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베트남


OOOO캣님 가족따라 베트남 다낭 왔습니당😀
OOOO 앗 초면에 죄송하지만 다낭은 베트남에 있는 휴양지인데 정말 좋아요..!!
OOOO5월30일 베트남 호이안다낭 여행 -호이안 올드타운의 마지막...
OOOO오전- 마이핸디크레프트 방문 오후- 권현우활동가와 "베트나전쟁과 베트남사회"를 주제로 이야기 나눔 저녁- 정든 호치민을 떠나 다낭으로 가기전, 대기시간동안 절친 놀이를 즐기는 중
OOOO 베트남 다낭이라는 곳이요! 놀고왔어요ㅎㅎ
OOOO3. Bùn bò huệ 캬 정말 맛있는 음식 또 나온.. 이것도 소고기 국수인데 고추 기름이 들어가서 빨간 국수입니다. 참고로 제가 지금 사는 곳에서 먹어봤다가 충격먹고 광광 우렀던.. 저기 있는 huệ는 지역이름이에요! 베트남 중부에 있는 다낭 근
OOOO 저 지금 베트남 다낭이요!! 케케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AKSRPZY
OOOO30km 다낭-호이안이 14천원인데 4km 오토바이에 5달러 줬다. 사기 당한 거 아는데 베트남서 오토바이 함 타고 싶었다. 호기심..
OOOO 헉 저지굼 깨미님이 말하셔서 다낭이라는곳 처음알았어요..🙊 베트남이라니 살면서 한번 꼭 가보고싶은ㅠㅠㅠㅠㅠㅠㅠ 일본은 모랄까 거리가 넘 아기자기해서 조아해요..😇😇
OOOO#SM엔터테인먼트 - #유니세프, 베트남아동음악교육사회공헌협약체결 하노이,다낭,콘툼베트남 3개지역대상으로3년간음악교육지원 어제 열린 협약식에는 SM 소속 아티스트 #fx #루나, #NCT127 #재현, #태용 …
OOOO 다낭이 많이 떠서...한국인들도 많고...그래여. 나트랑은 더 뜨기 전에 갔다 오시는게 나아요 :) 나트랑 가는거 한국 국적기는 잘 모르겠는데, 베트남항공으로는 하노이나 호치민에서 무료로 환승도 되요! (이거 일하는 애)
OOOO<7 -="" 2=""> 다낭 나트랑 셀프트래블 베트남의 풍광이 아름다운 휴양지 #다낭 #나트랑 자유여행을 도와주는 여행안내서. #호이안 #후에 를 포함한 4도시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보라카이


OOOO 일단 약간 휴양지에서도 세분해서 보면 푸켓 보라카이 다낭을 비슷하게 묶으면.. 괌이랑 하와이를 비슷하게 묶어서 보는듯해. 아이엄마들은 무조건 호텔내에서 전부해결되는거좋아해 ㅋㅋ
OOOO 동남아도 푸켓 다낭 보라카이 발리 이런데는 휴양지 느낌이쟈나요..? 흠.. 좀 다른가 동남아는 좀 더 액티브한가
OOOO다낭 푸켓 보라카이 이런 동남아 휴양지랑 괌 사이판 다 가보신 분 안계시나요..... 존나 감이 안오네
OOOO 푸켓 다낭 보라카이 발리 이런데도 존나 그냥 휴양지쟈나...?

나트랑


OOOO 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낭이 인기인 것 같더니 요즘은 나트랑이군요...(메모)

호이안


OOOO여행카페에 미칠듯이 올라오는 다낭여행기를 보니, 역시 다낭/호이안 여행을 취소한건 잘한거 같다.

7월


OOOO7월 30~31 횡성 9월 3~4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 8월 14~15 부산 10월 15~16 오사카 11월 다낭 12월은 뭘로 채우지..?

오사카


OOOO다낭 괌 나가사키는 텃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도쿄...?

오전


OOOO오전 7시 38분의 다낭 아주 대낮같다ㅋㅋ


들어봐야겠어요


OOOO ㅠㅠ ㅠ 다낭앙ㄴㄴ아니에요 넘 어울ㄹ려서..정말...들으면서 개쩔ㅇ ㅓ서 숨못쉬엇ㄱ답니다.. ! 원곡을 안 들어봤는데 나중에 들어봐야겠어요 6ㅅ6*)9 맞다 팅님 이거 봐주세요 …
OOOO ㅠㅠ ㅠ 다낭앙ㄴㄴ아니에요 넘 어울ㄹ려서..정말...들으면서 개쩔ㅇ ㅓ서 숨못쉬엇ㄱ답니다.. ! 원곡을 안 들어봤는데 나중에 들어봐야겠어요 6ㅅ6*)9 맞다 팅님 이거 봐주세요

