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둘이


OOOO꿈에 세준나왔는데 며니가 후니골반쪽에 머리기대고 누눠있디가 후니가 쥬며니조금일으켜서 꼬옥끌어안아주고 주며니가 후니허리 끌어안고 둘이 키득키득 내가그러케조아아?하면서 그러고 있었는데 엔디님이 흠쳐보고계셨다
OOOO내가 제일 좋아하는 이 날의 세준... 둘이 꽁냥꽁냥한게 마스크 쓰고 있어서 무슨 말 하는지는 모르겠고 둘만이 아는 얘기 하고 둘만의 세계에 있는데 진짜ㅠ,,,,, 후,,,
OOOO 둘이 커플이라면..... 정말 조용하고 조용하고 조용할 것 같은데 어 마일즈는 약혼녀 있었고 세준인 헤테로커 갔는데 둘이 어케 이어지는거지...??? 게다가 미국과 한국...... 머 마일즈 한국계 미국인이니까 어찌어찌 만날 수는 있겠다
OOOO 뷰ㅠㅠㅜㅠㅠㅠ난 딱 둘이 있을때 분위기가 넘 좋아서...이차는 셎옹이구 일차는 ㅅㅔ준!ㅋㅋㅋㅋㅋ 근데 워낙 다 좋아하는편이라ㅎㅅㅎ
OOOO 헷 사댱해요 1. [세준]- 완벽의 조건 지금은 읽지못하는 그런,,픽이 되어있지만 진짜 팬픽 중ㅣ에 레전드,,모델이었나 배우 오셴이랑 아나운서 며니. 센은 중묜의 팬이고 둘이 같은 빌라에 살았는데 그 후로 이어지는 스토리..
OOOO아니 슴콘 내내 세준이 안 터졌다는 게 트루입니가? 둘이 사랑싸움이라고 한건가 우울하네🙃 기대했눈데

레첸


OOOO네 저 레첸 세준 카디 찬백 세씽 레준 세종 조아해요 그래도 역시 은하수라인이 짱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rabbitjanie90
OOOO나도 해볼 거야 #내_마음속_공커의_변천 레첸, 찬백, 카디, 세준 ↓ 레첸, 찬백, 카디, 슈준 ↓ 레첸, 찬백첸, 카디, 슈준 ↓ 레첸, 찬백첸, 슈준, 카디, 오백도 << New
OOOO입덕 찬백 레첸 카디 세준 민석(른) -> 중기 찬디 레첸 세종 슈준(변화무쌍 -> 심각한 혼돈 레첸 찬총수(응? -> 현재 엑소 is 뭔들?ㅋㅋㅋ #내_마음속_공커의_변천

웨지님


OOOO 웨지님 답멘 늘 알차서 나를 설레게 하는 걸료...웨지님 답멘에는 진짜 아무말 못하겠는걸료?(개뻔뻔 우리 웨지님 잘 주무셔야한데❣❣❣❣ 내가 이상한 말 잔뜩 찌끄려서 뎨동.... 웨지님 잘 자요 세준꿈 꿔요💕☺️💕
OOOO 하이고 웨지님☺️☺️☺️ 세준병자라서 덜 보라고 차마 할 순 없고..... 저도 요즘 세주니때문에 할 일도 막 안 되고 흑흑ㅠㅜㅠㅠㅜㅠㅜ더워서 잠 안오니까 더 찾아보고😭
OOOO 저 팅긔랑 샤부샤부 먹으러 갑니다 헤헤😭☺️☺️ 웨지님도 점심 잘 챙겨 드시고 세준도 좀 보시고 이러케 예쁜 토끼도 한번 더 보시고❣❣
OOOO 웨지님도 화나셨져😭😭❣❣❣ 오늘가튼 날은 진짜 세준 필수다 그쵸 미자만 아니면 술 한 잔 기울이는 건데 빨리 저으 세계로 와주세요 마이러버❣❣❣
OOOO 진짜 웨지님 그런 말 하면 저 너무 심장 떨린단말이에요....빨리 세준썰로 안정찾게 해달라구요 웨지님...아까같은 그런 다정공 원한다구....요😭 웨지님 참사랑이다 진짜 ❤️❤️ 이 마음 나 죽는 날까지 헤아려도 다 전하지 못해
OOOO 네???저 트찐따고 세준병자인데 누가 저랑 친구해주나요????? 저 너무 세준 일색이라 얼마없는 트위타칭구들한테도 너무 미안하고ㅠㅜ하지만 웨지님만 즐거우면 전 언제든 세준으로 탐라 도배할구야❣❣ 웨지님만 즐거우면 되닊까요❣❣❣
OOOO 전 블락은 안해요 블언블하지☺️ 근데 웨지님 왜 구론 살벌한 말씀 하시지? 세준러 친구 가뜩이나 없는데 웨지님 어떻게든 데려갈구예요 세준러 아니어도 웨지님이라면❣❣ 그런 무서운 말 하지 마세요💧😢
OOOO 마이러버를 러버라고 하지요🙊🙊 엌ㅋㅋ세준불판 저도 오늘 들어가서 썰 좀 봐야겠다 핡 웨지님을 위해 좋은 짤 많이 가져와야지 헤헤😇

