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김미려 예뿌다 잘하는 손승연이 이겻서 알았는데 홍대에서 학원가야헤서 짱이쁘다 이겼옼 사라진다는


예뿌다

OOOO노래승부? 보는데 서유리씨랑 김미려씨가 너모 예뿌다


잘하는

OOOOㅘ 김미려 너무 대단ㅋㅋㅋㅋ원래 잘하는 건 알았는데 손승연이랑 노래로 붙어서 이겼옼ㅋㅋㅋㅋㅋㅋㅋㅋ


손승연이

OOOO이건 손승연이 이겨도 진거였는데.... 김미려 대박....


이겻서

OOOO 방금 김미려랑 손승연햇는데 김미려가 이겻서


홍대에서

OOOO홍대에서 김미려 애기 밧다 짱이쁘다


학원가야헤서

OOOO 나 학원가야헤서 김미려만 보고 나왔어 ㅋㅋㅋㅋ


사라진다는

OOOO요즘 특히 심해진 두통이 사라진다는 헬멧 뚫는 고음. 🏹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마리아~ 아!빼마뤼아~~ #괴물보컬 #손승연 #김미려 #노래싸움승부

김미려 예뿌다 잘하는 손승연이 이겻서 알았는데 홍대에서 학원가야헤서 짱이쁘다 이겼옼 사라진다는 MyloveKBS


노래를

OOOO와..김미려가 저렇게 노래를 잘했어??? 대박이다..


쩐다

OOOO김미려 쩐다 ㅎㄷㄷ


부르는데

OOOO김미려 노래 진짜 잘 부르는데 성대결절땜에 가수 못된거 너무 아쉽다


김미려

OOOO김미려가 덮었네 ㅋㅋ
OOOO김미려님 노래 정말 잘하시네!!!!
OOOO김미려 진짜 예쁘다...
OOOO 김미려 노래 잘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미려가 이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