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21개월


OOOO호날두는 우리형 메시는 21개월형이라닠ㅋㅋㅋㅋㅋ 미쳤어
OOOO헉 메시 21개월형.......
OOOO"호날두 1골 1도움" 포르투갈 웨일스 격침, 메시는 "탈세"…네티즌 "호날두는 우리 형, 메시는 21개월형" TV조선 ㅋㅋㅋㅋㅋ
OOOO(코마당뉴스) 메시, 징역 21개월 선고에 항소 의사
OOOO호날두는 우리 형, 메시는 21개월형 저드립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기사존나웃기네 ㅋㅋㅋㅋ 기사라임보소 포르투갈 웨일스 격침... 누리꾼 일침 "호날두는 우리형, 메시는 21개월형"
OOOO메시 21개월 감옥행. 진짜 갈지 지켜봐야겠지만, 탈세혐의는 분명한듯. #Messi #prison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ansiro_
OOOO리오넬 메시 탈세혐의로 징역 21개월 선고 ???????????????????????????? 뭔 개뜬금포 갑자기???
OOOO메시 3년동안 55억 탈세해서 21개월 징역이라는대
OOOO와 메시는 집행유예 21개월이네... 이정도면 진짜 꽤 중범죄 아닌가 ㅋㅋ
OOOO파나마 페이퍼에 의해 드러난 메시와 그 아버지의 조세 피난처 탈세 혐의에 대해 21개월 형이 내려졌네. 메시 안녕.
OOOO#메시 탈세로 집행유예 21개월
OOOO메시 탈세로 벌금 2백만 유로, 21개월 집행유예.
OOOO2007~2009년까지 410만 유로를 탈세한 혐의로 메시 부자에게 21개월 집행유예 판결을 내렸습니다. 2년 미만이라 징역은 아님. 결국 둘 다 유죄 판결이네요.

OOOO- 메시와 그의 아버지는 세금 탈루 혐의에 의해 21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24개월 이하의 초범일 경우에는 집행유예가 일반적인 스페인의 법령에 따라 이 사건은 집행유예로 끝나게 될 것입니다.
OOOO메시 집행유예 21개월 ㄷㄷㄷ
OOOO메시 21개월형..ㄷㄷ
OOOO메시 그냥 한국 군대 입대시켜라 21개월인데
OOOO2007-2009년까지 410만 유로 탈세 혐의로 리오넬 메시와 아버지 호르헤 메시는 집행유예 21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범죄자 ㅂㅂ 응원 끝
OOOOBC'와 '스포르트' 등 해외 주요 외신들은 6일 "메시와 그의 아버지 호르헤 메시에게 징역 21개월형의 판결이 내려졌다"고 보도했다. 스페인 법에 따라 징역 2년 이하는 집행유예가 된다.
OOOO메시 탈세에 대해 21개월 집행유예 판결이 내려졌다! 벌금은 메시에겐 200만 유로 (약 25억원) 메시의 아버지에겐 150만 유로 (약 19억원) 스페인의 법에 따르면 24개월 이하의 징역은 집행유예가 선고됩니다. .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DKDKEAT
OOOO리오넬 메시 징역 21개월 선고;
OOOO메시 탈세로 징역 21개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OOOO메시는 감옥엔 안갑니다. 제목과 단신은 온통 징역 21개월.
OOOO오늘 글고보니 개쩌네 강정호 성폭행 이장석 횡령배임 메시 집유21개월
OOOO메시 21개월 형을 받았지만 초범이라 감옥 안감 이런 거 같은데
OOOO메시가 탈세해서 21개월 징역이라니
OOOO메시와 메시 아빠, 21개월형 선고
OOOO아니 뭐야 메시 21개월형 머냐고
OOOO메시 21개월형?
OOOO리오넬 메시가 21개월형 받았다는 것인가우

