셔가지거 점장님한테도 이러는거면ㅋㅋㅋ진짴ㅋㅋㅋㅋ와
OOOO 삼성페이는 왜 안되요? 아 그건 저희가 신세계백화점 내 입정 매장이시라서 삼성페이로는 결제가 어려우세요~
OOOO ㅋㅋㅋㅋㅋ 삼성페이 결제 이벤트 하는뎈ㅋㅋㅋㅋㅋ 분명 뭔가 많이나오긴 하는데 전부 얼음컵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저걸다 어따쎀ㅋㅋㅋ
OOOO위타드 직구 헉헉 조나 결제 왜 안돼 삼성페이 왜 안돼
OOOO여튼 아까 걔 ㅋㅋ 나덕분에 올레 멤버쉽 결제랑 삼성페이 어떻게 하는지 점장한테 배움ㅋㅋ 천천히 해도 된다고 하고 있는데 눈빛이 막 당황하고 흔들리는게 보임ㅋㅋㅋ
OOOO삼성페이 온라인결제도 너무편해
OOOO오신기하네 그 핸드폰에 삼성페이같은거해노면 그냥폰만주면결제대네
OOOO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특정 단말기도 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엔 불가능했었음)
OOOO 배달대행 업체 확인시 삼성페이 결제가 정상처리 되는것을 최종확인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안된다면 관계자가 기술적으로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삼성페이 고객 센타 문의하시하여 도움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OOOO삼성페이 가입하니깐 무선충전기 오천원에 ㅇ○ㅇ!!!!!!!!!!!!! 바로 구입완료 아 삼성페이 넘 편하더 지문으로 바로 결제완료 되고 쵝오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key0416sh
OOOO 그래 가서 삼성페이로 샤샤샤 결제해줄께
OOOO첫 번째는 메뉴 선택 다 하고 결제 누르는 순간 IE 잘못된 연산 뜬 건 그렇다 치고 두 번째 시도는 왜 결제 삼성페이 호출 다 해서 확인까지 다 누르고 마지막에 넘어가는 데에서 모래시계 걸리고 뻗은 거냐
OOOO야 나 삼성페이로 결제해도 괜찮....¿¿¿¿¿ 지갑 두고옴
OOOO 투썸플레이스 / 삼성페이 같은 기타 결제수단 지원 가능 / 범용성 좋은 CJ ONE 포인트 적립가능 / 커피 블랜드 방식 선택가능 / 더치커피 판매 / 저는 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인지는 모르겠네요ㅜㅜ

카드


OOOO나 삼성페이 드뎌 등록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되는 은행 많아서 카드지갑 필요없을것같애
OOOO( 니네들 전부 모조리 싸그리 다 어디갔니 지금도 못찾겠다 흐흑. 변치 않으리라 맹세했건만) 별 3개 그룹이 하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증권, 삼성페이, 삼성카드, 삼성자산운용,
OOOO별 3개 그룹이 하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증권, 삼성페이, 삼성카드, 삼성자산운용, 삼성SRA자산 운용, KB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에 맡긴 돈은 안전하고 확실한 소유물 바로 나의 것 이라고 이 세상에서 오직 너 만을 확실하게 믿었다.
OOOO현대백화점카드 삼성페이 등록해서 쓰니 비밀번호 두자리 입력 안해도 되서 편하닷
OOOO 저는 핸드폰케이스에 카드 있는데 꺼낼수록 케이스 카드거치 부분이 늘어나는 문제 때문에 억지로 삼성페이 쓰는 중 ㅠㅠ
OOOO편의점에서 삼성페이 쓰기 편하긴 한데 좀 느려서 불편할 때가 있다. 카드 꺼내는 것보단 빨라야 할텐데 앱 실행하고 어쩌고 하면 더 늦음.
OOOO오...삼성페이첨ㅁ써봤다!.!.! 카드고장났는데 그전날에 등록해놔서넘ㅁ다행...
OOOO 아이쿠 이제봐써여ㅠ 삼성페이 카드를 받았구 티머니 등록하려니까 등록이 불가능하다구 떠서 ㅠㅠ 아마 삼성카드 연동한 계좌가 우리은행이어서 안될 확률이 젤 높은거 같슴다ㅜ 알려주셔서 감사해욧! 😃😃
OOOO알림도안와서 삼성페이 카드등록해야하는ㄷㅔ 문자알림도안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벌
OOOO 난 처음부터 삼성페이용 카드 발급 했는데 실물이 없음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1004_angel_im
OOOO카드놓고와서 삼성페이로 돈뽑았는데 완전신기방기..세상참좋아졌구...
OOOO나라사랑카드 비번 등록했고~ 삼성페이에 등록했고~ 카드에 비번을 등록 안 해놔서 안 됐던 거였다
OOOO요즘엔 기부도 카드로 한다. #스마트시대 #삼성페이
OOOO삼성페이 엉청좋은게 버스카드도 들고다닐필요가 없다는점이다...! 겁나 좋다
OOOO아까 내가 야간일 하다가 울은 이유 아주머니가 여러물건 가져오셔서 계산대로 가져옴 아주머니:삼성페이로 할게 학생 나:네 잠시만요 [카드기기오류로 인해 여러번해도 안됌] 나:어..카드기기가 오류 떠서 안돼서 그런데 혹시 다른거 있으세요?.. [이어서]
OOOOskt 폰에 mvno 심 꽂아서 쓰고 있는데 삼성페이에 교통카드 등록 못 하네
OOOO미국의 뱅크오브아메리카도 ATM에서 카드없이 모바일폰으로 인출할 수 있게 한다고. 물론 NFC기능이 있는 ATM에 한해서. 애플페이, 안드로이드페이, 삼성페이가 가능.

