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러블리즈


OOOO160808 러블리즈 이미주 런닝맨 녹화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김세정 둘다 예쁘다 예뻐~💕
OOOO160820 논산 청소년 가요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Kei #김지연 논산에 꽃이 피었습니다💕💕💕
OOOO160813 남해 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서지수 #이미주 #케이 AF포인트는 케이에게 맞춤
OOOO160813 남해 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Mijoo
OOOO미주가 소울이를....ㅋㅋ 둘다 너무 귀여워 #러블리즈 #소울이 #미주 #이미주 #베이비소울 #Lovelyz
OOOO아이돌 인기 라이브 (Naver Idol Hot Search Rankings) @ 12 PM KST #러블리즈 1위 - #이미주
OOOO160820 논산 청소년가요제 #Lovelyz #러블리즈 #유지애 #이미주 #정예인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iimijoo
OOOO160820 러블리즈 이미주 박명은 MIJOO Jin💕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명은 #jin 러블리즈 이동식 숙소 옆태.jpg (feat. 미요미💕명진이)
OOOO160820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쪼꼬바냠냠냠냠냠냠냠냠냠냠!!💕맛이쪙><💕
OOOO160820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여신님이양><💕💕
OOOO160808 런닝맨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MIJOO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Kei #류수정
OOOO160820 논산청소년문화제 러블리즈 단체컷 #러블리즈 #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으아아아ㅏㅏㅏ아ㅏ아아ㅏㅏㅏ 🙊
OOOO160808 러블리즈 이미주 런닝맨 녹화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더운날씨에도 열심히 하구!! 멋지당 💕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좋아한다는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생각한다는 말보다 네가 먼저 생각이 나...❤
OOOO160820 논산 청소년 가요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Mijoo #케이 #Kei #유지애 #jiae
OOOO160813 남해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반해버려따...💖
OOOOLovelyz_Juliet160820 논산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Official_LVLZ 세상가장귀여운 우리 미요미 퇴근길💕 …
OOOOLovelyz_Juliet160820 논산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Official_LVLZ 예쁨력 만렙><💕 …
OOOOLovelyz_Juliet160820 논산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Official_LVLZ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우리 여신님><💕 …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vlyzmiijoo
OOOO160813 남해 상주은모래축제 이미주 유지애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유지애
OOOO하이텐션이었던 미쥬 . 항상 활기찬 모습이 너무 보기좋다!!!! 앞으로도 화이팅! #이미주 #러블리즈 #미주 #lovelyz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진짜 미주누나 너무 예쁜거 온세상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ㅜㅜ ❤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류수정 #정예인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정예인 #류수정 #서지수 #구사즈 #막내즈 #남해 #은모래비치 #나의지구 #My_Earth8 #럽둥이들은사랑입니다❤
OOOO160820 논산 청소년 가요제 프리뷰 #Lovelyz #러블리즈 #유지애 #이미주 #케이 #Kei #Jin #박명은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박명은 #JIN
OOOO도도한 이미주 생일스티커~ 사진출처 도움 #러블리즈 #이미주 #도도퀸 #미주 #lovelyz #mijoo #leemijoo #happymijooday https:/…
OOOO160813 남해행사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mijoo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정말 진심ㅠㅠㅠㅠ💕
OOOO160813 남해행사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오늘 왜 이렇게 신났어!ㅋㅋ>_<💕신난 미주를 보니 더쿠 마음도 신남신남ㅋㅋ>_<💕
OOOONaver Realtime Trends 7:28PM KST #1 이미주 (Lee Mijoo) #5 러블리즈 (Lovelyz) #7 서지수 (Seo Jisoo)
OOOO런닝맨’ 김세정-하재숙-노사연-안문숙-이미주의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 하재숙 #런닝맨#노사연#안문숙#하재숙#IOI#김세정#러블리즈#미주"라고...김세정에게 있어 런닝맨의 출연은 분명히 행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출연한... ...
OOOO런닝맨’ 김세정-하재숙-노사연-안문숙-이미주의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 하재숙 #런닝맨#노사연#안문숙#하재숙#IOI#김세정#러블리즈#미주"라고...[미션수행!런닝맨]프로그램을 참관하고 나서 역시 부모-자녀 프로그램은활동이 가장 최고...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Official_LVLZ
OOOO160813 남해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유지애 누나들은 나에게 선물같은 존재야🎁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러블리즈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박명은 #명은 너무 예뻐가지구 카메라 흔들렸...ㅠㅠ 원본은 못올리니 우리누나들 예쁜거 프리뷰라도 😢 https:…
OOOO160820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미주 #mijoo 이 조명에도 이렇게 예쁘면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예뽀예뽀ㅠㅠㅠ
OOOO21일 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연예계 원더우먼이 총출동해 멤버들과 커플 레이스를 펼칩니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순백의...이번주 런닝맨에 출연한 구구단 세정과 러블리즈 미주. 오늘 방송의 미모와 상...
OOOO[PHOTOS] Updated by ©blackystar8 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러블리즈 #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OOOO[PHOTOS] Updated by ©NiceToMiJoo 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OOOO 근데 제가 왜 안알려주져ㅑ 그냥 말해야지 러블리즈 이미주여 이미주이미주이미주
OOOO[PHOTOS] Updated by ©Pringles_97 160508 런닝맨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OOOO'러블리즈 미주의 ✨23번째 생일✨전광판 광고 프로젝트' 모금이 러블리너스분들의 참여에 힘입어 목표액을 달성했습니다👏👏🎉🎉 지금 이 시간 이후로 모금은 마감합니다>_< 추후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합정…
OOOO160820 논산 청소년가요제 Preview #Lovelyz #러블리즈 #Babysoul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OOOO[#Lovelyz] 오늘의 선착순 멤버는 미주와 수정이 입니다!!언제나 애교가 넘치는 두 멤버의 조화는 역시 굿입니다요♡ #애교하면_러블리즈 #아츄
OOOO[PHOTOS] Updated by ©Pringles_97 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leemijooMY
OOOOcr; Adorable_Kei 160820 논산청소년문화제 러블리즈 단체컷 #러블리즈 #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OOOOcr; belles_fleurs8 160820 논산 청소년 가요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Kei #김지연 논산에 꽃이 피었습니다💕💕💕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eemijooMY

