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포루투갈 유로 우승 프랑스 호날두 유로2016 4강 프랑스가 결승 우승했네 경기


유로


OOOO유로2016ㅋㅋㅋㅋ 포루투갈이 이겼구나 ㅋㅋㅋ 아 호날두 우는사진 몇개나 있는거야ㅋㅋㅋ
OOOO유로 2016년 포루투갈 우승! 유로는 늘 새벽까지 잠 못 자게 만드는 원인이네요.ㅜ 이제 K리그도 많이 봐주세요~! 포루투갈의 우승 축하합니다! ^^
OOOO아까 점심먹으면서 유로2016 결승전 재방 보는데 와...포루투갈이 우승하다니!!!! 날두어빠 울때 나도 찔끔ㅠ 와ㅠㅠ 날두어빠가 유로컵을 들다니!!!!
OOOO아듀! 유로 2016' 부상으로 더 뛰지 못하는 서러움에 눈물을 흘리며 쓰러졌던 호날두의 눈에 마치 위로라도 하듯 날아드는 한 마리의 나비를 보았는가? 포루투갈 진영 측에 두명의 감독이 동시에 나타나 함께 소리를 지르던 진기한 장면을 보았는가?
OOOO포루투갈 유로 우승후 호날두와 퍼거슨
OOOO솔직히 프랑스도 결승을 deserve한다는 생각 안했지만 포루투갈은 진짜 ㄱ오바였는데 ㅋ....아 여러모로 짜증나 이번 유로....😑😑.....
OOOO에이스로서 전세계 모든 축구팬의 기대와 의구심을 안고 결승전에 나섰지만, 불의의 부상. 하지만 에이스가 빠진 뒤 더욱 끈끈해진 팀 포루투갈. 유로2016 우승으로써 호날두 청춘성장드라마 완성.

OOOO포루투갈이 유로 2016 우승이라니 오오, 날두야!! +_+
OOOO포루투갈 1승으로 유로 우승 ㅋㅋㅋㅋㅋ (연장, 승부차기 승만 3번......)
OOOO포루투갈 함 내라 난 너희들이 유로 우승한다는데 걸었단 말야
OOOO와 포루투갈이 토너먼트 내내 제일 재미없게 게임했는데 그래 재미없는 유로 너네가 제일 재미없는 팀 우승했다😑
OOOO유로2016 포루투갈 우승
OOOO유로2016 결승 포루투갈 1 0 프랑스
OOOO유로2016 결승전 포루투갈 vs 프랑스 한국시간 내일새벽 04시 피곤한 월욜이 되겠구나 ㅎ 좀 피곤하지뭐
OOOO유로 결승에 포루투갈이랑 프랑스라니 ㄷㄷㄷ
OOOOAGAIN 2002! 웨일스의 꿈은 이루어진다! 인구 불과 300만의 영국 지역대표가 유로 2016' 4강! 포루투갈(호날두) 웨일스(베일) 4강 경기 오늘 밤(내일 새벽) 4시! 웨일스는 지금 전 시민이 혼절 중! 오늘밤 2…
OOOO유로 결승은 포루투갈이랑 프랑스겠네
OOOO 포루투갈 결승 간거 유로2004 이후로 첨인데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그때 날동이 애기처럼 울던거ㅠㅠㅠ우승은 무,,,리,,,겠지만 그래도 내가 다 너무 기쁘네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
OOOO와씨 포루투갈 뭐냐???????? 결승 갔어??????? 대박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미쳤다 진짜 지금 멤버로 유로 결승이라뇨ㅠㅜㅜㅜㅜㅜㅜㅠ날동으ㅇㅏ아ㅏㅏㅏㅏㅏㅏ
OOOOAGAIN 2002! 웨일스의 꿈은 이루어진다! 인구 불과 300만의 영국 지역대표가 유로 2016' 4강! 포루투갈(호날두) 웨일스(베일) 4강 경기 오늘 밤(내일 새벽) 4시! 웨일스는 지금 전 시민이 혼절 중! 오늘밤 2002' 추억에 젖는다