탈세


OOOO메시 탈세혐의라..
OOOOMi5 정보 -> '탈세 혐의' 리오넬 메시, 스페인서 유죄 선고…교도소행은 면할 듯. 오바마가 스페인을 싫어할 것 같습니다.
OOOO호 메시 탈세..
OOOOㅁㅊ 메시 왜 탈세유죄선고 받고 있냐...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Popn_Vivid
OOOO메시가 탈세라니요...
OOOO메시 탈세 관련해섴ㅋㅋㅋㅋㅋㅌ 안티들은 지들이 보고싶은 것만 본다는 말을 그대로 돌려주면.. 메레기빠들은 보고싶은 것만 봐서 현실부정ㅋㅋㅋㅋㅋㅋㅋ 빼애액 카탈루냐 정의실현 메시무죄!
OOOO대통령이 메시보고 은퇴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 은퇴하고 싶어서 탈세한 건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지! 탈세 때문에 빨리 은퇴하려고 했는데 주변이 말린 건갘ㅋㅋㅋ
OOOO메시 탈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시 진짜 정 떨어지긴 하는데 하... 지금까지 덕질 한걸 없애려고 하니 뭔가 아깝고 ㅠㅠ 아이고 그러게 왜 탈세를 해가지고는 ㅠㅠ
OOOO헐 메시 탈세로 기소됐다고?ㄷ
OOOO 막연하게 메시 탈세에 대해서는 들어 알고 있었는데 파나마라는 글보고 뭔가 싶어 네이버 찾아봤어. 문제가 좀 많이 크다. 그치.. 예전에 메시 다리 다쳤을때도 악재가 한꺼번에 온다 생각했던 기억이 있는데..차분하게 기다려 꾸레야.

OOOO 딱히 메시가 탈세를 하건 어쩌건 축구 외적인건 관심은 없지만.. 실형이 아닌 집행유예가 나온게 신기.. 물론 집행유예도 실형이긴 하지만 감옥살이가 아니기 때문에.. ㅇㅅㅇ
OOOO뉴스에서 메시 탈세 나온다 역시 파랑새가 빠르긴 해?
OOOO메시 탈세 유죄 판결 나왔네
OOOO메시 탈세 52억이라... 한국같았으면 그냥 벌금형이겠군()
OOOO메시가 탈세한만큼의 돈이나 벌어봤으면 소원이 없겠다
OOOO메시 탈세 판명났네
OOOO 판돌님 리트윗보고 메시관련 기사 찾아봤는데... 연봉에 비해 굉장히 작은 액수를 탈세하려다가... 징역에... 은퇴에... 8ㅅ8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LunaLenford
OOOO집행유예야. 탈세는 집행유예야. 메시
OOOO메시 탈세 유죄판결 났으니 새벽 호르투갈vs베일즈 경기끝날때까지는 해톡 들어가지말아야지

집행유예


OOOO메시가 집행유예인데 네이버 실시간검색어에 집행유예가??
OOOO메시 집행유예라...
OOOO 헐 썬님이 축구관련트윗을 리트윗 하시다니.. 역시 메시는 ㄷㄷㄷㄷ 근데 스페인에서는 징역 2년이하면 거의 집행유예 때린데요.
OOOO메시가 집행유예 받았네...바르셀로나에서도 은퇴!!!
OOOO헐 메시 ,,, 집행유예....

OOOO메시 집행유예 나옴
OOOO메시 집행유예가 맞죠? 언론들도 헷갈리게 기사 쓰네

징역


OOOO메시 21달 징역인데 2백만유로 내고 감옥 안간다고?
OOOO메시 징역이라고 누가 썼던것같은데 집유였네
OOOO그러나 스페인에서 강력사건 외의 범죄로 2년 미만의 징역형을 선고받은 초범에 대해서는 형 집행이 유예되는 것이 보통인 만큼 메시는 교도소행은 면할 것으로 보인다.
OOOO스페인 법에서 징역 2년 이하는 집행 유예로 처리되므로, 메시가 감옥에 가는 것은 일단 피했다.
OOOO첨언해서 그럼 리오넬 메시가 잡혀들어가느냐. 아닙니다. 스페인 법에 의하면 2년 이하의 판결은 징역살이는 하지 않음.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kettle_shell
OOOO메시 징역형 받은거야?
OOOO???? 세상에 메시 징역??????
OOOO헉 메시 징역;;;;

보쿠와


OOOO키미와 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운메이 와카츠 아와레나 후타고
OOOO키미와 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OOOO키미와ㅏ 오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OOOO키미와 오죠 보쿠와 ㅁ메시츠카이~~~운메이 와카츠 아와레나 후타고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lupe_gfc
OOOO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ㅁㅋ키미와..오오..죠...보쿠와....메시ㅣ츠카..이.....
OOOO키미와....오죠....(주륵...)...보쿠와...(주...륵...)...메시...츠카이....(주르륵......)
OOOO 보쿠와 메시츠카이...?
OOOO키미와 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우운메이 와카츠 아와레나 후타고 키미오 마모루 소노 타메나라바 보쿠와 아쿠니 닷테 낫테야루 내가 4년 전에 이거 보고 쳐 울었다ㅋ ㅋ ㅋ ㅋ #일본노래_입문_뭘로_하셨나요

