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백현


OOOO☆엑소 2컷 판스 판매☆ - 1셋25장 --> 우포1000원 - 재고준면,찬열,레이,종대,종인,경수 2셋/민석,세훈,백현 1셋 - 계좌는 부산은행이며 구매 원하시는분은 쪽지 부탁드립니다♡ #엑소굿즈
OOOO100. 백현 자꾸 세훈이 부르지 말고! (불러🐥) 준면 일산에서는 세훈이가 잘 나가니까 백현 저희는 필요 없나 봐요 준면 세훈이만 빼놓고 가겠습니다~ https:…
OOOO✨현재까지 럭키엑소 수량조사✨ 민석 197 준면 121 이씽 120 백현 363 종대 123 찬열 281 경수 163 종인 100 세훈 223
OOOO소소하지만 애들한테 발리는 거 민석이1남1녀 중 장남, 오빠 준면이2남 중 막내 백현이집돌이 찬열이대형견미 경수직업 아이돌 세훈이과자, 초코 좋아함
OOOO엑소런 도너츠를 먹으면? 민석 - 커피 준면 - 초밥 이씽 - 햄버거 백현 - 딸기 종대 - 수박 찬열 - 갈비 경수 - 아이스크림 종인 - 치킨 세훈 - 버블티 드디어 다 나왔다 ㅠㅠㅠ 본인들이 해달라고했을까 ㅠㅠ?
OOOO나 럽라 일본 포카 준면 이씽 (레이) 👼 럽라 일본 포카 찬열 세훈 백현 종인(카이) 민석(시우민) #포카교환 #럽라 #일본
OOOO엑소 포카 교환 이그젝트 나럭키원, 몬스터 시우민 민석 / 럭키원 디오 경수 / 몬스터 수호 준면 / 럭키원 세훈 님럭키원 몬스터 백현 등기 거래 원합니다. 서울 성남에서 직거래도 됩니다.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CY_KIYOMIE
OOOO백현이가 혈액형 얘기 꺼내길래 정리해본 엑소 혈액형 O형 - 백현 세훈 A형 - 찬열 종인 경수 이씽 B형 - 민석 종대 AB형 - 준면
OOOO민석 130603 멜빵 준면 140802 뉴욕 이씽 121101 빨간목도리 백현 130315 시골찌 종대 130606 콩쥐 찬열 130120 무스탕 경수 140817 청자켓 종인 120524 ck 세훈 121129 애쉬
OOOOW잡지 팔아요~♡ #준면 #레이 #종대 #백현 #찬열 #세훈 일괄우대 / 뎀주세요! #더블유잡지 #엑소잡지
OOOO준면 정국 태형 백현 세훈 순영 찬열 민규 지훈 두준 경수 승관 이찬 원호 지민 윤기 우빈 슈아 18 지은 도연 나은 채연 수영 류숮 예림 주현 소혜 수지 10
OOOO럽미라잇 엽서B+포토카드 세트 시우민/민석 수호/준면 레이/이씽 백현 찬열 첸/종대 경수/디오 세훈 있습니다 멤버별 각 엽서+포토카드 합쳐서 1600원 우편 500 등기 2500원 직거래는 아티움에서 합니다