우승


OOOO프랑스는 우승할 능력도 자격도 없다. 포루투갈에겐 노코맨트를 날린 뿐. 다만, 독일은 너무 아쉽다.
포루투갈 유로 우승 프랑스 호날두 유로2016 4강 프랑스가 결승 우승했네 경기 belongstoU
OOOO실력 없는 프랑스가 어부지리로 독일을 넘었기에 포루투갈이 어이없게 우승했지만 축구 역사로 보면 신선해서 인정하는걸루~ ㅎ
OOOO포루투갈 우승했네
OOOO진짜 포루투갈이 우승했내
OOOO포루투갈 그 경기력으로 우승했엌ㅋㅋㅋㅋㅋ 조별예선 1승도 못 하고 턱걸이로 16강 올라온 건 대진운을 위한 포르투갈의 큰 그림이었을까............😇
OOOO포루투갈이 우승했구나
OOOO포루투갈이 우승했네 프랑스 막강했는데 이야 👏
OOOO 포루투갈은 우승했어요.
OOOO호날두 싫다고 왜 내 탐라가 호날두 천지냐고 ㅈㄴ 잘생긴지 모르겠으니까 파던 제인이나 계속파라고 우는거 볼 관심없으니까 포루투갈 우승하던말던 나랑 뭔상관이야
OOOO포루투갈 우승 기념!!! 포루투 야경 재탕. 돌아가고 싶은 2011년 그 밤.
OOOO포루투갈이 우승했네...
OOOO에데르 골은 오호~ 했지만 포루투갈 우승은 뭐랄까 짜증 페페 아우 페페 에잇 페페
OOOO포루투갈 우승 축! 프랑스 아쉽네..
OOOO포루투갈 우승 짝짝
OOOO대진운이라 조롱받던, 호날두 빠진 포루투갈이 우승하다니
포루투갈 유로 우승 프랑스 호날두 유로2016 4강 프랑스가 결승 우승했네 경기 Dolppp
OOOO포루투갈 우승은 축하할 일이지만 로리스가 우승하지 못한건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
OOOO포루투갈 우승!!🎉🎊
OOOO키야 포루투갈 키야아아아아. 왠지 날두와 메시는 한명이 다운되면 한명이 업되는 게 분명한 느낌. 메시 탈세 날두 우승.
OOOOㅁㅊ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ㄲ포루투갈 우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ㄲㄱㄱㄱㄱ
OOOO포루투갈 우승!!
OOOO포루투갈 우승이 눈앞에...
OOOO포루투갈 우승 함 가자... 날동이 어짜피 울거 행복하고 감격해서 울쟈...ㅠㅜㅠ
OOOO쉬바ㅜㅜㅠ포루투갈 우승해주세요ㅜㅠㅡ
OOOO프랑스가 우승할거라고 말했지만 포루투갈이 우승했으면 좋겠어
OOOO포루투갈 vs 프랑스 🇫🇷가 우승 했으면 좋겠다.
OOOO지금 제일 부러운 토쟁이 포루투갈 우승에 건 토쟁이들
OOOO이왕지사 이렇게 된거 포루투갈 우승에 한표던진다
OOOO포루투갈 우승각?
OOOO아근데 ㅣㄴ짜 포루투갈 우승하면 주옥같겠다.
포루투갈 유로 우승 프랑스 호날두 유로2016 4강 프랑스가 결승 우승했네 경기 Rachel_Hur

프랑스


OOOO8ㅁ8 우는 프랑스 팬 포루투갈 팬 아가가 위로 해주고 있어 8ㅁ8
OOOO포루투갈 봐도 눈물 나고 프랑스 봐도 눈물 나고ㅠㅠ 이번 대회는 진짜 재미있었당 일 때문에 다 못봐서 아쉽지만 휴가 받으면 다 봐야디ㅎㅎ
OOOO젠장… 프랑스가 지고, 포루투갈이 이기다니. 날두 손에 트로피가 가고, 지루손에 트로피가 들리지 않다니. 젠장 젠장 젠장
OOOO포루투갈이 프랑스 정의구현좀 시켜줘라
OOOO포루투갈은 빵들이 정말 미친듯이 맛있다. 프랑스가 셰프가 만드는 고급스런 음식이라면 여기는 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소박한 식사같은 느낌.
OOOO포루투갈이 프랑스를 이길거 같지 않음 내 예상이 맞았어
OOOO프랑스가 이기길 바랬지만 막상 좀 찜찜하게 이겨서 음..;;; 뭐 이긴거 로날도 쳐부수자!!!!! 포루투갈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그리즈만!!!!!!!!! 파예!!!! 포그바!!! (지루 안좋아함) 코만!!!!! 마튀디!!!!! #Euro2016

호날두


OOOO포루투갈 총 9골. 호날두 3골 3어시. 이런데 기여가없음?
OOOO ㅋㅋ 역사에 if는 없지만 만약 호날두가 아웃되지 않았어도 포루투갈이 이겼을라나 모르겠네요
OOOO아..이 경기 본지 110분 만에 재밌어지기 시작함ㅋㅋㅋ 영혼의 텐백으로 가라 포루투갈!! 호날두 콧물 흘리면서 우는 거 한 번 보자!!!!

4강


OOOO ㅋㅋㅋㅋ 역시 아직 안죽었나봅니다. 독일이랑 4강 누구죠? 포루투갈은 웨일스랑 붙고

결승


OOOO지옥을 뚫고 결승갔는데 맨날 처바르던 포루투갈한테...
OOOO오늘 포루투갈-웨일즈 #EURO2016 준결승 현장 나와있습니다^^ 여기 27도... 진정한 여름입니다 ㄷㄷ #PORWAL

맨날


OOOO 저 스페인친구도 있고 포루투갈 친구도 있고 일본 친구들도 있어요!!(자랑 헤헤 근데 영어로 대화하는데 저 맨날 영어 50점 나옵니다(????