리오넬


OOOO닉네임리오넬V메하사 키174.1 발 사이즈255 별자리쌍둥이 혈액형O 탐라 포지션탐라의메시 좋아하는 장소/시간군대가아닌모든곡 / 퇴근시간 좋아하는 음료포카리스웨트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OOOO아, 리오넬 메시가 세금 사기? 횡령?? 은패? 그런 거 해서 재판을 받았는데, in prison은 감옥에 간단 소리 아니예요?
OOOO하 겁나 리오넬 메시인줄 축구 공 찰뻥해짜나요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Rhobang

호날두는


OOOO호날두는 골 넣을 때는 그렇다 쳐도 도움 까지도 자기 자랑에 안달하는 모습을 보인다. 좋게 보면 적극적인 면인데 메시가 이런 모습의 반 정도만 닮았으면 좋았겠지,싶네.
OOOO호날두는 우리형 메시는?
OOOO과연 호날두는 메시도 없는 국가대항전 타이틀을 가질 수 있을 것인가...

2년


OOOO 메시 빵에 가면 전세계가 손핸데 뭐하러 보내겠니 벌금이나 열심히 챙겨야짘ㅋㅋ 2년 이하는 그냥 안보낸다고도 하네

감옥


OOOO메시가 감옥가는 줄 아는사람들은 좀 멍청한건가?..
OOOO메시 감옥 갈 수 있겠는데
OOOO 메시 아빠 감옥 안가네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EEversun
OOOO메시...그래도 감옥은 안가는군..
OOOO메시 감옥 가나?
OOOOBBC마저 낚시성 헤드라인이라니😑 메시는 suspended sentence 라서 실질적으로 감옥에서 보내야하는 시간은 단 1초도 없음
OOOO메시 감옥 가는겨?
OOOO오 메시 감옥행...

축구


OOOO메시(축구선수)가 동철과 동갑이라니 놀랍다
OOOO메시 사건보니까 욧찡이 메시 좋아하던거 생각나서. 라디오에서 맨날 축구 얘기하면서 메시 메시 메시 거렸던거 생각난다ㅇ<- font="">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invinciblekid
OOOO탐라는 대체로 나와 비슷한 성향 또는 주제를 좋아하는 사람들로 채워져 있는데 극명하게 온도 차이를 보이는 트윗은 축구. 호날두빠가 있는 반면, 메시에 눈물짓는 사람이 있고, 맨유극혐자, 첼시러버, 아스날팬들. 이번 유로는 트친의 취향도 관전포인트.
OOOO언젠가 내 아들, 내 손자에게 자랑스럽게 말하겠지. "나는 호날도 메시를 보며 축구를 즐긴 세대"라고
OOOO메시에 대한 나의 사랑과 존경은 한이 없지만 이번 일은 잘못한 것. 벌은 받아야지. 근데 악재라는 게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는 건 아니지만, 꼭 이렇게 몰아치듯 오더라. 다만 메시가 근자의 여러 일로 축구에 대한 사랑을 잃을, 그럴 일은 없기를.
OOOO메시 그냥 축구은퇴하지 ㅋㅋㅋㅋ
OOOO메시가 은퇴할나이되면 예전에 펠레가 미국에 축구 전파한다고갔던거처럼 K리그 오는거아냐?ㅋㅋㅋ 박주영 아드리아노 메시(서울) 김보경 이동국 메시(전북) 손흥민 박상병 메시(상주)

