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엑소디움


OOOO160724 엑소디움 아티피셜러브 레이 독무 럽...럽...
OOOO엑소 엑소디움 29일 티켓 교환해요 나 16구역 4열 님 2구역 4열, 3구역 4구역 5열 이내 경수 아티피셜러브 보고싶어요 ㅠ 백현이 아티피셜럽 보러 오세요 ㅠㅠㅠ @E…
OOOO엑소 엑소디움 29일 티켓 교환해요 나 16구역 4열 님 2구역 4열, 3구역 4구역 5열 이내 경수 아티피셜러브 보고싶어요 ㅠ 백현이 아티피셜럽 보러 오세요 ㅠㅠㅠ
OOOO아티피셜 러브.... 대미친... #백현 #엑소디움
OOOO#엑소디움 #엑소디움교환 나29일 10구역 1열 👼29일 13구역 1열 추금 드릴 수 있어오....... 준며니 아티피셜 러브 보고 시퍼오....
OOOO엑소 엑소디움 29일 티켓 교환해요 나 16구역 4열 님 2구역 3구역 5열 이내 경수 아티피셜러브 보고싶어요 ㅠ 백현이 아티피셜럽 보러 오세요 ㅠㅠㅠㅠㅠ
OOOO29일 #엑소디움 #엑소디움 교환 나:29일 10구역 1열 👼29일 13구역 1열 준면이 아티피셜 러브 보고 싶습니다...ㅠ...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sinabrokiss

백현이


OOOO백현이 아티피셜러브 진짜 최고야
OOOO제가찍은거에요.....23일 백현이 아티피셜러브...줌1도안하고찍은거 퇴장당할거감수하고찍었습니다...이쁜 백현이♡ 보♡세♡요♡

3구역


OOOO아티피셜러브 미쳤어 지팡이춤 민석이 33구역 정면에서 추고 ㅠㅠㅠㅠ 지팡이로 막 총쏘는 시늉하다가 찬열이랑 페어로 추다가 ㅜㅜㅜㅜㅜㅜ 오른쪽으로 감 ㅜㅠㅠㅠ 아 골반 세상에 어머니

표정


OOOO민석이가 말한 에리들 아티피셜러브 볼 때 표정 세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마지막 개신나 ㅋㅋㅋㅋㅋ t.c…
OOOO장이씽 아티피셜러브 꼭 보세요 대박임미다... 표정 춤 모든게 대박이야
OOOO이거 완벽하게 내가 아티피셜러브랑 트랜스포머 볼때 표정

민석이가


OOOO민석이가 ㅋㅋㅋ 찬열이가 대기실에서 아티피셜 러브 어머니 앞에서 췄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민석이가 무슨 기분인지 알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초멘나서이 민석이가 지팡이를 들고 아티피셜러브를 췄던 구역인가여....

안무


OOOO 아티피셜러브 보려고 구역도 바꾸곸ㅋㅋ그만큼 만족스러워찌만 안무 자체는 유성우랑 유리어항이 더 좋다 나는 서정적인 음악에 춤추는 게 좋아 뭔가 스토리가 느껴져서...
OOOO 알티피셜 러브만 매번 얘기했지만ㅋㅋㅋ아티피셜 러브는 야해서 할 말이 많앗구요...유리어항은 안무 알못임에도 그 흐르는 느낌이 너무 예뻐서ㅜㅜ진짜 좋아해 나는 남자 춤이 곡선일 수 있다는 걸 죵인을 보고 알았어
OOOO근데 내가 아티피셜러브 안무 중 제일 조아하능 포인트는 그 지팡이 발로 차서(??? 찬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걸 다시 어깨로 걸치는 그 과정을 좋아함

지팡이


OOOO아티피셜러브에서 세훈이에게 딱 어울린다고 생각한 부분은 사실 지팡이 양손으로 짚고 어깨 까딱이는 부분이다
OOOO이제 큰일났다 아티피셜러브지팡이 레이피어로 막 보이고 막 그런다고
OOOO160723 아티피셜러브 민석 찬열 페어 지팡이 진짜 존멋이구여,,, 저는 아티피셜러브 진짜 사랑하고 하,,, 정말 갓재원님 감사하구요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sinabrokiss

경수


OOOO오늘자 아티피셜러브ㅠㅠ경수야ㅠㅠㅠ웨이브할때 고개젖히는데 누가찍어줬으면ㅠㅠ
OOOO 아티피셜러브 좌석보도 해주는데ㅠㅠㅠㅠ그래서 저는 스탠딩 있어도 삼구역 갈거 같아요 거기 진짜경수존이라서....
OOOO160724 도경수 아티피셜러브ㅠㅠㅠㅠㅠㅠ 꿀렁꿀렁 ㅠㅠㅠㅠ 좀만더잘찍을걸8ㅅ8.... 끄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디오ㅠㅠㅠ
OOOO 초면에 죄송하지만! 어디쪽 스셧어요..? 뒤로빠져도 충분히볼수잇나요..경수 아티피셜러브볼수잇죠..? 본무대많이안보이나요ㅠㅠ

