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소년24


OOOO160411 3차유닛 #화영 #이화영 #유닛스카이 #소년24
OOOO#화영 #이화영 #소년24 #9월23일8시공연 #9월22일8시공연 #9월24일2시공연 #9월25일2시공연 저 오빠땜에 4일 공연 예매했읍니다..... 화영오뺘 보고시푸 얼른 콘서트장에서 만나고 싶다!!!! 24명에 들어서 꼭 공연장에서 만나여ㅠㅠㅠㅠㅠ
OOOO#화영 #이화영 #소년24 #9월24일8시공연 새로운 한주가 시작! 울 화영님 연습 화이팅하고~ 항상 예쁜 것만 보고 예쁜 생각만하고 늘 행복해야 해요~ 제가 응원하고 있습니다 😘 힘들어도 화이티이잉이잉👊 이화영 데뷔각 ❤
OOOO어린왕자 화영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소년24 #이화영 #화영 와 진짜 우는 것마저 예쁠 일?ㅠㅠ
OOOO울지 마 아가 😭😭 #이화영 #화영 #소년24 #소년24화영
OOOO애기 무대위에서 제일 신났지 ㅜ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 화영이가 체고야...💓💓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Ache1111
OOOO물통 잡고있는거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 심쿵짤인데 진짜 심쿵당함 ㅜㅜㅜ💕💕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1화, 그리고 2화의 캡쳐를 빨리 못한점 죄송합니다.. 화닷의 시험이 끝날때까지 이럴 예정이고..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시험 끝나고 와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화영이 오늘도 파이팅♥ #화영 #소년24 #이화…
OOOO#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일본의 한국 요리점에서 비치고 있었어~~~👍✨
OOOO오빠 넘 예뿌 ㅠㅡㅠ 💙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그렇게 웃으면 소녀 쥬금 .. 😭💕 #소년24 #이화영 #화영
OOOO[CAP] 소년24 이화영 24초 캠.jpg #소년24 #화영 #데뷔하자 역시 이화영 선배님! 수니들 맘을 뒤집어 놓으셨다!
OOOO[CAP] 소년24 이화영 배경화면 #소년24 #화영 #미모 #대미친 #데뷔하자
OOOO160613 2차유닛 #화영 #이화영 #유닛스카이 #소년24 Hwayoung 960201moment
OOOO애기오빠 제일 최고ㅜ♥ 내 심장 통째로 박살내버리셨다ㅠㅠㅠㅠ #소년24 #이화영 #화영
OOOO🌸소년 화영 앓는 계정🌸 소년24에 출연 중인 이화영 군을 열과 성을 다해 앓는 계정 입니다. 사담보다는 주로 덕질이야기를 합니다. 화영외에도49 소년 모두 아끼고 사랑해요 나이는 ㅂ..비밀 #소년24 #화영 https:/…
OOOO애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내심장을 두둘겨 팬다 지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영 #이화영 #소년24
OOOO#이화영 #화영 #소년24 혼자 귀여운거 다 하고ㅠㅜㅠㅠㅜㅜㅜㅠ 내심장ㅠㅜㅠㅜㅜㅠㅠㅠ💕💕💕💕
OOOO#소년24 #화영 #이화영 내심장..
OOOO[CAP] 소년24 이화영 24초 영상통화 캡쳐 #소년24 #화영 #영상통화 #24초 #데뷔하자 배경화면 각이네요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19971108_com
OOOO[CAP] 차라리 흑백으로 보정을 할걸 너무 누리딩딩 ㅠㅠㅠㅠ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CAP] 눈 내리 깐 거 예쁘네요. 20000. #이화영 #화영 #소년24 #Boys24
OOOO[CAP] 라스트 팡! 남기고 이만 자러 갑니다 총총총 #boys24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진짜 이화영 눈빛 대박이지......눈 마저 너무 예쁘구...ㅜㅠㅠㅠㅜ 화영이 미모 너무 열일해...💓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성대모사하는 용현이 + 설레게 웃는 화영이 #소년24 #용현 #화영 #김용현 #이화영