젱니님


OOOO 제가 열이를 좋아해서 좀 알찬 면이 있져 (젱니님¿¿¿¿¿ 젱니님도 굿밤 보내시구 세준꿈꾸세요💞💞💞💞
OOOO 헹 젱니님 글 보는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져 소비러가 해야할 일인걸여,,, 젱니님 저 세준 역아고 병자에요 아니 그냥 그렇다구여..¿ 물음표 거꾸로 넘 재밌는거같아요
OOOO 저 벌써부터 막 심장이 나대는데 어떡하져 이거 병인가여¿ 네 병이죠 제가 세준병자거든요 합병증으로는 젱니님병자도 있는거같아요 그져
OOOO 엄,, 세준보다가 숙제 다 못해가서 쪼금 혼난거 빼곤 좋은 하루였지요😁 젱니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eonahhh
OOOO 젱니님 땜에 못살아요 증말,,, 일어나자마자 위에 세준짤보니 넘 좋구,,,,,😝 젱니님 밥은 드셨나 몰라🍚
OOOO 저 ㅅ사실 취했어요 세준에 취ㅎH부러쓰....~ 캬 젱니님도 취하셨잖아요 혼자서 멀쩡한척 하심 안돼요! (제이니님아 블락;
OOOO 그 말 넘 모순된거 아니냐구요,,, 젱니님이 주시는 세준짤은 좋은데 심장이 너모 아프고 웃긴짤은 넘 웃긴데 저랑 똑닮아서 웃다가 현타온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
OOOO 젱니님 심장 저격 탕탕 인데 총모양 이모티콘을 못찾아서 넘 우울하네요,,,,,, 결론은 국대 세준,, 보910%.... 펜싱 국대 세 X 테니스 국대 준,,,,,

카디


OOOO비원에이포 공영 엑소 카디 세준 세종 세븐틴 쿱부 솔부 그 외에도 빅스 택엔 엔택 비투비 육민 몬엑 형원호 등등.... 네 ㅎㅎ...

얼른


OOOO 나 리트윗 할구야 남의 딸랑구 얼른 크길 바라고 세준 얼른 사귀는 거 커밍아웃 했음 좋겠고 며나....며나... 스루한다
OOOO 남으 딸랑구 얼른 크길 바라는 이 따땃한 세상,, 다 세준덕 아니냐구요,,,,,,,
OOOO 얼른 날 재우지마 재워줘 세준아
OOOO 맞아ㅠㅠ 나 열이가 피드백 올려준거보고 역시 우리 열이 넘 착하다고 좋아서 울고있었는데 이게 뭔 난리인지..ㅠㅠㅠㅠㅠㅠ에휴..얼른 멘탈 다시 잡아야지..세준찬백 보면서 힐링할거야😂😂😂
OOOO역시 학원물이 젤 쓰기가 조아 ... 얼른 세준 써야겟어...

세종


OOOO 하ㅜㅜㅜㅜㅜ 내가지금은 세준백민을 좀 많이파지만 전에 세종백도 팠어ㅛ다ㅏ구ㅠㅠㅠㅠㅠ0
OOOO백 왼쪽을 기반으로 세종 세준 슈준 도열 먹어욤 ..
OOOO호우 나 취향진짜 마이너슬ㅓㅂ다 파는 컾흘링 중 좀 메이저인게 백민됴민..세종세준 ? 나머지는 뭐...

헤헤


OOOO ...그렇다면 모 ㅇㅅㅇ (수긍) 철창떡 들은적도 본적도 써본적도 없지만ㅋㅋㅋㅋ 보고싶으면 연성합니다 세준 만세..! 근데 제이니님 나 지금 과외쌤 면이랑 학생 훈이 보고싶어졌어요! 헤헤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eonahhh
OOOO 헿헤헤헤 세준이 쉬는날 아침에 세준이 자고있을때 꼬물꼬물 파고 들어갈겁니다...
OOOO저 치킨 먹으러 와써여 세준성지 만끽치킨 헤헤 여기 스위트 후라이드 개 존 맛

찬백


OOOO 언니는 음 요새 컾은 백민이 젤 조은데 좀 상상가는데로 쓴다해야되나 센티넬 쓴다고 하면 백도나 찬백이나 찬디 쓰고싶고 네임버스 하면 됴민이나 세준..?
OOOO오랜만에 취향표 업데이트! 취향표에 있더라도 이 계정에서의 언급은 찬백 세준만합니다.