OOOO(28) 준면 정국 태형 백현 세훈 순영 찬열 민규 지훈 두준 경수 승관 이찬 원호 지민 윤기 우빈 슈아 18 지은 도연 나은 채연 수영 류숮 예림 초롱 소혜 수지 10
OOOO160604 드림콘서트 준면,백현,종인,세훈. 백현이 잘생겼는데 준면이랑 구사즈 귀엽죠...ㅠㅠ 구사즈 웃고있는것봐ㅜㅜ
OOOO엑소런 도너츠를 먹으면? 민석 - 커피 준면 - 초밥 이씽 - 햄버거 백현 - 딸기 종대 - 수박 찬열 - 갈비 경수 - 아이스크림 종인 - 치킨 세훈 - 버블티 드디어 다 나왔다 ㅠㅠㅠ 본인들이 해달라고했을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우...나 지금 민석경수종인 제외하고 준면 이씽 종대 백현 찬열 세훈 잡지 팔아야하는데..............
OOOO더블유 잡지 사실분! 준면 레이 백현 종대 찬열 세훈 있어욧! 택미포 4500원! 뎀주세여ㅠ #더블유잡지 #엑소잡지
OOOO>_< 민석 o(`ω´ )o 종대 (¬_¬) 이씽 (*^◯^*) 준면 ♪( ´▽`) 백현 ((((;゚Д゚))))))) 찬열 ϵ( 'Θ' )϶ 경수 @(・●・)@ 종인 m(._.)m 세훈 똑같죠
OOOO<<멤버들 수식어>> 찬열-연신내 불사조 민석-구리 왕만두 경수-일산 헐크 세훈-중랑구 허리케인 종대-시흥 피번개 준면-영등포 물대포 볼젤웃 백현-부천 발전기 이씽-힐링 유니콘 카이-순천 홍길동
OOOO 실상은 시궁창 ... 엑소로 대입하면 백현이랑 찬열이 종대는 설계실 한편에있는 라꾸라꾸에서 코골며 자고 경수랑 세훈이 준면이는 퀭한 눈으로 캐드를 친다... 민석랑 종인이 씽이는 모델을 만들겠지...
OOOO미안해서 계속 울겠지. 그렇게 백현이 몇날 며칠을 폐인 되서 세훈이 비디오만 계속 돌려보면서 살지 않을까.. 준면이가 겨우 방문 따서 들어와 애 엄마처럼 죽 꼬박꼬박 먹여주고 체하면 등 두들겨주면서 동네어른들은 영문도 모른 채 걱정 할 테고, 애들은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HUNVIVIVI
OOOO멤버들 관한 악의적인 글은 PDF캡쳐 후 민석👉만두넷 준면👉수호컴퍼니 이씽👉zyx120408 백현👉백현마을 종대👉김종대학교 찬열👉열매농장 경수👉됴팬닷컴 종인👉종달새 세훈 👉훈녀동 혹은 SM법무팀으로 보내세요. judicial…
OOOO찬열너흰 힘들 때 가장 의지되는 사람이 누구야? 세훈준면이 형! 백현우리 세ㅎ… 세훈: 백현 세훈저 방금 백현이형이라고 했죠? 찬열넌 이제 영영 틀려먹은것 같다. 준면(어깨 툭툭) 건투를 빈다
OOOO 중3이에오!! 올수니지만 세훈준면백현을가장좋아해요🙈 그때마다 최애가 바뀝니다😂💕

