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7, 2016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비스트


OOOO160716 비스트 구로 팬싸인회 #이기광 #비스트 #비사누 #누나들은 #성대모사연습중 #올해안에는안될듯 #내년을기약해보자 #개인기시키는남자는 #너네들이첨이야
OOOO아 멋있다😍♥ #이기광 #비스트
OOOO160715 켄싱턴 호텔 여의도 팬사인회 #Ribbon #비스트 이기광
OOOO160717 인기가요 퇴근 기광♡ 수고했어 기광아♥ #비스트 #이기광 #기광
OOOO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쏘비스트♡
OOOO160717 인가 퇴근 #비스트 #이기광 #李起光
OOOO 내가수라고맙고,비스트팬할수있게해줘서고맙고,이기광이라고맙고,그저매일고맙습니다♡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LYxxxD
OOOO기지개 켜는 것도 넘나 러블리한 것이다. 광쁘는 이 사실을 알까 ㅠㅠ 망태기가 필요햄🐰🐰 #비스트 #이기광 #Ribbon #HIGHLIGHT
OOOO160716 구로팬싸 셀카를 얼릉 보여줍니다ㅜㅠ #이기광 #비스트 #beast #Ribbon #HIGHLIGHT #리본
OOOO귀요웡♡♡♡ #비스트 #이기광 #양요섭
OOOO160715 비스트 여의도 팬싸 #이기광 #비스트 #비사누 #1위축하해 #행복하다
OOOO우리 비스트는 뷰티만 생각하는거 알죠 ^^!! ? 항상 기억해주고 !! 우리만 봐!!^^~~~~~~~~~~~~~~뿅♥ #이기광 , 기광오빠
OOOO160713 일산 비스트 팬싸 #이기광 #비스트 #비사누 #애들아 #진짜고마워 #정말고마워 #완전고마워 #함께힘내자
OOOO @현승오빠 언제나 꽃길만 걷게 해줄래요. 항상 그자리 그대로 기다릴께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OOOO영원히 그자리에서 기다릴께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두우(수민)자트
OOOO#윤두준#양요섭#이기광#용준형#손동운#비스트 #두우(수민) 자트.
OOOO160715 광화문팬싸인회 #비스트 #이기광 #李起光
OOOO160715 팬싸인회 기광♡ 이렇게 예뻐두 되나 싶다ㅠㅠㅠ♥ #비스트 #이기광 #기광
OOOO160715 팬싸인회 기광♥ 꽝닥터^^ 표정 귀요웡♡ #이기광 #기광 #비스트
OOOO160715 팬싸인회 기광♥ 팬들이 하트해달라니까 요러고 있다~~ 귀요미♡ #비스트 #이기광 #기광
OOOO160715 팬싸인회 기광♡ 짱귀요웡ㅠㅠㅠ♡ #이기광 #기광 #비스트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GKing0330
OOOO#탑스타뉴스 대박!! #이기광 #비스트 #리본
OOOO160709 용산팬싸::기광꽃 피었습니다~ #비스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리본 #Ribbon #이기광
OOOO#비스트 #용준형 의 인스타 업뎃용 폴라로이드 사진 모음 찍는 방법.jpg (feat. #이기광 )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아파트 뽑아버리고싶다... https:…
OOOO56.09,AJ의 댄싱슈즈. 에이스 주니어 ,,, 지금으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 분이지만 이 때는 Ace Junior 였다구요 ,,, 지금이랑 똑같은 모습에 놀랄 것 ... 뒤에 비스트 멤버를 찾아보세요 ,,
OOOO160715 광화문팬싸후기 기광오빠 ㅇㅇ야 몇살이야? 나 몇살처럼 보여요? 기광오빠 (싸인하고서 한참 쳐다보다가) 중2? 나 아니여 스무살... 기광오빠 ㅇ0ㅇ야 너어를 누가 스무살로 봐? 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스트…
OOOO여의도 팬싸 후기 기광오빠 크롭티 입고 가니깐 아무말없이 막 오빠랑 얘기하다가 동운오빠로 넘어가기 전에 막 이렇게 입으면 감기 걸린다 ㅜㅜㅜㅜ😭😭😭😭😭😭😭😭😭😭😭😭 #이기광 #비스트 #설렘보스.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팬이랑 비스트는 하나1
OOOO160715 팬싸인회 기광♡ 심쿵ㅠㅠㅠ #비스트 #이기광 #기광
OOOO누구한테도 지고싶지 않고, 이만큼 비스트가 훌륭한 팀이라는걸 알리고 싶어서 정말 앞만보고 열심히 연습했던것 같애. #이기광 , 기광오빠
OOOO익익왕 #이기광 #비스트