히히


OOOO오빠야 요즘 제가 관심없어진게아니라 공부.. 오빠만날라고.. 히히 지금이렇지만 공부잘하면 그땐 진짜 기분좋게 웃으면서 만날수잇으니깐 .. 기다려줘요ㅠㅠ 전항상 오빠뿐.. ♥♥ _오빠만을사랑하는개세준 ♡
OOOO 히히 우리 이제 세준 기다리기만 하묜 대지?
OOOO 히히 세준조타!!

탐라


OOOO탐라의 세준맘들이여,,,
OOOO내 탐라 세준러들 짘ㅋ자 러끼님 썰 꼭 봐주었르먄 한다,,,,개최고야,,,,,,휴
OOOO 며나님 썰도 탐라 건너로 보고 마음에 들었다구요😭😭❣ 썰 풀어달라구요 (멱살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핡 세준짤 또 하나 늘어버렸네ㅠㅜㅠ
OOOO세준 사귄다 #탐라배_진실대회

심장


OOOO 헤엑 좋은데 무서운걸요 저 세준에 약한 유리심장인데¿
OOOO 정말 세준짤은 매일 봐도 적응이 안돼,,,,,,,,,, 심장 아파요,,, 썸원콜더닥터,,,,,,,, ㅇ<- font="">

서로


OOOO서로 저장한게 사랑하는 ㅅㅜ호형 우리 새훈이 라니 세준 사귀는게 분명(급기야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K_Dream2014
OOOO남녀공학 다니는 세준, 한 학년 차이도 하늘과 땅 차인데 무려 2학년이나 차이나니 서로 존재도 모르고 살다가 축제날 줌면 여장한거 보고 세호니 우리 학교에 이런 사람이 있었다고?충격과 동시에 사랑이 시작됨

줌면


OOOO오늘의 낙서만화2는 세준으로..빌런세x세짱조아하는팬이자 히어로인 줌면 보고싶습니다..다른 빌런이랑 싸우는 임무는 무관심 귀찮,,인데 세가 나왓다하면 자기가 간다구 대장님한테 졸랐으면..

아무말


OOOO 헉 존잘이 아니라서 죄송한데 연성하는 분 만나서 너무 좋고 소름돋고ㅠㅜㅠㅜ핡 며나님 우리 정말 세준으로 행복한 세상😭😭😭😭 물들여가요 넘나 행복해서 아무말 잔뜩 하고 싶어버리네

이러케


OOOO 세준이들 천사 아닙니까 ...... 이러케 바수니들을 이어주기도 하궁,,,,,ㅠ 영원해라 새준.....!
OOOO 헉 며나님ㅠㅠㅠㅜㅠㅜ세준러분이신 거 같아서 이러케 선팔합뉘다 제가 세준병자라스요.....

제이니님


OOOO 모야모야 제이니님 너무 겸손하자나여 저 아까 반란군 보고 할말잃고 있었단말이에여 ......ㅠ 세준이가 이렇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OOOO스티커 왔어요! 23일에 올공에서 무인나눔 할게요ㅎㅎㅎ 장소는 그 날 갔다놓고 공지할게요☺️위험한 곳에, 비밀스러운 곳에 붙일 수 있는 세준, 오백 스티커 많은 분들 가져가 주시길..! #엑소디움나눔 t.…
OOOO 세준 뭐냐구 (엑소 본지 얼마안됀 초록할매

며나님


OOOO 내가 두개 였으면 며나님 하나 주고 같이 인증샷 찍는 건데..... 며나님 생각에 눙무리 앞을 가리네....ㅠㅜ 진심 세준을 위한 부채라구요

