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형사


OOOO작은 새 정훈, 팔색조 명록 형사 이재한, 소년 박해영 오스트 이름 저런 식으로 되어있는거 너무 조타ㅠ 특히 형사, 소년 저 두개는 플레이타임도 2:32 으로 동일해서 괜히 둘 사이에 뭐 있는거 같구요...

직캠


OOOO[3회 시선강탈 소년 직캠] #영두 #유영두 새침한 영두,,, 주금,,,
OOOO미친ㅋㅋㅋ 4화 소년직캠 왜 이제 ㅈ봄ㅋㅋㅋㅋㅋ 영두 넘 씹닥이자나ㅠㅠㅠ 숨바꼭질하자고 방방뛰면서 숨는거에서 전 뒤졌습니다
OOOO[3회 시선강탈 소년 직캠] #영두 #유영두 뒤에서 봐도 춤꾼 영두😭😭😭💕

도하


OOOO진석쨩 보려고 본 소년24에서 영두랑 도하한테 치임; 유영두ㅠㅠㅠㅠ 음색 제 취향이고요~!
OOOO하비 실음라인 도하-영두-연태 같이 데뷔 못하면 너무 슬플거같구.... 연태 나이도 있는데 그룹 데뷔하려면 소년 이십쨔로 했으면 좋겠구....
OOOO💙소년24에서 좋아하는 소년💙 유닛옐로우 - 홍인, 진석 유닛화이트 - 영두, 도하 유닛스카이 - 화영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_urban0327
OOOOคืนนี้เจอกัน#소년24#진섭#도하#영두 เพ่เชียร์ทีม Unit White นาจา✌🏻😍🌟🎤
OOOO 어머니 아버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들의 부모님 영두도하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만만치 않게 힘든가봐ㅋㅋ큐ㅠ
OOOO그래 확실히 소년24 3회 정도 보니까 눈에 들어오는 애들이 늘어난다. 느리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아... 영두 화영이, 그리고 도하, 인호. 해준이가 왜 인기 1위인지도 알겠고 셜록 무대에서 윤형이 비쥬얼 그중 압도적이었다. 진석이도 좋고...

춤꾼


OOOO이런 춤꾼이 어디 숨어있었지…? 소년24에 나타난 재야의 춤꾼! "소년 영두"

어퍼컷


OOOO나 소년24 첫방부터 영두맘 아니었는데.. 어느순간 영두가 나한테 어퍼컷 날리도 오늘부터 내가 니 최애다하고 가버렸어

바람마저


OOOO절망이 바람을 사납게 만들어 모든 것을, 심지어 그 바람마저 휩쓸어버리고 간 뒤에는 공허만이 남았다. "이곳에 잠들다." 소년은 사이 좋게 나란히 세워진 두 비석의 문구가 영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얼굴을 찌뿌린 채 한참 동안 그것을 노려다보았다.

영두 소년


OOOO 지금 소년24보고잇남 영두 존잘이야💕
OOOO소년24 영상통화 해준,진석,영두 풀어줘요ㅠㅠ
OOOO소년24 영두오빠~~~~♥
OOOO 휴ㅅ휴 소년님두 크게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이네영..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Ju__Jung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Boys24_official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100ju_hongin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100ju_hongin
영두 소년 형사 직캠 도하 시선강탈 춤꾼 어퍼컷 바람마저 뒤에는 바람을 괜히 100ju_hong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