찬열


OOOO여기 각멤버성격이 딱 보이는ㅋㅋㅋㅋ정당방위경수😳,장난끼막내세훈☺️,딱부러지는종대😏,소품챙기는맏횽😲,쫑알쫑알종인😙,분위기뛰우는큥😜,멤버들지켜보는준면😶,자유영혼씽이😇,척척살림꾼찬열😬까지ㅋㅋㅋ관찰은참즐거웡🎬 t…
OOOO준면 세훈이가 찬열이랑 어디서 술을 마시고는 잔뜩 취해서 엉엉 울며 집에 들어와서는 나한테 하는 말이 "허ㅏ아ㅜㅜ엉 어ㅓㅓ어 우리 준면이형 키가 이러케 작아서 어뜨케ㅔ여..... 이러다 땅에 쏙하구 박혀버림 어떠케여..…
OOOO그리고 종인이랑 세훈이가 캐릭터사달라고 졸라서 사줬다곸ㅋㅋㅋ좋은형이지 찬열잌ㅋㅋㅋㅋㅋ그리고 경수가 의외로 열심히 한다궄ㅋㅋㅋㅋㅋ그리고 일단 준면이형도 끌어들이려고하는것 같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계속…
OOOO준면 세훈이가 찬열이랑 어디서 술을 마시고는 잔뜩 취해서 엉엉 울며 집에 들어와서는 나한테 하는 말이 "허ㅏ아ㅜㅜ엉 어ㅓㅓ어 우리 준면이형 키가 이러케 작아서 어뜨케ㅔ여..... 이러다 땅에 쏙하구 박혀버림 어떠케여........"
OOOO 인상쓰면 무조건세훈인줄아냐...웃고있으면 무조건 준면인줄아냐...귀만뾰족하면 찬열인줄아냐...경수 코는 왜저러냐..순하게생기면 무조건 이씽인줄아냐..피부색 어두우면 무조건 종인인줄아냐..
OOOO어제는 세훈이랑 찬열이가 갔는데 오늘은 SUM마켓에 준면이 ......😢
OOOO여기 각멤버성격이 딱 보이는ㅋㅋㅋㅋ정당방위경수😳,장난끼막내세훈☺️,딱부러지는종대😏,소품챙기는맏횽😲,쫑알쫑알종인😙,분위기뛰우는큥😜,멤버들지켜보는준면😶,자유영혼씽이😇,척척살림꾼찬열😬까지ㅋㅋㅋ관찰은참즐거웡🎬
OOOO럽미라잇 엽서B+포토카드 세트 시우민/민석 수호/준면 레이/이씽 찬열 첸/종대 세훈 있습니다 멤버별 각 엽서+포토카드 합쳐서 1600원 우편 500 등기 2500원 직거래는 아티움에서 합니다
OOOO(죽은자는 말이없다. 준면이 하필 엑소에서 키가 제일 큰 찬열이,세훈이 옆에있어서 더 쪼그매보이고ㅠㅜ심지어 마지막사진은 준면이가 아얘 안보여,,,
OOOORT부탁드려요🙇🏻) 몬스터 럭키원 포카 교환구해요 저 럭키원 종인 카이 경수 디오 준면 수호/몬스터 세훈 경수 디오 님 럭키원 레이 이씽 찬열 종대 첸 세훈/몬스터 레이 이씽 종대 첸 시우민 민석 https:/…

민석


OOOO준면1회용 접시 너무 얇아, 들고가다가 휘어져서 쏟아지기도 하고 세훈맞아여! 더 두껍게 만들면 좋을텐데 준면유리나 스테인리스로 만들면 휘지 않을 텐데 만드는 사람들은 그걸 몰라 세훈그렇죠 민석그리고 니들은…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rangi412522
OOOO세훈 형... 얼마나 남은거에요..? 나 더이상 못걷겠어... 준면 그럼 뛰자! 세훈 좋아여! 민석 .....?
OOOO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너 없인 단 하루도 못살 것 같아〰 네가 필요한 msof 됩니다 너 기다리느라 목 빠질 것 같은 나 좀 구해주세요 '-t >> 형원 준면 세훈 종대 민석
OOOO 종인,세훈,민석이,준면,종대 이러케??
OOOO준면민석아, 나 좀 찍어줘! 민석어디를...? 준면얼굴 위주로! 민석아플 텐데? 세훈형 제가 보기에는 팔꿈치로 찍어달라는 게 아니라 사진을 찍어달라는 거 같은데여....
OOOO 민석시 세훈시 준면시가 그렇긴하됴ㅠㅠㅠ근데 오늘은 챙기셨어여 나봄님❣이게 다 나봄님과 제가 만나서 하늘이 도운ㄱㅓ,,,,(나봄님:?!?!?!
OOOO역시 최애를 세명으로 간추리는건 못할짓이야.... 난 원우도 좋고 민규도 좋고 순영이도 좋고 도영이 마크 문태일 윈윈 윤오 세훈이 경수 민석이 준면이 다 좋은데 어뜨케 쿱스 막 계속 떠오른다 영재야 진우야

