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수이치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 좋은아침~~! |
| OOOO | 오늘은 싸패카라랑 간수이치가 안오잖아....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 au 진짜....... (말잇못 |
| OOOO | 이정도면 성공한 영업 아닙니까??!!? 감사합니다 여러분 하핫..!!!이 영광을 싸패카라와 간수이치에게 돌리죠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파자 🔫(협박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 연성 >>>규아언급<<<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를 연성하면 날 태그해주시오 |
| OOOO | 싸패죄수카라 간수이치 최고.. |
| OOOO | 지금 행앗에서 나 빼고 다 싸패카라 간수이치 그리고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나오늘 트친그림 내그림체로그리기랑 카라이치 싸패카라 간수이치 3~4장이랑 스티커 6장 마감해야합니더 하루종일 독촉해주실분 |
| OOOO | 여러분 나 내일 카라이치 싸패카라간수이치 총 4장안그리면 때려두세요 내일 하루종일 붙어서 독촉해주실준 구핮니다 |
| OOOO | 싸패죄수카라 간수이치 만화 어떻게 그릴까요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 팔래요? |
| OOOO | 아치민 규아님 아 싸패카라 ㅅ간수이치 아 |
| OOOO | 디치님 싸패카라 간수이치 같이파요...... |
| OOOO | 싸패카라 간수이치 진짜 ㄹㅇ 개쩌는조합 |
| OOOO | 오늘 산책하러 나가는 길에 운디치님을 만났다 만나자마자 "카라이치~!"를 외치며 인사했다 요즘 싸패카라+간수이치 자급자족하신다고 넘 슬퍼하셨다,,그리고 같이 카라이치에 대해… |
| OOOO | 오늘 산책하러 나가는 길에 운디치님을 만났다 만나자마자 "카라이치~!"를 외치며 인사했다 요즘 싸패카라+간수이치 자급자족하신다고 넘 슬퍼하셨다,,그리고 같이 카라이치에 대해 오래오래 이야기했다..넘 좋았다! |
| OOOO | 아 싸패카라 간수이치 떡쳐라 |
| OOOO | 싸패카라변호이치 감방에서 죄수카라간수이치로 만나겠네요 아름다운 하루다 |
| OOOO | 머리좋은 싸패 카라가 역으로 간수이치 가둬놓는거 대꼴림 |
카라이치
| OOOO | (※카라이치)이전에 올린...싸패카라변호이치에..이어지는듯..아닌듯...은 이어지는게 맞..을겁니다 아마..ㅋㄹㅋ..왜그렸지..? 😂 나중에 티스토리엔 한번에 올림.. ... |
| OOOO | dv카라이치아녔을까요??(오님:넌왜몰라)ㅋㅋㅋㅋㅋ사실 싸패카라이치도 dv도 sm도 다 조아요 다 그려주세요ㅠㅠ |
| OOOO | 미리하는 카라이치 전력 주제는 소유욕 이였습니다! *욕설 주의 *감금 소재 주의 *싸패차남(?) 주의 |
| OOOO | ㅋㅋㅋㅋ구도 분위기 마스터이신 손톱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좋아서 미칠거같구요!!♡ㅠㅠㅠㅜㅜㅜ흨ㅋㅋㅋㅋㅋㅋ 손톱님.. 저 그때 뭐 그려오기로했었지요...싸패카라이치 였나요 sm카라이치였을까요..(손톱님:그걸왜 나한테 물어)ㅋㅋㅋㅋ |