오죠


OOOO키ㅣ미와 오오죠ㅡ 보쿠ㅡ와 메시츠카이 운메ㅔ이 와카츠ㅡ아와레ㅔ나 후타고

태민


OOOO태민 사시메시 방송 자막으로 지금 봣다가 넘 웃겨서 잠이 다 깻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보고 급 골덴봄버분들의 메메시쿠떼 듣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흥겹네 노래가,,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alasforalice
OOOO저번에 쥰쥰이랑 같이 사시메시 방송 했을때 태민 넘 귀여우셨다ㅋㅋㅋ:3..(샤덕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ㅋㅋ
OOOO사요나라히토리 태민과 사시메시 태민 같은 태민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태민 너무 예뻐ㅜㅜㅜ 3개중에 게임같은건 내취향은 아니었지만 태민이가 내취향인데 어쩌무ㅜ 그나저나 첫 장면에서 피아노에서 내려오는 다리가 너무 말라서 사시메시가 생각남 잘 먹는 거 맞지..?ㅠㅜ
OOOO태민아... 그래서 태민이 뮤비 언제뜨죠? 아커커컼커컼컼컼커.... 노래는 사시메시에서 쥰쥰상이랑 같이 들었늘때부터 좋았어 그때 대충 추는것도 존멋이었는데.... 그때 앉아서 춤추믄것맘 500번본듯... 너무 멋져서 너무 설레 ㅠㅠㅠㅠ 태미나ㅠㅠㅠ
OOOO-우선한번셜록춰줘 T:부끄러워여 -부끄럽다니너직업이뭔데 (뿌듯하게보는더쿠) T:(노래춤)아죄송해여부끄러워여...(벽에찰싹) -나도부끄러...최고다사시메시 음악나오면또다를테니까아마난못추니까태민이추는거보고있을께 https:…
OOOO사시메시 봐도봐도봐도 존잼 이태민 존귀
OOOO160629 사시메시 우선먹자, 내가말할때태민씨먹고,태민씨말할때내가먹겠다했더니 태민이바로ㅋㅋㅋㅋ 6v6) 그럼 누구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서 볼빵빵하게먹는거너무귀엽고ㅠㅠ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danganmone
OOOO어제에 이어 사시메시 보는데 히로바씨 태민에게 애교 보여달라는 거 어찌됐든 쳐냄 ㅋㅋ
OOOO사시메시 이제야 보는 대 태민 얼굴에서 메론과즙이 흘 르는 ,,,

미안


OOOO눅눅한거 좋아해서 미안 메시 좋아해서 미안 빵보다 파스타를 더좋아해서 미안 낫또 안좋아해서 미안 ~~~~~~~~

우리형


OOOO우리형이 만약에 유로를 우승한다고하면 메시는 사실 커리어에서는 날두에게 밀리게 됨. 그렇게되면 아마 메시의 은퇴의지를 꺾는 자극제가 되지 않을까? 근데 안될거야 프랑스 독일 둘 중 하나인데 우승은 힘들거 같음.
OOOO호날두 우리형 메시 집행유혜형ㅋㅋㅋㅋㅋㅋ

유로


OOOO 날두가 유로 우승하고 메시 제치고 발롱도르 받을까봐 그러시는 거죠? 'ㅅ'

호날두


OOOO메시도 준우승 호날두 준우승?!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KISEONGisGOD
OOOO호날두도 메시도 다 좋은데 누가보면 메시는 결승 못 간줄 ㅋㅋㅋㅋ
OOOO진짜 냉부해 최대 피해자 차서누 아니냐,, 제작진:님 음식 해줄게여 와서 취향 말씀해주세요!! 바로:아 저는 메시보다 호날두고 낫또는 엄마가 잘못사오셔서 맛이 없는거고,, 탁죄훈:나이어린게 입맛이 까다로워? 댓글:인성봐라ㅉ군…
OOOO진짜 호날두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시따위보다는 낫구나 (아무말 근데 그럼 날두는 드리블도 좀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왜 아무도 탁저씨 왜 그사람 언급은 없는데? 남의 소중한 어머님 언급하고 스트레스 많으시겠다고 그러고 어린게 입맛도 까다롭냐고 그런게 이슈화가 아니라 그 낫토 맛이 없어요 호날두 보다 메시! 이게 왜 까이는지 난 정말 모르…
OOOO1시간? 정도의 분량에서 낫토가 맛이 없다, 나는 호날두보다 메시를 좋아하고 바삭한건 싫어한다 라고 40분동안 그래 불편러들 말로 불평한거면 인정한다고,,, 그리고 저게 불평이야? 애가 뭐 먹을때마다 음~저는 이부분이 별로고 어쩌고 ㅇㅣ랬냐고

