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뒷트임 앞트임 쌍수 양악 하고싶고 뭔지 아이라인 허니러스트 이상 브라운으로 이리


앞트임


OOOO 어..... 앞트임 뒷트임 하고 코 하구 양악 하구 가면 될까요? ㅎ..ㅎㅎㅎㅎ...
OOOO우리 용죄는 자발적 성형을 한 거니까 골프 선수들과는 다른...훈련을 게을리하면 했지 앞트임, 뒷트임, 쌍수는 포기할 수 없었다고🤔
OOOO 난 앞트임 쌍수 뒷트임 코 이마 양악 윤곽 광대 다 하고싶고.. 키좀 작아졌음 좋겠고.. 손발좀 작아졋음 좋겟고.. 허벅지안쪽살좀 사라졋음 좋겟고..
OOOO 앞트임 뒷트임 위트임 밑트임 다하는거

쌍수


OOOO쌍수 여부를 여쭈었으나 매우 졸려보일거라며 뒷트임만 추천하시는 어머니

하고싶고


OOOO지금 쌍꺼풀을 제대로 못떠서 쌍꺼풀 수술하면서 뒷트임 수술하고싶다. 코수술도 하고싶고 턱수술도하고싶고 (얼굴을뒤엎는다)

뭔지


OOOO뒷트임이 뭔지 잘 몰라서 사진만 찾아봤을 뿐인데도 내 손이 아파서 더 이상 검색을 못하겠어 이래놓고 도대체 해부는 왜 이리 재밌어했나 몰라 결국 무서워서 평생 성형은 못하겠네 헨리야 네가 말한대로 그냥 love myself 할게😭😭
뒷트임 앞트임 쌍수 양악 하고싶고 뭔지 아이라인 허니러스트 이상 브라운으로 이리 injure_loo

아이라인


OOOO뒷트임 하고 십은대 돈 없어서 아이라인 정수리까지 그림 크큭 만족스럽다

허니러스트


OOOO 허니러스트 색상 계열로 깔면 안 더워 보이고 예쁘더라 피치나 코랄 대신 눈꼬리에는 브라운으로 뒷트임 효과 줘야 안 부어 보임 ㅂㄷㅂㄷ

백업용


OOOO백업용 슈트 뒷트임 스타일

안구건조증이랑


OOOO ㅠㅠㅠ 뒷트임 진짜 하지마 그거 하면 안구건조증이랑 막 이런거 다 온대 ㅠㅠㅠㅠ 난 매몰해서 실밥두 안푸는거여서 진짜 안아팠어 !

해준다켓다


OOOO엄마가 뒷트임 해준다켓다

찢고싶다


OOOO아 눈 진심 찢고싶다 뒷트임

뒷트임


OOOO흠....조낸진지하게 뒷트임을 상상해보았다
OOOO뒷트임 하고싶다
OOOO 뒷트임 넘 잘붙고... 돈아깝다요
OOOO뒷트임이 시급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 새로산 뒷트임 원피스도 봤어요 박하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안에 흰티빼구 입어주세요..🙊❤️
OOOO 눈앞 트임 뒷트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