종대


OOOO흑 썸마켓에사 밥 다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 종대가 뙇하고 들어오더니 세훈 종인이가 들어왔다.... 그러더니 저멀리서 모자 뒤로쓰고 내새끼가 팔랑팔랑하면서 뛰어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까지 다들 밥 먹는것 같던데ㅠㅠㅠㅠ…
OOOO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너 없인 단 하루도 못살 것 같아〰 네가 필요한 msof 됩니다 너 기다리느라 목 빠질 것 같은 나 좀 구해주세요 '-t >> 형원 준면 은우 케이 종대 세훈 기현
OOOO흑 썸마켓에사 밥 다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 종대가 뙇하고 들어오더니 세훈 종인이가 들어왔다.... 그러더니 저멀리서 모자 뒤로쓰고 내새끼가 팔랑팔랑하면서 뛰어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까지 다들 밥 먹는것 같던데ㅠㅠㅠㅠㅠㅠ흑 넘 이뿌ㅜㅠㅠㅠㅠ
OOOO경수 준면 종대 세훈 레카입장 ㅠㅠㅠㅠㅠㅠ 존잘이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OOOO엑소 포카 교환 해요 ! 나 사진 속 포카, 경수 종대 스노우볼 너 세훈이 준면이 포카 아무거나 대전 직거래, 뉴콘 직거래 가능 ! #엑소포카 #포카교환 #늑미 #으르렁 #콜베 #럽라 #싱포유

경수


OOOO세훈 묘한 곳에서 내가 준면이형을 화나게 해버려서 며칠 전에 경수형한테 받은 [준면이형을 화나게 했을 때의 대책.] 이라는 메모를 생각해내 찾아서 펼쳐보니, [진정하고 심호흡을 한다.] 이것밖에 적혀있지 않았다..
OOOO빨리 준면 세훈도 데려와야되는데 아직 경수가 정착을 못햇어 ^_ㅜ
OOOO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세훈이랑 경수랑 준면이 오른쪽은 내키지는 않아여...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diejungsell

종인


OOOO116. 준면 일본 왜 가요? 세훈 응? 팬미팅 하러 준면 반말하지 마! 종인 인터뷰니까~ 준면 인터뷰니까 존댓말 하지 반말해서 울컥한 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준면같은사람이랑결혼해서종인이같은아들을낳고세훈이같은사위를얻는다 #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_문장은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준면만 썼을 뿐인데...
OOOO곰이니 멧됴찌 배쿠 오체통 열페럿 베돌종인 베돌큥 베돌준면 베돌세훈 캔디큥2 세냥이 하프체니 씽토끼 조니곰 첸시코기 유니씽 니니니 큥앤됴 포켓카디 탬아리 샤니멀즈 종현 태민 진기 기범 커밋 포로리 물개 테디베어 #집에_있는_인형을_모두_적어본다

엑소


OOOO엑소 역조공 131230 가요대전 카페 150202 아육대 치킨 150412 세훈 커피 150606 준면 배라 아이스크림 150810 아육대 치킨 161210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60609 음료수 160619 떡볶이 및 음…
OOOO엑소 준면 세훈 ♡ㅅ♡ #아무거나_최애_3개씩
OOOO160703 엑소 볼링대회 준면초능력을 추리해봅시다 세훈재미없을거가타여 뉸뉸 준면해봐^^ 해보고 말해^^