LOVELYZ


OOOO160821 SBS 런닝맨 파트너 결정 미주 Cut. #Lovelyz #이미주
OOOO#BabySoul 사랑해 #유지애 사랑해 #서지수 사랑해 #이미주 사랑해 #Kei 사랑해 #JIN 사랑해 #류수정 사랑해 #정예인 사랑해 #Lovelyz 사랑해
OOOO[#Lovelyz] #미주 #예인 이 함께했던 야만티비 모두 재밌게 보셨죠~? 혹시라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자연광을 듬뿍 받아 빛나는 두 멤버의 사진 보내드립니다❤️ #커플티_커플신발같은_예인이와_미주 …
OOOO#BabySoul 앞가림소울 #유지애 당지애 #서지수 범죄자 #이미주 콘귀막 #Kei 복붙케이 #JIN 박명슾 #류수정 류스엠 #정예인 옌쁘좀 #Lovelyz 망블리즈

서지수


OOOO근데 럽퀴들 왜 서지수 메인댄서 아니라는거 존나 당당하게 말하냐 춤담당은 미주 예인이야!! 이러는데 그럼 서지수는 포지션이?
OOOO내 취향... 김석진 박보검 김나영 이미주 서지수 청샤오 주결경 김민규 얘네들 너모 좋아...
OOOO눈큰여자 왜케 이뿌냐 서지수💖 이미주💖

박명은


OOOO으윽 박명은 이미주 보고싶다

런닝맨


OOOO런닝맨에서 유느님이 미주 많이 챙겨주시던데 생각해보니까 슈가맨때 인연이 있었구나 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챙겨주세욜 >_<!!
OOOOㅋㅋㅋ 런닝맨에 김세정 이미주 나왓나보넹ㅋㅋ
OOOO런닝맨 봤는데 미주누나 말이 왜이렇게 없어 ㅠㅠ
OOOO등장한 김세정을 보자마자 ‘갓세정’을 외치며 삼촌팬임을 증명했습니다. 멤버들은 펀치 기계 도전에 나선 김세정에게 앞 다투어 코치로 나서며 ‘코칭 전쟁’을 펼쳐...런닝맨’ 김세정-하재숙-노사연-안문숙-이미주의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 하재숙...
OOOO오늘 드디어!! 미주가 나오는 런닝맨이 하는날임미다💕 SBS 6시30분 본방사수하실꺼죠?🙈🙈 #런닝맨 #미주