구로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오늘도 오빠 미모는 열일👏🏻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16 구로 팬싸 플뷰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꽝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Emotions_GK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모자가 커서 슬픈 꽝전하 ㅠㅠㅠㅠ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쥬금,,,,,,,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기광전하ㅠㅠㅠㅠㅠㅠ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최고쥬...👍🏻
OOOO160716 구로 팬싸 고화질 플뷰 눈만 감았는데 이렇게 19금이야???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잘자요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o<- font="">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좋은 삶이였다,,,,,,,,,, o<- font="">
OOOO160716 구로 팬싸인회 커피 모델.. 맞구요.. 맞습니다!!!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6 구로 팬싸 #기광 #이기광 여러분 기광하세요,,, 쭉,,,,,,
OOOO160716 구로 팬싸인회 사랑둥이 기광인데 하트가 빠지면 안 되지요~~^^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6 구로 팬싸인회 굿굿굿 멋지십니다!!👍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6 구로 팬싸인회 왕 중의 왕은 익익왕♥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팬싸


OOOO160709 용산 팬싸 싸인회는 참 좋은것이였다......★ 또 보고싶은 기광이 언제 또 보냐.....😭😭😭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5 광화문 팬싸 플뷰 잘생겼다❤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BitNalee_gk
OOOO160715 광화문팬싸 씹덕이 이런건가요??? #기광 #이기광 #아장아장🔫🔫🔫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토깽이 기광 귀여워ㅠㅠㅠ아이고오ㅠㅠㅜㅠㅠ
OOOO17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팬들 반갑게 맞아주는 기광이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인자하신 광느님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뭐라구요? @_@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가슴엔 천사이름표 머리엔 화관이랑 곰도리 머리띠 손은 섬섬옥수♥
OOOO160713 일산팬싸인회 #이기광 오구오구그래쪄여 어르고 달래주는 기광이

GIKWANG


OOOO160709 용산 팬사 #이기광 #Gikwang #李起光 세상에 최고의 이기광
OOOO[이기광/Gikwang]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그냥 항상 고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OOOO160709 용산 팬사 #이기광 #Gikwang #李起光 저는 천사 봤어요ㅠㅠㅠㅠ
OOOO160709 용산 팬사 #이기광 #Gikwang #李起光 천사가 노래 하네요! 👀👼🎤
OOOO[이기광/Gikwang] ON포토 기사 사진 심플리케이팝 -1
OOOO160707 컬투쇼 #이기광 #李起光 #gikwang
OOOO[이기광/Gikwang]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익익왕 솔로버전 에헴....ㅋㅋㅋㅋㅋㅋ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BitNalee_gk

용준형


OOOO160712 열린음악회 #BEAST #梁耀燮 #양요섭 #李起光 #이기광 #尹斗俊 #윤두준 #孫東雲 #손동운 #龍俊亨 #용준형
OOOO신념을 깨버린 사랑 <발칙한 연애> w. 해랑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윤지원 용준형 @B…
OOOO신념을 깨버린 사랑 <발칙한 연애> w. 해랑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윤지원 용준형