| OOOO | 아안돼 ㅌㅋ 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톱님~!!!~!~!!!! 아니면 싸패카라이치 그려주세요!!!! |
| OOOO | ㅋ ㅋㅌㅌ ㅋㅋ저 싸패카라이치 그렵본적있어혀 헤해 |
| OOOO | 냐냠님갤러리가면 많이 있는데.....ㅠㅠㅠ아니먄 냐냠님도 싸패카라이치 그리실래요??(영업맨 |
| OOOO | 저는 그런거 모릊ㄴ니다...손톱님 싸패카라이치요 ㅠㅠㅠ |
| OOOO | 카라이치 싸패간수로 오랜만에 만화를 그려보았습니다~ 글씨 죄송합니다 |
| OOOO | 카라이치최고야 잘때싸패카라조절못했으면젛겜ㅅ다 |
| OOOO | 카라이치. 바보싸패카라X하쿠란이치. |
| OOOO | 진짜..넘... 카라이치랑 2p이치카라 or 카라이치로 싸패쏘패 쏘패싸패 하나씩 맡아서 만나는 이야기 보고 싶다.. |
| OOOO | 정말 글귀도 넘 예쁜것같아요 ㅋㄱㄱㅋㄱ흠흠..둘은 제마음속에서 멋지게 이어드릴게요(😉 카라이치는 ..소재가다양해서 하나하나좋은데 저...싸패카라에 치어버렸습니다ㅠㅡㅠ......언젠가완성된다면 싸패카라를 보여드리지요(🙇 |
| OOOO | 아앜ㅋㅋㅋㅋ 이제 뭘봐도 카라이치로밖에 안보여서 그런가봐요 흡흡 싸패카라는 역시 여울님이 원조아니십니까 (츄릅) |
| OOOO | ㅜㅜㅜㅜㅜ아악새벽님 아까부터 글로 카라이치로 풀어서그리시는거 넘좋아요ㅜㅜㅜㅜㅠ원래이런거조아하다보니 더좋은ㅜㅜㅠ새벽님싸패카라넘좋다아악 |
| OOOO | ㅋ ㅋ ㅋ네네라이어 댄스가사에요 한창싸패카라 뽕찰때 노래들엇는데 너무카라이치더라구요 제길 라이어댄스최고다ㅠ"ㅠ |
| OOOO | 싸패변호 카라이치.. 이게 뭔지 나도 모르겟다요 |
| OOOO | 어 맞아 싸패카라이치 글이 있길래 뭔가했더니 저거였구나(존나이사람 |
| OOOO | ㅋㅋㅋㅋㄱ ㅋ ㅋ싸패카라이치.. 완전 맛있겠는걸료...아쉽지만 전.. 흔한 탐라의 도S입니다. 그러니싸패카라는 시체가되신 누나님께.. (누나님 손에 토스건내드리기) |
| OOOO | 무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혹시 싸패신가요? 제 탐라 싸패트친분들은 싸패카라이치 연성이 필수랍니다 |
| OOOO | 내년서코에 카라이치 싸패카라 오리지널 이치회지가 나올예정입니다 |
| OOOO | ㅋㅌㅋㅌㅋㅋ제 싸패카라이치로 탕패님 카라이치를 볼 수 있다니 너무 이득이잖아요! 언넝 그려와야게따!!!(탕패님? |
| OOOO | 으아이ㅡ아아아아ㅠㅁㅠ...탕패님카라이치진짜 제심장저격하거가요ㅠ..ㅜㅡ..ㅜㅡㅜ..아진짜..카라싸패진짜넘좋아요..약간다른눈빛으로 바라보는 비툴어진사랑........저여기자리깔래요..(주섬주섬 |
| OOOO | 도 돼.. 죄수간수 미쳤다미쳤어.. 그냥 오리지널카라이치일때도 벤츠에서 훼까닥 돈 싸패차남도 좋아.. 청게청게한게 보고프면 서생하쿠.. 모지리공도 있고요.. 바스호도 있고 바스바스도 있고 ^.ㅠ 존나 완벽하다 완벽해.. |
| OOOO | 나 저녁에 방금 올린 싸패간수 완결안내면 카라이치 100p회지 내겠습니다 |
| OOOO | 심심할땐 싸패간수 카라이치~! (이쯤되면 블락할 수준 |
| OOOO | 싸패간수 카라이치 뱃지 만들어보고싶어 |