메시


OOOO 그그 사시메시에서 앨범발매가 27일이라구 했으니까 그 전후로 뜰거같아요ㅎㅅㅎ
OOOO ㅋㅋㅋㅋㅋㅋ밈메시ㅣ아갈거조?! 나느갈수잇을가과연,,,,ㅠ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woooookya
OOOO 아니 요즘은 다들 그러고 있지 않나 () 사각형 메시 덩어리로 구도랑 그림자 잡는거...
OOOO 유녀jk메시 유우나!!
OOOO메시 유베투스 옷피셜떳네
OOOO 호우 우승해서 포효하는거 진짜 보기싫어요 2014년엔 준우승 메시의 얼굴을 봤으니, 2016년엔 준우승 호우의 얼굴을 보고싶네여+_+
OOOO 콩으로돞라이벌 메시날두
OOOO돈이 문제가 아냐… 중요한 건 메시지지… 모든 건 타버린다는 거! #Joker
OOOO메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ickjong
OOOO메시 강제 군입대(큰집)
OOOO메시도 군대 가냐?
OOOO그, 그럼 먼저 가보겠습니다 선배! 나중에 메시안에서 대접할테니까 변명은 그때 하게해주세요!
OOOO스메시님 블랙쿠 너무 좋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시입맛 까다롭지않어??
OOOO 승자예측해주세요 저는 웨일즈 날두는 메시를 넘지 못한다
OOOO내가 워낙 잡식이라..(안파지만 보기만하는 정도) 혹 트친분들 중에 오일러 계시려나.. 금손 하극상전문님 홈에 연재중인 오일 누나들의메시 라고 있는데 술술 읽히고 개짱이고... 읽어주세요.. (짘경 다 쩌는데 데려가줘 정말…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tmd_dangan
OOOO종일러 김아메시
OOOO코마에다 나기토라는 캐릭터가 전반적으로 그렇지만 메시츠카이는 특히 더 노렸고 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공식 맞습니까? 라고 모든 팬들이 입을 모아 외쳤는데 저 스크린샷도 자세가 대놓고 노려서 너무 웃기고 신남ㅋㅋㅋㅋㅋㅋ
OOOO행앗방에서 앓는 소리가 계속 나서 누가 아ㅍㅏ??? 하고 대뜬 물어보니 빵터쟜다. 유메시 최애앓은거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시 누이 옷 볼 때마다 바지 벗고 양말만 신고 있는 거 같아서 좀 그래....
OOOO메시츠카이 초딩 앞에서 목줄 달고 한쪾 무릎 꿇고 있는 걸 보니 너무 마음이 벅차오네... 메시츠카이 시절도 나온다는 거구나 ㅠㅠㅠ
OOOO이거 보고 설레서 숨이 안쉬어짐 허억ㅇㅅㅠㅠㅠ 메시츠카이가 나 죽인ㄷㅠㅠㅠㅠ
OOOO 감..자님..안녕하세요..평온하싡가요...디금저랑행앗하곡메시는ㄴㄱ데 아 ㅈ진자 이건솔직히너무말도안되는것같구ㅇ요 아 진짜대미친어떡하지 ㅈ저좀 눈물나올것같아요 100진ㄱ심으로 아. . ..진짜완ㄴ벽하다 저 오늘행앗들어온거 행앗하면서 젤잘한짓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gusam_dr3
OOOO한달만에 븜스해봄 확실히 실력이 올라서 그런가 못깨던 곡들이 깨지네 메시어 솔라 클리어 캔디앤바게뜨 클리어로 8레벨 입문!
OOOO 나야 너한테 차분하게 기다리라 말하고는 있지만 만약 조니가 그런 입장에 처한다면,, 아.. 슬프다. 기운내. 뭐 메시는 알아서 잘 살거야. 우리 걱정하자. 니 일도 내 일도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기를..ㅋㅋ
OOOO외국인 그것도 프랑스인이라 어버버ㅓ 유얼 어썸 투데이 메시무꾸 메시메시 엉엉 만 함
OOOO김리메시
OOOO오늘의 이지 성과.jpg 코스미컬 리듬 하드 410,250 널버스 메시어 734,320 dimcynical 1,737,780 END (EV Ver.) 2,566,620
OOOO메시츠카이~
OOOO메시 유벤투스 옷피셜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gusam_dr3