OOOO안녕하세여 잼입니다 발렸습니다....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진짜 우주최고 10덕은 이화영 아니겠습니까? ㅜㅜ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소년24 #화영 #이화영 #유닛스카이 #보정 지구에서 초록분홍옷이 잘어울리는 사람은 오빠밖에 없읓거야.... 대존잘 미모 미친 이화영 ;
OOOO이화여ㅇ 조녜구여.... 더쿠 심장 남아나질 않구여.... 본투비 아이도루 #화영 #이화영 #소년24
OOOO저장시 알티 ! !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160711 출근 #화영 #이화영 #유닛스카이 #소년24
OOOO나 화영아 나랑 살자 ㅠㅠㅠㅠㅠㅠ 화0싫어 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죄송합니다😂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웃는 게 예뻐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9월22일8시공연 #소년24_첫공 화영이 너무 보고싶으내... 오늘두 화이팅이야~ ♡⁺◟(●˙▾˙●)◞⁺♡ #키스러빗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96_WITHHY
OOOO아 덕질빼고 다 개노잼... 커뮤도 노잼... 덕질최고...틔터최고...이화영 얼굴이 인생에서 제일 존잼... #소년24 #화영
OOOO#소년24 #이화영 사이좋아 보여서 좋다 ㅇㅂㅇ
OOOO소년24 스포좀 해주세요 이화영 떨어질까봐 불안해서 못살겠어 제발요 ㅠㅅㅠ 진짜 그거때문에 다른일에 집중도 안더ㅣ고 일주일 못기다림 진ㅉ자 #소년24 #이화영 #화영
OOOO이화영 미모 미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기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 #소년24 #화영 #이화영
OOOO화영시다 ~~~~ 🙈💞 보고시포 ,,,, 마이 황황 ,,,, (울컥 #소년24 #이화영 #화영 #러브
OOOO웃는거 개발림... #BOYS24 #소년24 #이화영 #화영
OOOO이거 이화영 너무 귀여워서 캡쳐했는데....스카이 아가들 다 귀엽잖아.. 진짜 5일만에 준비해서 좋은무대 보여줘서 고마워💓 #소년24 #BOYS24 #화영 #용현 #상민 #용권 #아이젝 #우진 #유닛스카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화영 놀이기구....열일하고 힘들어.....💧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화영이가 바뀌지 말랬어 ㅠㅠㅠㅠㅜㅠㅜㅜㅜ 살 안뺄래 ㅠㅠㅠㅠ(안그랬음 그리구 저 표정좀 보세여.....귀여워쥬금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화영이 얼굴 잘 안보여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빛나는 이화영 아이도루 미모....☆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솔직히....아가......너무 귀여운거아니야?ㅠㅠㅠㅠㅠㅠ 강아지같구 ㅜㅠㅠ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나노단위로 이화영을 보겠다는 의지.....근데 슬픈게 뭔지알아? 보정한거중에 이사진이 제일 화질좋음....😂😂😂😂 그리구 저 수박스카프? 사고싶다.... #소년24 #BOYS24 #화영 #이화영
OOOO💓 소년24 올수니 임니다! 다 좋아해요! >>김용현 이화영 오진석 박도하 유영두<< 를 더 아낍니다! 요즘엔 그 경계마저 흐릿해지고 있는 올수니,, ※성호는 조금 불편합니다,,
OOOO우리 아이 너무 예쁘다☆★ #소년24 #이화영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FlowersShadow24
OOOO#소년24 #BOYS24 #이화영 #화영 화영이 얼굴 오늘도 열일하네..
OOOO#화영 이랑 미니부토랑..!! #이화영 #소년24
OOOO우리꽃 너무 예뻐서 우주 폭파 시키고 싶다 이게 어딜봐서 닝겐의 미모임.. 그냥 요정님인데ㅜ #소년24 #이화영 #화영
OOOO화영이는 왤케 갸미보스? #화영 #이화영 #소년24 #유닛스카이
OOOO화영이 이럴땐 병아리같아 🐣🐥 #화영 #이화영 #소년24 #BOYS24
OOOO선명하게 효과 차이...(없음) #소년24 #이화영 #화영 #용현
OOOO본방하기전에 다 올려버리고 가야지 #소년24 #이화영 #화영 #용현
OOOO160711 #소년24 #이화영 #화영 . . . 눈에 별있는줄ㅜㅜ 이쁘다 이뻐😍
OOOO160613 1차유닛 #화영 #이화영 #소년24
OOOO세상에... 세상 사람들!! 우리 부농화영이 좀 보세요!!! #소년24 #이화영 #화영