| OOOO | 싸패카라이치 때문에 연성의욕이 올라 |
| OOOO | 싸패카라이치.., |
| OOOO | 싸패카라이치로 죄수간수 민님 인생 au 됐답니ㅣ다 |
| OOOO | 새벽님은 싸패카라이치 반드시 그리셔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싸패카라변호이치 히라반 시골au카라이치 그리고싶다고~부에에에ㅔ ㅇ0ㅇ |
| OOOO | 고로 싸패카라이치ㅣ그려야지.. |
| OOOO | 마자 이거 실현됨 삶님하고 삵님하고 싸패카라이치로 꾸금지내주신대!!! |
| OOOO | @yel_mo탕패님 연성하면 영혼 조금 갈아넣은 싸패카라이치 그린다(탕패님:필요없는대요? 필요없군요 네 |
| OOOO | #탐라너머에_자주보였지만_너무_귀여워서_팔로우_못하신분들_지금이_기회 여러분...카라이치 파세요?흑흑 저랑 같이 싸패 카라 교도관이치 파실래여...? |
| OOOO | 헠 답멘 늦어서 넘 죄송해요 후잉ㅜㅜ 달달한 카라이치... 넘 좋단 말입니다...((그런데 왜 단편에서는 다 죽이는지 알 수 없는 싸패젤로님 헤헤.... 둘이 언제 사귀죠.. 그러게요... 정말.. 언제..((먼산 |
카라가
| OOOO | 구구님 일일연재하신다ㅠㅠㅜㅜㅠㅠ역시 싸패카라는 구구카라가 제일인거같아요..... |
| OOOO | 싸패카라가.. 넘.. 조아.. |
| OOOO | 엉엉 미친시리즈다 사스가 저의 구구님(소유격) 요즘 마이붐이 싸패카라 복흑카라 연기카라가 되는것같은 기분이 ㅠㅠㅠㅠㅠㅠ 일부러라니 짱좋다구욧 |
| OOOO | 모지리연기하는ㅅ싸패카라가 너무 멋있ㅅ을거같읍니다 크윽 |
| OOOO | 싸패카라....싸패카라.......ㅠ..ㅠㅠ...전에는 카라가이치구해주는 그낌을좋아하고 싸패오소파왔는데 이젠반대...(몹쓸취향 |
| OOOO | 자는 싸패 카라가 너무 좋습니다 |
| OOOO | 1. 싸패간수를 대려온다!!! 싸패 카라가 능글거리고 이치가 질색하면 완 벽 |
| OOOO | 아까 마오님의 싸패간수,,,,,, 카라가 이치 약점 잡아서 괴롭히는거 넘나 개쩔었다는것,,, |
| OOOO | 주마등 하니까 생각났는데 전에 어디선가 본 거... 싸패카라가 사람이 죽기 직전에 자기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고 한거 듣고 이치 목 조르면서 자신이 몇번이나 보일까 하고 궁금해한거 ㅈㄴ |
| OOOO | ㅋㅋㅋ정말 무서운 싸패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페이스를 따라갈 수 없는 그런 사패 카라가 너무너무 좋아서요ㅠㅠ 정말 예상 못한 무언가를 계속 저질러서 당황하는 이치간수님 생각나요ㅠㅠ고양이귀를 집어넣을 날이 없겠구^ㅠ^ |
| OOOO | ㅋㅋㄱㅋㄱㄱ아휴 그러니까욤😈😈😈😈첨보자마자 카라가 이따이함으로 맨날괴롭혀줬으면좋겠습니다(사심 한가득 ㅜㅠㅠㅠㅜ싸패는 그리기넘힘든것같아욤(주르륵 |
| OOOO | 싸패 카라가 최고시다 |
| OOOO | 카라쵸로는 약간 장형끼리 경쟁하는 느낌? 쵸로가 워낙 평소에 오소랑 가깝게 지내니까 카라가 그런거 질투도 했으면 좋겠고... 카라쵸로도 싸패카라 꽤 잘 어울릴것같ㅇ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철창은 빨간책에서 유구한 클리셰잖아여 저 사이로...웁읍... 흫ㅎㅎㅎ 저도 짱 좋아요^~^약간 이따이싸패같은 카라가 매력적이드라고요!! |