OOOO헐ㄹㄹㄹㄹㄹㄹ메시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OOOO 읽어보니 메시 혼자 그런것도 아니고 선수들 대부분 분위기 같던데. 원래 다 그래,라는 분위기는 어디건 존재하는 것 같아. 암튼, 이런 부분에서 진정한 팬심이 나오는거겠지. 대견하다 우리 꾸레!ㅎㅎ
OOOOㄹ ) 헐 메시 대박 자동 국대 은퇴네
OOOO 수순간 데메시가 누구지 난가 햇다가 이름ㅁ지어줫단걸 기억해냇따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보여줘!!!!!!11내 분신!!!(아님
OOOO헐 메시 어쩔.. 돈도 많으면서 왜그랬대
OOOO메시와 강정호 ㅜㅜ
OOOO친구:메시툴 다루기 어려워 나:이건 이렇게 해서 이건 이렇게 하고 이렇게 하면. 쨘. 친구:이해는 못하겠는데 결과물이 최고네 이열.ㄹ..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onsoew
OOOO책 두권 주문하려고 뭐 설치도 하고 공인인증서로 내가 내돈 쓸거라고 인증도 했는데!! 개별확인메시진가 그거 몰라서 결제도 못하다가 리디북스에서 해외 발급 카드로 카드정보만 입력하고 바로 결제성공함
OOOO진짜 메시잡혀들어갔구나ㅋㅋㅋㅋ
OOOO 메시vs정용화
OOOO이건......무슨 메시지지......(지금 장난아니게 피곤해서 더 모름
OOOO 앞으로 오빠한데 계속 쥐보낼꺼에요ㅡㅡ 사랑의메시쥐♡ ლ(◞‿◟ლ)
OOOO메시 집유네?ㅋㅋㅋㅋ
OOOO메시 깜빵감??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netabare_mayo
OOOOㅉㅉㅉ 메시 ㅉㅉㅉ
OOOO앞으로 오빠한테 쥐보낼꺼얌 사랑ㅇ의메시쥐 ♥_♥
OOOO어떤 분이십니까? 메시아이신 그분은 하나님의 아들, 인류의 구원자, 이방인들에게는 계시의 빛, 이스라엘에게는 영광의 하나님입니다. 이분이 성탄절의 주인공이십니다. 우리 비전의 주인공이십니다. 그분을 찬양하십시오. 그분을 경배하십시오. 그분의 이름을
OOOO애기에다 너무예쁘고 메시츠카이 무릎갈린다
OOOO메시 집윸ㅋㅋㅋㅋㅋㅋ,,,
OOOO타타의 경질은 듣던 중 반가운 소리. 아르헨티나의 우승의 무게를 메시에게 다 실어준 건 너무 가혹했다. 후임은 누가 될까. 시메오네는 절대 안 오겠지. 그러면 포체티노라도 왔음 좋을텐데. 하긴 국대 감독이라고 꼭 아르헨티나 사람이 오란 법은 없으니.
OOOO메시 3개월 더 받았으면 콩밥 먹을뻔 했네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taemin2duck
OOOO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시츠카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이 미친...이렇게..설래는 포즈를..ㅎ버리면..아 심지어 옆에있는거 코토코잖아....아..나..너무..아...아..메시츠카이..아..이또라이야...너무좋아서..정말..눈물이..
OOOO 지금까지 해왔던걸 또 반복하겠죠 몇 년 동안,, 아 진짜 너무 짜증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이마르도 그렇고 메시도 그렇고 자꾸 돈 관련해서 문제 터질때마다 가족들이 끼어있다는게 참,,
OOOO메시가또........
OOOO메시가 메시를 먹네?
OOOO헉 메시...
OOOO아이고 메시.. 후......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taemin2duck
OOOO★20 메시어 정배...의외로 BP가 줄었다
OOOO코마에다 메시츠카이 복장이 그대로 절망때일줄은 몰랏는걸
OOOO메시인 것과는 관계 없습니다. 그냥 타이밍이 이 때 떴을뿐...
OOOO그리고 메시츠카이 진짜 너무함ㄴㄻㄴㄹ ㅁㄹ언ㅁㅇㅁ 엄엄ㄴㅇ ㅓㅁ[ㅇㄴㅁ앪 ㅎㄴ]ㅎㄴ ㅎㄴ ㅀㄴ ㄹㄴㄹ ㅁㄹ ㅁㅇ ㅁㄴㅇ ㅁ낭ㅁ[매ㅓㄻ ㄴㄹ
OOOO메시ㄷ
OOOO다카라 오네가이다 메시오 쿠레
OOOO메시 어쩌노 ㅠㅠㅠㅠㅠㅠ
