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갓데쿠 캇데쿠 돌아오는 데쿠갓 데쿠토도 갓솔님이 고멘 남는다면 미도리야한테 길어지는 셋이서


캇데쿠


OOOO캇데쿠임신해서 애랑 셋이서 알콩달콩 살았으면좋겠다고 생각하면서도 갓성인된나이에 애생기면 어린나이에 고생길열리니까 애생기지않길바라기도하고.. (본격현실반영
OOOO아,, 멀리 여행갓다가 차끊겨서 여관에서 하루 묶는데 그냥 손만 잡고 돌아오는 캇데쿠 보고싶다.. 둘다 오늘 할거라고 확신하고잇엇는데 왠지 못하고 그냥 돌아오는..(의식의흐름ㅁ
OOOO아니 왜 캇데쿠 아슈크림 주근깨어디갓지....
OOOO 요즘 머리가 잘 안돌아갑니다 제 ❤❤👏👏갓솔님👏👏❤❤이 다음편을 꾸금으로 이어 연성해주신다면 머리가 잘돌아갈것같습니다..(솔님:사라져요) 캇데쿠 동거해~결혼해~
OOOO그러고보니 나 토도데쿠도 그리려고 연성목록에 써둔것들 있는데 맨날 캇데쿠 그린다고 정신없어서 그린적이 없서.....여행갓다와서 토도데쿠도 그려봐야지.....😂
OOOO캇데쿠 너무좋아서 저승갓다올뻔..

데쿠갓


OOOO신상하구 약속해서 그려온.. 데쿠갓 정상위 싫어하고 기승위 좋아하는 캇쨩...
갓데쿠 캇데쿠 돌아오는 데쿠갓 데쿠토도 갓솔님이 고멘 남는다면 미도리야한테 길어지는 셋이서 medicine_tea
OOOOㅇㅏ누가 키리바쿠 토도바쿠 데쿠갓 연성 좀 ㅎㅐ조라
OOOO 토도데쿠갓...

데쿠토도


OOOO황페한 세계관 au로 경찰인 미도리야와 남창인 쇼토로 데쿠토도 보고싶다 👀 미도리야는 갓부임한 신출내기고 쇼토는 16살정도로 길거리에서 생활하며 몸을 팔아 연명하는거 ㅇㅅㅇ
OOOO데쿠토도 서치했을때 갓대구도도 안걸리게 해주기 협의회...
OOOO쉬ㅂㅣ이발ㅠㅠㅜㅜㅠ갓데쿠토도 넘조타
OOOO마자 나 갓데쿠토도 좋아해 진짜 나왜리 쓰리피조아하냐 오소송도 오소카라이치좋아하더니ㅋ ㅋ ㄱ ㄱ ㄱㅋ

갓솔님이


OOOO 크... 설정고자썰고자인데 갓솔님이 이리말씀해주시니 감동이에요 (붇웅.. 후배가 감히 선배한ㅊ테말이야 저런말버릇이나 써대고 말이야 그러면 제가 아주 좋아죽지요 ..bbㅜ데쿠 캇짱한테 이리저리 얽히고 휘말리다 둘 꾸금해~

고멘


OOOO잘못올라갓엇에ㅔ에에 "너 지금 주변에 뭐가 보여?" 토도데쿠 양념 토뎈토뎈 개촌스렂게그럇네진짜 촌스럽다는 단어한테 고멘

남는다면


OOOO이보게 거기 지나가는 오타쿠 혹시 시간이 남는다면 갓 우린 따끈따끈한 데쿠올마 한잔 하고가시게

미도리야한테


OOOO해야할갓.,캐짜기1,2,3,4,5 커미션하기 캇ㅅ데쿠.,존나 괴롭히는겸 캇챵이 미도리야한테 몸치댓음 좋겟네.,그리고싶ㄷ네.,

길어지는


OOOO어쩌다보니 길어지는 갓 사귄 데쿠캇 만화 1

이채님이


OOOO ㄱ그롬 이채님이 데쿠해주시는건갓😎😎❗😎❗

챙겼으면좋겠어요


OOOO 헉 맞아요 기숙사들어가서 캇쨩이랑 같이들어갓는데 다른ㅇ애들이 캇쨩또 승질부리네 할때 데쿠는 능숙하게 챙겼으면좋겠어요 ㅋㅋㅋ캇쨩은잘때원래 이런잠꼬대가있어 하고 알고있다던지 저두 비나이다...😂

펼쳐보이면서


OOOO 갓 빌런이 된 애송이를 해치우는 건 일도 아닐거야. 그렇지? 캇짱의 자질은 어릴 때부터 훌륭했으니까 너덜너덜해진 손의 바닥 펼쳐보이면서 아무 해도 끼치지 않겠다는 듯 유순한 눈동자로 데쿠가 말했음. 사랑해 캇짱. 날 죽여도 좋아.
갓데쿠 캇데쿠 돌아오는 데쿠갓 데쿠토도 갓솔님이 고멘 남는다면 미도리야한테 길어지는 셋이서 00_000000_00

어떡해


OOOO아 어떡해ㅠㅠㅠㅠㅠ 쇼토 너무 기엽고.... 데쿠랑 갓짱도 너무 좋아 사랑해..... ㅠㅠㅠㅠ흑ㅎ긓 다 내가 지켜주고싶어ㅠㅠㅠㅠㅠ(현실:허졉..... 너무 조아져버려 단행본 볼때마다ㅠㅠㅠ.....

다른조직의


OOOO헉 이제 갓 입문 (?)한 마피아 데쿠 보고싶당... 이제 갓 보스된거라 허둥지둥 하고 뻘짓 자주하는데 그런 데쿠를 흐뭇하게 지켜보며 도와주는 다른조직의 보스토도로키 (20년차) 그런 토도로키를 싫어하는 데쿠의 비서 바쿠고 이렇게 해서 보고싶다...

갓데쿠


OOOO아니 갓데쿠.쉬벌탱..내 키보드 워리어
OOOO 그니까요ㅠㅠㅠㅠ 데쿠한테 제대로 치였어요..ㅠㅁㅜ역시 갓본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쿠 그린갓도 있음!!
OOOO호칭ㅇ하니까 생각낫는대 데쿠 부를때ㅋㄱㅋㄱㄱ 미도리야..가 뭔가 ~ 야 하는거갓은... 마치 로우가 밀짚모자야 하는거같은 그런...늑ㄱ김,...ㄱ
OOOO사스가갓데쿠
OOOO왜,,,,,데쿠의 이야기인데 캇쨩의 이야기 갓은가......
OOOO와.......와.......갓데쿠........
OOOO 훌쩍 ㅠ ㅠ ㅠㅠㅠㅠㅠㅠ 갓진사님👍👍 얼른 울 데쿠님이랑 촬영도가구싶근 ㅎ ㅎ💕..



갓데쿠 캇데쿠 돌아오는 데쿠갓 데쿠토도 갓솔님이 고멘 남는다면 미도리야한테 길어지는 셋이서 REC0TT
갓데쿠 캇데쿠 돌아오는 데쿠갓 데쿠토도 갓솔님이 고멘 남는다면 미도리야한테 길어지는 셋이서 aaannn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