| OOOO | 이치도 이색히가 존나 위험범(싸패인데 사기범 폭력으로 들어온건아닌데 이치가모르는전과가있다)인거알고주시하고있었는데 하도순한양처럼굴어서&생긴거반반해서(얼빠)살짝풀려있다가 카라가 사고치니까 바짝긴장해서 화내고 막때리는데 카라는 그모습으로 완전히 꼴렸으면( |
| OOOO | 카쵸다 저거... 싸패 카라가 쵸로 반죽여놓고 저 대사하면 최고다. |
카라는
| OOOO | 싸패카라는..나의 인생.. |
| OOOO | 싸패카라는 우주를 구한다 |
| OOOO | 카라는 싸패이면 더 최고다 |
| OOOO | 싸패카라는 죄가 많아.... 젠틀한 죄 |
| OOOO | 아낰ㅋㅋㅋ 너무 솔직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맞아요..싸패카라는 사랑이니까요..♡ 언젠가 꼭 그려주실거라 믿습니다 |
| OOOO | 하핳 제가 싸패라니욧...그리기 귀찮아욧(솔직)그래도 싸패카라는 무지무지 좋아합니당...♡(끄덕끄덕 |
| OOOO | 허억.. 저랑같이 장형쵸로 파주시는건가..? (???) 😇😇 넘넘 감사합니다!! 싸패 카라는 사랑이에요 😂😂 3초만에 치여버려서 이렇게 연성을 하게될정도네요 |
| OOOO | 싸패카라는 DV 로 이어지기 쉬운거같내요 그..그냥 그렇다구요 흥 ! |
| OOOO | 마맞아요 카라는 뭔가 집착에다 무자각ㄱ도에쓰싸패 그런느낌인데 아츠싣는 되게 계획적으로 소유하려들 것같ㄷ구 ㅜㅜㅜㅜㅜㅜ 둘이 벤츠지만..다른ㄴ속내..... |
| OOOO | 카라는 싸패면 더 좋음ㅁ |
| OOOO | 싸패카라는 우주최고이시다ㅜ다비켜 |
| OOOO | 감사함다♡♡💕 싸패카라는 많은데 쵸로가안보여서 사심가득담아그려써요!!!😀 |
| OOOO | 죄수 카라 간수 톳티 ㅠㅠ 죄수 카라는 싸패카라였으면 더 좋은 것.... bb |
| OOOO | 싸패카라는있는데 싸패쵸로는 못본거같아요 공식일러죄수복도 나왔겠다 제가도전해보겠슴다 |
| OOOO | 헤헤 펜싱검은 제 사심입니다 😇.. 저는 최애가 짱쎄야 하기때문에...흑흑 하쿠란 카라는 싸패카라거나 2p같은 성격일거가타요..둘이 사귀는거 전교생이 다 아는데 도데체 누가 바텀인지 모르겠을 정도로 둘다 알파알파했음 좋겠어여 ㅜㅜㅠ |
| OOOO | ㅋㅋㅋㄱㅋㄱㅋㄱ허헛 극단적인것도 매우좋지요^♡^오늘 손톱님 싸패죄수카라는.. .넘 최고여서ㅋㄱㅋㄱㄱㅋㄱ잊혀지지가않는군욧....😂😂😂😂 |
교도관이치
| OOOO | 그 싸패카라 교도관이치 커플링 있어용! |
| OOOO | 허어어어ㅠㅠㅠㅠ 넘 좋아요 싸패죄수카라ㅠㅠㅠㅠ교도관이치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으윽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무덤세웁니다 |
| OOOO | 님들봐바요 싸패카라 교도관이치 메이저가 되가고 있는 것 같아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시님도 같이 파줘요...싸패카라 교도관이치...저는...연성러가 아닌데 아무도 안그려서 그리는 중입니닷... |
| OOOO | 여러분 싸패카라 교도관이치 좋지 아니합니까.. 같이 덕질해요 |
| OOOO | 싸패카라 교도관이치 연성하시면 저좀 태그해줘요 ㅜㅠ(슬픔 |