메시 21개월 탈세 집행유예 징역 21개월형 보쿠와 리오넬 호날두는 키미와 2년 prtoka
OOOO헉! 메시 어쩔~
OOOO앙 메시기모띠
OOOOㅁ..메시?????
OOOO헐.. 메시..
OOOO메싴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시는 또 왜저래
OOOO오 메시.....ㄷㄷㄷ......
OOOO 메시 너무 좋아하는 선수긴 한데 말이죠....🤔🤔
OOOO? 메시 뭔일 있음?
OOOO메시쨩..
OOOO 오늘 스포츠선수한테 무슨 마가 낀 날인가요,? 메시에 강정호에 ㅠㅠ
OOOO메시는 또 뭔일이디
OOOO 엥??메시가 뭐 사고 쳤나요??!!
OOOO메시 깜빵 가냐?
OOOO메시....
OOOO 후추향 화끈한 지도리에 고모꾸메시 한그릇... 최고에요
OOOO 이래뵈도 메시아예ㅣ요ㅋㅋㄱㅋㄱㄱㅋ 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ㄱㄱ지저스!!!!
OOOO 메시보다 더 뚜렷하게 잡혀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저 분부터 눈에 들어오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러고보니2222222대놓고 난또라이 라고적혀잇는애들인데 왤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일코햇나...??(그래도수상(메시츠카이:^▽^
OOOO절망편시작전에 그거 나오는거....메시츠카이 너무 상알파짐승냄새나서 내 심장 개박살났는데 그 뒤에 나온 본과에다는 너무 애기에다라서 너무귀여워서 아오(다뿌셔벌임
OOOO팝콘사먹을꺼 까먹고 아아메시켯지 ㅇㅅㅇ ㅋㅋㅋㅋㅋ
OOOO메시츠카이상😂😂😂😂😂😂😂😂😂😂😂😭😭😭😭😭😭😭
OOOO메시츠카이상은 분명 왼손에 빨간 매니큐어가 칠해져있는 이쁜 손을 감추고있을거야 난 다알아...^^
OOOO내가 워낙 잡식이라..(안파지만 보기만하는 정도) 혹 트친분들 중에 오일러 계시려나.. 금손 하극상전문님 홈에 연재중인 오일 누나들의메시 라고 있는데 술술 읽히고 개짱이고... 읽어주세요.. (짘경 다 쩌는데 데려가줘 정말 명작입니다 연재였으면..)
OOOO 메시지드렷어용~
OOOO 수상한 메시저 떴음?
OOOO내친구의 던파드립(?) A 오 캐릭터를 만렙찍으셨다고요? 축하해요 ㅇㅂㅇ B 감사함당 :3 A 그런데 배메시라고요? B 네 A 아하 B 이제 뭐 해야되나요 A 캐릭터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B :
OOOO머ㅣㅑ 에르메시 ㅈ뉴짤떳ㅅ더?
OOOO 일단 메시을 불러와 어떻게든 설득해 돈을 빌리는<<<<
OOOO애들절망화해서옷도검게바뀌고눈도적안에니다이특유의번개연출도붉게변하고코마에다메시츠카이감사하고카무쿠라 미쳤고츠미키간호사복장에그포즈도랏고빅뱅사이온지에다나카털코트소니아절망여왕소우다헤어스타일메카닉복장에오와리장발겁나이쁘고코이즈미미소랑쿠즈페코정장에옆에포니테일감사합니다
OOOO+) 가라아게+소바메시+구운오니기리+명란오므라이스. 전체적으로 밥종류의 음식 간이 좀 강한 편 같았다…먹는데(짜서)입이 약간 얼얼했음…전체적으로 그리 나쁘진 않지만 그렇게 맛있진 않아서 추천할 만큼은…
OOOO 그리고 메시 뺨때려줘
OOOO메시가 당장은 복귀하지 않을 거 같다. 다만 아르헨티나가 2018 월드컵 남미 최종 예선을 치르는 과정에서 메시의 공백을 절절히 느끼고 메시에게 읍소하겠지. 마스체라노, 아게로 등과 함께 다시 대표팀으로 복귀해달라고. 그리고 메시는 다시 복귀하고.
OOOO워메씨벌저게뭐시여
OOOO이렇게 보여주시면 저는 정말 놀라구요.... 마지막에 메시츠카이 너무 좋구요..
OOOO메시랑 그분.....
OOOO존나 빡치는군. 날두가 메시에 대해 뭐라 인터뷰 한것도 지금 자기 잘나가서 좋게 말한거로 들리기도 하지만, ㅌㄹㅅ빠들만큼 우리동생들도 진짜 빡친다. 멸망해라
OOOO메시 예뻐,,,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거 뒷모습은 분명 코토코랑 나기사렸다..! 아 진짜 메시츠카이 미쳤다😂😂😂