백현


OOOO미친 아티피셜러브 변백현 미쳫어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OOOO백현 아티피셜러브.....진짜 나 주거...
OOOO 내가 백현 아티피셜 러브를 보다니 인생 길이길이 내 동공을 남겨야해

아티피셜 러브


OOOO승ㅎ호님의 후기 듣고싶다 그래서 민석이 아티피셜러브 본 소감이...
OOOO160723 시우민 아티피셜러브는 모든방향 캠으로 박제됐으면 좋겠습니다ㅠ
OOOO준면 아티피셜러브,,
OOOO진짜 미친듯이 일하다가... 마감준비중에 아티피셜러브 나와ㅜㅜㅜㅜ 겁나 또 설렌다..
OOOO아티피셜러브 갑자기 종인이가 씽이한테 구역바꾸자고해서 종인이가 9구역 씽이가 15감😲
OOOO아티피셜러브때문에 잠을못자겠자낰ㅋㅋㅋㅋ
OOOO며니 아티피셜 러브 160724 음영만으로도 요염이 뭔지 알겠써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mywarmspring326
OOOO 저 들어가서도 펜스 잡는거 남아있었는데 저는 돌아다니면서 볼거라서 그냥 안잡았는데 저 아티피셜러브도 2열에서보고... 비디통로도 거의 2열이였어요!
OOOO아히님 아티피셜 러브 영상 꼭 보시길 (ㅍ체념
OOOO 오구오구 제가 하고픈 말을 웨지님이 고대로 해주시네😍😍 숙제 잘 하셨읍니까? 더워서 미춰버리겠어요 진짜 아티피셜 러브 직캠 너무 많아서 뭘 봐야할지 모르겠...눈에 담아야하는데 어서 (광광
OOOO아티피셜러브 할때 9구역 굉장히 부러웠고요..
OOOO이리디님아티피셜러브보는데ㅠㅠㅠ오세훈진짜까리하구멋있구ㅠㅠㅠ
OOOO 지금 아티피셜러브가 제일 기대된다 기절한사람 제보 들어오면 나야 누나 ㅋㅋㅋㅋㅋㅋ
OOOO아티피셜러브 독무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 레이ㅜㅜㅜㅜㅜㅜㅠㅠ
OOOO집에 가는 길에 목격한 아티피셜러브
OOOO 아티피셜러브 찍을라했는데..오마갓 나도 후반이나 찍어야지 ㅠ ㅟ ㅠ
OOOO아 ㅠㅠㅠㅠㅠ 견이는 미성년자인데 이제 아티피셜러브때문에 내 눈에 이상한 렌즈가 생겼다구뇨
OOOO💘아💘티💘피💘셜💘러💘브💘
OOOO 야 그래도 진짜 니가 여태 스포 안보고 참은게 대단하다 ,,, 아티피셜 러브 궁금하지 ? 무엇을 상상하던 상상 그 이상이야 ㅎㅎ
OOOO 아티피셜러브땜에 애들이많이안와도괜찮았지..
OOOO ㅇㅇ본무대는에이잘보이는데 중앙무대를 뒷모습이라서 전광판으로보고 아티피셜러브는 보다가코피터짐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O112__O522
OOOO아티피셜러브는... 앉아서 웨이브만 빼면.. 뭐 애기들이 본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았어... 난 관대해
OOOO대충 아티피셜 러브 새훈하고 요정 새훈하고 자공자수 썎ㅆㄲ쓰 한다는 얘끼겠지?!
OOOO 거의 아티피셜러브 웨이브급
OOOO회사에서 아티피셜러브보는거 너무 ㅈ짜릿하다...
OOOO헐 미친 어떻게 노래 딱 틀었는데 아티피셜 러브 나오지 그거 들으려고 햤는데
OOOO 진심... 저 아티피셜러브 보면서 조만간 십구금콘 해줄거니..? 하고 기대했단 말이죠.. 단계별로 올라가줘... 플보도 하고.. 아티피셜러브도 하고... 유성우... 야하게.. 응...
OOOO아티피셜러브 사랑하자...
OOOOㅠㅜㅠ 아티피셜 러브만 들으면 뛰어내리고 싶어져..
OOOO진ㅉ짜~~~~ 중국가서 아티피셜러브~~~~~ 360도 각도로 다 찌글거다~~~~~~~~~(난장
OOOO[백열] unofficial love. - 어노피셜 러브, 시간날때마다 써보려구요:) 신인아이돌x예고학생 아티피셜 러브 때문에 죽겠어서ㅠㅠ하ㅜㅜ
OOOO진짜 어빠... 아티피셜러브는 19달아야행ㅎ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LAxBOO_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vitamin911007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d0_smos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dokkomi_
아티피셜 러브 엑소디움 백현이 29일 4열 1열 3구역 보고싶어요 표정 민석이가 16구역 mywarmspring3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