| OOOO | 뭐야 ㅜㅠ외로워 나밖에 싸패카라 교도관이치 안파요...? 서치해도 나오지 않는다... |
| OOOO | 어라...다들 나랑 싸패카라 X 교도관이치 파조... |
탕패님
| OOOO | 모두모두 탕패님 싸패카라봐요!!!!!!!!!!!!!!! |
| OOOO | 탕패님 싸패카라 너무 좋지요 ㅠㅡㅠㅜㅜㅠㅠ 비틀린 애정 최고...ㅠ ㅜ ㅠㅠ |
주의
| OOOO | 사랑해서 그랬어 #멘션_대사로_한컷_그리기 말도 안 되는 싸패카라.... 유혈주의 |
연성
| OOOO | 스키쨩 연성두 우주 최고란ㄴ마랴ㅠㅁㅠ) !!!!!! ㅠㅠㅠㅠㅠㅠㅠ마자 모지리카라 싸패인거 진심 개쩌는 것 같애 리본이치 괴롭히는 사람들 전부 죽여버리고 리본이ㅣ치한테 나 잘했지? 함서 실실 웃었음 조켓고ㅠ(대체? |
| OOOO | 싸패ㅣ카라 넘 좋으니까 연성좀 해주세요...ㅠㅜㅠ ㅠ ㅜ ㅠ ㅠㅠ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 |
| OOOO | 싸패카라 너무 연성하기어려운것...내 머리가 멍청해서 그런 고급연성 무리데스 |
| OOOO |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모지리카라 싸ㅏ패화 넘나리 좋은것ㄱ이여요 연성 안한 사람 없게해주세요 |
| OOOO | 우웅 왱~ ^^ (미친늦깎이애교 ㅋ ㅌ ㅋ ㅌ ㅋ ㅌ 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 변호사님 나 감당할수있어요? 재판 이길 수 있을거같아요? " ~ 죽기전에 꼭봐야할 카랏치명작24000선 중 방맨님 싸패카라연성 발췌~ |
| OOOO | 진자싸패카라많이연성해주셔서너무좋구.,,, |
| OOOO | 마오님 싸패카라 연성해주세요...........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맞아요 싸패카라 아 저 진짜 싸패공 완전좋아해요...ㅠㅁㅠ 특히 존댓말쓰는 싸패공...ㅠㅁㅠ 헉 그리시는 중이세요? (두근두근) 꼭 연성 태그해주세요..일빠로 가서 멘션이랑 마음박을거야...ㅠㅠㅠ |
| OOOO | 벤츠남카라 그리고 싸패카라 그리니까 뭔가 연성의 밸런스를 맞춘 느낌.... |
| OOOO | 싸패카라 연성하면 나태그해주세요^^ |
| OOOO | 싸패 카라 X 교도관 이치가 공식 AU가 될 때 까지 나는 멈추지 않는다...(영원히 홀로 연성을 하고 마는데... |
| OOOO | 최근에 싸패카라연성 왜케 늘었지 흐흐흐....(좋은데안조은척실실쪼개는중 |
| OOOO | 히힛 그렇죠?? 철창이 괜히 공간이 있는게 아니예요~ 저도 싸패카라도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 전에는 보통이였는데 이투님 연성에 치여서 ㅠㅠㅠㅠ |
이치
| OOOO | 공책콘티 뒤적이다 싸패카라랑 변호사이치 끼적이다만거 찾았어 언제그렷니 |
| OOOO | 저 싸패카라 간수 냥이치 보고 싶어요...윤냥님... |
| OOOO | 탕패의 생일축전 싸패카라X노멀이치 |
| OOOO | 싸패카라변호이치.. 싸패카라 머리짧아도좋을거같음 .. 그리고 출소후 머리기르고 이치앞에 나타나서 ....그대로 읍읍 |
| OOOO | 나 애초에 회지원고 싸ㅐ패카라 이치 원고중이였어 (안도( |
