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빌리프 수분크림 써보세요 아쿠아밤 88 세라마이딘 사고싶은게 반투명한 볼드리 블랙헤드가 브금으로


수분크림


OOOO55. 빌리프 모이스쳐라이징 밤 수부지인 덕분에 반투명한 겔 질감의 수분크림은 다 써봤는데 제일 수분감이 풍부했어요 코팅시키는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것 한번 써보세요 속건조에도 꽤 효과가 있어줍니다 t…
OOOO빌리프 수분크림 사야되는데 잡지 부록 샘플 받은거도 다 비워간다 러쉬 티트리워터도 다 써가고 조만간 빌리프 에센스도 다 쓸거 같은데 또 돈 나가네 8ㅅ8
OOOO면세에서 산거 빌리프 같은데 ㅋㅋㅋㅋ 아까부터 뭘까 궁금했는데 다른 사진 보니까 샘플이 빌리프얔ㅋㅋㅋㅋㅋ 빌리프 좋아연 수분크림 인생템 8ㅅ8 오래가자 아쿠아밤..❤
OOOO유닉스고데기 빌리프 수분크림2개 아모스 컬링에센스, 테라피오일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메포 프로피니쉬퍼프4개 다니엘웰링턴 아이소이흔적세럼 클라리소닉 레디언스브러쉬 필로소피 어메이징그레이스 아베다 브러쉬
OOOO 든건시 나중에 빌리프 수분크림도 써보새요! 거기샘플두 있으니가,, 진자좋아요 순하구 보습도 기름지지않구조타눈

써보세요


OOOO여러분 빌리프 모이스쳐밤 사서 써보세요... 헤어나올수 없어없어... 본품 구매하고시프ㄷㅏ...

아쿠아밤


OOOO같은 계열사 화장품이라 그런가 약간 빌리프 아쿠아밤 저렴이같은 느낌인데 난 이쪽이 더 잘 맞는듯. 아쿠아밤 여름에 좀 무거워서 좁쌀 올라왔는데 이건 깨끗해
빌리프  수분크림 써보세요 아쿠아밤 88 세라마이딘 사고싶은게 반투명한 볼드리 블랙헤드가 브금으로 cosme_unny

세라마이딘


OOOO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세럼 빌리프 머이스쳐라이징 밤 맥 벨벳테디, 볼드리 베어, 칠리 맥 허니러스트 에스쁘아 아몬드라무르

사고싶은게


OOOO 아... 나는 면세점에서 사고싶은게 많오 ㅋㅋㅋ 세일 잘 않하는 빌리프제품같은거 ㅋㅋ

블랙헤드가


OOOO돼지 코팩 + 빌리프 블랙헤드 노즈샤인보이 조합은 꿀인 거 같다 블랙헤드가 거의 다 사라짐!!!

브금으로


OOOO이 노래 진짜 프립사이드 빌리프만큼 찾았던 건데 서울 갔을 때 쭈꾸미집에서 우연히 나오드라..... 그 옛날에 벤또겜인가 이거 브금으로 쓴 거 있었는데 마음에 드는데 가사를 못찾아서 모르고 있었음

페리노


OOOO빌리프, 마소영 디자이너 룩북, 럭키슈에뜨, PCA생명, ABC마트, 나이키, 엠폴햄, 베네통, 페리노, LIST, 바이커스탈렛 가방, VOLA 콜라보, 에뛰드, 쿨 이너프 스튜디오, 서피, 스위브

맞을지


OOOO헐... 오늘 좀 쩐다... 아이오페 쿠션이 나랑 맞을지 모르겠지만... 호평이 많던데... 내일 빌리프도 좀 쩔구... 아 근데 저거 21호면 나랑 안 맞ㄴ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사

예민한


OOOO 피부 예민한 친구가 추천해줘서 저도 한 20통 쓴건데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순하고 촉촉하더라구요! ㅇ0ㅇ

암만


OOOO암만 봐도 빌리프 샘플지인데 내가 빌리프 샘플지 엄청 써서 딱 봐도 빌리프 같은데 이때까지 내가 쓴 건 겉에 포장 박스가 갈색이 아니여써..8ㅅ8 뭐지 저 크기는 에센스인데

빌리프


OOOO286) 엘지생건을 좋아하는 전 빌리프와 오휘 중에 고민이예요
OOOO빌리프 로션 좋은데 비싸잖아...
OOOO슈에무라쿠션 수정화장용으로는 별로라네 걍 빌리프꺼사자...(터덜...
OOOO그리고 자기 학교에 한국에서 8살때 이민 온 애있고 걔한테 들었는데 아직도 밤에 선풍기 켜놓고자면 죽는다는게 커먼한 빌리프냐구 무러봐서 개빵터짐..과..민망함과…조국이여….
OOOO어디보자 내가 쓰고있는 화장품이.. 1.스킨케어헤라샘플,위치하젤토너,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2.피부표현:투쿨포스쿨 듀얼 커버 비비크림,더샘 컨실러,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에뛰드 얼굴선브라이트너
OOOO 빌리프 조아... 나두 썼다가 지금은 다른걸루 갈아탔지만...
빌리프  수분크림 써보세요 아쿠아밤 88 세라마이딘 사고싶은게 반투명한 볼드리 블랙헤드가 브금으로 si0465_st_nite
OOOO 빌리프'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