OOOO아르헨 국민들아 지금 메시한테 돌아오라고 강요 아닌 강요 하지 말고 너네 축협 부터 해결하고 모셔와야지... 메시 뿐만 아니라 주축 선수들 대거 이탈에 감독도 축협 때문에 자진 사임하겠다는데 지금 한 사람한텐 징징된다고 문제가 해결될것 같나
OOOO 아 그냥 모든 셰프들한테 계속 저런식이였어 ㅋㅋㅋ 다른 셰프가 닭날두라는 이름의 요리한다 했더니 자기는 메시팬이라고 ㅋㅋㅋㅋㅋ 아우앀ㅋㅋ 쓰면서 욕나왘ㅋㅋㅋ
OOOO시이발 사시메시 꼭 본다 볼거사시메시 키스더라디오ㅠㅠㅠㅜㅠㅜㅠ
OOOO우와 애들 절망모습 진짜 대박이고....코마에다 메시츠카이복장..절망...너무좋고...와진짜최고야 말이안나와 미래절망 둘 다 퀄리티 너무 기대이상이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메시츠카이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에게 신비로운 이미지가 어디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메시면서!!!!!
OOOO다들 메시를 가만 내버려둬..
OOOO이번 코파도 mvp는 메시가 되어야 맞지.. 5경기 3mom을 받은 선수가 빠진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메시 줘봤자 당연 거절할거 아니까 산체스 준듯.
OOOO ㅠㅠㅠㅠㅠ사시메시에서 웃으면서 '갑자기이이이~~팟~!!' 하던 그분 어디가셨는지요.......네...
OOOO메시 국대로 안돌아오면 아게로도 국대 노라니ㅋㅋㅋ 아르헨티나 메시 국대 복귀에 목숨걸어야 겠내
OOOO지브러시 할 때 다이나메시로 와이어 확인할 것!
OOOO 메시닮음
OOOO ㅠㅠㅠㅠㅠㅜㅠㅠㅠ 저번 사시메시 나왔을때 애기애기 했다가 지금은 또 남자 됐다가ㅜㅜㅠㅠㅜㅠㅠㅠㅠ 한 가지만 하지 왜 사람 혼란스럽게 하냐구요 ㅠㅠㅠㅠㅠㅠ 넘나 멋있는 것ㅅ ㅠㅠㅠㅠ
OOOO가만 보면 팀포에서 오버워치로 옮겨가신 분들 중 꽤 많은 수가 헤비메딕 -> 로드랫 / 파메시 스나이퍼랑 스파이 -> 맥한조 / 솔져랑 리퍼 스나스카 -> 위도트레 로 넘어가신 것 같다
OOOO메시도르:다르다와 틀리다의 차이가 뭘까...? 반데미에르:너랑 나는 연인이지만 취향이 다르지? 메시도르:응. 반데미에르:살라만다는 성격이 틀려먹었고. 살라만다:
OOOO 그럴땐 히메시야지
OOOO 격공.. 역시 히메시야지
OOOO옴메씨벌 천둥치노
OOOO 메시에찡 쫀밤쫀꿈~~
OOOO누구도달하지못할듯한칸도우오홀로지메시테가는거애
OOOO사시메시 너무 좋다
OOOO메시플칼 재료중 뭐가 얻기어렵나요? by
OOOO요즘 너무 사시메시만 본거같아서 오랜만에 브이앱 봐따
OOOO 훌륭한 바순이 분께서 편집하셔서 유툽에 올려주실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사시메시도 기다리니깐 결국 번역판 나왔던.....
OOOO메시도르:별똥별에 무슨 소원을 빌었어? 반데미에르:메시랑 같은 소원. 메시도르:(반데...가슴 따위 커져서 어쩔려고...)
OOOO 메시와 이나인데스케도 와타시노 아이토 오야붕노 아시노니오이가아리마스 토치라니 나사이마스카오야붕
OOOO 허억 ㅠㅠ ㅠㅠ그치ㅠㅠ ㅠ 집밥먹기 너무 힘들다... 학식 너무 구려!!!ㅋ ㅋㅋㅋ큐ㅠ ㅠㅠ ㅠㅠ서울여대 학식구려어... 긱사살면 그나마 먹었을텐데... 과제스메시 진짜 없애벌여... 헉 배경 ㅠ ㅠ 할수있어...!!!!
OOOO 요즘두 집밥 일주일에 두번? 먹으면 많이 먹는건데ㅠㅠ... 허헉... 대학서 학식ㄱ두 못드셔요?ㅠㅠ...으윽 영고의 과제스메시... 내일 다시할때 배경 다시 잡으래요... 영고
OOOO아 사시메시 방송 봐야겠다 잊고잇엇ㄴㅔ
OOOO프랑스에서 자란 캐릭터라니ㅠㅠㅠㅠㅠ혼혈이려나 우리 테디 생각나구여ㅠㅠ 대사에 불어도 있을 것 같아 또 기대되구여ㅠㅠㅠ셰프만 보고ㅋㅋ 요리사인줄 알고 순간 바루메시 이승리 떠올린ㅋㅋ 마케팅팀 젊은 팀장이라니ㅠㅠ 사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