업데이트


OOOO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삼성페이 검색후 우측 상단부분에 자동 업데이트 박스에 체크를 해제 한번 해보세요.
OOOO삼성페이 쓰지도 않는데 70메가나 차지함 ㅠㅠㅠ 맨날 업데이트 삭제하고 모든 권한 거부 하고 강중 시켜두는데 어느새 보면 혼자 업데이트 되어있어 (화남)
OOOO삼성페이 강제중지 시켜놨는데 왜 자기혼자 업데이트 되고 난리

지갑


OOOO 삼성페이로 지갑을 버리고 스마트해지자꾸나*^^* 한국인이라면 애플페이 쓰지 맙시다.
OOOO삼성페이 존좋 (약속 있는데 지갑 두고온 자)
OOOO삼성페이 덕분에 밥먹는다.. 지갑 두고와가지구..ㅋ..ㅋㅋ.ㅋ.ㅋ..ㅋ. 완전 빠가임...
OOOO지갑을 두고 와도 괜춘하조 내 옆엔 항상 삼성페이~~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shout_shout

가능


OOOO 네, 위치 파악 되었습니다. 현장 확인하여 사용가능토록 해보겠습니다. 정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삼성페이 응원 해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OOOO 기변이 나오지 않으면 불가능한 제 백수맨 인생 ㅠㅠㅠ 넥6p나 노트5나 둘 다 훌륭한 기기인데, 노트5는 삼성페이가 좋고 넥6P 는 소프트웨어가 좋고... 돈 있으면 삼페 짱입니다.

티머니


OOOO아이폰 카메라랑 티머니 안되는건 어떻게 안고쳐지려나.. 우리나라 애플페이 정녕 안들어옵니까..삼성페이 쓰는 동기 보니 되게 편해보이던데..

지문인식


OOOO삼성페이의 이상한 점은 지문 인식을 최종 프로세스로 둬서 마무리를 해야 하는데 반대로 지문인식이 시작지점이 된다는 거다. 물론 찍고 지문 누르는걸 잊어버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 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불편함.
OOOO 화면이 크다.. 지문인식.. 삼성페이...최신폰...? ㅋㅋㅋㅋㅋㅋ 글고 난 갤럭시만 써서 그런지 편해서 !!ㅋㅋㅋ
OOOO[소식] 삼성전자, 29일 배포된 갤럭시노트5용 차기 UX 베타펌웨어 배포중단 사유는 삼성페이 실행시 지문인식 불가 문제.
OOOO노트5 베타 2번째펌 올렸다 근데 삼성페이 지문인식 안됨 ㅋㅋㅋㅋㅋ
OOOO 삼성페이 지문인식안먹히고 백업비번도까먹어서 삼성페이 정보삭제 눌렀는데 폰초기화되고 ㅈㄹ?????
OOOO삼성페이 좋은 거 핸드폰만 달랑달랑 들고 나와서 밥 사먹알 수 있음 안 좋은 거 핸드폰이 지문인식을 잘 못함

쓰는


OOOO ㅋㅋㅋ네 쁘띠해피♡ 다음엔 음료도 당첨됐으면...! 삼성페이 잘쓰는데...ㅜ^ㅜ (거지근성

등록


OOOO 삼성 페이 계정 신규등록시 나오는 약관화면 같은데... 혹시 아직도 사용안되시나요?
OOOO삼성페이 등록 이벤트로 무선충전기를 5천원에 구매했는데 물량이 딸리는지 일주일째 배송이 지연되는 중. 감당도 못할거면서 이벤트는 왜 하는가....
OOOO아 삼성페이 등록해나야지 ㅡㅡ
OOOO아 삼성페이 이런거 등록해놀걸(뒤늦은 후회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84CharingMark

페북


OOOOVIP존 얼리뷮시사회 발표 25일 오후9시 삼성페이 시사회 발표 21일 페북 밀크 시사회 발표 23일 SMS고지 오이지샵 시사회 발표 23일 개별연락 스크린엑스 향수&예매권 발표 21일 페북 티켓팅 21일이후 https:/…

곳은


OOOO여러 번 이직을 했지만, "비교적" 고용이 안정된 곳은 삼성그룹이었다. 뭐 이래저래 눈치를 봐야해서이기도 하겠지만. 광고계와 방송계는 실질적으로 일하는 젊은 인력들이 100원짜리 지우개처럼 쓰이다 버려진다. 열정페이는 말 할 것도 없고.

