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 OOOO | 나 어제 38사기동대 중간에 안보고 뭐했냨ㅋㅋㅋㅋㅋ앜ㅋㅋㅋ방필규 구속된것도 몰랐음 ㅋㅋㅋㅋ서인국 나오는거 넘 감탄해서 넋놓고 있었나 ㅋㅋ 근데 그 회장 넘나 무서움 ㄷㄷ |
| OOOO | '38사기동대' 서인국, 부모 복수 위해 방필규에게 사기 '통쾌' #실시간뉴스 |
| OOOO | '38사기동대' 서인국, 부모 복수 위해 방필규에게 사기 '통쾌' #리트윗 |
38사기동대
| OOOO | 잉국스타그램 보다가 방필규 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38사기동대 집중 쩔었는데 뭔가 깨지게 되는 거 같은 느낌임 ㅋㅋㅋㅋㅋ 저 햄토리입이 포인트 |
| OOOO | 38사기동대 완전 대박!!! 양정도가 왜 방필규랑 있는거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고있네. |
| OOOO | 현재 oc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체납자 방필규가 운영하는 다단계회사 얘기가 나오는데, 드라마에 나오는건 진짜 나이브한 수준임. |
드라마
| OOOO | 이 드라마 재미있어 핵꿀잼 어제는 방필규 세금을 날려버리지 진짜 개잼 |
싫고
| OOOO | 안국장도 싫고 방필규도 싫고ㅠㅠㅠㅠㅠㅜ |
안국장
| OOOO | 사재성 안국장 방필규 사기동대 3대 빡침요소 |
| OOOO | 진짜 제발 진심 사기동대 안국장 방필규 망하는 꼬라지는ㅈ보여주고 종방했으면 |
쩐다
| OOOO | 방필규 씨 체납 국세 지방세 총 497억 7천만원 완납하셨습니다......... 쩐다................ |
| OOOO | 흠.....진짜...다 쩔어 방필규 이사람도 진짜 쩐다... |
사기동대
| OOOO | 캬 어제 사기동대꺼 보는데 방필규 빡쳐하는거 개통쾌 ㅋㅋㅋ |
사기
| OOOO | 여기서 성희가 방필규 아들한테 사기치는건가 ????? |
싸람이네
| OOOO | 방필규 진짜 저사람 인맥이 안닿은데가 없는 싸람이네 |
사재성
| OOOO | 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백성일이 사재성한테 안넘어가니까 미주 꼬드겨서ㅜㅜㅜㅜㅜㅠ 예고보니까 방필규랑 방필규딸이랑 미주같이 서있음 존ㄴㅏ.. |
세상에
| OOOO | 방필규 구치소에서 하는 쓰레기같던 말 존나 빡치는데 저게 현실이야 세상에 |
내리깔고
| OOOO | 방필규 눈 내리깔고 사과하는거 다시봐도 진짜 꼴보기싫다ㅏ |
윗선들
| OOOO | 방필규 윗선을 잡는다거나 세금징수국 윗선들 짜르구 마동석 구하려하지 않을까 생각중이에요 |
방필규
| OOOO | 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필규 치러 간 와중에 전화받으라고 손짓하는데 공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와씨 방필규 연기 잘하는 것 봐 |
| OOOO | 미칰ㅋㅋㅋㅋㅋㅋㅋ 방필규도 잡혀갔구낰ㅋㅋㅋㅋㅋㅋ 근데 국장은 왜 나온거여...... |
| OOOO | 진짜 뻘한데 토끼님 방필규 사장 잘 따라하실 것 같다 |
| OOOO | 마진석, 방필규, 이젠 그 위 회장이라는 양반 그리고 그 다음엔? 박근혜대통령까지 올라갈꺼냐 이와중에 김주리 이쁘네 |
| OOOO | 와 저 할배가 방필규보다 못됬고 높은사람이구나 |
| OOOO | 방필규 울부짖는다 짖어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 |
| OOOO | ㄴ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방필규 무릎꿇음 ㅆㅣ발ㅋㄱㅋㄱㄱㅋㄱㄱ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필규 굴욕 |
| OOOO | 방필규 ** 자존심때메 500억 날림ㄴㅋㅋㄱㄱㅋㄱㄱㅋ |
| OOOO | 방필규 눈썹 다 조뜯고싶다 |
| OOOO | 방필규만 없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부지 지금 집에 와서 일때문에 통화하시는데 말투가 방필규 사장이잖아 |
| OOOO | 방필규를 봐 버렸음 ㅠㅠ |
| OOOO | 아^^ 방필규 정치질 오졌다^^ 개때리고싶당ㅎㅎㅎㅎㅎ |
| OOOO | 방필규 얼굴 어서빨리 누군지 보고싶구마이~~~ |
| OOOO | 아 6화 보고 있는데 방필규 뭐야?? 저거 다 빼돌린거지..?! |
| OOOO | 안대...스포...방필규도 털렸니?? |
| OOOO | 와 방필규 싹 털었네 |
| OOOO | 쟨 왜 방필규랑 있냐ㄷㄷ |
| OOOO | 방필규 왜 이렇게 쉽게....? |
| OOOO | 방필규 세금 완납 |
| OOOO | 그럼 성희랑 시장 단둘이있던씬에서 그런장면이나올수가없지않나 방필규한테 사과하라고했던씬 |
| OOOO | 방필규 부자 진짜ㅡㅡㅋㅋㅋㅋㅋㅋ |
| OOOO | 헐 방필규 ㄷㄷ |
| OOOO | 아 방필규새끼 또 나오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