세준


OOOO세준수진 행쇼!
OOOO럭키원&몬스터 컨셉으로 하울 트레이싱 @_@~~ 꼭 그려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x_x 모델이 세훈이랑 준면이인 건 그냥 이미지가 어울려서... 따귀... 세준은아님ㄴ...
OOOO세준?
OOOO아아 세준이보구싶당
OOOO이 컨셉으로 나왔으면 이름이 기하와 벡터 였어도 비웃음 안 사고 여덕이 오조오억명 붙었을텐데... 하지만 세준의 취향... 비닐비늘옷...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ysejun
OOOO 퓨ㅠㅠㅠㅠ세준이드류ㅠㅠㅠ
OOOO세준오빠~~ 언제어디서나 제가응원할게요♥
OOOO으앙 진짜 세준 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갓세준의 갓치리스.
OOOO 짧게쓰자면 이런식이지만 완성본?은 야구경기내용,덕아웃에서 상황같은 실제 야구에서 볼수있는 그런내용도 담아쓰는중인데 너무💩손이라,,혼자쓰고 혼자봐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세준!
OOOO와 세준불판이있다니 낼 가봐야겠다 ,,, 준른 좋습니다....
OOOO 부족하다뇨...결론만 있다면...쭌님 트위터 새벽에만 나타나셔서 넘 아쉽다구요ㅠㅜㅠㅜㅠㅠㅜㅠㅜ더 많은 세준 나눠야하눈데 넘 바쁘셔 😭💧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caffeineThomas
OOOO 자기 전에 보는 포도님 세준으로 전 오늘 꿀잠 예약합니다😇💕
OOOO * ....? 세준이 살았는데ㅠ왜 자살해여???? 으응?? 왜져?m?¿¿¿ 자는 세준이 자살하지말라고 물떠몰고 기도드리면 되나오??ㅠㅠㅠㅠㅠㅠㅠㅠ 자살허디마여ㅠㅠ
OOOO 흐어엉포도님....제가지금까지 안잔이유가 이것인가봐요...늦게자는 새가 세준을본다...(?)흐윽...후니머리넘귀영북...주거벌여씁니다ㅠㅠ
OOOO * 제가 배로커에 맛들린 이상ㅇ 죽어야할 운명임니다!! 뜌ㅣ시는 배로커에 또 만날지도 모르니ㅣ 정말 좋아요! (붕븅방방ㅇ) (논리 안먹히는 멍츙이) 다음애도 세준이 최생뷰탁드려여.. 전 다음에 초킬 노려봉개요
OOOO아 세준썰 읽고싶은데 읽을거 없나...
OOOO 누가 그런 헛소리 하래? 맞으려고.(당신의 이마에 아프지 않게 딱밤을 놓았고.) 그래. 안 바꿀게. 내 트레이드 마크 아니겠냐.(말을 마치며 비죽이 입꼬리를 말았다.) * 세준이가 누구죠(급기야
OOOO지금 에 5:4로 역전했어요!! 오늘 세준이와 함께 시구하고 제 아내 와 키스타임도 하고 정말 재미있어요. 한국 야구 사랑해요!!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jaemiEXO
OOOO세준의 여름 🍒
OOOO 세준으로 할개오(당당
OOOO 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세준도 조타!!
OOOO 계속 아플건데, 죽으면 안 아프니깐. 안 아프면 행복하잖아. (네 손길이 좋은 마냥 웃으면서) 머리색 바꾸지마라! *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세준이부터 복지해주세요...
OOOO세준백 화보 가시져(?
OOOO * 도월이 앤캐 생겨서 강제복지각...... 담에 다른 아이로 세준이 보면 인사할게요!!!!!!
OOOO 다음에 죽을거에... 우리 세준이야말로 살아서. 진짜 반가워서 먼저 다가가서 꼬옥 안고 싶었어요 으아ㅠㅠㅠ 이번에 이야기 많이 못했어......&..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rabbitjanie90
OOOO몽상가들 세준백면 왤케 잘어울려
OOOO * 세준이 오랜만이에요...(?)
OOOO ㅋ ㅋ ㅋ ㅋ ㅋ테너허밍! 세진세준!!!
OOOO * 미안..,해...... 세준아...
OOOO라디언트 세준!나리가 많이좋아해ㅠ_ㅠ #세준나리 #세준사마_S2
OOOO 네 사랑해요 세준 〰 ❤ (((?
OOOO 꺄 넘좋아요💓세준 꼭 같이앓아요>.<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withspeed_
OOOO[세준] 바텐더 훈x실연남 준 동결처리해놓고 자꾸 와서 죄송합니다. 온김에 짧게썰이나 풀고 가야겠네요...
OOOO찐한 세준보고싶다
OOOO 저희 세준러끼리 자주 멘션하면서 친하게 지내요 // ♡
OOOO 안녕하새요!! 16올순이 냐하입니다! 혹시 세준러라고 하셨는데 지뢰커플링 있으신지 여쭤도 될까요?
OOOO 세준 그 뭐지... 총공격.... 그걸 뭐라해... 그....... 아 전력......! 그래 전력 참여한 분들 많자나!(억울
OOOO 핫씌,,넘 좋은 능력이네요ㅜㅜㅠㅠㅠ제 컴터 슈퍼컴터로 하겠읍니다,,하드 61729199168테라바이트도 부족한^^,,증말 그런 초능력이 있다면 세준 몰래 데이트 하는 영상이랑 음..저희가 생각하는 영상^ㅁ^ 멉릠이랑 공유할텐데여,,,
OOOO세준세준하고 울거야🐥❤🐇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N00_thanks
OOOOㅠㅠ18남았눈대 못죽였오 홍세준....갑ㅂ자기 문이 열려서....ㅠㅠ남아서 죽여도 돠냐고 물어봐야지
OOOO 감세준 맞다..(머리카락이 있어야만 감세준같음) 앞머리가 나이먹어서야 꼬불꼬불한건 이떄 머리가 짧은것도 있는데 걍 나이먹고 앞머리 펌했을 것 같다(적당) 학교에서 걸리면 피곤하다고 잘 잘랐음..
OOOO요즘 새벽에만 혼자끄적이는 세준 글이있는데... 쓰다가 내가무섭따.. 이제 한편분량인데 ㄴㅏ왜내가귀신같은거쓰고무서워해..상상력풍부하다 나...
OOOO십팔세 감세준 학교 학업때문에 지금보다는 조금 더 바쁘지만 지금보다 더 의미없는 삶을 살때같다 이때는 지가 요리 해본적도 없고 한다해도 레시피 보고할때라 잘하는거 1도 없을듯.. 얼굴 꽤 타고났는데 전혀 못씀
OOOO" 하아 ㅡ " <이 세준> = <3>
OOOO 75. 세준 육아물 주세여ㅠ0ㅠ
OOOO 세준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jaemiEXO
OOOO나개세준이 너박세준의 마음을 지배하겟다 멍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많이애낀다 우리오빠♥
OOOO일희디가 올려준 세준이다❕
OOOO ㅋ ㅋ ㅋ ㅋㅋ 스위츠 짤을 보면 스위츠가 먹고싶어지는거 아니겠습니까 돈을 준비하시지요~~!~!!! 이형이네 공방도.. 놀러가고픈데... 세준이가 딱히 공예에 큰 흥미를.. 보이지 않을 것 같아요.. 탈주하다 들려야겟다..!!
OOOO헐 다꺼져 세준이잖아!!!!!!
OOOO세준 뉴짤!!! 넘 영롱하다..✨
OOOO아니이것은..?(ㅅ..세준
OOOO 아따 우리 세준이가 수고가많구먼 기차타고 그먼거리를 오느라 수고많구려