유닛스카이


OOOO큐ㅠㅠㅠ 화여니 저 이뿐 손 좀 보소~! #화영 #이화영 #스카이 #유닛스카이 #스캉이
OOOO🌹 이화영 빠순이입니다 🌹 소통하고 싶으신 분은 (욕설이 난무하는 탐라가 괜찮다면) 편하게 선멘주세욤 🌹 팔로는 자유지만 타팬/찔러보기식 맞팔요청은 꺼리는편입니다 🌹 존댓말을 더 선호하지만 반모도 좋아요 🌹 욕설주의 #이화영 #유닛스카이 데뷔하자💕
OOOO160627 3차 #화영 #이화영 #유닛스카이

화영이


OOOO약간 이화영이 내 심장을 조졌다는걸 모르는 사람은 없지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uuu_hcc
OOOO나는 이화영이 웃는 게 정말 좋아
OOOO 역시 이화영이야ㅠ 머싯애
OOOO솔직히 모두들 알고 계시자나요? 이화영이 요정이라는 것을;

미모


OOOO 이화영 미모 우주체고,,,,

웃는


OOOO#화영 #이화영 #웃는거_세젤예 #캡쳐 #보정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ㅠㅠㅠㅠㅠㅠ화영ㅇ이체고시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


OOOO황황 오빠는 내 세상의 최고 왕자님 . 👑 #이화영 #화영

차라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이화영 올블랙이 더 예쁠거 같습니다만?^^ 애들 화장도 너무 마음에 안들어 제발...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HAEDAL_816

얼굴


OOOO 이화영 얼굴이 다 해주잔아

이화영


OOOO화영아 어떤 시련이 와도 견뎌낼수 있기를 ... 눈물 안 참아두되 맘껏 울어😃 #이화영 2차가공 허락 감사해요!
OOOO#이화영 #화영 졸리다
OOOO이화영 ㄷㅐ박넘이뻐
OOOO이화영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현실남자애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징짜 나도 이화영인줄 알앗던 비공개계정잇는데 ㅋㅋㅋㅋ ㅠㅠ 왜 아직까지 계정안ㅇ지우지
OOOO그게 어딘지 했을때 이화영 잡아줘서 존나 고맙습니다 진짜 ,,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OOOO이화영은 목소리도 조코 ,,,
OOOO이화영 is 뭔들!!!!!!!!!!!!!!!!!!!
OOOO나 이화영 닮아 가는 듯 이 여름에 올블랙을 너무 많이 입는 거 같아..
OOOO가질 수 없는 감정이 있다 터지거나 흘러내리는 것들의 가죽은 얇아서 안과 밖의 구별이 모호하다 [이화영. 비눗방울 감정 中]
OOOO 최애 이화영 차애소년48명 ❣
OOOO내 짤에서 개명하신 분들 (맘대로 개명해서 죄송합니두,,...) 이화영 애깅이 고지형 잘생긴임원희(오빠) 이로운 노란원숭이
OOOO 이화영 진짜 너무 귀엽고 천재고..... 저거 보고 영혼까지 탈탈 털린 기분이에요ㅜㅠㅠㅠㅠ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OOOO티비에 이노래 나올대마다 이화영 버고시퍼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머이화영 보규싶어
OOOO이화영은 그냥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듯ㅜㅜ
OOOO아냐 범인은 이화영 ㅠ......
OOOO아 이화영 떨어질까봐 불안해서 못살겠어
OOOO이화영 ㅠ 잏하영 ㅠㅠ 이화영 ㅠㅠㅠ 이허ㅏ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ㅡㅠ이화영 후ㅜㅡ후ㅜㅜ유ㅠㅇ우ㅜㅇ유 잏허ㅏ용 ㅠㅠ우루우ㅡ
OOOO아 진심 머이화영 보고싶어 .. 쒸익쒸익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OOOO이화영 입꼬리올라가는거 다시봐도 넘이쁘고신기한 웃능거 넘이쁜데 시원시워ㄴ하게웃고... 완벽하다
OOOO아 어떻게해 넘 예버 이화영
OOOO이화영 금발 보고싶다 아ㅠㅜㅜㅜ 상상만 해도 너무 아름다오...
OOOO이화영 탄산음료 광고점ㅋㅋ 잘어율린다규
OOOO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이화영 입니다
OOOO 는 이화영
OOOO이화영 저런 조꼬딩미가 애미맘을 설레게하는거다 ㅠㅠ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OOOO언행일치 갑 이화영
OOOO 느은 이화영임
OOOO 는 이화영임
OOOO이화영 기여오시다
OOOO이화영 ㅠㅠ
OOOO이화영 요정
OOOO* 그림그리는 덕질요정 * 채호철 박도하 이화영 사랑합니다♥ * 본계 - [ ]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OOOO댑악....볼 콕 찍었어 이화영은 태생 아이돌이 맞슴다
OOOO이화영 개구장이
OOOO아미친 이화영 개귀엽다
OOOO아...이화영 고화질 미텨
OOOO이화영 떨어지면 나 죽을지도
OOOO사랑해 이화영 진짜 너 없으면 살 수가 없어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SNHY_0201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yeonwha21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blush_h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FlowersShadow24
이화영 소년24 BOYS24 유닛스카이 화영이 CAP 미모 용현 데뷔하자 죄송합니다 웃는 blossom_KY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