레이


OOOO 저 ㅌㅋ ㅋㅌ ㅋㅌ 진짜 딴애들은 그래도 쉽게 알아봣는데 세훈 준면 레이<이셋 너무 헷갈렷다.. 세훈 구분한후에는 준면이랑 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싀밸 너무 똑같이 커스텀해놧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OOOO세훈 먹으면 집중력이 좋아지는 음식이 있을까? 준면 잔치국수 세훈 형이 먹을 때 집중하는 음식말고 먹어서 집중력이 높아지는 음식을 알려줘여...
OOOO세훈 준면이형이 밥을 먹다가 갑자기 눈물을 뚝뚝 떨어뜨려서, 리더의 자리가 많이 힘들구나 싶어 다정하게 "왜 그래여? 괜찮아, 말해봐요." 라고 말했더니 울면서 "혀 깨무러떠…" 라고 했다.. 귀여워..
OOOO세훈 밥을 한숟갈 정도 남겼더니 준면이형이 "쌀 한톨을 만드는데 1년이 걸려! 한수저에 100알이라면, 그만큼 만드는데 얼마나 걸릴것같아!" 라고 하길래 100년?이라고 답했더니 "당연히 1년이잖아!!" 하고 뜻 모를…
OOOO세훈이가 이거 읽고서 준면이한태 하나하나 하면서 '촉' "여긴 형한태 감사해서" '촉' "여긴 형한태 반해서" '촉' "여긴 형이 너무 매력적이여서" 하다가 마지막은 입술에하고 사랑한다고 해줘
OOOO세훈 준면이형이 "'좋아해'라고 계속 반복해서 말해볼래?" 라고 하길래 말실수 장난이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좋아해,좋아해,좋아해..좋아해여!"라고 하자 형이 "고마워...!"하고 기뻐했다
OOOO세훈 형, 만약에 형이 사장이고, 저 같은 직원을 고용했다고 생각해봐여. 준면 자넨 해고야 세훈 :
OOOO세훈 '선을 넘은 관계'의 의미가 '더 친해짐'이라고 계속 잘못 알고 있어서 준면이형에게 '형과 선을 넘고 싶어요!'라고 했더니 형이 엄청난 기세로 방에 들어가 문을 잠궜어여...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LightIs112
OOOO세훈 자판기 어떤 버튼을 눌러도 계속 비타5백만 나오길래 고장난 것같다고 말하려고 잘못 나온 비타5백 3개를 가지고 연습실에 가서 "형, 이거..."했더니 준면이형이 너무 감동받은 얼굴이라 나도 모르게 "마셔여"하고 건…

됩니다


OOOO준면 생후 약 2년간, 부모님은 아이들에게 걷는 방법과 말하는 법을 가르칩니다. 그 후 약 16년에 걸쳐, 좀 앉아서 조용히 있으라고 설교를 하게 됩니다. 세훈아 나 말하잖아. 좀 앉아서 조용히 있어봐.

해여


OOOO세훈형, 끝말잇기 해여 준면그래 세훈끝말잇기 준면기사 세훈사주 준면주사 세훈사각형 준면형사 세훈왜 사로 끝나는 단어만 계속 하는데! 준면네가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해서 세훈…사,…
OOOO준면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정말 바보야?! 세훈 왜 그래! 사람을 함부로 의심하지 말라구여!! 준면 알았어.. 너는 바보야! 세훈 그렇다고 확정을 하면 어떡해여!!
OOOO세훈 됐어여. 말 걸지마. 나 진짜 화났어. 준면 미안해.. 키스 해줄까? 세훈 지금 키스가 문제야? 내가 이렇게 화가 났는데?! 준면 아.. 그럼 하지말까? 세훈 ...아니, 해여! 일단 하는데!!!
OOOO세훈 "짜증나, 나가 죽어."를 경어로 어떻게 해여? 준면 매우 활기찬 모습으로 계시는 바 참으로 송구스럽습니다만, 서거하여 주시면 굉장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세훈 준면


OOOO[반존대의 좋은 예] 세훈 괜찮아요? 어디 아파? [반존대의 나쁜 예] 준면 편찮냐?

