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김동완


OOOO🌸뎅포우를 부탁해🌸 최고의 공연을 보여준 우리 뎅포우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아 준비한 꽃목걸이와 감사패 전달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감사합니다 t.c…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막공 김동완, 최수형 뎅포우 안녕👋👋👋 수형아 하트! 하트! 마지막 하트는 셩이뎅이 하트🙆 25번째 뎅포우 하트 끝❤
OOOO오케뎅 지휘뎅 신난뎅 #포우 #김동완 #뎅포
OOOO7월 24일 #김동완 #뎅포우 #에드거앨런포 3개월동안 행복했어요^^ #마이클리 #김동완 #최재림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 다음 작품 응원합니다~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퇴근길 사랑하면 할수록♡♡ 뎅포우 넘 수고 많았어요♡♡♡ #김동완 #SHINHWA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지휘뎅 #마에스트로뎅 지휘봉 처음 받을 때는 한 발 빼시더니 받고 나서는 뎅오빠가 더 신나하셨음ㅋㅋㅋ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총막 무대 인사❤️ 뎅포우의 2단계 표정 변화ㅋㅋㅋ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__ARAN_324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오빠얌의 마지막 소감😢 우리도 아쉬워여.. 3, 4회만 더 하쟈...😢 (Feat. 난약해져어ㅓㅓ어어어ㅓ어)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t…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지휘뎅 #마에스트로뎅 마무리까지 완벽한 오빠얌👍👍👍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총막 커튼콜 ❤️ 뎅포우 덕분에 행복했어요😊😊
OOOO헐 이표정 짱설렘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사수쌤한테 매의 날개 영업했다. 원래 신화팬이라서 뎅포우 보여드리기 전에 잶포우 먼저 보여드리고 뎅포우 보여드림ㅋ ㅋㅋ ㅋ ㅋㅋㅋㅋ김동완 목소리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어ㅠ0ㅠ그리고 죄송했다 뮤지컬 끝났어요...
OOOO#마이클리 반기는 모두들!! 어메이징은 놀랍다.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최재림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 #정명은 #장은아
OOOO7월 24일 #김동완 #뎅포우 #정상윤 #토그리 #에드거앨런포 막공 커튼콜
OOOO 오빠 수고많으셨어요! 뎅포우 덕분에 두 달 동안 행복했습니다ㅠ 이제 신화 김동완으로 만나요!!
OOOO16052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뎅포우 #김동완 #프리뷰 #첫공 #커튼콜 나는 영원해~ 오빠 눈에 담긴 은하수도 영원해~
OOOO내주먹잘있나?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160724 #막공
OOOO달려가안기면됩니까?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흔들렸는데 잘생겼어ㅜㅜㅜㅜㅜㅜㅜ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오구오구오구오구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이렇게웃음수니쥬금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h9803242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포우 뎅포우 오빠 입술이 위험해.......😨!!!!!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총막 #김동완 포우 뎅포우 애기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지휘봉을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OOOO뚫어져라!!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코파는거아님!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지휘봉들고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웅ㅁㅁ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표정 1 2 3 나는 여기서 쥬겄다고한다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160724
OOOO160614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퇴근길 #DAY8 예쁘다. 예뻐💕
OOOO160722 에드거앨런포 뎅포우 곰그리 페어막공 뎅포세미막공😭 #김동완 #윤형렬
OOOO아무도 불러주지 않은 매의날개까지 챙겨주는 뎅포우ㅜㅜ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막공 #매의날개 #160724
OOOO오빠 수고 많으셨어요😊 공백기 동안 '에드고 앨런 포' 라는 좋은 작품을 통해서 가수 김동완이 아닌 배우 김동완으로서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신화창조 #뎅포우
OOOO🌸뎅포우를 부탁해🌸 최고의 공연을 보여준 우리 뎅포우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아 준비한 꽃목걸이와 감사패 전달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감사합니다
OOOO#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일단 오늘은 피곤하니까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오빠얌의 마지막 소감😢 우리도 아쉬워여.. 3, 4회만 더 하쟈...😢 (Feat. 난약해져어ㅓㅓ어어어ㅓ어)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leica1121
OOOO160721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퇴근길 ❤️ 뎅오빠 표정이 왜 그래요ㅋㅋ😁
OOOO160721 #김동완 #정상윤 에드거 앨런 포 밤이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아님) 색다른 소리에 제일먼저 머리를 뿅했지 #뎅포우 #토그리 #에드거앨런포
OOOO160721 #김동완 #뎅포우 퇴근길❤️ 팬들한테 넘나 다정하게 안녕~ 손 흔들어주고 가는 오빠얌💕
OOOO토그리가 뎅포우 사랑하는 줄... 허헣허허 좋다 두 사람💕 오빠 덕에 올해 뮤지컬 관람 원 없이 한다...b(feat. 막내라인) #뎅포우 #에드거앨런포 #토그리넘나챠밍 #김동완 #오늘노래대박 #신화막내라인 …
OOOOฮรั้ย ลุงชินจังผจก.ลุง @/H_yan324160721#김동완 뎅포우 퇴근길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또 이상하는 남자가 나타났어요 ㅜ ㅜ 마지막 정상윤님 퇴근길 조금♡ https:/…
OOOO7월22일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뎅포우 #윤형렬 #곰그리 커튼콜
OOOO160714 #김동완 #뎅포우 퇴근길❤️ 뎅오빠 푹 쉬시고 다음 공연 때 만나요😍
OOOO160719 뎅포우 #김동완 퇴근길 2 어두움 주의...초점 안맞음 주의....😣
OOOO160719 뎅포우 #김동완 퇴근길 3 초점 나감 주의😵😵
OOOO160722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우 처음 나와서 인사할 때 찍은 사진인데 오빠 머리랑 눈빛 보니까 2집 Yo!가 생각나ㅋㅋㅋㅋ
OOOO160719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윤형렬 뎅포우와 곰그리 넘나 사이좋은 것ㅠㅠ 예쀼ㅠㅠㅠㅠㅠㅠㅠ뎅곰페어 넘 예뻐어💕💕💕💕💕💕