호치민에서


OOOO 눈에 모기물렸어,,, 호치민에서 다낭으로 이동해야하는데 여권하고 얼굴이 달라,,,,

한국


OOOO 다낭엔 한국여행객뿐이라던데요 ㅎㅎ
OOOO 다낭선 한국인이 젤 시끄러웠는데 ㅋㅋㅋㅋ
OOOO금요일이어서 그런가 한국 사람 다낭에 엄청 많다. 목요일 밤-금욜 연가-월욜 새벽 도착 이렇게 오는 사람도 많을 듯.

다낭


OOOO 알겠다낭!
OOOO겨울에 다낭을 갈것이다..!!!
OOOO코코넛 프라푸치노 위드 샷! 다낭에서 마셨던 넘나 맛났던 코코넛 아슈크림 올려논 커피랑 맛이 얼마나 비슷할까나!!! 저거 찜콩!!
OOOO 다낭이 어디에요?
OOOO아ㅏㅏ라ㅏ아앙어야ㅑㄴ러러ㅓ다낭
OOOO다낭 콩다방의 코코넛커피 보다는 못하겠지만... 비슷하지 않을까?!라는 헛된 기대를 품는다
OOOO 저랑 다낭가요
OOOO 흐아아 이거보고 지금 맘 다낭으로 기운 ㅠ ㅁ ㅠ!! 진짜 짱 좋아보여요 여기로 알아볼게요 감사함미다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NCT_Cafe
OOOO4일남았다낭아아ㅏ앙
OOOO검색창에 하이난 피지 다낭검색해보고 행복해짐 ㅠ_ㅠ 꼭 가야지 근데 비행기가 넘 비싸네ㅠㅠㅜㅜㅠㅠㅜㅜ
OOOO 네..!! 덧붙이자면 다낭은 관광지가 많지않아서 하루에 한 두개 정도 둘러보고 나머지 시간은 리조트에서 보냈었슴니닷!!
OOOO 귀엽다낭
OOOO 다낭이 어디있는거지요!?!?!?
OOOO 아아아아아ㅏ아ㅏㅏ아루르아으르다아탸ㅑㅐㅏ가다ㅏㅏ다낭ㅇ아ㅏ아아아아아미친미친 아니 아 ㅇ제가 아......아...............아니..슴치님..아...아니 너무 사랑스러워서 보자마자 침대에서 튀어오르ㅁ...아...
OOOO다낭^^ 다리 양쪽에 용머리가 있는 용다리 입니다
OOOOㄹㅇ 나 오늘 다낭에서 뱅기타고 올때 천하제일 거지대회 나가면 일등할 비주얼
OOOO화려한 다낭의 저녁이 있는 <b>아</b>시<b>아</b>파크
OOOO다낭으로 휴양이나 떠나자👙👠
OOOO 둉나 대다낭데요.
OOOO 다낭에 놀러와서 자격지심 나오니까 색다른면서도 뿌듯함과 함께 행복!!!
OOOO와 미친 퀴즈쇼 3화에 나리미야 히로키나와..?와이씨!!!!!!돈ㄴ다낭!!!!!!
OOOO2월에 다낭가서 입을 옷 벌써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ooooujj
OOOO 내 주위 보통 애기들 데려가는집은 하와이는 뱅기시간 기니까 괌을 대체지로 손꼽는듯해. 다낭 이런곳도 있는데 그냥 괌많이가는데.. 이유를 생각해보자면 요즘 뱅기가 좀 많아서 생각보다 저렴해서 그런게아닐까시퍼.호텔안에서 모든게해결되는점도
OOOO다낭♡
OOOO 죽전이먄 학교가 어디든 통학 편하겟당 ㅠㅠ 버스 마니다니다낭 ㅠㅠㅠ
OOOO다낭여행❤️ (풀만리조트, 마담란, 콩카페, 노보텔 스카이36)
OOOOㅠㅠㅠㅠㅠㅠ앤드류가필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터파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메일디징ㅇ르파우다낭오ㅑ큐뉴ㅠㅠ유ㅠㅠㅠㅠ유ㅠㅠㅠ
OOOO 아 존잼이었겠다,,,(방송에 다낭ㅎㅁ
OOOO내 남동생과 여동생 다낭과 메이라😊😊😊😊
OOOO160713 ICN LUNA 프롬다낭
OOOO다낭 나만리트리트 <b>바</b>빌론 &lt;나만리조트 다낭&gt;
OOOO다낭공항에서 와파터지는거보고 존나 흐뭇했는데 내가 트위터에 올리는건 안옿라감
OOOO다낭 호텔 검색하는데..ㅎ.ㅏ…지상낙원이 다 거기있구나…
OOOO지금 오타가 대다낭데 누워서 치고 잇서서 그렇숩니다 취항것이 아니다