OOOO세훈나 집 나갈 테니까 준면..... 세훈잘 있어, 형... 세훈기다려! 세훈아! 세훈불러도 소용없어! 난 벌써 마음 먹었으니까! 세훈미안, 내가 잘못했어.... 세훈준면이형..! 준면내버려뒀…
OOOO준면 뭘 봐? 세훈 옴마? 참나, 형 안봤는데여? 준면 감히 날 안봐? 세훈 :
OOOO세훈 어떡하져!? 컴퓨터 하다가 갑자기 꺼져서 발로 몇번 찼는데도 안 되길래 망치로 때렸는데도 전혀 작동하질 않아여.. 아무것도 안 했는데 갑자기 왜 이러는거지!? 준면 아무것도 안 한게 아니잖아
OOOO준면 세훈아, 연습실 냉장고에 버블티 두고 왔으니까 아껴마셔. 세훈 내가 먹고 싶다고 한 거 들었어여? 진짜 작게 말했는데... 준면 작게 말하긴 했지.... 근데 내 귀에다가 속삭였잖아. 세훈 헤헤^L^
OOOO준면 어릴때 세훈이의 학습지를 본적이 있다. [괄호안에 이름을 쓰세요] -원숭이 그림 (오세훈) -사과 그림 (오세훈) -비행기 그림 (오세훈)
OOOO준면 멤버들이랑 다 같이 외식을 하는데 옆 테이블 사람이 "요즘 아이돌 프로필 키 믿을 게 못 돼. 다 깔창 낀거야" 라고 하자 갑자기 세훈이가 벌떡 일어나서 "우리 준면이형 욕하지 마세여!!!" 라고 했어.....
OOOO준면 아침에 어떻게 일어나려고 아직도 안자고있어 세훈아, 얼른 자야지 세훈 힝.. 준면 애도 아니고 힝이 뭐야! 그리고 반말하지마! 세훈 힝입니다!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exo_goods_well
OOOO세훈 준면이형은 심야 2시에 화장실 갈 때, 어두운 거실 걷는 게 엄청 무서운건지 항상 "브라질은 지금 한낮! 브라질은 지금 한낮!!!" 이라고 외친다.
OOOO준면 세훈아, 소원 세개만 들어줄게 세훈 엣?!..잠깐만 기다려여!! 준면 좋아, 기다렸으니까 이제 두개 세훈 장난치지 말아여! 준면 장난치지 않는다..남은 하나는? 세훈 잠깐! 방금건 아니야! 준면…
OOOO세훈 형, 밤낮으로 쭉 지켜보면서 관찰했는데.. 형한테 스토커가 있는 것 같아여 준면 :
OOOO세훈 준면이 형~~ 나 왔다~~!! 준면 아이고..이렇게 누추한 분이 귀한 곳에...! 세훈 그.. 반대 아니에여...? 준면 이렇게 귀한 곳에 누추한 분이!!
OOOO세훈 끝나고 어디 가여? 준면 먼저 갈게! 한진이 오거든 세훈 그 새끼가 누군데 준면 택..택배회사 이름... 세훈 :
OOOO세훈 형, loud가 무슨 뜻이야? 준면 크게 세훈 loud가 무슨 뜻이냐구?!!! 준면 크게!!! 세훈 loud가 무슨 뜻이냐구여!!!!!!!! 준면 :
OOOO준면 유령이란건 존재하지 않아. 누군가가 겪은 초현실적 현상은 항상 과학적으로 반박되어왔지. 심령술사란 자들은 항상 사기꾼으로 체포되어 왔고, 심령사진이란건 무언가의 잔상일 뿐이었어. 세훈 ..그래서여? 준면 .…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chentheL_21
OOOO준면 투명인간이 되면 뭘 해 보고 싶어? 세훈 벨튀!! 준면 투명한데 튀는 이유가 뭐야
OOOO준면 I live in seoul을 과거형으로 말해봐 세훈 I... I live in hanyang..? 준면 ?
OOOO세훈 당한만큼 되갚아 줄 거다! 준면 무르네~ 당한 적이 없어도 갚아준다. 본 적 없는 녀석에게도 복수한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복수한다.... 세훈 굉장히 민폐잖아여, 그거..