| OOOO | 헐.....마자여어ㅜㅁㅠ..저그냥소비만하던시절엔 진짜 싸패카라없었는데ㅠ..ㅠ..ㅠㅠ..막 이치가 무서워하면 왜그러는거야 하면서 진짜모르겠단듯 갸웃하는거 좋아요..막 손뻗으니까 진짜눈뽑으려는줄알고 때렸다가 폭력으로반격하는카라도.. |
| OOOO | 싸패카라×간수or변호사이치...^^ |
| OOOO | 여기서 죄수카라를 싸패카라로 두고.. 변호사이치를 끼워넣어서 일공다수로 |
| OOOO | 허헉 퓨퓨님 상냥해ㅜㅜㅠㅠㅜ.....그그럼 싸패카라랑 변호이치투샷 빨간배경으로 그린거로 부탁드릴게효...ㅋ.ㅋ.ㅋ(다른게생각안남....ㅋ.ㅋ.ㅜ |
| OOOO | 싸패카라 변호이치 뒤에 좀더 그려보고싶기도한데 뭔가 듬성듬성생각나서..으음..누가연결좀해줘라(ㅋㅋ |
쵸로
| OOOO | 난 개싸패같은 애들 너무좋아함,,,,, 싸패카라나 오소나 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오소쵸로/카라토도] 미녀와 괴수.au3 괴수들이 다 유쾌한 싸패였음 좋겠다ㅋㅋㅋ..그리구 집착끼도 강했으면 |
| OOOO | 이게뭐지? 카라 -> 쵸로 -> 오소 (1) 먹칠 귀찮아서 선만 땄더니 그냥 낙서만화 됨. 저러고나서 오쵸 사이 갈라놓는 싸패카라 보고싶다. |
| OOOO | 싸패카라×쵸로 이건 완전ㄴ 개쩌는 조합 아녔나 |
| OOOO | 메가미쵸로랑 그 하천사? 여튼 쵸로담당인 싸패천사 ㅋㅏ라로. 천사임에도 공감능력 제로에다 잔혹성까지 있어 제적되어 사라질뻔 했지만 메가미가 간청해서 자기 밑에 두고 교육시켰으면. 결과적으론 무사히 교육됐지만 부작용으로 자기애적인 성향이 강해진거 |
모지리카라
| OOOO | 구햇습니다 진ㄴ짜너무너무좋습니다...진짜너무좋아요아어떡해 ㅠㅠ ㅁㄴ유ㅠㅠㅠ빵맨님 모지리카라 싸패..인거진짜너무너무좋아서 죽을것같습니다(행복사) 흐흐어억 감사합니다..훌쟉.. |
최고다
| OOOO | 싸패카라 최고다 왜 안파 |
손톱님
| OOOO | ㅇ에엑...손톱님의 싸패카라를 보고 뽕차서 그려ㅕ버린 싸패카라마츄(...) |
인생
| OOOO | 싸패카라 넘 좋구요 어떡하지 아 인생 |
않는다
| OOOO | 달님 어디선가 데자뷰가 느껴지고 있는데 지금 나만 그럽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으아ㅡㄴ아ㅜㅠㅠㅠ 이러지 말아요ㅠㅠ 좋아하는 건 나도 지지 않는다고!! 그그 이번에 올린 싸패카라 보고 경의로움에 몸부림치고 있슴다..아멘(?? |
싸패카라
| OOOO |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싸패카라...♡♡♡ |
| OOOO | 싸패카라 진짜 너무좋아 |
| OOOO | 싸패인가요!!(두근두근 팝그작) 싸패카라인걸까나요!!!! |
| OOOO | 내가 좋아하는 싸패카라 종류 백만가지 |
| OOOO | 새벽님 집 오셨어요?! 새벽님도 싸패카라 그려요!!!(컴퓨터켜드림 |
| OOOO | 싸패카라 존잘님책빨리사고싶어...아악... |
| OOOO | 헉ㄲㄲㄱ대박 ㅅ싸패카라..............,.. |
| OOOO | 싸패카라 너무 보고싶고 그렇고.. |
| OOOO | 내가그린싸패카라 보고싶다(그러나 움직이지 않는 손! |
| OOOO | 남이 그린 싸패카라 보고싶다 |
| OOOO | 맘찍은분들 인간적으로 싸패카라 하나씩 그려쥬세요ㅠㅠㅠㅠ |
| OOOO | ㅁ미친 빵맨님 모질리본 마무리가 싸패카라라니(쓰러짐 |