삼성페이


OOOO 아이폰썼다 갤럭시 쓰니까 삼성페이빼곤 아이폰이 압승이라.. 약정끝나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여ㅋㅋ
OOOO 허 넘 고민이당 애초에 삼성페이는 써본적도 없어서 크게 안와닿으니...
OOOO지구 삼성페이 되나
OOOO삼성페이가되니까 자꾸 옷사게댐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OOOO 네. 앞으로 삼성 페이 많이 응원 해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juni4252
OOOO삼성페이가 안꺼지는거였다 저리치워...
OOOO삼성페이 존나 편행
OOOO 삼성페이
OOOO엊저녁부터 이 화면이 안넘어가고 삼성페이 접속이 안됨 😟
OOOO 삼성페이 쓰시면 폰으로 다 됩니다..
OOOO 음. 그런 점에서는 삼성페이가 좋겠네요. 폰 하나만 들고다니면 되니까.
OOOO요며칠 뜸하면서 한 것 1. 방청소 2. 새 폰으로 데이터 옮기고 계정 연동 3. 삼성페이와 씨름 4. 우산들고 빗물구덩이에서 비틀비틀 5. 요괴워치 뿌니뿌니~~~ 6. 5의 2가 안되어서 미쳐날뜀 7. 으아아 내 레어닉이ㅠㅠㅜㅠ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JEDOSHARP_
OOOO 삼성페이 ㄱㄱ
OOOO 경북 안동시 풍산읍 풍산농협 하나로마트입니다. 거기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예전에 다른 POS기 쓸때는 잘 되었는데 새로 교체한 POS기에서 삼성페이 오류가 난다고 하시더군요.
OOOO삼성페이 개 오져요
OOOO아니야 제발 하게 햐줘ㅜㅜㅠㅜㅜ 삼성페이 연동된다며 어떻게 하는거야..
OOOO명동 팝업에서 삼성페이 쓸수있나요!?!?!?
OOOO나는 알려준다 또 삼성페이
OOOO 페이코에.. 호텔예약앱에.. 삼성 노트북에..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Gstar0818
OOOO삼성페이안되는 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사라져쥬..8ㅅ8 번거롭게
OOOO신카두고와서 버스때문에 걱정이였는데 삼성페이로 해결ㅋㅋ 개존좋ㅎㅅㅎ!!!
OOOO아 모양..공차머글라했는뎅 기계 고장나서 삼성페이 못쓴데 8ㅅ8...못먹고 집가는즁..힝입니다
OOOO삼성페이 이벤트 해서 갤탭 4만원도 안되게 삼 고마워요 삼성페이!
OOOO잃어버려서 삼성페이 씀 ㅠㅠ
OOOO삼성페이 오늘 첨써봐 오옹
OOOO삼성페이 쓰면 삼성에서 돈이 나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진정한 삼성페이지..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syoh8319
OOOO 삼성페이를 쓰시라.. 다되는 나의 s7엣지~♡
OOOO 삼성페이에서 당첨되서! 갔다왔어용 ㅎㅅㅎ 연예인도 짱많이보구
OOOO 삼성페이에서 당첨되서!ㅍ잘 갔다왔숨니당ㅎㅎㅎㅎㅎ
OOOO어제 메이드 삼성페이가 몇 관이었어요?
OOOO저번에 할때 삼성페이 됫는데 오늘 왜 안되냐..?
OOOO 삼성 페이로 견디고 재발급 ㄱ!
OOOO아 근데 솔직히 삼성페이 너무 편하다.... 님들도 꼭 이거 써야한다ㅠㅠㅠㅠ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yumyum91522
OOOO 더대박인건ㅋㅋㅋ삼성페이줉ㅋㅋㅋㅋㅋㅋㅋㄱ핰ㅋㅋㅋㄱㅋㅋㄱ아니 멘션보냈는데 앞사람 알림창에 내이름이??!!!
OOOO원래 미밴드2 나오면 살려 그랬는데 기어핏 뽐뿌오고 삼성페이 갤 s7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기어 s2 반값 세일해주던거 신청 못해서 억울해지고...
OOOO으아아ㅣㅇᆞ 삼성페이 넘나 편한것..