그리즈만


OOOO대부분 다 재미없었어...😑 그리고 그리즈만 좋아하지만 지금의 국가영웅만드는 분위기도 싫음(원래 포워드들에게만 스포트라이트 쏠리는 축구문화가 싫음). 근데 그렇다고 포루투갈이(정확히 말하자면 로날도가) 이기는건 싫으니 그냥 둘다 져라.

축하합니다


OOOO👏🏾👏🏾👏🏾👏🏾👏🏾👏🏾👏🏾👏🏾 포루투갈 승리!!! 축하합니다!!!!! Yeh~~~!!!!!!!

포루투갈


OOOO예상외로 프랑ㅅ말고 포루투갈이 이겻다
OOOO호나우도의 소원이었던 포루투갈의 메이저 타이틀 축!!!
OOOO포루투갈이랑 포르투갈이랑 둘 다 실트인게 뻘하게 웃기다<
OOOO 어쨋든 포루투갈은 아니자나 ㅂㅅ아
OOOO포루투갈!!!!이겋ㄷ!!이 겨 따!!!!!!!!!!!!! 휴 내일은 안전하게 독일로 갈 수 있겠어
OOOO네 감사합니다. 포루투갈 정마루감사합니다.
OOOO와 포루투갈 전마들 진짜 언성시럽다 인자
OOOO와 포루투갈이 이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데르 네이버 검색결과 대표인물 이젠 한동안 이탈리아 에데르 대신 포루투갈 에데르로 바꿔야되는거 아닌가ㅋㅋ
OOOO승부차기로 포루투갈이 이길 듯한 느낌이 든다.
OOOO오ㅋㅋㅋ 포루투갈 골ㅋㅋㅋ
OOOO 파예 방굼 교체됨ㅋㅋㅋ 아나 어차피 나메일 잘하는 팀 이겨라 핸는데 이젠 포루투갈이 이겼음 좋겠음ㅋㅋㅋㅋㅋ
OOOO호우형 없이 포루투갈이 잘하려나
OOOO세상에 포루투갈이 이겼나봐
OOOO 아 구러네 괴도 이제야 보길래 의심해따 야 너 포루투갈 가봄? 나 그냥 표 질러버렸네,,,,,
OOOO 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저도 여행 미리 검색하고 철저하게 준비하면 의욕 줄어드는 인간.. 포루투갈 가고싶은데 전 가을에나 가능할 듯 ㅠㅠ
OOOO한국 날씨가 엉망진창인가봐. 그 습도에서 도망친 건 진짜 좋다. (나는 포루투갈 스페인 갈꺼야)
OOOO안돼 이제 포루투갈이 이겨야해
OOOO FM에서 내가 쓰던 애들중에 지금 못뜬 애가 시몬 부크세비치, 미구엘 벨로수 정도임 근데 벨로수도 포루투갈 국대는 나오는듯 ㅇㅇ
OOOO들러리 전문 포루투갈 이번에도 역시
OOOO 일레느.....가....어디더라....포루투갈.. 라디아는...어디엇지....북해같은데..... 나랑 가장친한앤 스페인애랑 영국애얌
OOOO 포루투갈은 제비뽑기로 올라간 수준..ㅋㅋㅋㅋㅋ
OOOO웨일즈 이겨라인데 호우가 귀신같이 골넣고 포루투갈이 이길꺼같다
OOOO 포루투갈!
OOOO7. Roxy Music - Country Life (1974) / 유명한 일화지만 커버 속 여성들은 록시 뮤직의 브라이언 페리가 작업의 영감을 얻기 위해 방문한 포루투갈에서 즉석 섭외한 일반인 모델
OOOO호우경보가 오는거 보니 포루투갈 웨일즈는 포루투갈이 이기는거 같다
OOOO 드르르르 람라레 런력 리릉리 랄래뤘러... 러른 로루루랄 러로 뢍랍렁를 라른 료량맀른 라리리록리루라? (탐라에 번역 기능이 알려줬어... 너는 포루투갈 어를 하는 교양있는 파리지옥이구나?) 르르륵
OOOO 떨어져도 할말없지 포루투갈 일본한테 1점이라도 땄음 이런일없음
OOOO무리하지마. 너네 포루투갈도 가야되잖아. 1그룹 승격하길 내가 기도할게. 그러니까 오늘만 지자
OOOO 덴뿌라는 실은 포루투갈 말이래
OOOO 솔까 포루투갈은 산체스 그골없었으면떨어지는건데 개 ㄲㅂ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