| OOOO | 싸패카라앤솔....ㅠ.ㅠ |
| OOOO | 언제 오ㅓㄴ송허죠? 싸패카라임 |
| OOOO | 맘에안들면 그냥 드랍하는거랫ㅇ어~~~ 싸패.(?) 카라ㅏ마츄... |
| OOOO | 싸패카라...(흘긋 |
| OOOO | 나두 싸패카라 넘좋아서..만화그린것도 있.는데...개연ㅅ성제로라 못올리겠음 |
| OOOO | 일어낫는데 이거보고 눈호강했습니다 모지리인데 싸패카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전 이자리에 눕습니다..(철푸덕 |
| OOOO | 평소에 모지리짓 많이 하고 다니는데 핀트 나가면 개정색하는 싸패 카라보고싶음 ㅠㅠ |
| OOOO | ㅋ ㅋ ㅌ ㅋ ㅌ ㅋㅌ ㅋㅌㅋ ㅋㅋ아쉐밸 탕연걸 싸패카라조와하시더니 싸패가되어버리셧단말인가 ㅋ ㅌ ㅋ ㅌㅊㅌㅋㅋㅌㅋㅌㅋㅌ으음 제이름은,,,,이,,,이,,이ㅡ!(놀랍게도 그순간 뒷집에서 누군가가 조총으로 어거러러를쏴버리는데,, |
| OOOO | 저런 무섭지만 멋진 싸패카라짤을 보냇는데도 인장을 다른분그림으로 바꾸시지않는,,나쁜분,,,^^ (도끼붕방 |
| OOOO | 아 넘 은혜롭다...... 예상치못한 싸패카라 전개에 치여버리고 말았읍니다,,,,,, |
| OOOO | 싸패카라너무좋아♡ |
| OOOO | 헐러,,헐럴러,,,,넘조와요,,,,;; ; ; ; ; ;;;;;(이녀석 심각한 말못함맨이다! ;;;;;;헐럴,,ㅠㅂ ㅠ 싸패카라 사실 별생각업엇는데 방금치엿어요,,책임져당신,,,,젠쟝,, |
| OOOO | 저도 그려와봣숩니다 새벽님ㅇ은 싸패카라 좋아하시니까(..) |
| OOOO | 괴도카라 싸패였으면~ (1) |
| OOOO | 괴도카라 싸패였으면~ (2) 분량조절 실패했다고합니다 |
| OOOO | 흡흡 감사합니다 ㅠ///ㅠ 이제 싸패카라그려주신다는거군요!!!!!(끄덕) |
| OOOO | 싸패카라 개조아여....ㅠㅠㅠ으윽ㄱ...새벽님의만화가 넘조아여..응극ㄱ..ㅠ.ㅠ.ㅠㅠ.ㅠ..ㅠ.ㅠ)(주륵주륵 |
| OOOO | 싸패카라에 치이시다니 축하드립니다 어서오세요 ㅠ////ㅠ 엉엉 꼭 보여주시길바랍니다!!!!! |
| OOOO | 나진짜 싸패카라좋아하나봐.....카라오소팔때도 대부분 싸패카라..를...(부들 |
| OOOO | 좋아하는사람 있냐고 돌직구로 물허보는데ㅋㅋㅋㅋ잇치 매우매우매우 답정으로 눈썹이 짙고 이따이하고 지밖에 모르는 나르시시즘 싸패지만 그점이 좋아..<라고 말하니까 카라삣삐 특유의 반눈뜬표정으로 그런놈의 어느부분이 좋은거야???<라는반응인 |
| OOOO | 싸패카라무진장좋아함 |
| OOOO | 흑 .. 이렇게 된 이상 싸패 카라 그려주 세요 !!! |
| OOOO | 흥흐그 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만있어준다면 아무것도 필요없어<<이말이 너무좋아서...8-8 허엉엪님저어카죠 ㅠㅠㅠㅠㅠㅠ 싸패카라업으면 못살거같아 ㅠㅠㅠㅠㅠㅠ(펑펑 |
| OOOO | 나는 카라른인데 싸패카라인게 너므..너무 져타구... |
| OOOO | 싸패카라 앤솔.. |
| OOOO | 싸패카라!!! 보고싶다!!!! 싸패카라!!! 누가 앤솔 좀 내줘!!! |
| OOOO | 흐흐 여울님 싸패카라 책내주시지않을까(힐끔 |
| OOOO | 흐흑 ㅡㅠㅠ ㅣㅏㅡ아니요 진짜머싯게그려주셧는데요 ㅠ0ㅠ0ㅠ0ㅠ으흐븧.ㅠ.ㅠ.감사합니ㅏㄷ.ㅠ..ㅠ. .퓨퓨님의 싸패카라를봐서너무좋아요ㅠ |
