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규른 번째 받겠습니다 30분까지 주말 주제 참여해주세요 화요일 일곱 마감합니다 공개전까지


번째


OOOO규른전력, 일곱 번째 마감합니다.😊 지각연성은 화요일 주제 공개전까지 받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OOOO규른전력, 🌸일곱 번째 시작합니다.🌸 주제는 <어떻게 그리 예뻐?> <데이트> <두근두근> 입니다. #규른전력 을 태그 후 지금부터 1시 30분까지 연성물을 보내주세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OOOO규른전력, 여섯 번째 마감합니다.💦 지각연성은 화요일 주제 공개전까지 받겠습니다. ☔️그럼, 비오는 주말 잘 보내세요.☔️
OOOO규른전력, 여섯 번째 시작합니다. 주제는 <고양이> <아이스크림> <정류장> 입니다. #규른전력 을 태그 후 지금부터 1시 30분까지 연성물을 보내주세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주제


OOOO잇규로 생각났던것은 규른 주제인데 분명 여다가 풀먄은 나는 안쓰겠지..

순밍


OOOO 헉,,,! 그럼 우규 순밍 합시다 s(ㅇㅅㅇ)z 규른 넘 조쿠요?!
OOOO으규랑 순밍 써야한다 규른 처음이다 기분이가 이상하다 여러분의 호모 내가 다 망치고 있다

규른


OOOO치이ㅇ치.ㄹ.ㅣ칠꺼야..! 칠꺼양!! (킥보드 위에서 열심히 발을 규른다
OOOO규른전력 첫 키워드 좋네요...... (남일
OOOO그치만규른체고다..
OOOO 악 규른은 나도좋은...8ㅅ8 내가 파지는 않지만 보는 건 좋다...
OOOO 민공은 너무 당연해서 (?????) 나는 마이너도 다파는사람이라.......... 우공 규른에 발ㄹ리는살암......😅😅
OOOO채터밈 하나부터 열까지 다 옳은 말만 하고 계신다 규른 - 여고생미 = 0
OOOO 규른 그거 진리다 이거에요...흑흑 대형견 여고딩미 넘치는 밍..
OOOO@nctt_svt 규른 진짜 처음이라 어디부터 손 대야 될지 모르겠어요..^ㅠ^,,
OOOO2. 숭밍 호감가는 첫인상... 순과 밍 관계성 잘 모르지만 순왼과 규른이 섞였는데 맛이 없을 수 있을까....? 근데 내가 둘을 넘 몰라서 걍 막연히 응원합니다...
OOOO아 나 원래 밍구 알파오메가 안가렸는데 규른 넘 맛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대체적으로 쿱른 규른 부른 인데 미눤이랑 쿱부랑 부솔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빼벌였습니다...하 프로필에 얽매이지않고 아무거나 다 먹을거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