에드거앨런포


OOOO포우 삼형제 동물 ver. 2 마포 마햄찌의 날개 뎅포 뎅아지의 날개 재포 재린이 위에 공간 있어요. 나 월도의 날개 #에드거앨런포
OOOO160724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총막공ㅠ0ㅠ 음감님께 지휘봉 선물받은 뎅포우!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뎅포우 포포포💕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pring_ist
OOOO뎅포우 퇴근길후 토그리를 보다니~~ 뽀뽀뽀 듣고싶어요 #에드거앨런포 #정상윤 #토그리
OOOO#뎅포우 #토그리 #에드거앨런포 막공까지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음 곧 다시 또 만날 수 있기를...♡
OOOO나눔❤️] 에드거앨런포 뎅포우 막공 총막 뎅곰포카 나눔합니다. 포카는 랜덤으로 1장만 가져가실 수 있으며 장소는 7층 엘베옆 쇼파에서 4시반 땡땡이 가방을 찾아주새오!인화 사진도 한장씩 드립니다❤️

막공


OOOO뎅 포우 막공 퇴근길 팬들에게 불러주는 부활의 사랑할수록 ♡
OOOO본래 은핝본진 입니다만 포우에 대차게 치여서 마옵이랑 토로가 본진으로 올라온 어른양E입니다... 최애페어는 마토로지만 기본적으로 3포3그리 뎅 잶 곰 셩 모두 사랑하구요 그리포그리 파는 리버시블 동인덕이에요ㅠ #포우_막공…
OOOO뎅포우 막공 보고 집에 잘 왔는데 오빠얌이 기타 들고 노래를... 그것도 사랑할수록... 나 운다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포우를 보내는 아쉬움에 RT이벤트💙2 뎅포토그리 10x15 사진+뎅포페어별 작은사진 24일 치킨홀에서 드려요! 마감&발표는 23일! 액자는 막공 전 배송이 안되서 사진만 드리니 아껴주실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t.…
OOOO옐도(@yeldo09) 님과 함께한 포우 양면엽서 나눔합니다! 마이클리 막공, 재토로 세미막,뎅토로 총막날 들고갈게요~ 포우는 옐도님이 그리셨고 저는 그리를 그렸습니다..
OOOO5/27 뎅곰 6/6 뎅토로 6/12 뎅곰 6/18 뎅셩 6/28 뎅토로 7/2 뎅곰 7/9 뎅토로 7/16 뎅토로 7/17 재곰/뎅셩 7/19 뎅곰 7/22 뎅곰 7/24 뎅토로 막공 앞두고 포우 정산..
OOOO너와님과 함께ㅔ한...포우 양면엽서 7월10일 마이클리 막공날 재토로,뎅토로 총막날 들고가요!