| OOOO | 허허헝ㅇ 원본 여울님분위기 하나도못살려낸그림이지만...좋아해주시니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저도 여울님 싸패카라 증말좋아한답니다 후욱후욱..^////^ |
| OOOO | ㅠ ㅠ ㅠㅠ ㅠ ㅠㅠㅍ푸푸피ㅏ 퓨픂님 아악 너무좋아요 아악 ㅢㅠㅏㅠ아까뜨고 봣는데 진자너무좋은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퓨퓨님의 싸패카라다 아악!!ㅠ미췬 진자 퓨퓨님 쇼와체그림너무좋습니다 으흫.ㅠ..ㅠ |
| OOOO | `내썰은 결론은 싸패카라이고 막장이지 |
| OOOO | 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패카라 넘 좋구요 |
| OOOO | 싸패카라 아킬레스건 따버려라...... |
| OOOO | 헉 정신 나간 카라,,,너무 좋습니다(타앙 약간 싸패같은 느낌도 너무 좋네여,,ㅠㅠ |
| OOOO | 하아..싸패카라 진짜 |
| OOOO | 캬 결론=싸패카라 |
| OOOO | 싸패카라최고오... |
| OOOO | 싸패카라도 자러갔나봐 |
| OOOO | 아어캄 나싸패카라사랑함 |
| OOOO | 싸패카라요.. |
| OOOO | 그니까요 아진짜 싸ㅋ패카라..아... |
| OOOO | 모질ㄹ카라 넘 귀엽ㅂ네... 집ㅂ가서 그려봐야지... (집가서 안그린다) ㅜㅜ모질ㄹ카라..........싸패같ㅌ아서 좋아 (? |
| OOOO | 불우한 다테조->싸패촛대 소패카라 촛대가 평정심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숨기기도 잘 숨기고 끓는점이 높을뿐이야... 카라쨩은 촛대가 무분별하게 죽이지 않게 철저하게 골라내서 죽일 대상을 찾을 뿐이고. |
| OOOO | 싸패같은카라도보고싶다 |
| OOOO | 야 카라쯍이 나보라구 싸패카라 알티해준다 대박친절쓰 |
| OOOO | 헉헉헏ㄱ 감금물 사랑해욬ㅋㅋ큐ㅠㅠㅠㅠ 싸패 카라ㅏ!!! |
| OOOO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빵맨님과함께라면..,...싱긋! 그리고 빵맨님 싸패카라 신간과 함께라면 더할것이없겟군요^^ |
| OOOO | 이제 퓨퓨님이 싸패카라 책 내주시면면 되겠다 |
| OOOO |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북그럽네요....빵맨님싸패카라증말넘좋아하는데히힉...^^ |
| OOOO | 아근데 죄수복+싸패카라 넘 치여서 취소다 |
| OOOO | 근데 카라피키안들 관절은 어떻게 생긴걸까? 내 생각은 아르마딜로 주름 비슷한 구조 아닐까 하고 있긴 한데 왠지 직접 뜯어보고싶어(개싸패 |
| OOOO | 존잘님 싸패카라 쵝오ㅡ |
| OOOO | 아악 싸패 죄수 카라 보고싶다 |
| OOOO | 싸패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얏호! |
| OOOO | 그리고 싶었던 건 사실 싸패카라 |
| OOOO | 싸패...카라......최고... |
| OOOO | 글고보니까 죄수카라 싸패여서 들어왔으면 좋겠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