OOOO#세준 럽미라잇 아항!~!!~
OOOO 세준아!!!! 농사하러가자!!!!! 농사안하고 뭣이중해서!!! 뭣이중헌디 도시로왔당께!!!
OOOO아 깜짝아 세준사겨
OOOO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미쳤나바 세준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감!! 안타깝게도 모니터 밖으로는 출장서비스를 해주지 않고있습니다..... 사오신 푸딩을 드시길.....!!1
OOOO 오늘 세준뽕 역시 늘 그렇듯 오는데 썰이 생각나다 끊기고 또 끊기고🙄🙄🙄 더워서 구론가
OOOO세준ㄴ이빨리 죽이고잘래..아냐 집가서 머 해야되는데...그냥잘ㄲ가..
OOOO 선풍기 틀고 얇은 이불 덮은채 세준으로 달리는 새벽만큼 좋은게 없지요💞💞💞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9294exovely
OOOO로플때는 찬슈랑..배또책 아니면 세준 단편 낼고같네요 ㅌㅋㅋㅌ아 뭐ㄴ가 내가 내고싶엇는데 못내서 울고싶은 맘 😭
OOOO 세준을 안판다니 너네가 불쌍해 (ㅈㄴ
OOOO니네랑 절교해야겠다 나는 세준 판다
OOOO세준러들 제발 러끼님 썰 읽어줘
OOOO세준 ㅠㅠ(오열
OOOO세준도 사랑하고 됴준도 사랑 첸준 당근 사랑
OOOO세준개최고이다