윤두준


OOOO 5. 이기광씨 올초에 영동대교에 있는 김치찌개집 가셨죠? 완전 연예인처럼 다리 꼬고 먹는게 인상적이였어요. 다먹고나서 코트입으실때 뒤에 앉아서 밥먹던 아주머니 머리를 스쳤어요. 아주머니 표정이 완전 똥됐더라구요. 윤두준 화이팅

손동운


OOOOW.앤젤러 님의 꽃집의 남자는 예뻐요. 이기광 손동운 @B2st_Pa_P
OOOO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이기광 손동운 정수정 안재현 김태하

기광이


OOOO 이기광이 좋다,그냥 사랑스럽다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BitNalee_gk
OOOO 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이기광
OOOO무...무엇보다 형광을 밀던 내가 섭광에 열광하게 된 것도 그 날이었더랬지. 그래... 헤헤. 백허그 하며 귓속말 하던 섭이 보는 순간, 그리고 눈 다 휘어가며 웃는 기광이 보는 순간 나는 이기광 뿐 아니라 섭광도 평생 안고 가겠구나 생각했던 것 같다
OOOO여기저기서 잘생기고 예쁜 아이돌한테 비쥬얼쇼크, 비쥬얼쇼크 할 때도 그게 뭐시여 했었는데 성결대 이기광이 뜬 날 나는 얘한테 평생을 바치겠구나 생각했었다. 오글거리지만 진짜 천사가 내려온 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동시에 들었고.

이기광


OOOO160715 #기광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
OOOO악 악!!!!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ㅡ아ㅏ ㅏㅏ 너무 좋아 어떡해 진짜....
OOOO 이기광 99.9 부르미 셔터질 0.1 인부분
OOOO 항상 사랑하는 이기광 만세ヽ(*´∀`)ノ♪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BitNalee_gk
OOOO저의 무덤은 이기광 미간 사이로 해주세욧...
OOOO끝장나는 비주얼 😭💙 #이기광 오빠는 천사람😇 광브리엘😇낫닝겐😇 핑쿠가 잘어울리는 🌹미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 내린머리 셀카도 잘찍고ㅠㅠㅠ 왕자님이야?😍 진심 심쿵 갤러리에 이사진이 몇장이야ㅠㅠ 폭풍저장ㅜㅜ
OOOO160715 #기광 #이기광 살면서 이기광 안 해본 사람이 제일 불쌍하다... 여러분 이기광 하세요...
OOOO이기광은 아직도 자나...
OOOO160715 #기광 #이기광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15 #기광 #이기광 귀엽구 예쁘구....
OOOO 이기광 주십시오.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BitNalee_gk
OOOO160716 #기광 #이기광 오늘도 예쁘쥬ㅠㅠㅠㅠㅠ
OOOO내눈엔 항상 오빠가 제일 빛나요! +_+ 아코 눈부셔!!! 光 빛이나는 이기광 ♥
OOOO볼 때마다 느끼는 이기광 연예인 짤............... 탑스타뉴스 체고
OOOO알파의 성장.. 예전에는 갖고싶어도 참았는데 이젠 그딴거 없을것같은 낌(무논리ㅎㅎㅎ) 너가 좋다면 내가 참을게 → 너가 누굴 좋아하는지 내가 알바야? 넌 내껀데 좋아 뒤짐...이기광=알파 완벽..! …
OOOO1일 1 이기광 존잘을 외치기로 했다
OOOO이기광 탈덕하는 날에 모든사람에게 돈 줄 수 있을거 같아..
OOOO160715 #기광 #이기광 늘 새로워... 짜릿해 사랑스러워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Thedeep_0831
OOOO이기광 세상 제일 사랑해 😢😢
OOOO 3. 광진구의 한 목욕탕에서 이기광씨를 봤어요~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장소가 장소인지라.... 멋지셨습니다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FIYSmileXD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Emotions_GK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Emotions_GK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its_springtime
이기광 비스트 구로 팬싸 팬싸인회 아장아장 GIKWANG 일산팬싸인회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GKing03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