남해


OOOO160813 남해상주섬머페스티벌 #이미주 #도도퀸 유독 신나보였던 너였어! 이미주!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eemijooMY

미주가


OOOO 얺이 왜 최애가 미주가 아니지
OOOO얺이..미주가 명은이 머리 밀친거 어느 부분에서 그런건지 아시는분ㅠㅠ
OOOO 호군이면 아빠 호랑이 아기 호랑이 장면도 진짜 괜찮았을텐데 ㅠㅠㅠㅠ 그 감독님이랑 호군이랑 같이 현대물 찍었거든요 ㅠㅠㅠㅠ 그래서 더 아쉬워요 ㅠㅠㅠㅠ 호군이었음 미주가 첫눈에 반하는 것도 이해하는데 ㅠㅠ
OOOO오늘도 무사히 일을 마치게 내가 힘을 낼 수 있게 존재만으로도 힘이되는 미주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상기하면서 편지쓰고있다. 오늘도 미주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
OOOO얺이! 미주가! 보고싶다!!!!!!!!!!
OOOO양정도 왜 자꾸 수트에 안경이냐ㅋㅋㅋㅋ좋네여ㅎㅎ 아 이제사투리도쓰네 내취향다모음ㅋㅋ 미주가 너무예쁘다 ㅎㅎㅎ 백성일과장님화이팅!! 백과장이라고하고싶은데 백과장 포메라니안 생각나서 그렇게부를수가없네 이제 딱 반봤다 38사기동대

얺이


OOOO 얺이 미주보다 완벽한 여자 누가 있나 말좀 해ㅂ....음음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eemijooMY
OOOO얺이 미주야 ㅠㅠㅠㅠ 너무 옙흐잖하!!!!!!
OOOO얺이 쾅수형 미주보고 무겁다녀..

사고치는


OOOO 사고치는 팀:기태.일화.도화.강봄.유리.해인 수습하는 팀:하원.이봄.버들.백우.미주.찬.우진
OOOO사고치는 팀:기태.일화.도화.강봄.유리.해인 수습하는 팀:하원.이봄.버들.백우.미주.찬.우진 또또또 ㄷㅓ 없을가
OOOO사고치는 팀:기태.일화.도화.강봄.유리.해인 수습하는 팀:하원.이봄.버들.백우.미주.찬 더잇을가..?
OOOO사고치는 팀:기태.일화.도화.강봄.유리.해인 수습하는 팀:하원.이봄.버들.백우.미주