총막


OOOO토그리 어제 총막땐 포우한테 살아야지, 라고만 딱 한번 얘기했는데 그게 세미막때랑 느낌이 완전 달라서 신기했었다 뎅포한테 한건 너무... 내가널그렇게놔두진않을거지만살수있음살아봐라^^ 의 느낌이었던것이... (((뎅)…
OOOO토그리 어제 총막땐 포우한테 살아야지, 라고만 딱 한번 얘기했는데 그게 세미막때랑 느낌이 완전 달라서 신기했었다 뎅포한테 한건 너무... 내가널그렇게놔두진않을거지만살수있음살아봐라^^ 의 느낌이었던것이... (((뎅)))
OOOO아낰ㅋㅋㅋ포우 총막 영상보는데 마지막 구호할때 내 최애들 성격 나오구욬ㅋㅋ 곰은 얌전하게 토로에게 이끌려서 어헣 하는건가 허핫 이러고 김뎅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닥뎅의 정석ㅋㅋㅋㅋㅋㅋ
OOOO총막 뎅토로 첫대면 토로:포우선생(싸늘 뎅:(....오늘따라 시작부터 분노해있다) 잶:ㅇㅅㅇ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YASU_PHOTO_MU
OOOO160724 포우21차 뎅토로 총막
OOOO160724 포우 밤공 뎅토로 총막 그런데 잶 ㅌㄱㄱ 때문에 지연 ^^!
OOOO160724 포우 총막 ㅠㅠ 뎅토로 페어막 ㅠㅠ
OOOO에드거 앨런포 총막...굿바이 뎅포우.
OOOOrt plz) 24일 포우 총막 전 뎅포전차스 나눔해요!(pm4:30~6:00사이) 수량 약 25개 입니다😁 옷차림이나 장소는 당일날 올리겠습니당당 알티 감사합니다 '-'♥️
OOOO 언니도 함 해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 포우 첫공부터의 기억 되새김질ㅠㅠㅠ 뎅토로 전날 급하게 구한거랑 총막만 빼면 괜찮았던 것 같아여! (얼빠

오빠


OOOO 맨날 혼내키고 구박하고 안다정한척 해도 이 사랑스러움을 숨길수가없는것ㅠㅠ 프로프로러였던 뎅포우와 퇴근길장인 오빠 당분간 안녀유ㅠㅠㅠㅠ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uperstarjeong8
OOOO160724 뎅포우 프리뷰 오빠 징짜 귀요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지루해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오빠 고생했어요 넘나 멋져요 자랑스러운 뎅포우😍
OOOO160721 뎅포우 퇴근길... 오빠 잘 안나오고 폰카라 화질ㅠㅠ 오빠 표정 안 좋아서 너무나 걱정됑😭😭

뎅토로


OOOO 저는 자첫이 뎅토로...msg엄청 들이키고 와서 바로 뎅셩 예매를...아 정말 눈물나여ㅠㅠㅠ저 무인도 영상 보면서 자꾸 울컥하고...이 배우들 음감님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아 다시 만나고싶어요 엉엉 포우 가지마요😢😭
OOOO포우 자체 정산 6/4 뎅토로 6/18 뎅셩 6/30 뎅토로 7/2 재곰 7/2 뎅곰 7/8 마곰 7/9 재토로 7/10 마곰 7/14 뎅셩 7/16 재토로 7/16 뎅토로 마포 빨강/재포 파랑/뎅포 초록
OOOO#ㅇㅌ 포웈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에 비닐부스럭 귀신 있대서 저번 뎅토로때 뒤에서 부시럭부시럭 소리 넘 나서 무서워서 덜덜 떨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인터때 뒤돌아보니까 어떤 분이 무릎 위에 비닐쇼핑백이랑 가방 같이 올려놓으셨던거였...^_^
OOOO재연때 뎅포우를 제발 볼 수 있길 바라요..... 뎅토로에 치였단말야...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dreamy_i_66

