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그려서


OOOO 평소엔 알다가도 모를듯이 헤헤벌벌 거리면서 잠자리에선 "내 그림에 손 대는 거, 싫어하는 거 알지?" 하면서 B 전신에 B가 쓰는 소설 세계관의 지도를 그려서 포인트마다 키스해주는 D
OOOO B가 아름다운 동심으로 가득찬 어른이소설 집필하는데 D가 삽화작업을 선뜻 도와주겠다해서 기쁜맘으로 응했지만 동심파괴(?)할지도 모르는 개성 뚜렷한 괴짜그림 그려서 B한테 등짝스매싱 맞는 D https:/…
OOOO B가 아름다운 동심으로 가득찬 어른이소설 집필하는데 D가 삽화작업을 선뜻 도와주겠다해서 기쁜맘으로 응했지만 동심파괴(?)할지도 모르는 개성 뚜렷한 괴짜그림 그려서 B한테 등짝스매싱 맞는 D

쓰는


OOOO- 작중 한국에서든 중국에서든 운전 한번도 안했고 오토바이도 몰 줄 모름 - 중국 길거리 음식 개구리꼬치 취두부같은거 못먹음 - 매운거 잘못먹음 - 카우보이 준이는 여주가 쓰는 소설 속 인물인데 이름은 총잡이 마테오 (…
OOOO 왜 자기 소설을 애덜 이용해서 쓰는 지^^,,,

종인이


OOOO나일론 2015년 9월호에 실린 종인이 인터뷰中 "소설을 주로 읽고, 자기 계발서는 안 읽어요. 재미가 없어요" 소설을 주로 읽던 종인이가 읽은 자서전 '스티븐제라드' ! 꼭 읽어볼게😶💕
OOOO자기계발서는 싫고 소설을 좋아한다는 종인이가 이번엔 자서전이요???ㅠㅜㅜㅜㅜㅜㅜㅠ 독서좋아하는 종인이 정말 최고지 에리들 가격은 25000원 이네여ㅠ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9293room

후기


OOOO 소설보고 재미있을 거라고는 생각했어요ㅎㅎ 자세한 후기 기다리고있을게요 흑흑
OOOO아 진심.... 팬싸하면 좋은데... 주작하는 사람들이 후기 소설 쓰니까 오빠 안들어도 될 소리 듣게해서 너무 짜증나고 빡침 ㅎㅎ

여주가


OOOO 여서 대견(?)함 ㅠㅠㅠ 3. 여주 춤추고 찬열이가 피아노치는 장면있는데 말이필요X 4. 여주가 소설쓴 내용중 찬열이가 양주(?)마시다 여주춤보고 뱉는거 있는데ㅋㅋ이짤 이랑 씽크터짐ㅋㅋㅋㅋ t.…

exo 소설


OOOO2. 미스테리 소설 표지에 등장할거 같은
OOOO동기놈이 응칠 넘 열심히 봤어 소설 써소 돈 벌래... 나 써도 안 팔려;;
OOOO 네 ㅋㅋ 안그래도 ㄴㅔ이버 소설 젤 첫번째 칸에 떡하니 전시되어있습니다여.
OOOO저는 5성호텔에 19금 소설책을 내봤습니다<< 존나 힙해보인다
OOOO한국문학 여혐 진짜 개쩐다 공부하는거 넘 힘듦ㅋㅋㅋㅋ 조선시대까지는 그래 옛날이니까 하고 어떻게 참아넘기겠는데 60년대 소설들 읽을라치면 진짜 토나옴ㅠㅠ 못읽겠어,,,,
OOOO이렇게 우유 같은 비주얼로 야한 소설 쓰시는 변작가 보고싶네요
OOOO백현... 작가님 해줘... 천재 스릴러 소설 작가...
OOOO이거 완젼 변작가님 단편 소설 영화화 기자회견장....
OOOO어릴적()본 소설에 '백작은 은밀한 남색 취미를 갖고 있었는데' 라는 구절이 나왔었는데.. 그땐 남색=네이비컬러밖엔 몰랐으니 뭔가 공감각적인 비유인줄 알고 되게 참신하다고 생각했었다 지금은 약간 색맹이 되어가지고 세상이 다…
OOOO소설쓰고앉아있네
OOOO 그러닉아,,, 정말 ,,, 소설작가 하셔도..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seine_exo
OOOO피드백 기다렸는데 계폭했네 ㅋㅋㅋㅋㅋ 주작 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이디 가린 캡쳐는 퍼지고 올라오는데 올라온지 1시간인가 30분도 안지난 원맨션 서치해도 안보이는것부터 이상했어 어깨동무...아 믿고싶었지만ㅠ 뭔가 소설스멜이 났잖아..
OOOO계폭......제발 소설이 쓰고싶으면 메모장을키세여ㅠㅠ 내새끼들 잘먹고 잘쉬고있구나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월요병도짐
OOOO 소설쓰고싶으면 메모장을 키세요.......제발....어제부터 아주....´ㅅ`
OOOO민석이가 착용했던 조지 오웰의 소설 '1984'를 모티브로 한 모자. 1984는 전체주의 국가, 빅브라더에 대해 인간성을 지키려는 인간들의 투쟁의 이야기. 세상 사람들 우리 민석이 정말 너무 멋있지 않아요? t…
OOOO- 원작 소설과 동일한 장소 전개로 진행되는 수 백개의 스테이지!★드래곤라자연합뉴스여탑슈퍼마리오유형리디북스30대미팅mnet구글EXO지하철 ##드래곤라자 #게임 #드래곤
OOOO하 참백이 너무 자연스럽게 스쿠터타고 가는게 먼가.,참 ,,세상에 소설같네,,,운전하다가 신호걸려서 옆을 봣는데 참백스쿠터타고 잇으면 어떨까,,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Kai_exo_L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Kai_exo_L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vanillacat272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olwinji
exo 소설 그려서 쓰는 B가 종인이 괴짜그림 동심파괴 후기 자기 선뜻 뚜렷한 buje_bu







No comments:

Post a Comment