이미주


OOOO무한도전에서 미주한인들이 지금 가치로 5억원을 독립자금으로 보냈다는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지금도 큰 돈이지만, 당시에 한인들은 오렌지 농장에서 날품팔이로 생계를 잇던 분들이었다.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PureMijoo_com
OOOO 이미주것는데..?
OOOO그대에게 포카 예인이있으신분..지수랑 미주잇는데.. 교환..해여우리
OOOO사드 한국배치 철회를 요구하는 '백악관 청원' 서명자가 10일 오전, 목표인 10만명을 돌파했다. 미주 한인 동포 등이 지난달 15일 개설한 이 청원은 성주사드배치철회투쟁위원회가 적극 참여하면서 26일만에 서명자 수가 10만…
OOOO 나는이미주것대...
OOOO 인생은 이미주죠...핳 누나💕
OOOO 하다못해 후궁들 관리만 잘했어도 미월-미주 관계가 저 꼴이 안나죠...(혈압
OOOO구이저우성 묘족마을은 아담하면서 많은 전통을 간직한것 같습니다. 전통술 미주는 정종의 맛과 비슷하며, 여자가 남자에게 술을 마시게하는 방법도 특이하네요. 결혼식, 장례식등 묘족 마을 전체 행사로 진행을 하는데 그 화려하면서 순박함이 느껴집니다.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Pringles_97
OOOO아 너무 예쁘다 진짜 보라색 옷 입은 이미주 너무 최고고 이미주 보라색 최고 잘받아...ㅜㅜㅜ
OOOO 항상 좋은 분위기 때로는 활발한 면과 때로는 잔잔한 면 모두 보여주는 fabul0us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저희의 매력을 그대와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나은 보미 진솔 지수 세정…
OOOO 항상 좋은 분위기 때로는 활발한 면과 때로는 잔잔한 면 모두 보여주는 fabul0us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저희의 매력을 그대와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나은 보미 진솔 지수 세정 미주 수현 성소 연정
OOOO어제 미주 지수 실검 1, 2위 차지 너무나 대박이었다..!! 구사즈..!
OOOO 네가 힘이 들어 지칠 때 언제든 찾아와 너의 힘듦이 잠시라도 놓였으면 그리고 그 곳이 여기였으면 언제나 너를 기다리고 있는 'fabul0us' - 진이 하나 보미 나은 지수 미주 세정 은채
OOOO 우리 나이는 100세 시대라니까 아직 조미주 씨도 나도 창창하죠. 즐겨요, 이 찰나를. 걱정만 하고 살기엔 세상엔 아직 즐길 구석이 많아요.
OOOO 흔한 심미주의. 달링, 보는 눈이 높은건 좋지만.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vlz_ahchoo
OOOO 나는 곧 들어가 볼 예정이네, 자네야말로 잠이 필요해보이는데. 미주.
OOOO울언냐들 키차이...ㅠ^ㅠ 보정하는데 내가 왜 설레냐....ㅠ^ㅠ 성덕 이미주! 부럽다!!! ㅠㅠㅠㅠ
OOOO ㅏ닉ㅋㄱㄱㅋㄱㄱㄱㅋㅋ 캬각ᆞㄱ 이미주여??
OOOO 이민주? 이미주? 이미정? 임씨? 오씨?? 성이 너무많아서 어렵네여 ㅋㅋㅋㅋㅋㅋ 제일 흔한 이씨이름ㅋㅋ(친구이름 갖다붙이기)ㅋㅋㅋㅋㅋㅋ
OOOO그래도 다들 지어주신 이름이 이뿌다 김민재, 김민정, 강미주, 권민조....건망증이랑 개목줄빼고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OOOO 못본지넘오래됐당 이미주 최고십덕ㄱ.... 우리한종이인생챙겨됴
OOOO 조미주 씨가 내 앞에서 할 소리는 딱히 아니죠. (슬쩍 웃어) 당신이 늙어가는 기분이 들면, 난 죽을 날이 가까워는 걸까. (농담) 갑자기 늙는다는 이야기 하니까 슬픈데요? 현실 직시해야 하는 이야기 할 때마다 마음이 무거워지네.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Lovelyz_Juliet
OOOO우리 미주님 코야 하셔야 하니까 멘션그만보내야지ㅣ이
OOOO 미주는 저 애기때 이름이었어요"!!??!ㅎㅎㅎㅎㅎ
OOOO마치 그 여행다니ㄴ는 사람들이 스타벅스 각국 돌아다니는것ㅅ처럼 미주 클럽투어(대체
OOOO 마은쟁이 미주덕 닉 무섭
OOOO응앜미미ㅣㅣㅣㅁㅁ미미친 집에혼자있는데 방문이갑자기 열렸다 닫햐쑈어어ㅓ엉아ㅡ아아트으ㅡ아ㅏㅇ아ㅏ아아응ㅇ아가ㅏ읏ㄱ아가강강강악악미친 뭐지뭐지무자ㅣ미주ㅏ미주ㅏㅣ타ㅏ으아으아아ㅏ아아악
OOOO오늘 지수랑 미주 많이 알려졌으니 다음은 예인이?
OOOO미주 세정이 친목 기원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8_heart_1
OOOO이미주는 진짜 이뿌다진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있어 이미주💗
OOOOㅋㅋㅋㅋㅋㅋㅋ이미주 진짜 귀여워ㅋㅋㅋ
OOOO[hajaesuk's IG] 넘나예쁘고성격좋은"세정이와미주"~나는아이돌보고신나서인증샷찍느라정신없었음ㅋㅋㅋ 초동안외모를자랑하시는"안문숙선배님"넘유쾌하고귀여우신(!)"노사연선배님"그리고힘쎈하재숙ㅋㅋㅋ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my_Earth8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my_Earth8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ssm3037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Jisoo_holic
이미주 러블리즈 LOVELYZ MIJOO 논산 유지애 서지수 청소년 박명은 런닝맨 정예인 jungyein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