토그리


OOOO마포우3 뎅포우6 재포우9 셩그리4 토그리8 곰그리6 정엘마10 김엘마8 장버진10 오버진4 김버진4 윤베스16 안베스2 쫑레이7 승레이11 마셩0 마토1 마곰2 뎅셩1 뎅토3 뎅곰2 재셩3 재토4 재곰2
OOOO포우자리정산! 뎅포우만 봤고, 토그리 한번 셩그리한번, 뎅곰페어전관! 빨강은 네번앉은자리, 주황은 두번, 보라는 한번. 총 9번 보았다... 그래도 많이봤다 ...... ㅋㅋ
OOOO뎅까지 찍고나서 느낀 삼포우 삼그리 힘의 강약- 마포우:곰보다 약함 뎅포우:마가 유리창이면 이분은 종잇장 잶포우:곰은 이길듯 곰그리:그나마 신사 셩그리:쎈데 자제함. 잶이랑 비슷하겠음 토그리:그냥 다 털겠다 먹…
OOOO복면가왕 필라델피아편- 마포우:영원하리 근육햄찌 뎅포우:덤벼라 하룻강아지 잶포우:필라델피아 몽키스패너 곰그리:교회에서 연어낚시 셩그리:최후심판 아그리파 토그리:소리질러 아기고양이 뭐 이런거 할거같고... 그리고…
OOOO근데 포우들끼리 서로 토그리 조심하라고 경고해주는 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뎅이 수형이랑 형렬이는 아주 다정하거든~ 에 토로 노관심인 것도 웃기다구... 목사가 뭔데요? 하고 웃는 토그리 .. 아무리봐도 저때 토로 한 30 토…
OOOO뎅그리... 토그리를 압도하는 얀심으로 포우 1막 중반에 다 죽여버릴듯
OOOO 일단 마포우랑 셩그리는 와야하구요 잶포우도 뎅포우도... 아! 토그리랑 곰그리도 :)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jerrinism
OOOO마이크 안 주는 토그리와 등장하자마자 샬롬 하는 셩전도사님과 전도사님의 궁디와 가슴을 사랑하는 뎅포우...
OOOO다음은 장버진이 토그리 마포우 셩그리 뎅포우 지우엘마 안... (끊이지 않음
OOOO뎅토 소파신ㅠㅜㅜㅠㅜ 아 개인적으로 뎅포우 소파신에서 너무 하룻강아지 같아 그리들에 맞춰 소파위에 올라가 주긴하는데 막 낑낑거릴것같고 거기에 토그리의 "이씨.....쉬이이이..." 이것까지 합쳐지니... …
OOOO오늘 얘기한 건데 곰그리 고삼 수험생 때 뎅포우 대학교 1학년이었을텐데 토그리가 건방진 신입생 들어왔다고 투덜댈 때 처음 잶포우 얘기 듣고 대체 누구지 싶어했으면 좋겠다
OOOO 셩그리법대 4학년 토그리경영학과 3학년, 사업에 발 담금질 중 곰그리법대 2학년 마포우문창과 4학년(본인이 4학년 끝까지 듣겠다고 함) 뎅포우문창과 중퇴하고 데뷔 잶포우문창과 수석 졸업+데뷔함(1년 일찍)

뮤지컬


OOOO아 근데 에드거 뮤지컬 처음 나올땐 분명히 뎅드거라고 불렸던거같은데 이제보니까 뎅포우로 바꼈네?!
OOOO그리고 스토리가... 뎅이 뮤지컬 그리스월드 운운했던 건 다른 게 아니라 역시 캐릭터 적으로 포우를 돋보이게 하는 장치가 없던 것이다. 그의 천재성은 시대와 극렬하게 대립하는데 그 시대가 선명하지 않으니...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o_Hot_Hellfire

마지막


OOOO아 어제 포우 응원구호 하던 거 진짜 웃겼던 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신난 뎅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점프하는 토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완빠 금사빠고백 다들 서로 칭찬하고 팀웍칭찬하기바쁨 마지막에 셩그리랑 뎅빠하트 내년 또 함 더워주글거같았지만 좋았음 포우는 스토리만 가다듬으면 좋을듯 뭔가 스토리이어짐이 매끄럽지몬함 시간한계감안하고도 그럼 포우도 잘잊고 금사빠인듯
OOOO160724 뎅포우 마지막이라니😩