OOOO세준 몬스터 컨셉 꼬마앙마들 같은거 넘 죠음미다..ㅠㅠ 톤 써볼려고 낙서 시작했는데 톤 결국 못쓰고...
OOOO 나민/13/세준🐥🐰
OOOO우리 세준이는 저기 드라마 나오는 새끼처럼 저러면 안 되는 거 알지?
OOOO 세준도 연성해줘~~♡
OOOO인스타 팔로잉알림창보다가 세준님..ㅎㅇ
OOOO다른님들 아이들 코스튬 입히는거 보니 세준이도 입혀주고싶은데 1도 생각안남
OOOO이거 완전 세훈왕자님과 준면공주님 아니냐.. 세준세준ㅎㅎ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ricepopplus
OOOO아냐 .... 성ㅇ교육은 세준이 아냐ㅑㅇ.... 첸른을 쓰고싶ㅍ어.... 찬첸...? 백첸ㄴ...?....... ㄹ라ㅏ엏...
OOOO세준보고싶어
OOOO세훈.....! 세준이니?!...저것은 준면 콜베 페도라...!
OOOO 세준 찬슈ㅠ 더블데이트 하는거 글여주세요 이이ㅣ이잇
OOOORPS 세준ㄴ!!!!!!!!!!!!!!!!!!!!!!!!!!!!!!!!!!!!!!!!!!!!!!!!!!!!!!!!!♡
OOOO 아 세ㅔ준... 세쥰.... 하억... 갠찬탸 ... 사실 첸른도 대입할까 햇눈데 세준도ㅗㅇ.. 야ㅏㅇ...ㄱ 갠차나ㅏㅇ...
OOOOㅋㅋㅋㅋㅋ세륜세준ㅋㅋㅋㅋㅋㅋㅋ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_31252
OOOO세륜세준.. 당신이 참 밉습니다.....
OOOO세준같은거
OOOO맞트친이 아닌분이 세준 ㅅ준면이가 토끼옷입고 세훈이한테 달려가는거를 찾는다.. 영상 여기이써요........... 세준썼으니까 서치되겠지?.....
OOOO 세준시였근
OOOO 알티잡으러온 16 세준올수니 홀릭이에요💞 친하게지내요 !
OOOO세준녜진 행쇼'ㅅ'
OOOO 이화님 같이 떠나여 저는 네덜란드행이여,,, 세준 빨간지붕 옆집 개로 살꺼라소,..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_31252
OOOO역아고물로 직장인 줌연이랑 고딩 새후니로 세준보고싶다....
OOOO 으음...어제는 남아있었지만, 오늘은 갈 것같아요. 세준-은?
OOOO 13. 이건 진짜 언제봐도 세준
OOOO160110 #세준 부비부비 내가 보려고 박제
OOOO 복슬복슬하니까~! (래릿은 세준을 뱉었다.) - 야옹? - 멍멍?
OOOO 살아!!!!잇냐!!!!!세준이쉬끼
OOOO 돼. (래릿은 세준을 삼켰다.) - 우어어어엉 - 우물으물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susuhoho
OOOO[ Sejun Instagram update ] 민철친구와 함께  얼굴이 부었네 피곤한강 #AMD #93 #세준
OOOO 아침부터 이런 짤이라니ㅠㅡㅠㅜㅠㅡㅠㅜㅠㅜ저 오열중이에요 꺽꺽 세준 너네 진짜 리얼호모 현게 이슥기들ㅠㅜㅠㅜㅠㅠ
OOOO 그냥날죽여라..............답멘을어ㅕㅎ게...해야해........?..?뭔말하던세준이라개노잼ㅁ민데!!!!!
OOOO우리 동네에 굽네가 없어서 팅긔가 부채 줬눈데, 세준이 여기에 있네? (아침부터 또 시작
OOOO세준이 말에 루시아랑 세준이 떠오르고 순간 나마저 모든게 귀찮아 질 뻔했어
OOOO 66. 유명한 치킨배달사내썰을 세준으로 보고 싶슴다 준이네 별이 보고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는 세훟.. 무섭게 생겼는데 알고보니 강아지 엄청 좋아함 비비라는 개도 키우고 있고
OOOO내귀에 세준^*^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이뿌다^0^////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wlippert
OOOO 22 끼룩끼룩님 세준파시나봐요*^^*
OOOO ㄱㅋㅋㅋㅋㅋㄱ.루시아나 세준이나 써글...!!!!!
OOOO2016.01.06 세준 👉성별 수컷 --늘 구석탱이에서 쪼그려자는 아재 간식주려고 깨워서 일어나면 머리가 산발 까치집지음 쥬뻬 단호박쿠키를 사랑하는 너란 녀석 내가 사랑함💕
OOOO세준아 너 안쓸거면 떼서 나 줘요
OOOO 알았어.(작게 웃으며) 세준씨 꿈 꿀게.
OOOO 진짜 무드 없게. 그럴 때는 알았어 세준씨 꿈 꿀게~ 하면 되는거에요.
OOOO 세준씨도 잘 자.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j910522m
OOOO 세준이 여전히 귀여운ㄴ 스티커같은 모습ㄴ이네!^^
OOOO 세준세준 나 혜윤이야 기억해?
OOOOㅋㅋㅋㅋㅋㅋ세준ㄴ이 분신자살 할거라서 시체라고는 한 줌 재 뿐인걸요
