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7, 2016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7월10일 진격 최애 거인 소나기입니다 진격의 두근


전력이


OOOO약2시간 후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소나기]입니다!
OOOO오늘 (7월10일) 엘빈리바 전력이 있습니다. 주제는 [소나기]입니다.
OOOO안녕하세요! 내일(7월10일)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소나기] 입니다! 늦은공지 죄송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진행됩니다


OOOO엘빈리바 전력은 다음주 일요일(7월24일) 오후 10시에 진행됩니다.

진격


OOOO🎀메인 트윗🎀 본진 은혼 진격의 거인 그 외 다수 파고 있습니당*"* 글&소비러 (+프로아무말러) 최애 사카타 긴토키&리바이 최애 컾 히지긴&엘빈리바 (나머지는 영업 쿠다사이,,) 리버스 NO FUB Free
OOOO진격 20권 아마존에 떳나봄... 표지가 리바+엘빈인 적이 있었덩가??
OOOO 진격의 거인리바에렌/에렌리바/쟝에렌/엘빈리바......그냥 거의 올라운더였던 것 같은...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7월10일 진격 최애 거인 소나기입니다 진격의 두근 GAYGAYTOEGAY_
OOOO지금까지 온리전 몇번 가보고 소식은 매번 들어왔는데 그나마 가장 조용했고 딱히 말도 안나왔던건 진격 팔때 엘빈리바 은혼식 정도였던거같다...

최애


OOOO 아니젠장 어떻게아셨지 ㅋ ㅋ ㅋ ㅋ ㅋㅌㅋㅋㅋㅋ😂😂너무정확해 주굼님 이제 절 너무 잘 아시네 죽어주셔야겠어~!(타앙(<< 저 리바이최애 리바엘빈이었더요.. 지금 생각하면 인생최초 최애왼이었음ㅋㅋㅋㅋ

두근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랴님도 엘빈리바...? (두근

아카보쿠인걸까


OOOO카카이루 엘월 진짜 조와했는데... 욪즘 내 맘속엔 엘빈리바 아카보쿠인걸까....?

신청하고싶다


OOOO커미션 신청하고싶다 엘빈리바

낳아야겠네


OOOO엘빈ㄴ리바 애 두 배로 낳아야겠네

엘빈리바


OOOO헉 엘빈병아리들한테 둘러쌓인 냥리바 보고싶가
OOOO나우유씨미2봤는데 포호스맨으로 리바이반보고싶어ㅜㅜㅜㅜ아니면 리바이랑 엘런이랑 미카사랑 쟝 이케...딜런은 엘빈하구....마술사넘죠으다ㅜㅜㅜㅜ
OOOO엘빈리바 결혼ㅇ해라 진짜
OOOO엘빈리바....말졸라안듣지만 명령은 절대 따르는 리바이가..좋아서...ㅋ
OOOO엘빈리바...
OOOO[소나기]란 주제로 이번주 엘빈리바 전력을 시작합니다! 60분동안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연성 후 #엛립_전력60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OOOO 회지는 엘빈리바/엘런리바/엘빈리바엘런(리바이3p..^..)/베르엘런/리바엘런/일러스트북 다양하게있고 엘빈리바가 비중가장높을거에요~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7월10일 진격 최애 거인 소나기입니다 진격의 두근 GAYGAYTOEGAY_
엘빈리바 전력이 진행됩니다 주제는 7월10일 진격 최애 거인 소나기입니다 진격의 두근 monday_mil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