뎅이


OOOO160723 포우 (보정전) 뎅이 자꾸 노래부르니깐 격하게(비)웃는 둘째, 막내 목사님들
OOOO포우콘 뎅이 엠씨보면 좋겠다 엠씨뎅 아무말대장일듯
OOOO아 그런데 뎅포 그거 좀 아쉬웠음. 난 이거 재포가 제대로 표현했다고 생각하는데 포우는 유약한 인간인 건 맞지만 어그로도 잘 끌고 제 잘난 점에 심취해 있어야 함. 뎅이랑 마, 그리고 재포를 섞으면 어딘가에 내가 원하는 포우가 나올 각
OOOO 뎅이 팬들한테 신화콘 얘기만 하고 포우콘 언급 1도 안했대서 팬들이 포우콘 안오는거같다고 얘기나왔대요.....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UNHO_121
OOOO아니 뎅포가 더 아이돌 같고 뎅이 더 포우 같으면 이게 뭔데

포우콘


OOOO헥그래서 포우콘 뎅온다구여???
OOOO근데 포우콘 배우님들 공연이 겹친다니...그럼 누가 와...?8ㅅ8 그리님들 보고싶은뎅ㅜㅜ
OOOO뎅포도 퇴근할때 포콘서트 얘기 안하고 신화콘서트에서 보자~했는데 삼포우가 빠지는 포우콘이면..재밌겠네..(영혼리스
OOOO그래 포우콘서트는 언급안한걸로 봐선 뎅포도 안..
OOOO포우콘...간드...뎅와줬ㅅ으면..그럼 엄마꼬셔서 갈수잇어!!
OOOO아니그럼 포우콘 셩 토로 뎅 만 하는거??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enrevest

날개


OOOO 그 그럼 일단 뎅포우 매의날개만이라도ㅠ0ㅠ... 저 정말 포우보고나서 저 넘버밖에 안 떠오르더라구요 흐흑 너무 막강했습니다ㅜㅜ
OOOO 앗 아마 갈가마귀였지 않았을까 합니다8ㅁ8!!! 네버모어어어어.... 그쵸 저도 어제 뎅포우 매의 날개 듣고 입 틀어막았습니다... 너모 목소리 예뻐서요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영상으로나마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ㅠㅠ
OOOO160725 포우 모두들 매의날개 무대장치에게 박수!!!!!! (뎅 안떨어져서 ... <<<<ㅋㅋㅋ

에드거


OOOO다시 들려줘요, 나를 살게 한 그 시가 분명 당신을 다시 살게 할 거에요. / 애너벨 리, 에드거 앨런 포 어제 뎅포우와 명은엘마의 애너벨 리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ㅠㅠ 정말로요.

처음


OOOO이제 뎅포우 보고 싶으면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치킨홀 이젠 가도 없는데,,