OOOOㅇ ㅡㅏ미친 안돼요 세준이시체는 내꺼라고
OOOO홍세준(사실나리랑신혼여행가잇음)
OOOO지근 조사할때마다 사람 머리며 팔다리며 하나씩 나오고있는데 그거 세준이 미래임
OOOO홍세준:(뼈와 살이 분리됐다)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eonahhh
OOOO홍세준(살아있다)
OOOO홍세준:(죽어있다)
OOOO오늘은 독먹접을 다시 정주행하고 자야겠당... 독먹접 정주행 한 12948472628번 한듯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쩨고야ㅠ 독먹접 안 본 세준러분들 빨리 읽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OOOO죽지마세준아 ㅜㅜ ㅜ ㅜ ㅜ
OOOO신부 세와 악마 백사이에서 휘둘리는 면 보고싶다 세준백
OOOO쏘님 저 세준이보고싶어요 (불쑥맨)
OOOO 아낙 ㄱ ㄱ ㄱ ㅋㄱ세준아안념~!~!~!~!!!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meonahhh
OOOO 지금 한시야 세준아......
OOOO 세준아....배고파...
OOOO 세준....구세준을구제.......규재스...
OOOO 세준아 그 이후 애들ㅇ과 섬은 탔니 그 이상한 ㅇ짤과...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나으 친구 세준아...(오열ㄹ....
OOOO (그리고 세준은 모르는척 하는데...)
OOOO ㅋ ㅋ우리의구세주 세준이ㅋㄱ보고팠당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Ssixtwo
OOOO 어 세준이다ㅋㅋ
OOOO 세준아
OOOO 안녕 세준이 팔로걸고갈게 !
OOOO ㅋㅋ ㅋ ㅋ 잘생긴 세준형
OOOO 세준ㄴ아..
OOOO 세준형~ 미르랍니다
OOOO 엠씨세준~!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C__u_u
OOOO세준 커플템 혹은 니꺼=내꺼의 역사는 하나하나 되짚는 게 별 의미가 없음'ㅅ' #1일1세준
OOOO ㅋㅋㅋㅋㅋㅋ 저히 막 간첩이라고 잡혀가고 그럼 어떡해여? (프로망상 잡혀간다는 단어 쓰자마자 쌈박질해서 경찰서 잡혀온 세랑 형사 준 생각났는데 정말 심각하네요 세준병,,,,,,,
OOOO수인 세준 ㅋㅋㅋ같은프레임안에 진짜 오랜만에..같이 ㅋㅋㅋ 가족들 눈치보면서 상체 그렸는데 너무 졸못이라 크롭해버림..
OOOO간만에 세준노래들어야지 걸푸렌드
OOOO 갑세다!!! 담날 세준아 세준아!!!!!!!
OOOO2016년 7월 18일 월요일 귀농으로 성공해서 트윗1동 504호로 이사온 귀농샌즈(? 농사꾼이라 농사에 대해잘아는듯하다 나랑 같이 농사해서 창업을하면 대박날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정작 말은 하지못했다 세준아 나랑 농사하자ㅠㅠ!!!
OOOO+ 세준 아무래도 오늘 하루만에는 안되갯내욬ㅋㅋㅋ,,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EnnS_578
OOOO 엌 저 세준 짱조아해여!💃🏻💃🏻💃🏻
OOOO 그럼 색다르게.....세준.....!
OOOO태국 팬 프사가 뭐랄까.... 과거 ㅅㅔ륜ㅅㅔ준 시절 그 사람과 수어사이드 조커 얼굴이라니 이상하다
OOOO 다 세준찡머리에서 나온거겍죠 ...
OOOO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디과 실제문제 봤는데ㅠ기절할뻔... 매번 세준cc 연성할때 오새훈 패디과 후배로 했는데 이제 안할게.....새훈 편한인생 살게 되새요...
OOOO헐 대단한 세준짤 주웠다.. 흰면 검을훈.
OOOO 9. [세준]-체대생오세훈X유아교육과김준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Flower_9491
OOOO세준 함께하면 귀여움이 두배
OOOO 4. [세준]-너는 펫 에피에 따라 수위가 있는 // // 근데 이게 연재중단이 되어써요...
OOOO "씁. 그렇게 쳐다봐도 안 꺼내줘. 너 찾느라 내 얼굴이 엉망이 됐잖아. 허튼 생각하지말고 얌전히 다물고 있어." 세준 만세...
OOOO 세준보고 인공호흡,, 후하후하 살아나새요..!!
OOOO 세준! 응, 잘 잤네요! 좋은..오후?
OOOO 다 옳은 ㅅㅔ준...! 지금 30분 넘게 글을 못쓰고 있어요 고자된거같아.. 시무룩
OOOO소재 주세요 세준글 쓰고싶다 세준 안써서 근질근질하다 손가락 ..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kimduckjil