OOOO세훈 "왜 히어로는 기술명을 외치면서 필살기를 사용하는 거에여?" 라고 물었더니 "호빵맨이 말없이 세균맨을 패면 아이가 울겠지" 라는 준면이형의 대답이 잊혀지지 않아...
OOOO준면 연습실에 들어갔는데 세훈이가 외투의 팔부분을 붙잡고 왈츠를 추며 "왜 절 떠나려는 거에요… 가지 말아주세요…" 라고 눈물연기를 하고 있길래 다시 나왔다.
OOOO준면 내 비타민 통에 "성장 알약"이라고 써 놓은 오세훈. 화 안낼테니까 당장 나와^^ 세훈 :
OOOO준면 아무도 없는 방에서 혼자서 뻘 짓으로 "...이런 곳까지 오다니 수고가 많군. 거기 있지? 기척 느낀 지 오래라고" 라고 낮은 목소리로 혼잣말을 했더니 세훈이가 옷장에서 나와서 어어엄청 놀랬다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chen_chuS2
OOOO 씽이 브런치랑 집밥됴선생이랑 세훈이세심한뭐라뭐라대잇는거 세개는 아예못밧고 알파고패션준면이는 반바께 못봄
OOOO세준 좋아서 미쳐부러 세훈이는 준면이 짱 짱 좋아하고 애교도 많다 준면이는 그런 세훈이를 엄청 엄청 좋아하지만 약간 소심해야댐 글고 가장 중요한건 세훈이 품 안에 쏙 들어오는 준면 ㅠ.ㅠ 덩치차이 ㅠ.ㅠ t.co…
OOOORT) 우리 별님이가 준면엄마 세훈아빠 기다립니다! 별님이 부모님 나타나주세요! 고1부터 받고 있어요! 싱크는 어렵지 않으니까 찔러봐주세요❤️
OOOO난 정말 세준이 좋아. 세훈이랑 준면이는 세준 아니면 떨어지면 안돼. 정밀...좋아.....
OOOO 그냥 세훈도ㅜ아니고 앵무세훈에 금발 준면이라니 아이돌이다!!! 아이덜이에여!!!!
OOOO 모햐님 준면시까지 찍으시겠는걸요?!세훈시더 지나버려써여!!!!
OOOO 아.. 진짜 늠 좋다.. ㅠㅠ 왜 세훈이는 세훈이고 준면이는 준면이일까요.. ㅠㅠ우쒸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chen_chuS2
OOOO 다 세훈이 눈이군요!중간중간 준면이 눈인가?하는게 있어서 놀랐어요 0.1준면눈..!
OOOO 최애는 세훈 차애는 준면! 사실 다좋아욤 ㅠㅠ 20살입니닷
OOOO20. 평행선 너머 준면이에서 세훈이 다시 준면이로
OOOO 응!!!!!!!!!!!!!!!!! 태풍이 온다던데 세훈이랑 준면이가 알아서 잘 제어해 줄 것이라고 난 믿어 (ㅈㄴ
OOOO준면 예전에 편의점에서 초등학생이 세훈 이거 삼각김밥 돌려야 돼? 준면 맘대로해 세훈 전자렌지 어딨어? 준면 저기 있어 세훈 얼마나 돌려? 준면 20초 돌려 알바생 아 동생이에요? 준면 아…
OOOO준면 저는 싫다는 말을 잘 못하는 성격이에요. 세훈 그럼 가슴 만지게 해주세여. 준면 싫어
OOOO준면 일이 잘 안풀릴때는 그냥 [역시 내가 귀여운탓인가] 하고 생각하기로 했는데 어느날 연습이 맘대로 되지않아서 혼자 있을때 "역시 내가 귀여운탓인가..."라고 말하자 작게 열린 연습실문틈 사이로 세훈이와 눈이 마주쳤다…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326hee
OOOO세훈 방이 깨끗한 사람은 여기에 늘 보관했으니, 그 물건은 여기에 있다, 하는 식으로 물건을 찾지만, 준면이형은 "나라면 이 근처에 그 물건을 두려고 했을 거야." 하면서 과거의 자신과 심리전을 펼친다.
OOOO세훈 딱 하루만 잘생겼으면 좋겠어여.... 준면 ?? 왜? 세훈 매일 잘생기니까 질린다.....☆ 준면 (싸늘)
OOOO~어릴때 세훈 형형! 신이 뭐에여?? 준면 으음, 뭔가를 간절히 바라면서 기도해본 적 있지? 세훈 네 준면 그걸 무시하는 게 신이야 세훈 :