뎅포우


OOOO탐라로 전해져오는 등ㅇ신들을 보면 매우 화가나지만 뎅포우의 영상을 보자마자 웃음이 나오는거시야..
OOOO 포우를 데려와2222 뎅포만 있을거 같은 이 불안한 느낌적 느낌 어쩌죠...(쥬르르륵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UNHO_121
OOOO 저세상 스윗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연캐슷 원합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뎅포우 셩그리 장버지니아8ㅁ8
OOOO해우님은 뎅포우 목소리가 너모 좋아서... 그래서... 재연을 보고 싶어요...
OOOO포우 캐스트는 원래 애정하다가 본진이됨마옵 원래 애정했고 더 애정함곰, 잶, 은아언니, 쫑 트럭으로 치였습니다토로 좋네~ 하다가 어느새 푹 젖어들었다뎅, 셩, 지우언니, 안횽
OOOO[관리자의 전하는 말] 뎅포우 응원하러 신화컴퍼니 임직원 출동!!!! 평범한 인증샷은 거부한다! 합성 같아 보이시겠지만, 아닙니다 (단호)
OOOO뎅포우우우우우우우우
OOOO 진짜... 뎅포우랑 느낌 자체가 완연하게 틀려서 최고구요... 네... (울울 저 내년에 재연뜨면 또 보러가려구요ㅜㅜㅜㅜㅜㅜㅜ함께해요ㅜㅜㅜㅜ
OOOO막라 징짜ㅠㅠ 같이 포우 본 기념짤 빨리 풀어죠라ㅠㅠㅠㅠㅠㅠ 엔집사님 일해죠요ㅠㅠㅠㅠㅠㅠ 다들 막라에 굶주렸는뎅 사진 왜 안풀어죠요😢😢😢😢😢 안 찍진 않았을거 아니야요퓨ㅠㅠㅠㅠㅠ 설마......안 찍었낭........?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39722_
OOOO뎅포우 비주얼+갓필링님 보정=덕후사망
OOOOPOE켓몬 보고싶다..포카츄(마포우) 포이리(뎅포우) 잶스톤(잶포우)
OOOO캠코더가 선택한 뎅포우 Smile😄 #20160724 #뎅포우 #소니캠 #스마일셔터
OOOO이거넘죠와 뎅포우의 악몽에는 이런 장면이 나오지 않을가
OOOO 홍보요정 뎅포우ㅠㅠ♡
OOOO160724 뎅포우 프리뷰💕 일단 요고 한장만😭
OOOO포우 자리 정산....... 같은자리로 한번 더 가봤고...... 뎅포로만 15번......😧😃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Y_Neintasy
OOOO삼포우 삼그리에 대한 철저히 개인적인 감상 정리해 보자면- 포우:감정을 중시하면 마/깨알같은 디테일을 중시하면 뎅/딕션과 성량을 중시하면 잶 그리:성직자를 원하면 셩/천재를 선망하는 권력자를 원하면 곰/악마를 원…
OOOO핝 토로 셩 곰 마옵 유옵 뎅(이분은 아이돌로 분류해야하나) 잶 김지우배우님 조원석배우님 #애정배우_10명을_모아보면_취향이보인다 그냥 포우덕후네요
OOOO160527 뎅포우 프리뷰 첫공
OOOO포우 헛소리 하나 하자면 이모앙 버지니아 결혼 시키는데 오늘 신부님이랑 다정하게 투샷... 얼굴 쓰담쓰담... 알콩달콩 이야기도 많이 하시던뎅... 이모앙 신부님이랑 재혼하게썽 ㅋㅋ
OOOO크게 기대는 안 되는데 같은 층에서 폰으로 찍은 것보다는 그나마 색이 안 날아가서... 폰으로 흰 옷 입은 뎅포우 찍으면 조명이 반사되서 눈코입 완전 안보이고 하얀 덩어리의 빛인간 되는데 디카는 최소한 그렇진 않더라구요orz
OOOO 포우 둘이 스케줄이 있어버리는데 뎅포우까지 안 나오면 말이 앙대니까 나오실 것 가타여... 넵 😉
OOOO 뎅포우와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사랑해요 김!동!완! (박수함성)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kkare_kan
OOOO포포포 전체샷으로 보니 더 뿜기잖아... 왜냐면 뎅포구간만 심하게 파닥거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저희 선생님이... 이런 분이라.. 옆의 두 포우님 휘말리고 있다(특히 당황하는 재포)ㅋㅋㅋㅋㅋㅋ
OOOORT) 뎅 진짴ㅋㅋㅋㅋ 뎅 미친잨ㅋㅋㅋㅋㅋ 포우배우들 중에 미친자는 많은 거 같은데(곰잶) 뎅 진짜 최고 미친자가 아닐깤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뎅포우고음♥♥♥
OOOO포우 콘서트? 뎅포우도 오나요..?
OOOO포우 죽는 씬 그리가 "네버모어, 네버모어"라고 속삭이는 씬으로 바뀐 거 되게 좋았다 재포랑 뎅포의 느낌이 달랐지만
OOOO 선명한 뎅포우
OOOO🍖저녁 뎅포우를 못보는 대신 삼촌이랑 고기먹었다 ㅠㅠ 넘나 슬픈것....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proutedbeen
OOOO뎅포우한테는 하하 너무 재미있어요.. 이러고 잶포한테는 건강하시네요 이러나보네 ㅌㅋㅋ
OOOO뎅포우 가지마아ㅏㅏㅏㅏ아아ㅏ아ㅏㅏ
OOOO오늘 포우 다들 고통의 절규가 장난아니네 잶도 아아아아악 했는데 뎅도 아아아아악
OOOO뎅포우 어케하냐............. 정말 걱정이다....
OOOO뎅포우.. 오늘 부디 살아남길.
OOOO아 미친 오늘 잶이 반격했는데 뎅선생 어쩌지 으아아 살아남아ㅏ라 뎅포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라의 포우애호가분들 전부 뎅 죽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낮공 어땠길래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a1200100
OOOO 언니 오늘 뎅포우???
OOOO뎅포우 책갈피는 요것입니다😢😢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No_221_SEOPPA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ahrlllll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cjswg5142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yui_domoto
뎅포우 김동완 에드거앨런포 막공 총막 오빠 뎅토로 토그리 퇴근길 뮤지컬 마지막 sh980324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