OOOO 지금 3박5일로 다낭이랑 괌도 고민중ㅋㅋㅋㅋㅋ 근데 저 씨엠 보니까 홋카이도 가고싶고... 그래도 말 통하는 나라가 낫지 않을까 싶고....
OOOO 으뉴으..결국 못말린다낭...♥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DeviAngelTeuk
OOOO 다낭 다녀왔어 ㅋㅋ 참 좋더라 ㅜㅜㅜ 꼭 가봐! 휴가 갔다왔어? 아직 바쁨?
OOOO마법사의신부애니화라인루니누차친매ㅣㅜㅊ니무내채ㅐ무ㅏ치아미미추ㅏ피ㅏㅓ애퍼ㅓ재잫ㅎ해래ㅕㅓ옫너어엄아낳랴려ㅏㅗ러오러오오노ㅗㅓ롱ㅎ어오양애애냐아ㅏ러알어ㅓㄹ러ㅗ너어나렬롷ㅇ허ㅑㅅ여ㅓ앙너나가겨ㅓㄹ러ㅓ러ㅏ랑아아아ㅓ서셔ㅓ어아너나ㅏ내다낭커투어거러
OOOO엘리는 불쑥불쑥 나타나는 깜짝 고양이~ 엘리의 이름이 나오면 어디든지 찾아간다낭
OOOO혼자 먹긴 벅차군.. 그나저나 트위터 없었으면 심심해서 혼자 다낭에 어떻게 왔을까 ㅎㅎ
OOOO아아 덥다아아아 집 덥다낭아
OOOO 그래도 못생겼다낭
OOOO다낭다낭 하얏트에서 힐링타임 :) 그간 하고 싶던거 이제는 마음껏,,,!!! 힘들었던 만큼 빨리 털어내고 더 행복하자 하지만 초심은 잃지 말자 그간절했던 애틋햇던 마음도 잊지말자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yowoni1214
OOOO어헣어....다낭야...다나언니ㅠㅠ...ㅠㅠㅠㅠㅠㅅ름시름...나가야아....나가쨔유ㅠㅠ....
OOOO 투아르 드 다낭이던가.... 그 잠수함이 기억나네요
OOOO 저 다낭이요!! 텐퐁님은 여름휴가때 오디가세요오?ㅋㅋ
OOOO 사촌동생두 다낭으로 고생했는데 원인은 갑작스런 호르몬변화(운동부족+영향소결핍)으로 알구있음. 이거 오리고기랑 생야채위주로 먹고 운동해야함..
OOOO 그런걸까…다낭이 그래서 생기는걸까…ㅠㅠㅠㅠ
OOOO 난소에 난자가 집을 안나가고 옆에 들러붙어 있어서요 원래 오른쪽만 다낭 이었는데 왼쪽도 오늘 보니까 난리나서 증후군있는거 아니냐고 의사가 당이랑 혈액이랑 홀몬 검사하자고하는데…하기싫어여…
OOOO휴가지는 다낭 너로 결정햇다!!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sunny70707070
OOOO 현재 다낭 2인 왕복 제주항공 71만원, 아시아나 84만원, 대한항공 94만원이네요. 아 어제 결제할 거류ㅠ
OOOO뭐야 다낭 티켓 하루만에 왜 10만원이나 올랐어 왜!
OOOO8월...케스...가고 싶은데... 돈과 시간이 없어... 으아아아ㅡㅡ아ㅏㅏ어유으아아ㅡ다낭으ㅡㅇ아앙
OOOO 다낭이 최근에 지은 곳이 많아서 리조트가 평균적으로 다 좋나봐
OOOO 아 고민되네... 일단 리조트 컨디션은?! 다낭이 그렇게 좋다던데
OOOO다낭 맛집 하노이 분짜.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이나 먹었다.
OOOO다낭 갈건데...엄마 델꾸가는데 가이드 붙여야되나ㅠㅠㅠ 난 자유가 조은데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pine7816
OOOO[다낭]명문골프장 3색 라운딩+특급호텔+전동카트▶올포함◀
OOOO헤더 바꾸고싶다낭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Eugene_estr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LOVEYOUMORE_J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lunarian812
다낭  베트남 보라카이 푸켓 나트랑 호이안 7월 휴양지 오사카 숨못쉬엇답니다 오전 jwlibboo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