OOOO 삼성개샛기...삼성페이....부들..내사진들 다날아갔다고...근데애들사진은백업돼있음...(?
OOOO 저도 잘 모르겠어요ㅠㅠ 근데 밀크랑 삼성페이 티켓이라고 써있는거 봐서는 그냥 배부처인듯한데 경호원들있는거 보니까 뭔가 더 있을것 같기도 해요ㅜ
OOOO 삼성페이 이벤트 해써?
OOOO편의점 알바 귀엽다ㅋㅋㅋ 처음이라 이것저것 배우고 있는데 삼성페이 꺼네서 당황했는데 ㅋㅋㅋ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harne_
OOOO삼성 페이가 나온 지 오래됐지만, 여전히 안 되는 곳이 은근히 많은 고물이야. 그런데 여전히 모르는 가게 주인이 있으려나?
OOOO지금 삼성페이 줄스고 있습니돱
OOOO사람 좀 모이기 시작했습돠 삼성페이이벤트인가?
OOOO아 삼성페이놈들 부스라도 설치하고 가지....웨이팅라인이라도 만들어주고가
OOOO삼성페이 이벤트 좋네 할인권은 안나왔지만 얼음컵 공짜로 먹음..
OOOO 제일 좋은건 삼성페이 이벤트몰 1만원 할인권이라는데....다 거지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컵이 제일 좋은듯 델님이랑 만나니까♡
OOOO 대박... 나능 6시에 삼성페이 티켓 받으니깡 만날ㄹ수있겠담
삼성페이 결제 결제가 카드 업데이트 바로 지갑 가능 삼성카드 티머니 지원 list_yang
OOOO차후에는 삼성페이 때문이라도 삼성 핸드폰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을꺼 같다.
OOOO대리점 아저씨가 채크는 삼성페이안된다그랫는데 되네.ㅎ..넘조타..
OOOO 솔직히 삼성페이가 너무 매력적인 시스템이라 지금 반쯤 끌려요
OOOO 솔직히 삼성페이 되는 시점에서 감사한데 PS4가 생긴시점에서 다른 문제가 생김 PS4 리모트 플레이
OOOO아 삼성페이구나
OOOO 어머 삼성페이 쪼잔하게 그거 얼마한다구... 이게 뭐야ㅠㅠㅠㅠ
OOOO 삼성페이 겁나 사기꾼가타여 이게 뭐얔ㅋㅋㅋㅋ 이건 준것두 아니구 안준것두 아닌것같은 그런....
OOOO삼성페이 이벤트 당첨이래서 두근..! 했는데 얼음컵만 준다네. 아이구 감사해라. 델님이 생각나는 밤🌌
OOOO삼성페이 진짜 넘 최고편함('ㅅ'
OOOO ㅜㅜㅜㅜㅜ아 난 정말 아직도 삼성페이 당첨된날 생각하면 심장떨린다구... 벌써 D-2라니...
OOOO삼성페이 몹시 편리하다
OOOO나가서 삼성페이 한번 써봐야겠다
OOOO 아 그 모냐 삼성페이??
OOOO아 폰트변경 완전 막혀있네... 그렇다고 루팅을 하기엔 삼성페이가 너무 좋다...
OOOO 네 되여. 반대로 삼성페이는 캐나다서 안되고 한국서 되죠
OOOO 으아ㅜㅜㅜ 삼성페이에요...??
OOOO삼성페이 카카오페이보다 좋은 나노페이
OOOO 기왕 사는거 삼성페이 되는걸로 사면 편하죠 지금 당장 쓸일이 없다고해도 언제 쓰게될지는 모르는것..
OOOO 삼성페이 되는모델 하시죠 완전편함
OOOO삼성페이 어차피 안 쓸건데 하단에 뭐 바 생기는거 어떻게 없애지
OOOO삼성페이에도 저거 사인으로 넣어놨는데(?)
OOOO삼성 주꾸미 맛집 페이보리스원 주꾸미가 존맛. 저렴한 가격에 레스토랑 같은 인테리어. 매운 것을 잘 먹는다면 주꾸미, 아니라면 불고기를 추천 서비스 메뉴로 파스타, 국수가 나옵니다. 가격은 9000~12000원 http:/…
OOOO 전 밀크,프리뷰,삼성페이 광탈 후 기대도안하고잏엇어요ㅋㅋㄱ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성페이 되신거에여??
OOOO 삼성페이 ㄱ
OOOO 서울극장 삼성페이 사용 불가인가요? ㅜㅠ 왜죠 ㅠㅜㅜ
OOOO피방은 삼성페이 안되나?
OOOO6월에 삼성 갤럭시S7이나 엣지 산 사람들에 한해서 삼성페이 이벤트하는데 사신분들은 어서 찾아보세요!! 저도 오늘 갤탭 15만원할인 받아서 3만9천원에 샀어요ㅜㅜ 요 세가지 말고도 살수있는게 몇가지 더 있음!
OOOO삼성페이로 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