OOOO 헉꿀떡밈💐💐저랑말하실때 말항상옙브게하시고해서 너무조와요ㅜㅜ 저도ㅇ언제쯤그렇게옙브게할수있을까요👀 여튼준면시챙겨주는거 항상감사해요♡ 저도앞으로열심히챙길게요 끙챠'^' 앞으로준면이랑 세훈이랑 세준(♥)! 더열심히 같이사랑해요💝💝
OOOO 내친구도 최애 준면ㄴ인대... 하 ... 준면이 사실요새 너무 조아 ... 세준도 짱...
OOOO현실이면 보니까 힘이나는거 같아ㅠㅠㅠ세준이들 보고싶은 밤이네ㅠㅠㅠㅠ
OOOO 헛 안녕하세요 16 세준올수니 홀릭이에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준이 손 깨물깨물하다 혼나고...
OOOO아 솔직히 슬슬 밤되는데 세준 써야겟어. ..
OOOO (마상(다 끌고 감!!!(재희랑 세준이도 끌고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Yu_jin_duk
OOOO세준 타임슬립 보고싶다 서열 2위 대군 새호니랑 대딩 며니
OOOO 산책가자구 낑낑낑... 근데 세준 피곤했을거 아니깐 막 강요는 못하고 언젠간 일어나주겠지 하구 기다리겠져..
OOOO 헿ㅎ헿 그럼 막 세준이 가슴에 얼굴 파묻고는 부빗거리다 잠든거 확인하고는 막 놀아달라는거마냥 이로 앙앙 깨물고..
OOOO오늘 볼 분량 대충 다 봤으니까 저녁 묵고 또 세준이들 좀 봐야지 저 세준 거의 병적으로 좋아해요 불편하신 분들 우리 편하게 브런블로 헤어지도록 해.....
OOOO세준이네 (애처롭다......
OOOO둘 다 더위 엄청 타면서 한시도 안 떨어지는 세준 보고싶다
OOOO 헉 땅콩언니 세준 쓰다니 !!!!!!!!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tjrdkwjdsuho
OOOO쀼 본계는 좀 퓨어하게 살ㄹ았다 ㅏ고 하고싶은데 세준이 관련으로 구금트를 하긴 했었네
OOOO부모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따라나선 사교모임에서 눈 마주친 세준 써주세요
OOOO내 캐중에서 성격 좋은애 없다고 사실 세준이도 성격 더러운편인데 귀찮다고 표현을 안 합니다(대체) 그래서 도영이한테만 깨장창깽창
OOOO ㅌ ㅋ ㅋ ㅋㅋ ㅋ 댠쟈기 저 세준이가 보고싶어요...
OOOO 설마 아가라고 부르지 말라 했는데 부르겠어?믿는다 세준아.(이세준의 눈을 쳐다본다) 나는 먹었지..그런데 넌, 아직도 안먹었다고?? 배 안고파?
OOOO앤캐보고싶다 관켸보고싶다 준호야여름아스텔아리지야재희야세준아엉엉ㅠㅠ
OOOO탈덕이라.. 세준님 소금님 서지원 요기까지만 쓰죠(먼 눈) 결혼했으니까 돈 벌겠지..(씁쓸) 소금님은 종종 자료줍줍하지만 세준님 자료는 진짜 귀해ㅠ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tjrdkwjdsuho
OOOO세준 팍!!!
OOOO세준이 오늘 흰고래하고 일도하면 비녀 끝이다
OOOO 우리 세준이 어디다 버리고 왔어!!!!
OOOO 피시방 말구 세준이
OOOO[세준] 여름밤
OOOO세준이랑 도영이랑 재료사러가는거 그려보고픈데 싯팔 스케치어어어어업 어케 썻었더라ㅏ..
OOOO 20160218 생로랑 체크셔츠 추가요... 2년의 세월도 세준 앞에선 무상할 뿐이고...^^! #1일1세준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aurora9xo
OOOO누가 역키잡 역아고 세준 떠먹여줬음 좋겠다
OOOO역키잡 세준
OOOO 네 거래성사 한겁니다 세준이는 죽지 않았어요 후후
OOOO 아...아아...아아안대..... 이한이 살리면 세준이도 살아납니다......
OOOO ㅋㅌㅋ ㅋㅋ ㅋㅌㅋㅋㅋㅋㅋㅋ 우웅... 메이 고록 보고싶다.... 메이가 이쁘게 꾸미고 간질간질하게 고백하는거 보고싶다...... 탄님....세준이에겐 썸의 ㅅ도 없었답니다.......
OOOO .....세준아 돌아와....(쥬르ㅡㄱ)정엘사도 죽었어요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exojm0522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Seeking_has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rabbitjanie90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jaemiEXO
세준 둘이 레첸 웨지님 젱니님 카디 얼른 세종 슈준 헤헤 찬백 Hello_4l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