OOOO세훈 나 방청소 하다 못을 찾았어여! 준면 못생겼네^^ 세훈 못..... 준면 못생겨서 좋겠다^^ 세훈 :
OOOO세훈 나 요즘 못생겨지는 것 같아여... 준면 뭐? 괜찮아~ 세훈 아니에여. 진짜 못생겨지고 있다니까여!? 준면 괜찮아, 티 안나^^
OOOO세훈 지금 진짜로 "앙" 하고 말하면서 빵을 먹었어여... 나 너무 귀여워.... 준면 :
OOOO세훈 우웩... 맛없어... 요리학원에서 대체 뭘 배워온거에여..? 준면 칼질^^? 세훈 천상의 맛입니다, 형님!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kimkai_ssibal
OOOO준면 세훈이에게 "바지락은 스트레스를 가하면 더 맛있어진대" 라고 말했더니 냄비 안에 있는 바지락을 들여다보며 "쉽게도 붙잡히다니 얼간이 같으니라고!" "동정같은 거 안한다!" 라고 막말을 하며 놀기 시작했다
OOOO세훈 형!! 내가 좋다고 말해줘요!! 준면 내가 좋다. 세훈 :
OOOO세훈 수학 문제에서 [시속 100km로 달리는 차 안에서 시속 80km로 돌멩이를 던지면 어떻게 될까?] 라는데, 이거 준면 혼나
OOOO세훈 지금 버스에서 꼬마애가 "내가 버스벨 누를래!!" 하면서 도도도 귀엽게 뛰어가길래 내가 눌렀어여. 어딜감히 내가 누를거다 준면 :
OOOO준면 세훈아,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잖아! 얼른 일어나! 세훈 일찍 일어나서 집 밖으로 나가니까 새한테 잡아먹히는 거잖아여... 그 벌레는.....
OOOO세훈 형! 나 시험 100점 맞았다~ 준면 정말!?? 잘했어!! 세훈 20점, 15점, 35점, 30점. 다 더해서 100점! 준면 :
OOOO세훈 준면이형, 샴푸가 눈에 들어가면 엄청 아픈데 왜 그런지 알아여? 준면 좋은 질문이야, 세훈아. 잘 들어. 이 세상의 대부분의 물질은 눈에 들어가면 아파...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LightIs112
OOOO준면 [세상이 네 적이 되어도 내가 널 지킬게] 같은 가사, 멋있지 않아? 세훈 멋있다고는 생각하는데, 대체 뭘 어떻게 했길래 세상이 적이 되는거에여??
OOOO세훈 형, 형, mike는 마이크잖아여. 그런데 왜 nike는 나이크가 아닌 거야? 준면 무슨 바보같은 질문이야~ 그럼 like는 라이크라고 생각해? …맞구나
OOOO준면 날개 없는 선풍기에게 "너도 잃어버린 건가? 날개를..." 이라고 말을 거는 걸 세훈이가 봐버렸다
OOOO세훈 취하면 어떤 느낌이에여? 준면 여기에 잔이 2개 있잖아, 이게 4개로 보이기 시작하면 취했다는 거야! 세훈 거기 잔은 하나밖에 없어....
OOOO열어분.......마이너스시...챙겨드려두...기분안나쁘신분계시묘는....챙겨드릴게여.....주로 자는시간 새벽 밍석시 세훈시 배켠시 준면시
OOOO 고백은 세훈이가 먼저 꺼냈지만 마무리는 멋지게 준면이가 하자ㅠㅜ 이제 둘이 서로 마음 확인했으니 된거야,,,,,,,,,, (행복해라 얘들아. 내가 이루지못한 첫사랑 너네가 대신 이뤄줘.... 엉엉 어떻게 끝을 내지. 끝.
OOOO지금 락커앞인데 세훈이홈에서 공구얘기,,,준면이어쩌구,,,,직장인여자두분인데 끼고싶따 헤헤,,,,,,
세훈 준면 백현 찬열 민석 종대 경수 이씽 종인 엑소 레이 형이 exoxoxoxo_4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